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18 March 2018

G10 fx 옵션


10 - G10의 그룹.
'Ten of G10'이란 무엇입니까?
10 개 그룹 (G10)은 국제 금융 문제에 대해 서로 협의하고 논쟁하며 협력하기 위해 필요에 따라 연례 적으로 또는 더 자주 만나는 11 개 산업 국가로 구성됩니다. 회원국은 프랑스, ​​독일, 벨기에, 이탈리아, 일본, 네덜란드, 스웨덴, 영국, 미국 및 캐나다이며, 스위스는 사소한 역할을합니다. 각국 재무 장관과 중앙 은행 총재는 연례 회의 인 국제 통화 기금 (IMF)과 세계 은행과 회동하여 회원국, 무역 및 세계 경제에 영향을 미치는 재정 및 통화 정책을 논의한다.
G10 국가들은 차용 협약 (GAB)에 참여하기로 합의 하였는데, 이는 회원국을 지원할 충분한 자원이 없다면 IMF를 보완하기위한 보충 차용 협정이다. GAB는 1962 년에 설립되었습니다.
허물어 뜨리기 '10 대 그룹 - G10'
G10은 개발 도상국의 요구에 부응하지 못해 비판을 받아 왔습니다. G10 회의는 국제 언론에서 종종 따르는 시위에 대한 헤드 라인을 만드는 정치적으로 유죄가 많은 행사입니다.
1971 년 G10 포럼에서 브레튼 우즈 체제의 붕괴 이후 스미소니언 협정을 맺기 위해 회원들이 일했습니다.
G10 총재는 보통 2 개월마다 국제 정착 은행 (Bank for International Settlements)에서 만납니다. 국제 정착 은행 (Bank for International Settlements)은 세계 GDP의 95 % 이상을 차지하는 60 개 중앙 은행이 소유 및 운영하는 국제 금융 조직입니다. 그것의 웹 사이트에 따르면, 그것의 임무는 중앙 은행이 통화 및 금융 안정성을 추구하고, 은행 들간의 협력을 촉진하며, 그들을위한 중앙 은행으로서의 역할을 수행하며,

LCH FX 옵션이 해제되어 G10으로 시작됩니다.
게시자의 허가없이 복제 및 배포가 금지됩니다. CHUNTEUROMONEY.
LCH. Clearnet의 FX 옵션 청산 서비스는 연말까지 G10 통화 쌍을 위해 실시간으로 가동 될 것이라고 LCH의 FX 정리 담당 이사 Gavin Wells는 말합니다.
G10 통화로 시작하는 결정은 다른 통화 블럭에 비해 상대적으로 거래량이 많았고 통화 쌍의 유동성이 높아 졌기 때문에 분명했다.
"우리는 첫 번째 고려 사항 중 하나가 디폴트 상황에서 유동성 리스크를 관리하는 것이기 때문에 가장 유동성이 높은 통화부터 시작합니다. 명목상 G10도 그렇습니다."라고 Wells는 말합니다.
"회원사의 요청에 따라 서비스는 규정에 따라 정리해야하는 모든 제품 즉, 옵션 및 비공식 제품을 포괄하며 옵션은 회피 대상으로 사용됩니다."
Wells는 출시를 위해 LCH를 준비하는 데 3 년을 보냈습니다. "우리 회원들은 우리가 이것을하기를 원합니다."전 Citi의 FX 및 전신 책임자는 EuromoneyFXNews에 알려줍니다. "그들은 우리와 함께 서비스를 설계했습니다."
Wells는 LCH의 플랫폼 (일시적으로 ForexClear)이 연말까지 출시 될 예정이며, 회원 및 규제 당국과의 최종 논의가 계류 중이다.
Lehman Brothers가 무너지고 채무 불이행을 당했을 때 LCH는 견고한 것으로 입증되어 66,000 개의 거래로 이루어진 9 조 달러의 금리 스왑 포트폴리오를 성공적으로 분리했습니다.
LCH는 지난 2004 년 외환 시장에서 가장 큰 거래 상대방 위험 - 결제 위험 - 이 CLS Bank에 의해 이미 잘 처리되었다고 결론내어 FX 정리를 검토했다. 도드 - 프랭크 법 (Dodd-Frank Act)은 의무적 인 청산 요구 사항의 옵션을 포함하여 규정을 변경했지만 전달은 변경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LCH는 혼자가 아닙니다. CME 그룹은 경쟁 제품을 만들고 있습니다.
미국 선물 거래소는 5 월 16 일에 배달 불가능한 칠레 페소 포워드를 청산하기 시작했습니다. "이것은 올해 후반에 광범위한 FX 상품에 대한 청산 서비스를 제공하기위한 우리의 광범위한 시도에서 첫 번째 단계"라고 CME FX 상품 담당 이사 인 Craig LeVeille는 말합니다. .
LCH의 가격 책정 모델은 기존의 이중 구조와 유사합니다. 대량 거래자에게는 균일 한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소규모 사용자는 사용법에 따라 계층화 된 요금을 지불합니다. Wells는 "당신이하는 일에 대해 돈을 지불합니다. LCH의 금리 인출 플랫폼 인 "SwapClear와 매우 유사한 모델"입니다.
FX 옵션을위한 클리어링 시스템을 설계하는 것은 어려운 일이 아닙니다. LCH. Clearnet의 타당성 조사에서 가장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요소는 거래에 대한 증거금 요건을 계산하는 방법이었습니다. 장외 시장 옵션과 같은 비선형 제품의 경우 시장 데이터의 가용성으로 인해 상거래 계약과 비교할 때 프로세스가 더 어려워집니다.
"우리는 회원들로부터 가격 정보를 수집하고, 위험을 모델에 반영하기 위해 비율을 닦고 집계합니다."라고 Wells는 말합니다. 그런 다음 필요한 마진을 정의합니다. "
대부분의 읽기 | 외환.
데이터 및 디지털화 : 기업 재무 전환.
Going Global-Local.
디지털 세계에서 은행의 지속적인 역할.
항주 투자 전자 책.
매거진.
이 사이트의 자료는 금융 기관, 전문 투자자 및 전문 고문을위한 것입니다. 정보 제공 용입니다. 이 사이트를 사용하기 전에 이용 약관, 개인 정보 취급 방침 및 쿠키를 읽으십시오.
모든 자료는 저작권법의 엄격한 적용을받습니다. © 2017 Euromoney 기관 투자가 PLC.

G10 및 EM FX 거래.
안녕하세요, 나는이 사이트의 열렬한 독자이며 FX 그룹 내의 두 개의 데스크에 관한 빠른 질문을 가지고 있습니다.
G10 (지점)과 EM FX (지점 + NDF)에서 거래 역할 중 하나를 골라야한다면,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나는 경제 배경에서 왔고 장기간의 기회 (꼭 출구 기회 일 필요는 없음)는 확실히 고려해야 할 요점입니다.
여기에 내가 생각한 각각의 장단점들이있다.
- G10은 가장 순수한 의미에서 매크로로, 각 쌍은 세계 시장의 모든 것에 영향을받습니다.
- 더 큰 명목상의 거래.
- 소품 위치에 더 초점을 맞 춥니 다.
- 가장 순수한 의미로 거래되고 있습니다. 리스크 관리에 집중적으로 집중하는 스팟 거래자는 누구보다 중요합니다. 한 쌍만 거래 할 때 아이디어가 매우 제한적이어서 상인은 뛰어난 위험 관리 기술로 차별화됩니다.
- 더 많은 매크로 펀드 출구 opps (?)
- 트레이더는 한 쌍을 전문으로하고 하나의 EURUSD 상인을 다른 쪽과 차별 화하기는 거의 없습니다.
- 최근의 범죄 혐의로 인해 은행은 G10 데스크의 거래를 면밀히 조사하여 잠재적으로 더 많은 기관 기능에 대한 활동을 제한합니다.
- 음성 거래량은 전자 거래에 유리하게 계속 하락합니다.
- 더 많은 거래 방법 (커브 거래, 파리, 스프레드 등)
- 더 많은 자산 (EUR LATAM, EM APAC 등을 EURUSD 또는 USDJPY 대신에 모두 커버합니다)
- 유동성이 낮은 환경에서 거래하는 방법을 배울 수있는 기회.
- 내부 기회 (?)에 대한 양도가 가능한 기술 (모델링, 델타 1 제품 등의 친숙 함)
- 볼륨을 크게 낮 춥니 다.
- 제품이 매우 순환적일 수 있습니다 (APAC EM은 10 년 동안 뜨거워 져서 다음 번에 죽을 수 있으며 죽은 자산에 앉아있는 킬러가 될 수 있습니다)
- EM 틈새 시장; EM 녀석은 EM 녀석으로 고정 관념을 가질 수 있고 더 넓은 매크로 역할에서 제외됩니다.
FX 옵션에 대해서도 생각해 봤지만 FX 옵션 데스크에서 만난 대부분의 거래자는 공학, 컴퓨터 과학, 수학 또는 MFE 배경에서 왔습니다. 결과적으로, 나는 자신이 유능한 FX 옵션 거래자라는 것을 알 수 있었지만 가장자리가 거의없는 사람은 거의 없었다. 기본적인 주식 거래의 파생 상품 거래에 대해서도 같은 말을 할 수 있지만, FX의 가벼운 외환 거래를 가격보다 더 편안하게 느낄 수 있습니다.
로그인하거나 등록하여 의견을 게시하십시오.
이 콘텐츠에 투표하고 싶습니까?! WSO 크레딧이 없습니까?
댓글 (7)
당신의 성격에 달려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나는 EMFX를 좋아하지만 그것은 비교에서 꽤 중요하지 않은 다른 모든 요인보다 내 성격에 더 적합하기 때문입니다. FX는 장기적인 관점에서 볼 때 매우 매크로 지향적 일 수 있지만, 날마다 아무것도 아닙니다. 오히려 가장 큰 고통을 찾으십시오.
이 콘텐츠에 투표하고 싶습니까?! WSO 크레딧이 없습니까?
Revsly HF | 1,910 | 순위 : 킹콩.
당신이 선택의 여지가있는 경우 FX 옵션을, 배경에 의해 겁 먹지 마라, 그것은 크게 부적절합니다.
Jack : 그들은 모두 낸시 펠로시 (Nancy Pelosi)가 초래 한 경제 위기로 해고당한 모든 투자 은행가들입니다. 그들은 실제 기술이 없지만 열심히 일하는 하나님입니다.
이 콘텐츠에 투표하고 싶습니까?! WSO 크레딧이 없습니까?
Spot desk보다 FX 옵션을 사용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것은 FX 용입니까 아니면 Vol 책상이 일반적으로 다른 제품에 대한 지점을 얻으려고 시도하는 것이 더 낫다고 말합니까? 감사.
이 콘텐츠에 투표하고 싶습니까?! WSO 크레딧이 없습니까?
Spot desk보다 FX 옵션을 사용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것은 FX 용입니까 아니면 Vol 책상이 일반적으로 다른 제품에 대한 지점을 얻으려고 시도하는 것이 더 낫다고 말합니까? 감사.
이 콘텐츠에 투표하고 싶습니까?! WSO 크레딧이 없습니까?
Revsly HF | 1,910 | 순위 : 킹콩.
일반적으로 선형 이상의 권총 데스크를 권하고 싶습니다. 자산과 함께 거래 변동성에 대한 추가 기술 집합을 기초 자산과 함께 얻습니다. 특히 FX의 경우 G10 데스크에 가입하는 것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죽어 가고 있습니다. EM / NDF가 조금 더 좋고 요금 구성 요소를 얻는다고 생각하지만, 여전히 선택의 여지가있는 경우 Vol는 이동 방법입니다. 특히 언젠가는 은행 측을 넘어서고 싶다면 더욱 그렇습니다. 무거운 외래종에 대해 불편하거나 관심이 없다면 유동 제품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Jack : 그들은 모두 낸시 펠로시 (Nancy Pelosi)가 초래 한 경제 위기로 해고당한 모든 투자 은행가들입니다. 그들은 실제 기술이 없지만 열심히 일하는 하나님입니다.
이 콘텐츠에 투표하고 싶습니까?! WSO 크레딧이 없습니까?
답변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당신은 은행을 뛰어 넘기 위해선 권이 더 낫다고 언급했습니다. 당신은 vol 데스크가 잠재적으로 매크로 펀드로 이동할 수있는 더 나은 플랫폼을 제공한다고 말씀해 주시겠습니까?
또한 죽어 가고 있다고 말하면서 증가하는 규제와 기술이 결합되어 은행 책상에서 기회와 인원이 줄어들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 콘텐츠에 투표하고 싶습니까?! WSO 크레딧이 없습니까?
Revsly HF | 1,910 | 순위 : 킹콩.
이 댓글의 잠금을 해제하십시오 - 무료.
Jack : 그들은 모두 낸시 펠로시 (Nancy Pelosi)가 초래 한 경제 위기로 해고당한 모든 투자 은행가들입니다. 그들은 실제 기술이 없지만 열심히 일하는 하나님입니다.

G10 fx 옵션
FxWirePro : 최근의 발전으로 인해 G10 FX 옵션 거래가 재편되었습니다.
Thu, 2017 년 11 월 2 일 2:33 PM.
미 달러화는 거의 방어력을 발휘하지 못하고 있지만 DXY는 밤새 낮게 거래되고 있으며, 9 월초에 진행되고있는 큰 달러 상승폭은 그대로 남아있다.
USD는 어제 & FOSC FOMC 회의에서 거의 이익을 얻지 못했는데, 정책 입안자들이 성장의 특성을 & ldquo; solid & rdquo; 12 월 금리 인상 전망을 재확인했다. 시장 가격은 연준의 12 월 금리 인상에 대한 100 % 확고한 판결을 반영하고있다.
낮에는 유럽 지역의 PMI 데이터가 강세를 보였음에도 불구하고 유럽 주식은 다소 혼란 스럽습니다. 반면 미국 재무부는 평평하고 유로존 국채는 약간 약세를 보였습니다. CHF와 EUR은 상대적으로 견고한 반면 AUD와 NZD는 더 잘 지원됩니다.
EUR longs 증액 및 USD longs 증액 : 리스크 반전을 통해 EURCHF를 긴 USDCHF로 전환; EURUSD 통화 확산을 유지하십시오.
많이 기다려온 ECB 회의는 겸손한 행동이었고, Draghi는 QE & ldquo; taper & rdquo와 함께 유로화 약세를 전달할 수있었습니다. 1 년에 두 번째 발표.
월간 구매액이 2000 억달러로 9 개월 동안 30 억 유로로 감소한 것은 우리의 기본 케이스 인 200 억 유로보다 약간 더 많았지 만 더 느린 출구의 신호가 더 적절하고 결과적으로 우리 경제학자들은 4 분기에 3 번째 테이퍼가 추가 된 것뿐만 아니라 2019 년 6 월까지 1/4로 인상되었다.
이 결과가 dovish가 아니 었더라도, ECB 통화 정책이 가까운 장래에 자동 조종 장치에 있고 이렇게 통화를 열리는 남겨 두는 오는 주에있는 유로를위한 운전사로 중요성에서 점감 할 것이라는 점을 밝힐 것입니다 (현재 미국 GDP 결과가 예상보다 크게 개선되어 달러의 강력한 성장 모멘텀을 강화한다), 유로 지역의 정치적 리스크가 될 가능성이있는 미국 역학과 같은 다른 요인들의 변덕에 이르기까지 이탈리아 선거를 감안할 때 1 분기에 더 부정적이다.
더 중대한 전망은 초점이 결국 ECB 비율 하이킹에 이동하기 때문에 (9 월 18 일 EURUSD 표적은 1.25 년에이다), 그러나 단기간 전망은 군집 된과 조합하여 위에 개설 된 요인을 주어, 더 연약하기 때문에 아직도 완고하다. EUR longs와 EURUSD는 대부분의 프레임 워크에서 속도 차이를 초과합니다.
이러한 오버 슛은 다른 매크로 고려 사항 (예 : ECB가 작동하지 않고 성장이 냉각되는 것과 같은)과 관련하여 볼 때 더 의미가 있습니다.
편집자 추천
과학자들은 3D 인쇄 된 살아있는 조직, 인공 장기 생성을 전진시킵니다.
닭고기는 중국산에서 얼마나 안전합니까? 5 개의 질문에 답변했습니다.
해커가 DNA를 통해 멀웨어 확산, 경찰 네트워크를 파괴 할 수 있습니다.
전문가는 클래스 전쟁을 일으키는 CRISPR에 대해 경고합니다.
스트레스를 받았을 때 당신의 몸은 어떻게됩니까?
태양이 어두워지면 일식에 대해 5 가지 질문이 나온다.
하이힐이 건강에 좋지 않습니까? 두 전문가가 증거를 검토합니다.
마약 관련 사망자는 25 년 만에 최고 수준입니다.
유행 규정 식은 진짜로 작동합니까?
가장 인기 많은.
경제 모니터.
12 월 13 일 23:50 UTC가 출시되었습니다.
12 월 13 일 19:00 UTC 출시.
1 월 9 일 11:00 UTC 38110 38110m.
1 월 9 일 11:00 UTC 38110 38110m.
1 월 9 일 11:00 UTC 38110 38110m.
1 월 9 일 11:00 UTC 38110 38110m.
1 월 9 일 11:00 UTC 38110 38110m.
1 월 9 일 11:00 UTC 38110 38110m.
12 월 12 일 09:30 UTC 2301 2301m.
12 월 12 일 09:30 UTC 2301 2301m.
엘피 미디어 (Elmin Media) 판권 소유.
인기 키워드.
경제 미국 선거 자연 지구 온난화 선거 통화 말뚝 돈을 투자.
디지털 통화 혁명.
블록 체인 혁명 시리즈.
초기 동전 제공 시리즈.
글로벌 지정학 시리즈.
석탄 시리즈의 미래입니다.
세계 경제에서 가장 중요한 이야기를 펼치십시오.
EconoTimes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세계 경제에서 펼쳐지는 가장 중요한 이야기에 대한 일일 업데이트에 가입하십시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