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2 March 2018

손실 이진 옵션 표시기 무료 다운로드


MT4 무료 바이너리 옵션 표시기 & # 8211; 바이너리 바이퍼 v 1.0.


바이너리 옵션 거래를 지원하기 위해 기술적 분석에 MetaTrader를 사용합니까? 이 자유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것에 대해 정말로 생각해야합니다. 바이너리 브로커가 제공하는 차트 작성은 심각한 가격 조치 분석에 충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보다 정교한 차트가 제공되는 경우 구성 설정을 저장하고 차트보기에 사용자 지정 신호를 추가하는 옵션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하기 위해 무료 MetaTrader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다른 이점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여러 차트를 동시에 볼 수 있으며 템플릿을 만들고 저장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차트의 전체 모양과 느낌을 구성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가장 중요한 것은 소프트웨어를 확장하고 사용자 지정 표시기를 추가 할 수있는 가능성입니다.


바이너리 옵션 MT4 인디케이터.


거기 밖으로 많은 바이너리 옵션 표시기가 있습니다, 일부는 600 달러로 비용이 많이 들고 일부는 완전히 무료입니다. 값 비싼 지표는 한 가지 공통점이 있으며, 일반적으로 매수 / 매도 신호를 생성하고 전체 거래 시스템을 구축합니다. 또한 구매 후 적어도 2 개월 동안, 때로는 1 년 동안 고객 지원을 제공합니다. 독립 실행 형으로 또는 다른 지표와 함께 사용하여 바이너리 옵션 전략을 형성 할 수있는 많은 무료 지표가 있습니다. 다음은 맞춤 MT4 지표의 몇 가지 예입니다.


올바른 전략은 무엇입니까?


올바른 바이너리 옵션 전략은 기본적으로이기는 전략입니다. 최소한의 손실로 가능한 한 많이 이기고 자주 이기기 위해 최적화 된 것. 일부 거래 전략을 배우려면 무료 전략 섹션을 방문하십시오. 제품이나 서비스로 판매되는 좋은 바이너리 옵션 거래 전략이 많이 있지만, 당신이 배우려고 시도하는 전략이 무엇이든 당신을 위해 효과가 있어야합니다. 결국에는 그게 중요합니다. 전략은 일부 거래자에게는 적합하지만 타인에게는 적합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궁극적으로 전략은 사용자의 안락 영역 내에 있어야합니다. 좋은 전략은 거래 습관에 대한 고려 사항을 포함해야 함을 기억하십시오. 당신이 거래하는 시간, 거래 된 자산, 만기 시간, 차트 설정뿐만 아니라 건전한 돈 관리와 많은 자제력.


바이너리 바이퍼 소개.


무료 바이너리 옵션 MT4 표시기.


이 표시기가 다른 무료 표시기를 사용하여 전략을 세우는 데 도움이되는지 아니면 유일한 표시기인지 여부를 결정할 때 바이너리 바이퍼는 바이너리 옵션을 교환하는 데 도움을줍니다. H1, H4, D1과 같은 더 높은 시간 프레임에서는 대부분 효과적입니다. 표시기는 모든 시간 프레임에서 작동하지만 5 분 차트에서 사용하려는 경우 신호 및 전체 경향을 15 분 또는 30 분 차트와 같이 더 높은 시간 프레임에서 확인해야합니다.


바이너리 바이퍼 MT4 표시기는 위 / 아래 화살표로 표시된 취소 신호를 제공합니다. 반전 신호는 극단적 인 가격 수준에 도달 할 때 생성됩니다. 가격 수준은 과거 가격 데이터와 현재 가격 조치를 분석하여 계산됩니다. 신호는 가능한 가격 반전 및 향후 거래 기회에 대해 경고합니다. 가격 수준이 변경되고 지표가 새로운 수준으로 조정되면 다시 표시된다는 사실 때문에 각 반전을 확인하는 다음 양초에 특별한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이 지표는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므로 추가 지원은 제공하지 않지만 일일 및 주간 지원 및 저항 수준과 핀 막대와 같은 촛불 패턴 형성과 함께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무료 바이너리 옵션 신호를 준비하십시오.


차트의 시각적 신호 및 사운드 및 팝업 경고 외에도 바이너리 바이퍼 표시기는 신호를 s 및 모빌로 보낼 수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설치가되면 바이너리 바이퍼는 기본적으로 소리를 내고 MetaTrader 내에서 경고창을 띄우도록 구성되어 있으며 사용자는이를 실행하기 위해 아무 것도 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원하는 경우 표시기 설정에서 알림 및 푸시 알림을 휴대 전화로 구성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려면 SMTP 계정을 설정하고 MT4 옵션 및 설정에 전화 번호를 추가해야합니다.


Forex 거래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표시기는 모든 거래 유형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Binary Viper는 추세 예측 지표이기 때문에 일일 거래 또는 스윙 트레이딩에 사용되는 1H, 4H, 1D 차트에서 매우 효과적으로 작동합니다. 매주 및 월간 차트를 보는 장기 트레이더에게도 효과적입니다. 바이너리 바이퍼는 가격 반전을 나타내는 지원 및 저항 지점을 인식하는 데 도움을줍니다. 주간 또는 월간 차트에서 신호는 상당한 가격 변동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작동중인 바이너리 표시기를 참조하십시오.


아래는 1 분 GBP / USD 차트에서 실행되는 바이너리 바이퍼 프리 mt4 표시등을 보여주는 짧은 비디오입니다. 표시가 나타나면 1 분짜리 차트에서는 표시기가 잘 작동하지만 시장의 소음이 많은 짧은 시간대에 표시기를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1 시간 차트의 표시기를 사용하면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비디오는 총 30 분의 거래 시간을 보여주는 빠른 모션입니다.


바이너리 바이퍼 v1.0의 특징.


다음은 MetaTrader4의 무료 바이너리 옵션 인 Binary Viper의 전체 기능 목록입니다.


모든 시간 프레임에서 작동합니다. UP / DOWN 화살표로 표시된 신호를 구입 / 판매하십시오 (교육용으로 만 사용 가능) 추가 지원을 위해 다른 표시기와 함께 또는 단독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설정을 구성 할 수 있습니다 (색상, 경고, 데이터) 8211; 수 있습니다 팝업 경고를 포함하여 & # 8211; 알람을 포함 할 수 있습니다. & # 8211; 문자 메시지를 포함합니다. & # 8211;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 8211; 간단히 아래에서 가입하고 무료로 다운로드하십시오.


바이너리 바이퍼 v 1.00 표시는 교육용 및 오락 용입니다. 금융 거래는 매우 위험하므로 모든 투자를 잃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라이브 계정을 거래하기 전에 항상 재무 고문의 전문적인 도움을 받아야합니다.


바이너리 바이퍼 설치.


무료 MT4 바이너리 옵션 표시기를 설치하는 것은 MT4 표시기를 설치하고 실행하는 것만 큼 쉽습니다. 시작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이미 MetaTrader4를 설치하지 않았다면 파일 & # 8211;로 이동하십시오. 데이터 폴더 열기 다운로드 및 추출 된 인디케이터를 복사하여 MQL4 / 인디케이터 폴더로 복사 및 붙여 넣기하거나 이동하십시오. MetaTrader 및 데이터 폴더 닫기 MetaTrader를 다시여십시오. Insert / Indicators / Custom으로 가서 BinaryViper v1.0을 선택하십시오. 표시기가 화면에로드됩니다.


바이너리 바이퍼 거래 전략 & # 8211; 이 표시기를 사용하는 방법.


바이너리 바이퍼가 생산 한 신호가 가격 조치가 언제 바뀌려고하는지 알리는 데는 큰 도움이되지만, 거래에서 신호 또는 표시기는 100 % 정확하고 완전히 시장성이 없습니다. 이 표시기가 다시 표시되기 때문에 모든 신호가 완전히 정확하지는 않으므로 때때로 구매 / 판매 화살표가 가격과 함께 움직일 것입니다. 즉, 이 표시기를 현명하게 사용하고 Bollinger Bands (비디오에 표시된 것처럼)와 같은 다른 지원 표시기와 함께 사용하면 환상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바이너리 바이퍼 MT4 표시기를 사용할 때 추가 지침으로 추가 할 수있는 한 가지 사항은 다음 촛불이 확인 된 후 거래를하는 것이 더 낫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실제로 표시기에 가격 조치에 대한 아래쪽 화살표가 표시되면 이상적으로 화살표가 안정되고 다음 촛불이 신호를 확인할 때까지 기다려야합니다.


언제든지이 페이지로 돌아와서 Binary Viper를 사용하여 공개 된 의견과 전략 및 결과를 공유하십시오. !


대체 접근법.


좀 더 자세한 접근 방법을 찾고 전문 상인의 지식과 타이밍을 사용하려면 매일 LIVE 거래 세션에서 BOTS (Binary options trading signals) 시스템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생각하십시오. 이것은 초보자 상인에게 특히 좋습니다. 숙련 된 거래자들과 먼저 거래를하고, 거래를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이 거래는 바이너리 옵션 거래에서 특히 중요합니다.


28 개의 댓글.


안녕하세요, 다운로드하여 mt4에 인디케이터 목록에 설치했습니다. 나는 mt4에 팝업 신호 알림을 받았는데 나는 그것을 거래했고 이익을 얻었다. 그러나 어떤 문제는 mt4 차트의 화살표를 볼 수있는 15 시간의 오랜 시간이 지난 후에도 팝업 신호가 도달하지 못한다는 것이다. popup alert true 팝업 신호가 나타나지 않습니다. 화살을 다시 칠하지 않습니다. 차트에 화살표가 칠해지면 알려주시겠습니까?


팝업 알림이 작동하지 않으면 MT4 플랫폼을 다시 시작하십시오. 이 신호는 다시 칠하지만 항상 그런 것은 아닙니다. 그들은 종종 다시 칠하지 않을 것이며, 그것은 시장의 변동성에 달려있다. 차트에 매일 및 매주 지원 및 저항 수준을 그려서 추세 반전을 예측하는 신호로 구합니다. 이 신호는 가격 행동이 특정 가격 수준에 도달 할 때에 만 나타나는 점에서 다른 바이너리 옵션 신호와 다릅니다. 15 분 차트 이상을 거래하면 참을성있게 기다려야합니다. 신호는 결국 나오지만 하루에 50 개의 신호를 수신 할 것으로 기대하지는 않습니다. 하루 동안 몇 가지 강한 신호가 예상됩니다. 이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


가장 좋은 쌍은 무엇입니까? 그리고 괜찮은 시간은 5 분에서 15 분 사이에 도움이 될만한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까?


대부분 EURUSD 및 GBPUSD 및 USDJPY에서 테스트되었습니다. 표시기는 모든 시간 프레임에서 작동하지만 H1에서 D1과 같이 더 높은 시간대에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 버전의 표시기는 가격이 변경 될 수 있기 때문에 다시 표시됩니다. 새로운 가격 수준에 도달하면 표시기가 조정되어 새로운 값을 높게 또는 낮게 표시합니다.


나는 내가 재 칠하는 것을 싫어하기를 바란다. .. 나는 비 repaint를 좋아한다 & # 8230; 나는 지시기에 화살표를 표시하기 너무 쉽게 만들고 싶다. 복잡한 것보다 편안하다. & # 8230;


나는 이것을 완전하게 이해하지 못했다. 친절하게도 위의 ur 설명에서 나온 아래 para를 자세히 설명 할 수 있습니다.


(15m와 30m, 물론 1H와 4H와 같은 더 높은 시간 프레임에서는 대부분 효과적입니다. 이 표시기는 모든 시간 프레임에서 작동하므로 5 분 차트에서 사용하려면 더 높은 레벨에서 신호를 확인해야합니다. 심지어 30 분 차트의 15 분과 같은 시간 프레임).


기본적으로 더 높은 시간대에 신호 (추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5 분 차트에 있고 신호가 아래로 향하고 가격 조치가 방향을 바꾸고있는 경우 15 분 차트에서이를 확인하여 표시기에서 표시되는 부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것도 아래로 가리키거나 지적하고 추세가 약세라면, 5 분 차트의 가격도 내려갈 확률이 약간 더 높아질 것입니다. 이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


표시기는 빈 파일이며 잘못 설치하지 않으면 설치되지 않습니다. 파일은 빈 페이지처럼 보입니다. 일반적으로 인디케이터에는 숫자 4가 있습니다. 도울 수 있니.


다운로드 한 파일은 압축 파일입니다. 압축을 풀면. ex4 파일이 나타납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바이너리 바이퍼 소프트웨어에 관심이 있습니까 그것은 규제되는 모든 중개인과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까?


물론, 이것은 소프트웨어가 MT4에서 실행되는만큼 중요하지 않습니다.


새 버전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나는이 페이지에 다운로드 한 것을 다운로드했다.


바이너리 바이퍼 v 1.0.


안녕. 아니요, 이 지표의 새 버전이 없습니다.


MT4 차트에만 화살표가 표시됩니까? 촛대 주변의 3 줄이 아닌가요?


안녕 마이클. 그것들은 볼링 밴드입니다. 주요 변동성 지표 중 하나이므로 MT4에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일주일 동안 지표를 테스트했는데, 15 분의 시간 틀에서 다시 페인트를하고, 더 높은 시간대에 테스트하고보고합니다.


예, 설명에서 언급 한 것처럼이 표시기가 다시 표시됩니다. 하나는 다른 비 칠하기 지원 지표를 사용하고 가격 조치 및 가격 수준을 읽어야합니다.


안녕하세요, 좋은 표시기입니다. 다시 칠해지지 않을 때까지 기다리면 죽일 것입니다.


나는 60 초짜리 바이너리 옵션 거래자이다. 나는 repaints을 무시하고 그것이 내 거래와 어떻게 운임을 평균하는지 기록 할 것입니다.


이 표시기는 어떻게 다운로드합니까? 고맙습니다 !


네가 확인해야 해. 받지 못한 경우 스팸 폴더를 확인하십시오. 확인 버튼을 클릭하면 다운로드 링크가있는 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이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


표시기에 감사드립니다! 다행히, 나는 다음 번을 고대한다. 바이너리 옵션에 대한 더 많은 지표가 있습니까?


안녕, BB (TF 15 / 30 / 1h)에 가장 적합한 설정은 무엇입니까?


경고를 켜고 싶습니다. 어떻게해야합니까?


구매 화살이 나타나거나 판매 할 때 구매 주문을하는이 버전은 어떨까요?


현재로서는 자동으로 거래되는 EA를 구축 할 계획이 없습니다.


나는 귀하의 표시기를 사용하여 매우 만족했습니다 - 감사합니다. MT4가 느리며 MT5를 사용하여이 MT4를 정렬 할 수 있습니다. MT5에서이 표시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까?


아니요, 지금은 MT5 버전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죄송합니다.


이진 옵션 가장자리.


놀랄만 한 지표 - 재 칠하지 않음.


이와는 달리 2018 년 9 월 18 일 tarikou90.


나는 놀라운 정확도로 90 %의 정확도로 그리고 결코 그것의 99.99 %의 정확성을 EUR / USD로 나타내는 지표를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인디케이터는 단순히 PUT에 대해 두 개의 화살표 RED와 CALL에 대해 파란색으로 구성됩니다.


화살표가 나타날 때까지 기다렸다가 다음 촛불이 아닌 현재 촛불을 사용합니다.


이 표시기는 어떤 시간 프레임과도 작동하지만, 화살표가 촛불이 열린 후 1 분에서 3 분 후에 나타나기 때문에 가격 인하를 기다린 후 화살표가 5 ~ 6 분 후에 나타나면 거래를합니다. 무역을하지 마십시오.


이 인디는 90 % ITM을 제공하기 때문에 필터를 추가 할 필요가 없습니다.


회람하지 않는 indi.


특히 EUR USD로 매우 정확합니다.


당신이 화살표를 기다리고있는 모든 tme에 앉아야하므로 알람이 없습니다.


때로는 화살이 너무 늦게옵니다.


이 INDI가 절대로 REPAINT라고 말했기 때문에 수리를 의뢰하면 제게 묻지 마십시오.


누군가가이 놀라운 인디에 알림을 추가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첨부 파일.


braintrend2sig. ex4 5.21KB 3840 다운로드.


이와는 달리 2018 년 9 월 18 일 tarikou90.


TF 및 만료 우려.


1 분을 사용하는 경우 1 분 만료 사인으로 이동하면 현재의 촛불 만 거래합니다.


개인적으로 나는 15 분 동안 15 분의 만기가 된 15 분의 만기가 된 거래를 거래한다.


이와는 달리 2018 년 9 월 18 일 tarikou90.


CAD CHF 오늘의 결과.


이와는 달리 2018 년 9 월 18 일 tarikou90.


위에서 언급했듯이 모든 신호를 교환 할 수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때로는 화살표가 늦게 올 때도 있습니다.


2015 년 9 월 18 일 bernal과는 다른 이와 같습니다.


원본에는 오류가 있습니다.


나는 고쳤다. 그러나 나는 확실하지 않다. 그래서 나는 양쪽 다 게시한다.


원본은 braintrend2sig입니다.


내 것은 braintrend2sig2입니다.


첨부 파일.


braintrend2sig2.mq4 4.96KB 1548 다운로드 braintrend2sig. mq4 4.97KB 957 다운로드.


2015 년 9 월 18 일 bernal과는 다른 이와 같습니다.


추신 : 원래 mq4 파일 (braintrend2sig 및 BrainTrend2SigALERT5) 나는 메타 편집기로 그들을 컴파일 할 때 오류가 있습니다.


이것은 오류입니다 : '='- 예상 된 이름 BrainTrend2SigALERT5.mq4.


: double const = 0; 내가 cons = 0으로 바꿀 때 evrything은 괜찮습니다.


첨부 파일.


BrainTrend2SigALERT5.mq4 5.33 킬로미터 2824 다운로드.


이와는 달리 2018 년 9 월 18 일 tarikou90.


Bernal 고맙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원래 신호와 같은 신호를주지 않습니다.


EUR USD가 마지막 초에 있었기 때문에 그러나 이것과 더불어 나는 couldnt한다 그 화살을 발견한다.


이와는 달리 2018 년 9 월 18 일 tarikou90.


미안해, 차트 하나를 잘 보지 못했던 같은 사람.


이와 달리 luca1073 18 1915 년 9 월 18 일.


추신 : 원래 mq4 파일 (braintrend2sig 및 BrainTrend2SigALERT5) 나는 메타 편집기로 그들을 컴파일 할 때 오류가 있습니다.


이것은 오류입니다 : '='- 예상 된 이름 BrainTrend2SigALERT5.mq4.


: double const = 0; 내가 cons = 0으로 바꿀 때 evrything은 괜찮습니다.


그래서 지금 우리는 경보와 함께이 표시기를 사용합니까? 나는 그것을 시도, 경고 소리.


이와는 달리 2018 년 9 월 18 일 tarikou90.


네, 루카가 그렇습니다.


2015 년 9 월 18 일 RayzRayz와 달리


U tarikou 감사합니다, 멋지다, 하지만 우리는 뒤에 무엇이 있는지 압니까? 일부 EMA 교차 또는. 그냥 궁금해 ..


binoptwol과는 달리 2015 년 9 월 18 일.


그래서. 이제 우리는 모든 중개인을 청소부에게 데려 갈 수 있습니까? & gt;


어떻게 작동합니까?


이와는 달리 2018 년 9 월 18 일 tarikou90.


나는 그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잘 모른다.


방금 인터넷에서 어딘가에있는 것을 발견 했으니 까.


2015 년 9 월 18 일 lalcal과는 다른 이와 같습니다.


yawyks와는 달리 2015 년 9 월 18 일.


지금 EA를 실행 중이지만, 눈에 보이지 않는 많은 잘못된 신호가있는 것은 매우 까다 롭습니다. 어쩌면 잠시 동안의 테스트가 최적의 설정을 찾지 못할지도 모릅니다.


이와 달리 2015 년 9 월 18 일 - el-


지금 EA를 실행 중이지만, 눈에 보이지 않는 많은 잘못된 신호가있는 것은 매우 까다 롭습니다. 어쩌면 잠시 동안의 테스트가 최적의 설정을 찾지 못할지도 모릅니다.


참으로, 나는 그 손실의 일부가 신호가 머물렀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들 중 일부는 사라지고, 사납다.


2015 년 9 월 18 일, 신구와는 달리


테스트는 어떻게되어 가고 있습니까? 나는 EU 1m에 4-0을 가지고있다.


좋아 보인다. 100 % 기대하지는 않지만 그 유망한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tarikou90 및 bernal.


이와 달리 robert1981 2015 년 9 월 18 일.


시간 프레임을 전환하면 다시 그려집니다!


yawyks와는 달리 2015 년 9 월 18 일.


지금 EA를 실행 중이지만, 눈에 보이지 않는 많은 잘못된 신호가있는 것은 매우 까다 롭습니다. 어쩌면 잠시 동안의 테스트가 최적의 설정을 찾지 못할지도 모릅니다.


EA가 미친 것처럼 행동하는 것을 포기하십시오!


2015 년 9 월 18 일 데이비드와 달리


나는 현재의 촛불에 대해 발사하자마자 더 정확한 테스트를 위해 SignalPush 테스트 페이지에서 실행했습니다. 5M 만료 기간 동안 거래가 이루어집니다.


현재 EURUSD, USDJPY, GBPUSD, AUDUSD (5 백만 TF 차트)


우연히 두 번 표시기를 추가하고 컴파일 할 때 처음 2 유로의 거래를 무시합니다.


** 편집 - 잠시 후 빠지기 만하면 다른 시험을하기 위해 끊임없이 리셋 할 때마다이 특정 테스트를 위해 링크를 사용하지 않으면 게시하려고합니다.


₦ airaland Forum.


통계 : 1,928,033 명의 회원, 3,970,016 주제 날짜 : 2017 년 12 월 15 일 금요일, 04:09 AM.


Non Repainting, No Loss, 외환 및 이진 옵션 인디케이터 상인 - Adverts - Nairaland.


하하하, 그건 좋은 복수예요, 너무 지표와 함께 한거야, 지금은 Forex가 날 뛰는 걸 본다. 때로는 내 컴퓨터가 천천히 내 마음에 상처를 입히지 않는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천천히. 2 시간 동안 매일 8 시간 동안 $ 1000의 농담이 없습니다. 그것을 얻은 모든 forex 상인은 이미 그것을 사랑하고 있습니다!


진지하게, 어떻게 이것을 발견 했습니까?


면책 조항 : Nairaland의 모든 회원은 Nairaland에 게시하거나 업로드 한 것에 대해 전적인 책임이 있습니다.


1 분 동적 모멘텀 바이너리 옵션 시스템.


이 1 분 동적 모멘텀 바이너리 옵션 시스템은 인상적인 84 %의 승리율로 휘발성 필터가있는 고급 승리 추세 지표를 기반으로합니다. 초보자는 물론 경험 많은 거래자에게도 적합하며 이해하기 쉽고 복잡한 규칙도 없습니다. 나는 아래의 거래 규칙을 설명 할 것이다.


바이너리 표시기 : BBbands_Stop_BO, BarTimer_BO, Binary_Volatility_Indicator.


분석 도구 : N / A.


시간 프레임 : 1 분.


거래 세션 : 런던 세션, 미국 세션.


통화 쌍 : 5 일 변동성이 80 pips 이상인 쌍. (아래 참조)


GBP / JPY 1 Min 차트 거래 예.


5 개의 승리, 손실 없음 (100 %이기는 무역). 모든 거래가 이익으로 끝났습니다. 구매 옵션 규칙 : 변동성 & gt; 80 + 가격은 위에서 녹색 점에 닿습니다. 사진을 클릭하면 확대됩니다.


휘발성 지표 : 이전 05 일간 범위는 800 (80 pips) 이상이어야합니다. BBbands_Stop_BO 표시기 녹색 점 (완고한) 가격은 위에서 녹색 점에 닿습니다.


휘발성 지표 : 이전 05 일간 범위는 800 (80 pips) 이상이어야합니다. BBbands_Stop_BO 표시기 오렌지색 점 (bearish) 가격은 아래에서 주황색 점에 닿습니다.


선호도 : 5 분 만료 시간 (5 X 1 분 양초)


관련 게시물.


자유 2 진 옵션 거래 시스템.


무료 UOP 바이너리 옵션 표시기.


CCI를 가진 간단한 밴드 바이너리 옵션 시스템.


ASC 트렌드 바이너리 옵션 시스템.


답장을 남겨주세요.


최고 무역 시스템 및 신호.


페이스 북에서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제한된 기간 동안 모든 바이너리 시스템, 전략 및 지표를 100 % 무료로 다운로드하십시오.


저작권 2017 Redbinaryoptions.


모든 바이너리 시스템, 전략 및 지표를 100 % 무료로 다운로드하십시오!


슈퍼 정확하고 빠른 신호 생성 기술로 바이너리 옵션 시스템을 다운로드하십시오.


무료 바이너리 옵션 시스템 다운로드 무료 바이너리 옵션 전략 다운로드 무료 바이너리 트레이딩 표시기를 다운로드하십시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