Thursday 8 March 2018

Wsj 옵션 거래


Wsj 옵션 거래
시장 업데이트, 통찰력 및 꼭 읽어야 할 뉴스 링크가 가득한 프리 마켓 프라이머.
전 세계 WSJ 편집자들은 세계 시장에 영향을 미치는 야간 경제 및 정치적 사건을 분석합니다.
주요 금융 시장 및 거래 뉴스.
월스트리트가 이야기하고있는 첫 번째 단어.
시장 등록 s.
시장.
맘모스의 움직임은 소매업을 앞당길 수 있습니다.
2017 년 8 월 10 일 2:20 pm 동부 표준시.
옵션 거래자는 United의 더 많은 난기류에 대비했습니다.
2017 년 4 월 12 일 1:09 pm 동부 표준시.
상인이 은행에서 & # 8216; 복권 티켓 & # 8217; 옵션 거래.
2016 년 12 월 14 일 12:48 pm 동부 표준시
월스트리트의 '공포 지수 (Fear Gauge)'에 베팅 한 일부 트레이더 한 달에 두 번이나 올거야.
2016 년 8 월 12 일 1:27 pm 동부 표준시
GoPro의 거래가 금요일 스포츠 일 수 있습니다.
2016 년 5 월 5 일 12:20 pm 동부 표준시.
옵션 트레이더 아마존 수입에 대비.
2016 년 4 월 28 일 1:54 pm 동부 표준시.
LinkedIn을위한 또 다른 두 자리 Swing에 베팅하는 옵션 트레이더.
2016 년 4 월 28 일 오전 11:42
옵션 트레이더는 Netflix 공유를위한 또 다른 큰 움직임을 대비합니다.
2016 년 4 월 18 일 12:02 pm 동부 표준시.
투자자 베스 테슬라 랠리가 요금을 잃고 있음.
2016 년 4 월 4 일 오전 11시 58 분
과학 기술.
Facebook 옵션은 2014 년 1 월 이후로 가장 큰 수익 이동을 제안합니다.
2015 년 7 월 29 일 오전 10시 59 분.
MoneyBeat 정보.
MoneyBeat는 전세계 시장, 거래 및 금융을 형성하는 뉴스에 대한 최신 분석을 제공합니다. MoneyBeat는 Erik Holm, Chris Dieterich, Chelsey Dulaney 및 Ben Eisen이 주도합니다.

IBM (미국 증권 거래소 : NYSE)
오후 4시 1 분 (동부 표준시 12시 20 분 17 초)
제 3,722,391 호.
HOURS 6:49 PM EST 12/20/17 이후.
HOURS Vol 63,276 이후.
벤치마킹과 비교 : DJIA S & P 500 Global Dough NASDAQ 비즈니스 / 소비자 서비스.
오픈 153.65 이전 마감 153.23 (12/19/17) 1 일 IBM -0.18 % DJIA -0.11 % S & P 500 -0.08 % 비즈니스 / 소비자 서비스 0.02 %
2017 년 12 월
2017 년 12 월 22 일에 만료됩니다.
2017 년 12 월 29 일 만료됩니다.
2018 년 1 월
2018 년 2 월
2018 년 3 월
2018 년 7 월
2018 년 9 월
2019 년 1 월
2020 년 1 월
메모 및 데이터 제공 업체.
실시간 미국 주식 시세는 나스닥을 통해서만보고 된 거래를 반영합니다.
국제 주식 시세는 교환 요구 사항에 따라 지연됩니다. 색인은 실시간 또는 지연 일 수 있습니다. 지연 시간에 대한 정보는 색인 인용문 페이지의 시간 소인을 참조하십시오.
SIX Financial Information에서 제공 한 미국 주식을 제외한 데이터 견적.
데이터는 정보 제공 목적으로 "있는 그대로"제공되며 거래 목적으로 사용되지 않습니다. 6 가지 재무 정보 (a)는 특정 목적이나 용도에 대한 상업성이나 적합성에 대한 보증을 포함하여 (단, 이에 한하지 않음) 데이터와 관련하여 명시 적이거나 묵시적인 어떠한 보증도하지 않습니다. (b) 오류, 불완전, 중단 또는 지연, 데이터에 의존하여 취한 조치 또는 그에 따른 손해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데이터는 공급 업체 요구 사항에 따라 의도적으로 지연 될 수 있습니다.
이 디스플레이에 포함 된 뮤추얼 펀드 및 ETF 정보는 모두 Lipper, Th Thomson Reuters Company가 다음과 같은 조건으로 제공했습니다. Copyright © Thomson Reuters. 판권 소유. Lipper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는 캐싱, 프레이밍 또는 이와 유사한 수단을 포함한 Lipper 컨텐츠의 복사, 재발행 또는 재배포가 명시 적으로 금지됩니다. Lipper는 콘텐츠의 오류나 지연 또는 이에 의존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본드 견적은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됩니다. 출처 : Tullett Prebon.
통화 시세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됩니다. 출처 : Tullet Prebon.
FactSet에서 제공하는 기본적인 회사 데이터 및 분석가 추정치. Copyright FactSet Research Systems Inc. 모든 권리 보유.

Wsj 옵션 거래
시장 업데이트, 통찰력 및 꼭 읽어야 할 뉴스 링크가 가득한 프리 마켓 프라이머.
전 세계 WSJ 편집자들은 세계 시장에 영향을 미치는 야간 경제 및 정치적 사건을 분석합니다.
주요 금융 시장 및 거래 뉴스.
월스트리트가 이야기하고있는 첫 번째 단어.
시장 등록 s.
시장.
Treasury Futures를 조작 한 'John Doe'가 있었습니까? 새로운 소송은 그렇습니다.
2015 년 3 월 12 일 10:48 am입니다.
옵션 트레이더들은 eBay에서 낙천적 인 베팅을했습니다.
2014 년 1 월 22 일 6:21 pm 동부 표준시.
옵션 투자자는 기술 기금을 높이기 위해 Apple 결과를 믿습니다.
2013 년 4 월 22 일 오후 5시 18 분 동부 표준시.
MoneyBeat 정보.
MoneyBeat는 전세계 시장, 거래 및 금융을 형성하는 뉴스에 대한 최신 분석을 제공합니다. MoneyBeat는 Erik Holm, Chris Dieterich, Chelsey Dulaney 및 Ben Eisen이 주도합니다.

바이너리 옵션 거래를위한 기본 전략.
매일 많은 사람들이 여러 가지 이유로 바이너리 옵션을 사용합니다. 주된 것은 간단합니다. 이진 거래의 본질은 단순히 사전에 알려진 결과 중 하나에 대해 상인과 중개인 사이의 금전적 해결로 가능한 두 가지 결과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평균 투자자에게는 바이너리 옵션으로 인한 비용 부담으로 인해 옵션이 아닐 수도있는 자산에 투자 할 기회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Google 전체 시장에서 100 주를 구매할 경우 약 6 만 달러의 비용이 발생할 수 있지만, 바이너리 옵션을 사용하면 투자 할 비용이 $ 10.00에 불과합니다.
만료시 대부분의 중개인으로부터 60-85 %의 금액을 인 - 더 - 돈 옵션으로받을 수 있습니다. 이 금액을 추가하면 대부분의 중개인뿐만 아니라 out-of-the-money 옵션에 대한 원래 투자의 15 %를받을 수 있습니다. 브로커는 상인이 시간당 50 %의 돈을 버는 경우 약간의 이점이 있습니다. 간단히 말하면; 앞으로 나오기가 항상 쉬운 것은 아닙니다. 비율 손실은 잠재적 인 승리보다 여전히 크지 만, 일부 기본 전략을 사용하면이를 되돌릴 수 있고 이익을 제공 할 장기적인 결과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2 진 옵션 전략.
작은 것을 시작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기본 전략 중 하나입니다. 바이너리 옵션은 최소 $ 10.00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작은 위험이 초래됩니다. 데모 계정으로 시작하면 초기 위험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중개인을 선택할 때 그들은 평판이 좋고 돈의 옵션을 위해 하이 엔드에서 돈을 지불하고 out-of-the-money 옵션을위한 초기 투자의 일부를 반환합니다. 보너스를 제공하는 중개인에게 첫 입금을하는 것은 좋은 생각입니다. 정확한 실시간 데이터는 성공하는 데 중요합니다. 중개인은이 데이터를 제공하지만 때로는 자신의 신뢰할 수있는 출처를 갖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항상 옵션 기간 진행 상황을 추적하십시오. 우연히 옵션을 조기에 닫을 수있는 옵션이 있다면 적절한 시간에 운동을하기 위해 따라야합니다. 헤징은 귀하의 선택을 추적하는 또 하나의 큰 이유입니다. 시작할 때 항상 하나의 바이너리 옵션에 집중하십시오. 경험과 지식으로 발전하면 다른 유형의 옵션으로 확장 할 수 있습니다. 귀하가 편안하게 느끼는 자산 클래스가 주요 관심사 여야합니다. 예를 들어, 항상 상품에 투자하고 싶다고 생각하고 지금이 적절한 때라고 생각하면, 특히 당신이 옆에서 자신을 교육하지 않았다면 최선의 생각이 아닐 것입니다. 하나의 자산이나 부부에게 먼저 집중하여 집중하십시오. 당신이 익숙한 제품은 당신이 알지 못하는 제품 대신에 당신이 더 확신 할 수있는보다 유능한 무역 일 것입니다.
이진 옵션 전략의 다음 단계.
금융 뉴스를 매일 알려주는 것도 또 다른 전략입니다. 대부분의 새로운 상인은 금융 뉴스에 익숙하지 않아서 정확히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지에 대한 지식 부족으로 더 많은 손실을 초래합니다. 뉴스가 알려줄 필요가있는 모든 것을 알려주지 않더라도이 거래의 장점은 당신을 더 성공적인 상인으로 만들 것입니다. 재무 데이터를 분석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Technical and Fundamental은 두 가지 유형의 분석입니다. 사용 된 그래프와 기호에 관한 기술적 분석은 교육 가치가 있습니다. 이 분석은 투자자의 정서와 감정을 나타냅니다. 자산 자체를 분석하는 것은 기본적인 분석입니다. 이것은 기술 차트와 달리 기술 그 자체가 경제 자체의 경향과 반대입니다. 두 가지 분석 방법 모두 매우 높은 가치를 지니고 있으며, 각각을 이해하고 더 많은 수익을 창출 할 수있는 가능성을 높이기 위해이를 따르십시오.
이진 옵션을 헤지로 사용.
마지막으로, 헤지 (hedging)는 자산이 거의 안전하다는 점에서 옵션 기간 동안 추적 할 수있는 전략입니다. 상금을 모으기 위해 옵션 기간을 기다리는 것은 많은 상인에게 만족을 가져옵니다. 그러나 일부 거래자들은 이것을 원래 거래에서 투자와 이익을 보호하거나 헤지 할 수있는 완벽한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통화 옵션을 사면 옵션 기간 동안 주식이 올라 가기를 원할 것입니다. 만약 주식을 팔로우하면 몇 분 남았을 때 만료 될 수 있습니다. 기다리거나 옵션을 헤지하여 원천을 보호 할 수 있습니다 선택권.
이것은 새로운 가격으로 CALL 옵션을 구입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이제 두 가지 독특한 옵션을 소유 했으므로 가능한 세 가지 결과가 있습니다.
통화 옵션을 설정 한 후에 가격이 오르면 돈이 들겠지 만 풋에 대해서는 돈이들 것입니다. 통화에서의 승리와 풋에서의 패배의 차이와 함께 만료시 작은 비율을 잃게됩니다. 통화를 구입할 때 가격이 원래 가격보다 낮아지면 통화 중 풋 - 아웃 - 오브 - 더 - 돈에 돈이 들게됩니다. 위의 예에서 손실은 동일합니다. 성공적인 옵션 헷지는 가격이 풋 옵션의 파업 가격에서 떨어지더라도 여전히 콜 옵션의 파업 가격을 상회하는 경우 생성됩니다. 따라서 당신은 전화와 함께 일관된 높은 상금으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위의 헤지 예제는 자산이 만기까지 남은 시간으로 떨어질 가능성을 다루는 방법이었습니다. 헤지 (hedge)는 실제로 떨어지면 자동으로 승자가됩니다. 조금만 떨어지더라도 두 옵션 모두에서 여전히 승리합니다.
좀 더 명확하게하기 위해 옵션 기간 전체에 걸쳐 옵션을 따르는 경우에만 헤지가 가능할 것입니다.
바이너리 옵션으로 지속적인 성공을 거두려면 상인이 기본 및 고급 전략을 수립해야합니다. 그러나 거래에 대한 전문가가되기 위해 필요한 지식을 개발하는 데는 어느 정도 시간이 걸립니다. 데모 계좌로 시작하는 것은 모든 신규 거래자들에게 적극 권장됩니다. 만료되기 전 마지막 몇 분은 헤징이 시작되어 거래를 크게 통제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