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19 March 2018

스톡 옵션 연체 보상


지연 보상.


'지연 보상'이란 무엇입니까?


직원 보상의 일부는 나중에 지불하도록 따로 보관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이 소득에 대한 세금은 지불 될 때까지 연기됩니다. 이연 수익 형태에는 퇴직 연금, 연금 계획 및 스톡 옵션 계획이 포함됩니다.


'급여 보상 연기'


직원은 잠재적 인 세금 혜택을 제공하기 때문에 이연 보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근로자가 퇴직 할 때까지 보상금이 지급 될 때까지 소득세가 연기됩니다. 직원이 처음으로 보상금을받는 것보다 은퇴 후 낮은 세율을 적용 할 것으로 예상되면 세금 부담을 줄일 수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Roth 401 (k) s는 예외이므로 근로자는 근로 소득에 대해 세금을 납부해야합니다. 그러나 은퇴 할 때 높은 세율에 속할 것으로 예상되는 직원의 경우 현재의 낮은 대괄호에서 세금을 지불하는 것이 바람직 할 수 있습니다. 이 법안의 변경과 같은 더 많은 요인들이 있습니다. 2008 년에는 연방 세율이 35 %로 1975 년의 절반 수준이었습니다. 투자자는 세금 고려 사항에 따라 결정하기 전에 재무 고문과 상담해야합니다.


이연 보상에는 자격을 갖춘 사람과 자격이없는 사람이라는 두 가지 범주가 있습니다. 이들은 법적인 대우와 고용주의 관점에서 그들이 제공하는 목적이 크게 다릅니다. "지연 보상"은 종종 비 규정 계획을 지칭하기 위해 사용되지만 기술적으로이 두 가지를 모두 포함합니다.


자격.


유자격 이직 보상 플랜은 401 (k) 플랜, 403 (b) 플랜 및 457 플랜을 포함하여 종업원 퇴직 소득 보장법 (ERISA)이 적용되는 연금 플랜입니다. 이러한 계획을 수립 한 회사는 독립 계약자가 아닌 모든 직원에게 제공해야합니다. 유자격 연기금은 수취인의 이익만을 위해 준비되며, 회사가 채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채권자가 자금에 접근 할 수 없습니다. 이 계획에 대한 기부는 법으로 제한됩니다.


자격 미준수.


409 (a) 계획 및 "황금 수갑"이라고도 알려진 비 자격 지연 보상 (NQDC) 계획은 고용주에게 모든 직원에게 제공 할 필요가 없으므로 귀중한 직원을 유치하고 유지할 수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기부금에 대문자가 없습니다. 또한 독립 계약자는 NQDC 계획을 수령 할 수 있습니다. 일부 회사의 경우, 그들은 완전한 보상금을 즉시 지불하지 않고도 값 비싼 재능을 고용 할 수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즉, 이러한 의무에 대한 기금을 연기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접근 방식은 도박 일 수 있습니다.


NQDC는 고용주와 직원 간의 계약적인 계약이므로 법률 및 규정에 의해 가능성이 제한되지만 자격있는 계획보다 유연성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NQDC는 비경쟁 조항을 포함 할 수 있습니다.


보상은 보통 직원의 퇴직 시점에 지급되지만, 지불금은 고정 된 날짜, 회사의 소유권 변경 또는 장애, 사망 또는 엄격히 정의 된 비상 사태로 시작될 수 있습니다. 계약 조건에 따라 직원이 해고되거나 경쟁 업체에 결함이 있거나 이익을 상실하는 경우 회사에서 지연 보상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NQDC 계획의 조기 배포는 IRS 벌금이 많이 부과됩니다.


직원의 관점에서 볼 때 NQDC 플랜은 세금 부담을 줄이고 은퇴를 방지 할 수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기부 한도로 인해, 높은 보상을받는 임원은 자격을 갖춘 계획에 소득의 극히 일부만 투자 할 수 있습니다. NQDC 계획에는 이러한 단점이 없습니다. 반면에 회사가 파산하면 채권단은 NQDC 계획에 대한 자금을 압수 할 위험이 있습니다. 이로 인해 NQDC는 수년간 배포가 시작되거나 회사의 재무 상태가 미흡한 직원에게는 위험한 선택입니다.


스톡 옵션, 제한 주식, 팬텀 주식, 주식 감사 권리 (SAR) 및 종업원 주식 구매 계획 (ESPP)


스톡 옵션.


회사는 종업원에게 정의 된 부여 가격으로 명시된 수의 주식을 매입 할 수있는 옵션을 부여합니다. 옵션은 일정 기간 동안 또는 특정 개인, 그룹 또는 회사 목표가 충족되면 확정됩니다. 일부 회사는 시간에 따른 가득 시간표를 설정하지만 성능 목표를 달성 할 경우 옵션을 더 빨리 보급 할 수 있습니다. 일단 기명 된 경우 직원은 옵션 기간 동안 만료일까지 언제든지 보조금 가격으로 옵션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직원은 주당 10 달러로 1,000 주를 살 권리가 부여 될 수 있습니다. 옵션은 4 년 동안 매년 25 %의 권리를 보유하며 10 년의 임기를 갖습니다. 주가가 올라간다면, 직원은 주식을 사기 위해 주당 10 달러를 지불하게됩니다. 10 달러 보조금 가격과 행사 가격의 차이가 스프레드입니다. 주식이 7 년 후에 25 달러가되고 직원이 모든 옵션을 행사하면 스프레드는 주당 15 달러가됩니다.


옵션의 종류.


ISO에 대한 모든 규칙이 충족되면 주식의 최종 판매를 "적격 처분"이라고 부르며 직원은 보조금 가격과 판매 가격 사이의 총 가치 상승에 대해 장기 양도 차감을 납부합니다. 회사는 적법한 처분이있을 때 세금 공제를하지 않습니다.


선택권 행사.


회계.


제한된 주식.


팬텀 주식 및 주식 감사 권리.


직원 주식 구매 계획 (ESPPs)


이러한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지 못하는 플랜은 자격 미달이며 특별한 세금 혜택이 없습니다.


정보 유지.


월 2 회 매월 Employee Ownership Update를 통해 법률 개발에서부터 연구에 이르기까지이 분야의 뉴스를 계속 제공합니다.


관련 간행물.


이 주제 영역에 대한 우리의 출판물에 관심이있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내가 단지 그것을 알고 있었다면.


주식 보상 계획을 구현하고 운영하는 데있어 흔히 저지르는 실수를 설명하고 그에 대한 조치를 설명하는 진정한 이야기.


주식 대안 : 제한 주식, 실적 ​​상, 환상 주식, SAR 등.


주식 보상 대안에 대한 자세한 안내. 주석 처리 된 모델 계획 문서를 워드 프로세서 형식으로 포함합니다.


성과 기준 지분 보상.


성공적인 성과 공유 프로그램을 만들고 관리하는 데 필요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의사 결정권자의 주식 보상 지침.


회사에서 효과가있는 주식 보상 전략을 찾고 구현하는 방법.


GPS : 참가자 교육 및 의사 소통 : 사례 연구.


ESPP에서 옵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형태의 형평 계획에서 참가자 커뮤니케이션의 전략적 및 실질적인 문제에 대해 논의합니다.


CEPI 시험 빠른 참고 가이드.


4 개의 양면 적층 시트 형태의 지분 보상에 대한 빠른 참조 가이드.


이 페이지를 공유하다.


우리에게 링크하십시오.


NCEO 회원 브로셔.


회원 브로셔 (PDF)를 읽고 직원 소유에 관심이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전달하십시오.


행정 보상법 블로그.


이그 제 큐 티브 보상에 영향을 미치는 법에 관한 최신 업데이트.


홈 & gt; 기업 지배 구조 및 임원 보상 실무 & gt; 새로운 조세 법안에 상원의 개정은 멸종 위기에 놓인 종 목록에서 연금 보상 및 스톡 옵션을 제거합니다.


새로운 조세 법안에 상원의 개정은 멸종 위기에 놓인 종 목록에서 연금 보상 및 스톡 옵션을 제거합니다.


Thanksgiving Tax Frenzy - 2017 년 11 월 14 일자 블로그 포스트에서 논의 된 바와 같이, 새로운 세금 법안은 상환 보상 및 스톡 옵션을 탈락시킬 수있는 경영진 보상 변경을 제안하고 있으며, 하원과 상원의 세금 삭감 법안의 진화는 매우 유동체. 상원 의원이 2017 년 11 월 14 일에 의장 마크를 수정할 때 이전 항목을 게시하지 않아도됩니다. 신생 회사 보상을 제공하는 신생 회사 및 기타 업체는 최신 마크 업으로 인해 많은 감사를 표합니다. 이 업데이트는 2017 년 11 월 15 일까지 세금 계산서의 상태를 반영합니다.


의장의 이의 제기에 대한 공개 항의로 인해 지연 보상의 조세 처리와 관련된 특정 조항을 제정하는 것 외에도, 의장 상표 변경은 자격있는 주식 이전으로 인한 소득에 대한 소득 포용을 연기하는 새로운 조항을 추가합니다 고용주로부터.


세금 삭감 및 고용 법안에 대한 상원의 마크 업의 이전 반복에서, 상원은 주식 보상 등과 같은 주식 보상 옵션을 포함한 비 한정적 이연 보상 계획에 따라 제공되는 보상이 다음과 같이 포함될 수 있다고 명시한 규정을 포함시켰다. 해당 보상에 대한 서비스 제공 업체의 권리를 상실 할 실질적인 위험이없는 경우, 즉 다른 조항이있는 경우 서비스 제공 업체의 과세 소득. 이전에 언급했듯이, 이는 지연된 보상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영향을 미칩니다. 하원의 법안은 처음에는 유사한 규정을 포함 시켰지만, 하원은 그러한 언어를 제거하라는 대중의 상당한 압력에 대응하여 아마도 수정 된 버전에서 그것을 강탈했을 것입니다. 상원은 의회 버전에서이 규정을 유사하게 채택하여 법안의 버전과 일치시켰다. 따라서 이연 보상에 관한 법률은 현재의 형태로 유지 될 것입니다. 즉, 지급 시점에 이연 보상에 세금이 부과되고 행사시 스톡 옵션에 세금이 부과됩니다.


상원에는 이연 보상 조항을 위반하는 것 외에도, 자격에 관한 형평 보조금 처리에 관한 새로운 제안이 포함되어 있는데, 이는 주로 하원의 법안에 대한 법안 (2017 년 11 월 14 일 블로그 게시물 참조)에 따른 것입니다. 즉, 스톡 옵션을 부여받은 비공개 기업의 직원은 최대 5 년 동안 이익 인식을 연기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규정은 특정 임원이 그러한 연기를 포기하는 것을 배제하고 회사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든 직원의 최소 80 %가 비슷한 스톡 옵션을 부여하는 서면 계획을 회사에 요구할 것입니다.


우리는 추가 조항과 변경 사항이 내려갈 때이 조항의 상태를 계속 모니터링 할 것입니다. 또한 2017 년 11 월 16 일에 하원은 227 표에서 22 표로 통과 된 법안의 판결에 찬성했다.


이 업데이트는 Sheppard, Mullin, Richter & amp; Hampton LLP는 정보 제공만을 목적으로하며 광고, 청탁 또는 법률 자문을 구성하지 않으며, 정확하거나 완전하지 않겠다고 약속하거나 보장하지 않으며 가장 최근의 법적 발전을 반영 할 수도 있고 그렇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Sheppard, Mullin, Richter & amp; Hampton LLP는이 업데이트의 내용을 기반으로 취해진 조치 또는 취해지지 않은 조치에 관한 모든 책임을 명시 적으로 포기합니다.


보상금 지급 방법.


지연 보상은 근로 소득이 발생한 후에 지급되는 직원의 임금 중 일부를 나타 내기 위해 미국에서 사용되는 용어입니다. 스톡 옵션과 연금은 가장 일반적인 두 가지 형태의 이연 보상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임금 조정은 일반적으로 경영진의 최고 경영진과 직원을 위해 마련된 것으로 세금 혜택이 유리합니다. 이연 보상을 고려하는 방법을 배우려면 GAAP (General Accepted Accounting Principles)에 대한 이해와 해당 IRC (Internal Revenue Code) 부분을 이해해야합니다.


단계 편집.


2 중 1 부 :


보상 편집의 현재 가치를 계산하십시오.


2 부 2 부 :


업무 일지 항목 기록 편집.


커뮤니티 Q & A.


그러한 옵션이 이연 보상 플랜 계약에있는 경우, 가능합니다.


관련 위키 방법 편집.


보상 플랜을 작성하십시오.


은퇴를 위해 저장하십시오.


은퇴 계획을 세우십시오.


담보 대출에 연금 사용.


고정 자산에 대한 감가 상각을 계산하십시오.


Debits and Credits을 이해합니다.


회계 용 대차 대조표를 만듭니다.


손실률 계산.


전문가 리뷰 작성자 :


이 버전의 연금 보상 방법은 Michael R. Lewis에 의해 2017 년 3 월 13 일 검토되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