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14 March 2018

소피스 거래 시스템


주식 및 파생 상품 거래 및 리스크 관리 소프트웨어 전문가 인 Sophis는 자사의 RISQUE 시스템을위한 새로운 Real-Time Server의 출시를 발표했습니다.


RISQUE 시스템 사용자를위한 향상된 성능 및 확장 성. 그것.


실시간 견적, 전자 티켓 및 중앙 집중식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Sophis Real-Time Server는 여러 전자 장치를 처리합니다.


시장 피드. 클라이언트는 임의의 수에서 실시간 견적을 수신 할 수 있습니다.


여러 교환기로 주문을 라우팅하고 실행을 검색 할 수 있습니다.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합니다.


Arnaud Vinciguerra, Research & amp; Sophis의 개발은 "As.


거래 포트폴리오가 커지고 복잡해지면 더 큰 필요성이 생깁니다.


여러 개의 보고서에 대한 성능 및 고속 배포가 가능합니다.


사이트. 중부 하용 데이터 분석 및 스트레스 테스트에는 엄청난 양의 데이터가 필요합니다.


처리 능력의 양. 우리의 새로운 실시간 서버 개발.


n-tier CORBA 플랫폼을 기반으로 처리 능력이 크게 향상됩니다.


복잡한로드 밸런싱을 해결할 수있는 확장 가능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때로는 사용자가 자신의 크기와 복잡성으로 곤경에 처하는 문제.


거래 포트폴리오가 증가합니다.


Sophis Risque 거래 간의 단일 게이트웨이 개발.


응용 프로그램 및 여러 시장 인터페이스를 통해 거래자는 경로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세계 어디서나 시장에 직접 주문할 수 있습니다. 24.


며칠 동안 실시간으로 글로벌 시장에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


Sophis Distributed Real-time Server는 아래의 SUN UNIX 플랫폼에서 실행됩니다.


Solaris 2.7, Orbacus 3.3.2를 사용하고 Oracle 데이터베이스를 사용합니다.


페이지를 찾을 수 없습니다.


다음을 시도하십시오.


브라우저의 주소 표시 줄에 표시된 웹 사이트 주소의 철자와 형식이 올바른지 확인하십시오. 링크를 클릭하여이 페이지에 도달 한 경우 웹 사이트 관리자에게 연락하여 링크의 형식이 잘못되었음을 알리십시오. 다른 링크를 시도하려면 뒤로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HTTP 오류 404 - 파일 또는 디렉토리를 찾을 수 없습니다.


인터넷 정보 서비스 (IIS)


기술 정보 (지원 인력 용)


Microsoft 고객 기술 지원부로 이동하여 HTTP 및 404 단어의 제목 검색을 수행하십시오. IIS 관리자 (inetmgr)에서 액세스 할 수있는 IIS 도움말을 열고 웹 사이트 설치, 일반 관리 작업 및 사용자 지정 오류 메시지 정보 항목을 검색하십시오.


소피의 거래 및 파생 소프트웨어 관리 플랫폼


애널리스트 (들) : Douglas McKibben | James Wolstenholme.


이미 Gartner 계정이 있습니까?


가트너 고객이 아니십니까?


이런 연구를 더 원하십니까?


가트너 클라이언트가되는 이점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Sophis는 파생 상품에 중점을 둔 투자 은행, 자산 관리자 및 헤지 펀드에 대한 단일 플랫폼 프론트 - 투 - 백 포트폴리오 및 리스크 관리 기능을 제공합니다.


목차.


분석 Risque 가치 Risque와 가치는 ... 통합 위치를 추천했습니다.


무료 연구.


12,000 명의 CIO 및 고위 IT 리더가 이미 알고있는 것을 발견하십시오.


왜 Gartner인가?


Gartner는 매일 올바른 결정을 내리는 데 필요한 기술 관련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Misys는 Sophis를 인수하여 Buy-Side에서의 입지를 강화했습니다.


애널리스트 (들) : Douglas McKibben | David Furlonger.


Gartner 리서치의 무료 미리보기.


이미 Gartner 계정이 있습니까?


Sophis를 통해 Misys는 은행, 자산 관리자 및 헤지 펀드 시장 부문에서보다 강력한 경쟁력을 확보하게됩니다. 그러나 Misys의 핵심 과제는 통합 된 제품군을 만들어 구매자에게 판매하는 것입니다.


목차.


뉴스 분석.


2010 년 11 월 12 일, Misys는 자본 시장 소프트웨어 공급 업체 인 Sophis를 현금, 주식 및 부채로 435 백만 유로 (5 억 9200 만 달러)에 인수 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이 거래는 주주의 승인을 조건으로하며 2011 년 2 월에 종료 될 것으로 예상된다.


Sophis는 Value, 구매자 자산 관리자 및 헤지 펀드를위한 교차 자산 거래 플랫폼, 그리고 Risque는 판매 측 투자 회사를위한 공통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교차 자산 파생 제품에 사용됩니다. 사모 투자 회사 인 Advent International은 2007 년에 미국 시장을 개척하기 위해 Sophis를 인수했습니다. 그러나 소피 스 (Sophis)의 미국 시장 침투 (4 분기 현재 15 명의 구매자 및 판매원 고객으로 추정)의 낮은 수준으로 인해 Gartner는이 사업의 성공에 대해 의문을 제기합니다. 편평한 매출 및 낮은 소프트웨어 라이센스 수수료와 함께, 우리는 Sophis to Misys의 판매가 그 투자자들에게 출구 전략을 제공한다고 믿습니다.


소피의 브랜딩 및 관리는 유지되며 Risque 및 Value 제품은 "구성 요소 화" Misys의 BankFusion 플랫폼에서 제공합니다. 매도인 측에서는 Misys Summit FT와 Sophis Risque의 보완적인 강점을 통해 고객에게 필요한 교차 자산 기능을 제공 할 것입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Misys는 BankFusion에서 제공하기 위해 두 솔루션의 기능을 구성 요소 화합니다. Misys는 자사의 새로운 Summit Invest를 계속 개발하기보다는 구매 측 플랫폼으로 Sophis Value를 마케팅 할 것입니다. Misys는 기존 Summit Invest 고객을 계속 지원할 것입니다.


Misys에 대한 이번 인수의 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Summit의 자산 등급 범위에 더 많은 주식 및 주식 파생 상품 관리 기능을 추가합니다. 이로 인해 SunGard, Thomson / Reuters, Calypso Technology 및 Murex에 대한 Misys의 교차 자산 매도자 및 매수자 지위가 강화 될 것입니다. 특히 은행, 자산 운용사 및 헤지 펀드 시장 부문에 집중 될 것입니다.


소포스의 레포 및 증권 대여 개발로 인해 SunGard Global One, Martini 및 Ion Trading에 대한 잠재적 인 경쟁 위협. 소피 스의 주요 개발 모델은 요소만으로 구축하는 것이 아니라 고객과 함께 시험하는 것이므로 Misys의 자원과 브랜딩은 소피아의 차별화 된 제품의 가시성과 판매를 향상시킵니다.


Misys의 Sophis 제품 지원 및 지원으로 인해 Sophis 고객의 공급 업체 위험이 감소했습니다.


이 거래와 관련된 주요 과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마이그레이션 로드맵의 현재까지 부족합니다. Sophis 및 Misys 제품의 부품 화 및 Bank Fusion으로의 마이그레이션과 관련된 기술 과제는 최소 24 개월이 걸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Summit Invest의 추가 개발을 중단하려는 Misys의 결정. Summit Invest와 함께하는 기관들이 어떻게 대응할지는 불확실합니다. 그러한 고객이 Value로 전환할지 여부도 알 수 없습니다.


Misys의 영업 인력이 가까운 시일 내에 구매력 측면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획득하고 포착 할 수있는 능력.


BankFusion으로 Sophis 제품을 마이그레이션 할 때 추가 비용이 고객에게 불확실 함.


Misys와 Sophis에서 기능을 결합하고자하는 고객을위한 단기간의 통합 장애물.


권장 사항.


Buy-side 및 대형 헤지 펀드 Summit Invest 사용자 :


시장이 진화하면서 변화하는 요구 사항에 대한 Summit Invest의 중단 된 개발의 장기적인 영향을 고려하십시오. Sophis를 평가하면서 다른 솔루션도 고려하십시오.


소피아 사용자 및 잠재 고객 :


Misys가 제안한 플랫폼 구성 요소 변경 작업의 변경이 운영 및 비용 측면에서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평가하십시오. BankFusion으로 마이그레이션 할 때 증분 라이센스 비용이 필요할지 여부에 대해 질문하십시오.


Sophis 및 Summit의 기능 요구 사항을 포괄하는 교차 자산 플랫폼을 모색하는 기관 :


Misys가 기술 플랫폼 마이그레이션 및 데이터 통합 ​​문제를 해결할 때까지 통합 된 Misys 제품을 조심하십시오.


추천 독서.


"소피 스 트레이딩 및 파생 소프트웨어 관리 플랫폼" - 파생 상품 및 주식 거래의 전문화 및 규모를 갖춘 대형 기관은 소피가 시스템 통합을위한 매력적인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Doug McKibben과 James Wolstenholme.


& quot; 은행 재무 및 자본 시장 거래 플랫폼 동향 & quot; - Gartner는 자사의 제품 및 서비스, 클라이언트 규모 및 플랫폼의 기능적 초점에 대한 자신의 견해를 파악하기 위해 재무 및 거래 플랫폼의 글로벌 공급 업체를 대상으로 설문 조사를 실시했습니다. David Furlonger와 Doug McKibben.


(이 First Take에서 언급 된 문서에 액세스하려면 로그인하거나 Gartner 클라이언트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되십시오.


고객이 되십시오.


우리의 유선 전화를 사용하여 전화하십시오.


월 ~ 금 오전 8시 ~ 오후 5시


고객이 되십시오.


가트너에 지금 이야기하고 가트너 클라이언트가되는 이점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왜 Gartner인가?


Gartner는 매일 올바른 결정을 내리는 데 필요한 기술 관련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