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25 March 2018

Put 거래 예


INVESTO BLOG.


개인 금융 & amp; 그 밖의 모든 것.


2009 년 3 월 16 일.


옵션 트레이딩 설명 - Put 및 Call 옵션 예제.


스톡 옵션 - 이 기사를 자세히 읽으면서 배울 점.


전화 옵션 구매. 통화 옵션 판매 (통화 옵션 작성이라고도 함).


간단한 통화 옵션 예제 - 통화 옵션의 작동 방식은 무엇입니까?


주식 가격이 $ 52 이상으로 오르면 John에서 $ 52로 주식을 살 것입니다. 이 경우 $ 52의 John에서 구입하여 $ 52 이상인 가격으로 시장에 판매함으로써 얻을 수 있습니다. 존은이 상황에서 손실에 처하게 될 것입니다. 주식 가격이 $ 52 이하로 유지된다면 그에게서 주식을 살 수 없을 것입니다. 결국, 존에게 묻는 것은 그에게서 주식을 사기위한 '선택'입니다. 당신은 어떤 약속도하지 않습니다.


간단한 풋 옵션 예제 - 풋 옵션은 어떻게 작동합니까?


위의 옵션 사례와 '실제 생활 옵션'의 차이점


옵션 거래는 증권 거래소에서 직접 또는 자동으로 수행되며, 개인적으로는 개인적으로 거래하지 않습니다. 증권 거래소는 거래가 진행될 때 '보증인'역할을합니다. 특정 주식에 대한 각 옵션 계약에는 증권 거래소가 결정한 특정 크기가 있습니다.


옵션이 거래되는 상황의 예.


주식 가격이 오를 것으로 추측된다면, 콜 옵션을 살 수 있습니다. 옵션의 경우 단순히 투기 거래입니다.


옵션 거래에 대한 추가 정보.


기타 옵션 및 옵션 greeks에 대한 게시물을 방문해야합니다.


주식 시장 파생 상품 : 선물, 옵션.


Forward contract에서 Futures로. Stock Futures 예제 - 선물 거래 기본 사항 설명. 스톡 옵션 거래 예제 - 콜 옵션 예제 및 풋 옵션 예제. Covered Call 및 Covered Put - 가장 간단한 옵션 거래 전략. 변동성 및 옵션 가격 결정 - 옵션 프리미엄은 어떻게 책정됩니까? 파생 상품 계약 - 계약 단위의 로트 크기.


옵션 거래 기본 사항.


24 코멘트 :


헤이는 전체 개념을 설명하기를 원하는 방식을 좋아했습니다. 좋은 미끼 야. 나는 많은 것들을 분명히했다. 감사.


설명을위한 아주 좋은 방법.


큰! 고맙습니다!


이렇게하면 모든 것이 훨씬 명확 해집니다. 감사합니다!


정말 아름답게 그런 힘든 개념을 설명해 ..


아직도 조금 혼란스러워. 더 많은 예제가 훌륭합니다. 감사.


그것은 아주 좋은 설명이었습니다. 그러나 저는 아직도 기본 조건을 모르기 때문에 이것에 관한 혼란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많은 웹 사이트를 검색 한 후 내 검색이 여기서 끝납니다. 간단한 예를 들어 약간 어려운 주제를 설명하기위한 위대한 시도. 나는 이것을 읽기 전에 판매 전화와 판매를 이해하기가 어려웠다. 고마워.


3. 전화 및 Put 옵션의 작가 또는 판매자는 위험을 감수하고 따라서 마진 & # 39;을 지불해야합니다. 보증의 형태로 증권 거래소에 금액.


나는 put & amp; 전화 옵션을 사용했지만 내 사고가 너무 심해서 큰 설명과 감사를 드리는 데 감사드립니다. 예를 들어, 이 예들은 나의 quiries를 salled하는데 유익합니다.


개념은 명쾌하게 설명되었습니다. 그것은 초보자를 도와줍니다.


풋과 콜 옵션의 개념은 명확하고 단순한 언어로 설명됩니다. 초보자를 아주 잘 도와줍니다.


이 마진은 판매자가 사라지거나 지불 할 수없는 경우 시장에서 주식을 사주고 (콜 옵션의 경우) 주식을 제공합니다.


정말 좋은 설명, 나는 정말로 당신의 일과 설명력을 appricaite해야합니다.


정말 좋은 .. 고마워.


당신의 도움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말로 좋은 설명.


네, 그 설명은 아주 좋습니다.


훌륭한. 초심자에게주의의 낱말은 훨씬 super이다. 어떻게 작동하는지 기본적인 이해를 분명히해야합니다.


굉장해. 위키피디아와 investopedia보다 더 나은 설명.


그것은 간단했다 & amp; 정확한. 좋은 설명. :) 고마워.


통화 옵션 거래 예.


돈 거래 전화 옵션을 만드는 방법.


통화 옵션 거래의 예 :


트레이딩 콜 옵션은 트레이딩 주식보다 훨씬 수익이 높으며, 대부분의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쉽습니다. 간단한 콜 옵션 거래 예제를 살펴 보겠습니다.


통화 옵션 거래 예 :


YHOO가 40 달러라고 가정하고 앞으로 몇 주 안에 그 가격이 $ 50까지 올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기대에서 이익을 얻을 수있는 한 가지 방법은 YHOO 주식 100 주를 40 달러에 구매하고 50 달러가 될 때 몇 주 내에 판매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오늘 4,000 달러의 비용이들 것입니다. 그리고 몇 주가 지나면 주식 100 주를 팔 때 1,000 달러의 이익과 25 %의 수익으로 5,000 달러를 받게됩니다.


25 %의 수익은 모든 주식 거래에 대한 환상적인 수익이지만 YHOO의 트레이딩 콜 옵션이 비슷한 투자에 대해 400 %의 수익을 올릴 수있는 방법을 읽고 계속 읽어보십시오!


$ 4000에서 $ 20,000로 전환하는 방법 :


콜 옵션 거래를 사용하면 주가가 단기간에 많이 움직일 것이라는 것을 확실히 알고있을 때 특별한 수익률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 100K 옵션 챌린지 참조)


Yahoo! 주식 100 주에 대해 하나의 콜 옵션 계약을 거래하는 것으로 시작하겠습니다. (YHOO)에게 2 개월 만에 만료되는 40 달러의 가격을 제시했다.


이해하기 쉽도록이 통화 옵션이 주당 2.00 달러로 책정되었다고 가정 해 봅시다. 각 옵션 계약이 100 주를 포함하기 때문에 계약 당 $ 200의 비용이 부과됩니다. 따라서 옵션 가격이 2.00 달러라면 계약 당 200 달러를 생각해야합니다. YHOO에서 하나의 통화 옵션을 매매하거나 매수하는 것은 YHOO 100 주를 만기일에 지금부터 제 3 금요일까지 언제든지 주당 40 달러로 구매할 권리를 귀하에게 부여하지만 의무는 아닙니다.


YHOO가 50 달러가되면 YHOO를 40 달러의 가격으로 구매할 수있는 통화 옵션이 계약 당 최소 10 달러 또는 1,000 달러로 책정됩니다. 왜 10 달러를 물으십니까? 전 세계의 다른 모든 사람들이 $ 50의 시장 가격을 지불해야 할 때 $ 40의 주식을 살 권리가 있으므로, 권리는 $ 10의 가치가 있어야합니다! 이 옵션은 "in-the-money"$ 10이거나 "본질적인 가치"가 $ 10입니다.


Call Option Payoff 다이어그램.


그래서 YHOO $ 40 콜을 거래 할 때 우리는 계약을 위해 200 달러를 지불하고 200 달러의 투자로 800 달러의 이익을 얻으려고 1,000 달러에 팔았습니다. 이것은 400 %의 수익입니다.


예를 들어, YHOO 100 주를 사는 데 4,000 달러를 지출했기 때문에 YHOO 주식 100 주를 구입하는 대신 YHOO 통화 옵션을 여러 개 구입하는 데 4,000 달러를 지출하면 어떻게 되었을까요? 우리는 20 계약 ($ 4,000 / $ 200 = 20 콜 옵션 계약)을 샀을 수 있었고, $ 16,000의 이익을 위해 $ 20,000에 팔았을 것입니다.


통화 옵션 거래 팁 : 미국에서는 대부분의 주식 및 인덱스 옵션 계약이 매월 셋째 주 금요일에 만료되지만 거래소가 가장 인기있는 주식 및 지수에 대해 매주 만료되는 옵션을 허용하면서 변경되기 시작했습니다.


통화 옵션 거래 정보 : 미국에서는 대부분의 통화 옵션을 미국식 옵션이라고도합니다. 이는 만료일 이전의 어느 시점에서나 운동을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반대로 유럽 스타일의 통화 옵션을 사용하면 만료일에 통화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Call and Put Option 트레이딩 팁 : 마지막으로 아래 그래프에서 통화 옵션이 풋 옵션보다 큰 이점은 수익 잠재력이 무제한이라는 점입니다. 주식이 주당 $ 1,000까지 올라간다면이 YHOO $ 40 통화 옵션은 $ 960에 들어갑니다! 이것은 주식 가격이 $ 0까지 내려갈 수있는 대부분의 풋 옵션과 대조됩니다. 따라서 풋 옵션이 돈에서 가질 수있는 것 중 가장 많은 것은 파업 가격의 가치입니다.


YHOO가 50 달러에 오르지 않고 45 달러로만가는 경우 통화 옵션은 어떻게됩니까?


YHOO의 가격이 만기일까지 $ 40 이상으로 상승하면 통화 옵션은 여전히 ​​$ 5로 "in-the-money"가되며 옵션을 행사하고 YHOO 100 주를 40 달러에 구입하여 즉시 판매 할 수 있습니다 주당 3 달러의 이익을 얻으려면 시장 가격 45 달러. 물론, 즉시 판매 할 필요는 없습니다. YHOO의 주식을 소유하고 싶다면 판매 할 필요가 없습니다. 모든 옵션 계약은 100 개의 주식을 커버하기 때문에 하나의 콜 옵션 계약에 대한 실제 이익은 실제로 $ 300 ($ 5 x 100 주 - $ 200 비용)입니다. 아직도 너무 초라하지 않아?


YHOO가 50 달러까지 오르지 않고 40 달러 정도면 통화 옵션은 어떻게됩니까?


이제 YHOO가 기본적으로 동일하게 유지되고 다음 몇 주 동안 약 40 달러를 돌면 옵션은 "at-the-money"가되고 결국 쓸모 없게됩니다. YHOO가 40 달러를 유지한다면 40 달러 콜 옵션은 무의미합니다. 공개 시장에서 YHOO 주식을 40 달러로 살 수 있다면 아무도 옵션을 지불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 경우 한 가지 옵션에 대해 지불 한 $ 200 만 잃어 버렸을 것입니다.


YHOO가 $ 50까지 오르지 않고 $ 35로 떨어지면 통화 옵션은 어떻게됩니까?


반면 YHOO의 시장 가격이 35 달러라면 통화 옵션을 행사하고 주당 40 달러의 주당 100 달러짜리 지분을 구입하여 주당 5 달러의 손실을 즉각 내지 못할 이유가 없습니다. 이 가격으로이 주식을 매입 할 의무가 없기 때문에 통화 옵션이 유용합니다. 아무 것도하지 않고 옵션을 쓸모 없게 만듭니 다. 이런 일이 발생하면 귀하의 옵션은 "out-of-the-money"로 간주되며 귀하는 귀하의 통화 옵션으로 지불 한 200 달러를 잃게됩니다.


중요 팁 - 주식 가격이 얼마나 떨어져 있더라도 초기 투자 비용보다 더 많은 것을 잃을 수 없음을 유의하십시오. 그래서 종가가 파업 가격 또는 그 이하인 경우 위의 콜 옵션 지불 다이어그램의 라인이 평평한 이유입니다.


또한 앞으로 1 년 이상 만료되도록 설정된 콜 옵션을 LEAP라고하며, 가장 선호하는 주식에 투자하는 데 비용 효율적인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 YHOO 10 월 40 전화 옵션을 사기 위해서는 전화 옵션을 판매 할 사람이 있어야한다는 것을 항상 기억하십시오. 사람들은 시장 가격이 올라갈 것이라고 믿는 주식과 콜 옵션을 사들이고, 판매자는 가격이 하락할 것이라고 (강하게) 믿는다. 당신 중 하나가 옳고 다른 하나는 틀릴 것입니다. 구매자 또는 통화 옵션 판매자 일 수 있습니다. 판매자는 구매자가 지불 한 초기 옵션 비용 (이 예에서는 주당 2 달러 또는 계약 당 200 달러)의 형태로 "프리미엄"을 받았다. 주식 가격은 파업 가격보다 높습니다. 우리는이 주제로 조금 돌아갈 것입니다.


두 번째로 기억해야 할 것은 "콜 옵션"을 통해 특정 날짜까지 특정 가격으로 주식을 살 권리가 있다는 것입니다. "풋 옵션"은 특정 날짜까지 특정 가격으로 주식을 판매 할 권리를 부여합니다. "통화 옵션"을 사용하면 다른 사람에게 주식을 부칠 수 있다고 생각하면 차이를 쉽게 기억할 수 있으며, "풋 ​​옵션"을 사용하면 주식을 (누군가에게) 팔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실제 거래를하기 전에 이해해야하는 10 가지 옵션 개념이 있습니다.


옵션 리소스 및 링크.


옵션 거래는 시카고 옵션 거래소 (OPR)에서 이루어지며 OPRA (Option Pricing Reporting Authority)에서 가격을보고합니다.


옵션 넣기.


Put 옵션은 소유자에게 만기일 또는 그 이전에 명시된 파업 가격으로 기본 자산 (상품 또는 선물 계약)을 판매 할 의무가 아니라 권리를 부여합니다. 옵션 소유자는 옵션의 판매자에게 기본 자산을 "넣을"수 있기 때문에 Put 옵션이라고합니다. 즉, Put 옵션의 소유자는 옵션의 판매자에게 기초 자산을 파격 가격으로 판매 할 수 있습니다. 통화 옵션과 마찬가지로 구매자는이 특권을 갖기 위해 프리미엄을 지불해야하며이 프리미엄은 구매자가 지불해야하는 최대 금액이며 잃을 수있는 최대 금액입니다. 풋 옵션 구매자는 풋 옵션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 상품 가격이 하락할 것을 기대하며, 우리가 지불 한 것보다 더 높은 가격으로 옵션을 판매 할 수있게합니다. 우리가 상품 가격이 내려 가서 돈을 벌기를 원한다는 사실을 당신이 혼란스럽게하지 않도록하십시오. "낮은 구매, 높은 판매"원칙이 여전히 적용되지만, 우리는 여전히 우리가 나중에 판매하는 것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Put 옵션을 사고 싶습니다. 유일한 차이점은 Put 옵션이 가격이 상승하기 위해서는 가격 하락의 기초가되는 상품이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부동산 풋 옵션 예.


통화 옵션에 대한 기사에서 이야기 한 부동산 예제에서 중단 한 부분을 선택해 보겠습니다. 콜 옵션은 무언가의 가격이 하락할 것임을 알 때 Put 옵션으로 돈을 벌 수있는 방법의 예입니다. 호텔 체인은 호텔을 짓는 토지가 농업 용도로만 구역이 지정되어 있고 지방 정부는 상업용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허용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았습니다. 호텔 용도로 rezoned되지 않으면 팜으로 만 다시 사용할 수 있으므로 값이 크게 줄어 듭니다. 이 모든 거래가 발생하기 전에 원래 값인 $ 100,000으로 되돌려 놓습니다. 이 시나리오의 가능한 불행에서 스스로를 보호하고 수익을 창출하기 위해 호텔 체인은 부동산 투자자에게 접근하여 5,000 달러에 Put 옵션을 구매하기를 원합니다. 이 Put 옵션을 사용하면 투자자는 호텔 체인이 $ 150,000에 부동산을 "매매"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투자자가 현재 재산 가치가 20 만 달러라는 것을 알고있는 한, 옵션 만료 전 6 개월 이내에 호텔이 그렇게 선택하면이 옵션의 가능한 의무에 대해 5,000 달러를 지불 할 의사가 있습니다. 두 달 후, 호텔 체인은 지방 정부가 재산을 재 구역 화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으므로 더 이상 호텔을 지을 수 없게됩니다. 따라서 그들은 투자자에게 $ 150,000의 재산을 팔 수있는 권리를 행사하기를 원합니다. 투자자는 재산을 소유하기 위해 호텔 체인에 150,000 달러를 지불해야만합니다. 즉, 2 ~ 3 개월 전에 그가 팔아 버린 옵션으로 5,000 달러를 받았기 때문에 145,000 달러가 들었습니다. 호텔 체인은 농장으로 만 사용할 수있는 $ 100,000의 가치가있는 $ 150,000의 재산을 팔아 손실을 제한합니다. 5,000 달러에 옵션을 사면 다른 방법으로는 얻을 수 없었던 $ 45,000을 벌 수있게되었습니다.


투자자로부터 $ 150,000.


옵션의 $ 5,000 비용.


& $ 100,000 재산의 진정한 가치.


Put 옵션으로 45,000 달러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정부가 호텔 건설을 허용했다면 옵션을 쓸모 없게 만들었을 것이며 옵션 비용으로 5,000 달러를 잃어 버렸을 것입니다. 기본 자산이 가격에 떨어질 때 Put 옵션을 사용하여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선물 풋 옵션 예제.


이제 선물 시장에서 실제로 관여 할 수있는 예를 사용합시다. 9 월 중순에 12 월 금 선물이 현재 온스당 1,400 달러에 거래되고 있다고 가정하면 금이 내려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12 월 금 $ 1,300 $ 10.00을 $ 1,000 (금 1.00 달러는 $ 100)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 시나리오에서는 옵션 구매자로서이 특정 거래에서 가장 많이 위험한 것은 Put 옵션의 비용 인 1,000 달러입니다. 12 월 금 선물의 가치가 1,300 달러 미만인 경우 옵션의 가치가 있으므로 잠재력이 좋습니다. 완벽한 시나리오에서 골드가 바닥을 쳤다고 생각할 때 옵션을 팔아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골드가 12 월 골드 옵션이 만료되는 11 월 중순까지 온스 당 1,250 달러에 도달하고 수익을 올리고 싶다고 가정 해 봅시다. 브로커 나 인터넷에서 따옴표를 얻지 않고도 옵션 거래에 대해 알아낼 수 있어야합니다. 12 월 금 선물이 온스당 1,250 달러 인 거래를하고 옵션의 파격 가격 인 1,300 달러를 뺀 다음 옵션 고유 가치 인 50 달러를 내면됩니다. 내재 가치는 기본 자산이 파업 가격이나 "인 - 더 - 돈"에 의한 금액입니다.


1,300 달러의 스트라이크 가격.


& mdash; $ 1,250 기초 자산 (12 월 금 선물)


본질 가치 $ 50.


골드의 각 달러는 $ 100의 가치가 있으므로 골드 시장의 $ 50 달러는 계정 금액에 $ 5,000 ($ 50X $ 100) 가치가 있습니다. 수익을 계산하려면 $ 1,000 - 1,000 달러 = $ 4000의 이익을 얻습니다.


$ 5,000 옵션의 현재 값.


& $ 1,000 옵션의 원래 가격.


4,000 달러의 이익 (수수료 제외)


물론 골드가 당신의 파업 가격 인 1,300 달러를 상회했다면 쓸모 없게 될 것이고, 당신은 1000 달러의 프리미엄과 당신이 지불 한 수수료를 잃게 될 것입니다.


보시다시피, Put 옵션을 사면 선물 시장이 가격 하락할 때 돈을 벌 수있는 잠재력이 생깁니다. 물론 그것은 파업 가격보다 충분히 떨어질 필요가 있으며이 거래가 작동하기 전에 옵션이 만료되기 전에 정확한 시장 방향을 선택하는 것 외에도 거래에 대한 적절한 파업 가격 및 만료일을 선택하는 데주의해야합니다. 수익성이 있어야합니다. 거래가 정확하지 않은 경우 Put 옵션을 구입하는 데 드는 돈의 일부 또는 전부를 잃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 거래에는 시장 상황, 시스템 성능, 수량 및 기타 요소로 인해 시스템 응답 및 액세스 시간이 다를 수 있으므로 고유 한 위험이 있습니다. 투자자는 거래 전에 이러한 위험과 추가적인 위험을 이해해야합니다. 옵션에는 위험이 포함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선물, 선물 옵션 및 소매 거래 외환 거래는 상당한 위험을 수반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절하지 않습니다. 선물을 신청하기 전에 선물 및 옵션에 대한 위험 공개 서한을 읽으십시오.


* 낮은 마진은 양날의 검이며, 마진이 낮을수록 레버리지가 높고 위험도가 높아짐을 의미합니다.


따로 명시되지 않는 한 인용 된 모든 수수료는 교환 및 NFA 수수료를 포함하지 않습니다. Apex는 선물 데이터를 청구하지 않지만 2015 년 1 월 1 일부로 CME는 필요한 데이터 유형에 따라 월 1 ~ 15 달러를 부과합니다.


풋 옵션은 무엇입니까?


풋 옵션이란 무엇입니까?


옵션 예제를 넣으십시오.


풋 옵션 정의 :


풋 옵션은 주식이나 인덱스의 가격이 하락할 것이라고 생각할 때 구매하는 증권입니다. 보다 구체적으로 말하면, 풋 옵션은 특정 날짜까지 특정 가격으로 주식 또는 인덱스의 100 주를 팔 권리입니다. "특정 가격"은 파업 가격으로 알려져 있으며 "특정 날짜"는 만료 또는 만료 날짜로 알려져 있습니다.


호출 옵션과 같은 put 옵션은 다음 4 가지 특성으로 정의됩니다.


옵션과 관련된 기본 주식 또는 인덱스가 있습니다. Put 옵션의 만기 날짜가 있습니다. Put 옵션의 행사 가격이 있습니다. Put 옵션은 기본 주식 또는 인덱스를 행사 가격으로 판매 할 수있는 권리입니다. 이것은 콜 옵션과 대조되는데, 콜 옵션은 기본 주식 또는 지수를 파격 가격으로 매입 할 권리를 갖는다.


주식이나 지수를 다른 사람에게 "팔거나"팔 수있는 권리를 부여하기 때문에 "풋"이라고 부릅니다. 풋 옵션은 통화가 주식을 살 권리이고 풋이 주식을 팔 권리라는 점에서 콜 옵션과 다릅니다.


그래서, 다시, 풋은 무엇입니까? 풋 옵션은 판매 할 권리가 있기 때문에 풋 옵션을 소유하면 주식을 판매 할 때 최소 가격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시장 가격이 파업 가격보다 높으면 높은 시장 가격으로 주식을 팔고 운동하지 않기 때문에 "최소 판매 가격"입니다.


트레이딩 팁 : 오른쪽 하단에있는 그래프를보고 풋 옵션을 소유 한 경우의 보수 곡선의 모양을 확인하십시오. puts가 전화와 비교하는 주된 단점은 이익 잠재력이 puts로 제한된다는 것입니다! puts의 경우 주가가 내려갈 수있는 최대 금액은 $ 0입니다 (파산을 생각하십시오). 따라서 풋 옵션이 돈에서 가질 수있는 것 중 가장 많은 것은 파업 가격의 가치입니다.


이것은 주식 가격이 이론적으로 무한대로 갈 수있는 통화와 대조되므로 통화 옵션의 수익 잠재력은 무제한입니다. 이것은 puts가 호출보다 덜 호소력 있고 볼륨이 적은 한 가지 이유입니다. puts가 일반적으로 호출보다 적은 볼륨을 갖는 다른 이유는 시장의 자연스러운 추세가 올라가서 대부분의 사람들이 주식이 올라가 호출을 구매할 것으로 기대하기 때문입니다.


Put Payoff 다이어그램.


Put 구입시기 :


주식 또는 인덱스 가격이 하락할 것이라고 생각하면 주가 하락으로 수익을 올릴 수있는 3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풋 옵션 예 :


대부분의 사람들이 풋을 구입할 수있는 3 가지 예가 있습니다.


Put Option Example # 1 - 추측.


첫 번째 예는 주가가 가까운 시일 내에 하락할 것이라고 생각하는 경우입니다. 어쩌면 주식이 너무 빨리 올라 갔을 수도 있습니다. 또는 주식이 나쁜 수입을 발표하거나 다른 나쁜 소식을 신고하려고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고 가정 해보십시오. 이 경우 단기적으로 돈을 벌 수있는 최선의 방법은 주식에 풋 옵션을 구입하는 것입니다.


Apple Computer (AAPL)가 주가가 $ 700에 고가이며 가까운 장래에 주식이 떨어질 것으로 생각한다고 가정하면 AAPL에 옵션을 넣을 수 있습니다. 파업 가격과 만료 월은 AAPL이 얼마나 멀리 떨어질 것이라고 생각 하느냐에 따라 달라집니다.


2 월 1 일, AAPL이 700 달러라고 가정하면 AAPL 수입이 내일 공개 될 것입니다. 또한 당신은 판매가 중단되고 이익이 감소했다는 것을 확실히 알고있는 친구로부터 알았다고 가정하십시오. AAPL 2 월 $ 690 풋 옵션을 계약 당 2 달러 또는 200 달러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각 옵션 계약은 100 주를 커버하므로 주당 2 달러의 가격을 볼 수 있으며 옵션 계약은 200 달러가 소요됨). 가장 가까운 만기일은 가장 저렴하기 때문에 현재 시장 가격으로 가장 가까운 파업 가격을 매입 할 것입니다. 그 이유는 가장 높은 만기 수익을 얻는 경향이 있기 때문입니다.


내일 AAPL 판매가 끔찍하고 AAPL 가격이 주당 675 달러로 떨어지면 AAPL $ 690 풋 옵션이 $ 15 이상으로 가격이 책정되며 계약 당 $ 1,500로 판매하고 $ 1,300의 좋은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 왜 그것이 적어도 15 달러 가치가 있을까요? 현재 시장 가격이 $ 675라고 생각한다고해도 AAPL 주식 100 주를 690 달러에 팔 수있는 권리가 있기 때문에 $ 15 가치가 있습니다. 당신의 풋 옵션은 돈이다. $ 15이고 계약은 적어도 $ 1500 가치가 있습니다.


Put Option Example # 2 - 주식을 소유하고 주식 가격의 임시 하락을 기대하지만, 주식을 팔고 싶지는 않습니다.


왜 많은 사람들이 풋 옵션을 거래하는지에 대한 또 다른 예가 있습니다. 수년 전에 100 달러의 애플 컴퓨터 (AAPL)를 50 달러에 구입했다면 일시적으로 가격이 떨어질 까봐 걱정 스럽지만 장기적으로 AAPL을 붙잡고 싶다면 풋 옵션을 사야합니다.


위의 예에서와 같이 AAPL을 $ 200에 구입하면 690 달러를, AAPL이 나중에 $ 665에 구입하면 계약 당 $ 35 또는 $ 3500에 Put을 판매 할 수 있습니다. 이 인스턴스에서는 여전히 주식을 소유하고 있으며 주식 보유시 비슷한 손실을 입었지만 주식에 대한 손실은 Put 옵션에서 얻은 이익에 대해 1 : 1로 상쇄됩니다.


Put Option Trading Tip : 주식을 소유하고 있고 가격이 하락할 것 같으면 풋 옵션을 사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 인스턴스의 많은 사람들은 주식을 팔고, 떨어 뜨린 다음 저가로 다시 주식을 살 것입니다. 이 전략의 문제점은 주식 매각시 엄청난 자본 이득을 얻게되며, 그 이득에 대해 세금을 지불해야한다는 것입니다. 단지 풋을 사면 IRS에 관한 한 완전히 다른 거래이므로 풋 옵션 거래의 세금 결과를 처리해야합니다.


따라서 주식을 매우 저렴한 비용으로 소유하고 있다면 주가가 단기적으로 하락할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장기적으로 주가를 유지하고 싶다면 풋 옵션을 구입하십시오!


풋 매매에 대한 세금은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주식을 구입 한 경우 주식에 대한 세금보다 적습니다.


Put Option Example # 3 - Puts를 보험으로 사용.


AAPL 100 주를 500 달러에 구입했지만이 투자에 대해 10 % 이상을 잃지 않았 으면합니다. $ 450의 파업으로 AAPL 풋 옵션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하면 주가가 $ 450 이하로 떨어지면 풋 옵션을 행사하고 주식을 450 달러에 팔 수있게됩니다. AAPL 주식을 450 달러에 "팔지"마세요. 시장 가격이 475 달러라면 시장에서 475 달러로 주식을 팔 수 있습니다. 이것이 옵션이라고 불리는 이유입니다. 이것은 선택 일뿐 의무는 아닙니다.


물론이 예에서 AAPL의 가격이 750 달러로 오르면 당신의 풋은 쓸모 없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최소한 주식 가격이 떨어지면 보험 (보험이라고도 함)이 있습니다.


Put Option 트레이딩 팁 : 미국에서 대부분의 주식 및 인덱스 옵션은 매월 셋째 주 금요일에 만료되지만, 가장 적극적으로 거래되는 주식은 매주 만료되는 옵션을 허용하고 있습니다. 이 주간 옵션은 일반적으로 이전 주말에 제공됩니다. 당신이 막 거래 옵션을 시작하는 경우, 그들은 매우 휘발성 있기 때문에 주간지 떨어져있어.


첫 번째 실제 거래를하기 전에 이해해야하는 10 가지 옵션 개념이 있습니다.


옵션 리소스 및 링크.


옵션 거래는 시카고 옵션 거래소 (OPR)에서 이루어지며 OPRA (Option Pricing Reporting Authority)에서 가격을보고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