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28 March 2018

인도 무역 분류 (조화 된 시스템) pdf


상업 정보 및 통계 사무국 장 Govt. 인도 (ISO 9001 : 2015 인증 기관)
하이라이트.
가정 인도 무역 분류 (조화 시스템) - 2007.
인도 무역 분류 (Harmonized System)
출처 : Commercial Intelligence and Statistics 총무, 최종 업데이트 : 15-12-2017.
이 웹 사이트의 내용은 DGCI & S, 인도 정부에 의해 출판되고 관리됩니다. 이 웹 사이트에 관한 질문은 웹 마스터에게 문의하십시오.
&부; 저작권은 상업 정보 및 통계 총국 (565, Anandapur, 108 번 구역, 1 구역, 22 번지, ECADP, Kolkata - 700107)으로 보호됩니다.

ITC HS 코드 목록 또는 인도 화합 코드 시스템 코드.
인도에서 ITC-HS 코드 또는 더 잘 알려진 코딩의 조화 시스템 (Harmonized System of Coding)을 기반으로 한 인도 무역 해설 (Innovation Trade Clarification)이 수입 수출 업무에 채택되었습니다. 인도 관습은 국가 무역 요건에 맞게 8 자리의 ITC-HS 코드를 사용합니다.
ITC-HS 코드는 2 개의 스케줄로 나누어집니다. ITC (HS) 수입 일정표 II는 수출 정책과 관련된 규칙 및 규정을 설명하는 수입 정책과 관련된 규칙 및 지침을 설명합니다. ITC-HS 코드의 스케줄 I는 21 개의 섹션으로 나누어지고 각 섹션은 챕터로 더 나뉘어진다. 스케줄의 총 챕터 수는 98입니다. 이 장은 하위 HS 코드가 언급 된 하위 제목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수출 정책 ITC-HS 코드의 일정 II에는 97 개의 장이 포함되어있어 수출 정책과 관련된 지침에 대한 모든 세부 정보를 제공합니다.
ITC (HS) 규범 :
ITC-HS 코드의 새로운 코드의 변경 또는 제형 또는 추가는 DGFT (대외 무역 총국)에 의해 수행됩니다. 상품 설명, 존재하지 않는 코드 삭제, 새로운 코드 추가, 제품 설명 변경 등은 진행 과정의 일부로서 정기적으로 완료됩니다.

HS 코드 목록 _ 인도 조화 시스템 코드 _ HS 분류.
관련 관심사.
평가 및 통계.
공유 옵션.
문서 작업.
이 미리보기에는 2 ~ 6 페이지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추천 문서.
HS Code List와 유사한 서류 _ 인도 Harmonized System Code _ HS Classification.
직물에 관한 문서.
ajaymechengineer의 프로그램 더보기
바닥 글 메뉴.
적법한.
소셜 미디어.
저작권 및 사본; 2017 Scribd Inc. 책 검색. 모바일 사이트. 사이트 디렉토리. 사이트 언어 :
확실합니까?
이 작업은 실행 취소 할 수 없습니다. 너 정말 계속하고 싶니?
이 목록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선택한 모든 항목이 목록에서 삭제됩니다.
이 책은 모든 목록에서 삭제됩니다.
우리가 생각하는 큐레이팅 된 타이틀은 & amp; # 39 사랑할 것입니다.
이 제목의 나머지 부분은 곧 제공 될 예정입니다.
HS Code List _ 인도 Harmonized System Code _ HS 분류가 가능합니다.

인도 무역 분류 (조화 시스템) pdf
DGCI & S가 제시 한 무역 통계를보고하기위한 조화 된 상품 설명 및 코딩 시스템에 기반한 인도 무역 분류는 상품에 대한 분류 메커니즘을 제공하지 않았기 때문에 DGCI & S가 제공 한 분류 번호를 적절히 제공 할 필요가 없습니다. 문서에서 다루는 분류 번호.
색인 생성 및 검색은이 모듈에서 수행되었습니다. 제품 분류 코드를 쉽게 결정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듈은 모든 제품에 대한 ITC-HS 코드를 찾기 위해 최대 4 개의 키워드 조합을 제공 할 수있는 쿼리 메커니즘을 제공합니다. 섹션 노트 및 장 노트는 각 장과 함께 제공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