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3 March 2018

석유 보급 거래 전략


무역 WTI / BRENT 확산.


WTI - 브렌트 스프레드는 두 가지 유형의 원유 가격 인 웨스트 텍사스 중급 (WTI)과 장황한 Brent Crude (Brent) 가격의 차이다. 두 오일은 WTI가 브렌트보다 약간의 가격 마진을 초래하는 크래킹 비율에서 약간 더 많은 휘발유를 생산하는 WTI의 능력에서만 차이가 있습니다. 두 오일은 매우 유사하기 때문에 퍼짐은 강한 예측 가능성의 징조를 보여 주며 일반적으로 평균값 부근에서 진동합니다. 따라서 공정한 스프레드 값의 편차를 사용하여 컨버전스에 대한 베팅을 공정 가치로 되돌릴 수 있습니다. 공정한 스프레드 값은 이동 평균, 회귀, 신경 회로망 회귀 또는 다른 절차를 통해 계산할 수 있습니다. 원본 종이에서 이동 평균 계산을 예제 거래 전략으로 제시합니다.


근본적인 이유.


두 오일은 화학 성분이 다르며 생산 및 운송 특성도 다릅니다. 이러한 차이는 두 선물 계약 간의 가격 스프레드에 반영됩니다. 스프레드가 대부분 장기간의 경제적 평형으로 돌아 가기 때문에 가격 반등의 대부분이 일시적이기 때문에 스프레드는 평균 반전이므로 장기 평균 가격 반 환율을 기반으로 한 거래 전략을 수립 할 수 있습니다. 짧은 기록을 기반으로하므로 소스 종이의 매개 변수를 활용할 때만주의해야하며 따라서 데이터 마이닝 편향에 취약 할 수 있습니다.


쌍 거래, 차익 거래, 스프레드 거래.


간단한 거래 전략.


매일 WTI / Brent 스프레드의 20 일 이동 평균이 계산됩니다. 현재 스프레드 값이 SMA 20을 초과하면 스프레드가 닫힐 때 짧은 위치에 진입합니다 (스프레드가 SMA 20이 나타내는 공정 가치로 하락할 것임을 베팅합니다). 무역이 공정 가치 이하로 떨어지는 거래일이 끝날 때 거래가 닫힙니다. 현재 스프레드 값이 SMA 20 미만이면 스프레드가 증가하고 거래가 마감일이 가까워지면 거래가 마감 될 때까지 매도 포지션을 입력합니다. 스프레드가 공정 가치를 초과하는 경우입니다.


원본 용지.


Evans, Dunis, Laws : Trading Futures Spread : 상관 관계의 적용.


이 논문의 원래 동기는 거래 모델의 위험 / 수익률 향상을위한 상관 관계 필터의 조사입니다. 더 많은 동기 부여는 선물 스프레드의 거래를 Butterworth and Holmes (2003)가 사용하는 "공정 가치"유형의 과거 채권까지 확대하는 것이다. 테스트 된 거래 모델은 다음과 같습니다. 공적분 "공정 가치"접근법, MACD, 전통적인 회귀 기법 및 신경망 회귀. 또한 두 가지 유형의 필터, 표준 필터 및 거래 규칙 반환에 대한 상관 필터의 효과가 나타납니다. 우리의 결과는 WTI - 브렌트 스프레드를 거래하기위한 가장 좋은 모델은 ARMA 모델이며, 이는 샘플 내부 및 외부 모두에서 수익성이 있음을 입증했습니다. 이는 표준 및 상관 관계 필터의 경우 (연간 거래 비용 포함) 34.94 %의 샘플을 벗어난 연간 수익률로 표시됩니다.


기타 논문.


Lubnau : 원유 선물 시장에서 거래 전략을 확산 시켰습니다.


그의 기사는 주식 시장에서 사용되는 일반적인 기술 거래 전략이 WTI와 브렌트 유가의 시장에서 수익성있게 채택 될 수 있는지를 탐구한다. 테스트 된 전략은 WTI와 Brent의 평균 회귀 헤지 포트폴리오를 기반으로 한 Bollinger Bands입니다. 거래 시스템은 1992 년부터 2013 년까지의 22 년의 데이터 및 다양한 사양을 나타내는 과거 데이터로 테스트됩니다. 원유 포트폴리오의 헤지 비율은 Johansen 절차와 Kalman 필터링을 사용한 동적 선형 모델을 사용하여 산출됩니다. 결과의 중요성은 무작위로 생성 된 주문이 사용되는 부트 스트랩 테스트를 통해 평가됩니다. 결과는 시스템의 일부 설정이 테스트 된 5 년마다 수익을 낼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또한 수익과 Sharpe 비율은 무작위로 생성 된 주문과 거의 동일한 보유 시간보다 훨씬 높습니다. 3을 초과하는 일부 Sharpe 비율을 갖는 최상의 결과는 Kalman 필터링 및 상태 방정식의 알 수없는 분산의 최대 우도 추정을 사용하는 동적 선형 모델을 사용하여 포트폴리오의 헤지 비율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할 때 얻어집니다. 결과는 원유 시장이 약한 형태로 효율적이지 않을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Harvey, Liu 및 Zhu는 아마도 대부분의 Cross-Section of Returns 문학은 쓰레기라고 주장한다. 하나는 항상 추가 요인을 시도 할 수 있으며 충분한 시행 착오를 거쳐 중요한 단면적 결과를 발견하게됩니다. 로페즈 드 프라도 (Lopez de Prado)는 일련의 기사에서 비슷한 맥락에서 주장한다. 이론적으로 과학적 결과는 반증 될 수 있습니다. 실질적으로 이전 결과 및 간행물은 아주 드문 경우에만 검사됩니다. Reinhart-Rogoff에 의한 심도있는 성장은 최근 몇 년 동안 가장 영향력있는 경제 종이였습니다. 최고 일기에 게재되었습니다. 이 신문에는 사소한 Excel-Bugs가 포함되어 있었지만 잘못된 결과가 나올 때까지 3 년이 걸렸으며 빈약 한 방법론이 완전히 공개되었습니다. 리뷰어는 간단한 스프레드 시트를 확인하지 않았습니다. 이 보고서는 Thorben Lubnau의 원유 선물 시장에서의 스프레드 거래에 대한 덜 중요한 예를 분석합니다. 저자는 매우 간단한 전략 인 Sharpe-Ratios를 3 이상으로보고합니다. Reinhart-Rogoff와 마찬가지로 결과를 위조하기 위해 정교한 테스트 통계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설명은 훨씬 간단합니다 : 저자는 거래의 단서가 없습니다. 그는 잘못된 데이터를 사용했습니다.


자유로운 선물 확산 무역 전략 - 원유.


우리는 매월 계절적 거래 전략을 펼치는 무료 선물을 발행합니다. 각 거래 전략에는 현재 차트 (매일 업데이트 됨), 각 과거 연도의 결과 및 누적 절대 수익률을 포함한 백 테스트가 포함됩니다.


추가 분석을 위해 다른 흥미로운 분석 도구 인 로그인 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 : 연속 또는 누적 형 차트 (과거 최저 / 최고치 표시), 전진 곡선 (후진 또는 캔 탱고 표시), 상관 관계 (계절 패턴 또는 현재 스프레드 대 히스토리), 과거 차트 등.


2016 년 2 월을위한 선물 확산 전략 - CLV16-CLF17 구입.


이 스프레드는 여러 가지 조건을 결합하여 좋은 거래 기회를 창출합니다.


지난 15 년간 80 %의 우승 높은 RRR 계절 패턴 상관 관계 - 20 년까지의 모든 패턴은 비슷한 움직임과 상관 관계를 가짐 올해는 이익을위한 좋은 공간으로 역사적인 최저점을 움직이고 있습니다.


상품 선물은 2013 년 10 월을위한 전략을 확산 시켰습니다 - CLH14-CLG14를 구입하십시오.


이 스프레드는 여러 가지 조건을 결합하여 좋은 거래 기회를 창출합니다.


지난 15 년간 93 %의 우승 가능성이 낮은 변동성으로 좁은 다리 퍼짐 계절 패턴 상관 관계 - 30 년까지의 모든 패턴은 비슷한 움직임과 상관 관계를 가짐 역사적 저점 - 현재의 저점은 이익을위한 좋은 공간으로 역사적인 저점을 이동 함 긴 계절 창 - 많음 계절성이 시작될 시간의 여유가 있습니다. 일찍 수익을 낼 수 있습니다.


플랫폼을 사용해보십시오.


계절 무역 전략 종합 데이터베이스! 분석 어떤 상품 확산, 모든 계절 전략, 제한 없음! 고유 한 분석 도구 및 차트 모든 과거 데이터에 대한 계절 전략을 백 테스트 및 최적화합니다. 대화 형 차트 작성, 기술 지표, 드로잉 도구, 달러 미터 최대 30 년의 역사를 지닌 계절 패턴! 가격 및 이익 경고를 포함한 거래를위한 통합 포트폴리오. 크로스 브라우저 앱은 언제 어디서나 모든 컴퓨터 또는 모바일 장치에서 SeasonAlgo를 사용합니다. 설치, 호들갑.


웹 사이트가 있습니까?


우리는 거래에 관한 웹 사이트를 가진 거래자를 찾고 있습니다. 소프트웨어에 대한 리뷰를 작성하면 모든 권한을 부여 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 할 수도 있습니다.


고객 평가.


이 사이트에 제공된 정보는 일반적인 정보 목적만을위한 것입니다. 정확성을 보장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 였지만 오류나 누락에 대한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모든 것은 설명의 목적으로 만 제공되며 투자 조언이나 전략으로 해석되어서는 안됩니다. 이 사이트는 방문객 또는 등록 된 사용자가 취한 시장 지위 또는이 웹 사이트 사용자의 오해에 대해 발생하는 모든 손실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는 간접적 인 우발적, 특수 또는 파생적 손해에 대해 책임지지 않으며 어떠한 경우에도이 사이트는이 웹 사이트를 통해 제공되는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무역 상품의 손실 위험이 상당 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재무 상황에 비추어 그러한 거래가 귀하에게 적합한 지주의 깊게 고려해야합니다. 상품 거래에서 종종 얻을 수있는 레버리지의 정도는 당신을 상대로 일할 수 있습니다. 레버리지를 사용하면 큰 손실뿐 아니라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과거의 결과는 미래의 결과를 나타내는 것이 아닙니다. 가상 성능 결과에는 많은 고유 한 제한 사항이 있으며 그 중 일부는 아래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어떤 계정도 표시된 것과 유사한 이익 또는 손실을 달성 할 가능성이 있거나 그렇게 할 가능성이 높지는 않습니다. 실제로 가상의 성과 결과와 특정 거래 프로그램에 의해 실제로 달성 된 실제 결과 간에는 큰 차이가 있습니다. 가설 성능 결과의 한계 중 하나는 일반적으로 뒤늦은 지혜의 도움으로 준비된다는 것입니다.


원유 선물 거래 전략.


원유 선물 거래자는 거래 전략과 위험 허용 범위를 일치시킬 수 있습니다.


Comstock 이미지 / Comstock / 게티 이미지.


더 많은 기사.


원유 선물은 높은 변동성과 광범위한 가격 변동으로 유명합니다. 원유 선물이 아침에 거래가 끝나기는하지만, 거래일이 끝나면 새로운 최고 가격으로 마감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상인은 원유의 예측할 수없는 성격을 이용하는 몇 가지 인기있는 전략을 사용합니다. 원유 선물 시장을 분석함으로써, 거래자들은 원유 선물 계약이 만료되기 전에 이익을 얻게 될 전술을 선택합니다.


구매 및 보류 거래 전략.


Buy and hold는 아마도 가장 잘 알려지고 널리 사용되는 거래 전략 일 것입니다. 상인은 수급 및 지정 학적 기후와 같은 기본 사항을 분석하고 가격 상승을 예상하여 원유 선물 계약을 구매하거나 가격이 하락할 것으로 예상되는 경우 원유 선물 계약을 판매합니다. 선물 계약이 끝나기 전에 상인에게 이익을주기위한 충분한 가격을 책정해야합니다. 시장 방향이나 가격 행동에 대한 상인의 예측이 잘못되면 무역은 손실로 끝납니다.


기술 분석 무역 전략.


원유 매매업자는 기술적 인 지표를 다른 기간에 원유가 차트에 적용하여 투자 결정을 공식화합니다. 촛대, 막대 차트 및 볼륨 표시기는 원유의 다음 가격 이동을 예측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2 분짜리 차트, 5 분짜리 차트, 1 시간짜리 차트 및 1 일 차트에서 동일한 기술 지표를 사용함으로써 거래자는 원유 미래를 매매할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기술적 인 상인은 무역 시간을 개발하기 위해 일주일이나 그보다 더 자주 입장을 유지합니다.


스윙 트레이딩 전략.


스윙 거래에는 보안을 구입하고 짧은 기간 (몇 분에서 최대 4 일) 동안 개최됩니다. 원유 스윙 거래자는 시장의 추세를 파악하기 위해 단기간의 수급 및 기술 분석에 의존합니다. 스윙 트레이더는 시장이 추세라면 선물 계약을 맺고 시장 추세가 하락하면 판매합니다. 원유 선물 스윙 트레이더들은 원유의 변동성으로부터 이익을 얻고 작은 이익을 얻을 때 거래를 종결 짓습니다. 스윙 거래는 매우 위험하며, 거래자가 예기치 않게 거래를하면 빠르게 상실 될 수 있습니다.


확산 된 거래 전략.


스프레드 거래는 원유 선물 계약을 한달 만에 구매하고 다른 원유 선물 계약을 더 먼 월에 파는 일이다. 목표는 두 계약의 구매 가격과 판매 가격 간의 예상되는 변화로부터 이익을 얻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상인은 3 월 원유 선물 거래 거래가 94.50 달러를, 6 월 계약을 95.80 달러로 1.30 달러 차이로 매각 할 수있다. 거래가 $ 1.30 이상으로 넓어지면 거래자는 이익을 얻습니다. 상인은 3 월 계약을 체결하고 6 월 계약을 체결하여 거래를 마무리 할 예정이다. 그러나 스프레드가 계약을 체결하면 상인은 손실을 인식하게됩니다.


참고 문헌 (2)


사진 크레딧.


Comstock 이미지 / Comstock / 게티 이미지.


저자에 관하여.


플로리다 주 세인트 피터스 버그에 본사를 둔 카렌 로저스 (Karen Rogers)는 여러 온라인 출판물의 금융 시장을 다루고 있습니다. 그녀는 University of South Florida에서 경영학 학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추천 기사.


관련 기사.


무료 : Money Sense E-newsletter.


매주 Zack의 e - 뉴스 레터는 은퇴, 저축, 대출, 모기지, 세금 및 투자 전략 등과 같은 주제를 다룹니다.


편집자 추천


Zacks 리서치가에보고되었습니다 :


Zacks 투자 연구.


A + Rated BBB입니다.


로고 BBB (Better Business Bureau)


저작권 및 사본; Zacks 투자 연구.


우리가하는 모든 일의 중심에는 독립적 인 연구에 대한 강한 의지와 수익성있는 발견을 투자자들과 공유하는 것입니다. 투자자에게 거래 우위를 제공하기위한이 헌신은 검증 된 Zacks Rank 주식 등급 시스템을 창안했습니다. 1986 년 이래로 S & amp; P 500 지수는 연간 평균 + 26 %의 3 배 증가했습니다. 이 수익은 1986 년에서 2011 년까지의 기간을 대상으로하며 독립 회계 법인 인 Baker Tilly에 의해 조사되고 입증되었습니다.


위에 표시된 성능 번호에 대한 정보는 성능을 방문하십시오.


NYSE 및 AMEX 데이터는 최소 20 분 지연됩니다. NASDAQ 데이터는 최소 15 분 지연됩니다.


다음 전략으로 석유 휘발성으로부터 이익을 얻는 방법.


최근 유가의 변동성은 올바른 방향을 예측할 수 있다면 상인들이 이익을 낼 수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휘발성은 어느 방향 으로든 악기 가격의 예상 변화로 측정됩니다. 예를 들어, 오일 변동성이 15 %이고 현재 유가가 100 달러라면, 거래자는 내년 안에 유가가 15 % (85 달러 또는 115 달러)가 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현재 변동성이 역사적 변동성보다 크다면, 거래자들은 앞으로 가격 변동성이 더 커질 것으로 예상합니다. 현재의 변동성이 장기 평균보다 낮 으면 상인들은 가격 변동성이 낮을 것으로 예상한다. CBOE (CBOE) OVX는 미국 석유 기금 (ETF)의 파업 가격의 묵시적인 변동성을 추적합니다. ETF는 NYMEX 원유 선물을 구매하여 WTI 원유 (WTI)의 움직임을 추적합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변동성이 시장 수익에 미치는 영향 참조)


거래자는 파생 전략을 사용하여 휘발성 유가의 혜택을 볼 수 있습니다. 이들은 대부분 옵션을 동시에 매매하고 원유 파생 상품을 제공하는 거래소의 선물 계약에서 포지션을 취하는 것으로 구성됩니다. 변동성을 사기 위해 거래자가 사용하는 전략, 또는 변동성이 증가하여 이익을 얻는 것을 "긴 스 트래들 (long straddle)"이라고합니다. 그것은 전화와 풋 옵션을 동일한 가격으로 구매하는 것으로 구성됩니다. 전략은 상향 또는 하향 방향으로 상당한 규모의 이동이있을 경우 수익이 발생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유가를 결정하는 요소를 참조하십시오.)


예를 들어, 석유가 US $ 75에서 거래되고 at-the-money 파격 가격 콜 옵션이 $ 3에서 거래되고 at-the-money 파격 가격 풋 옵션이 $ 4에서 거래되고 있다면, 그 전략은 석유 가격의 $ 7 운동. 따라서 유가가 82 달러를 넘어서거나 68 달러를 넘어선다면 (브로커 수수료 제외),이 전략은 수익성이있다. 선행 프리미엄 비용을 줄이지 만 전략의 수익성을 높이기 위해서는 주가의 움직임이 더 커야하는 긴 교살이라고도하는 out-of-the-money 옵션을 사용하여이 전략을 구현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최대 이익은 이론상 무한대이며 최대 손실은 $ 7로 제한됩니다. (더 많은 것을 위해, 보십시오 : 기름 선택권을 사는 방법.)


변동성을 팔거나, 변동성이 감소하거나 안정적으로 이익을 얻는 전략을 '짧은 걸음'이라고합니다. 전화와 풋 옵션을 동일한 가격으로 판매하는 것으로 구성됩니다. 가격이 범위 한계에 도달하면 전략은 수익이 발생합니다. 예를 들어, 석유가 US $ 75로 거래되고 at-the-money 파격 가격 콜 옵션이 $ 3로 거래되고 at-the-money 파격 가격 풋 옵션이 $ 4로 거래되는 경우, 전략은 석유 가격이 7 달러를 넘는다. 따라서 유가가 82 달러로 상승하거나 68 달러로 떨어지면 (브로커 수수료 제외),이 전략은 수익성이있다. 달성 가능한 최대 이익을 감소 시키지만 전략이 수익성이있는 범위를 증가시키는 "짧은 목 졸림 (short strangle)"이라고하는 out-of-the-money 옵션을 사용하여이 전략을 구현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최대 이익은 $ 7로 제한되며 최대 손실은 이론상 무한대입니다. (더 많은 것을 위해, 보십시오 : 어떻게 낮은 기름가가 갈 수 있는가?)


위의 전략은 양방향입니다. 이동 방향과는 독립적입니다. 상인이 석유 가격에 대한 견해를 가지고 있다면, 상인은 상인에게 이익을 줄 수있는 동시에 위험을 제한하는 스프레드를 구현할 수 있습니다.


인기있는 곰 같은 전략은 곰 통화 확산 (outlook of the money call)을 판매하고 더 이상 돈을 들이지 않는 전화를 사는 것입니다. 보험료의 차이는 순 신용 금액이며 전략의 최대 이익입니다. 최대 손실은 파업 가격과 순 차감 금액 간의 차이입니다. 예를 들어, 석유 가격이 75 달러이고 파업 가격이 $ 2.5와 $ 0.5 인 경우 최대 이익은 순 신용 또는 $ 2 ($ 2.5 - $ 0.5)이고 최대 손실은 $ 3 ($ 5)입니다. - $ 2). 이 전략은 풋 옵션 (out-of-the-money put)을 판매하고 더 많은 아웃 오브 더 돈을 넣어 풋 옵션을 사용하여 구현할 수도 있습니다.


비슷한 낙관적 인 전략은 비싸지 않은 전화를 사거나 돈을 더 많이 사용하는 전화를 판매하는 황소 콜 스프레드입니다. 프리미엄 간의 차이는 차변 금액이며 전략의 최대 손실입니다. 최대 이익은 파업 가격과 순 차감 금액 간의 차이입니다. 예를 들어, 석유 가격이 75 달러이고 파업 가격이 80 달러와 85 달러가 각각 2.5 달러와 0.5 달러 인 경우 최대 손실은 순 차입금 또는 2 달러 ($ 2.5 - $ 0.5)이고 최대 이익은 $ 3 ($ 5 - $ 2). 이 전략은 풋 옵션을 사용하여 out-of-the-money 풋을 구입하고 더 많은 아웃 오브 더 돈을 넣음으로써 구현할 수도 있습니다.


선물을 사용하여 단방향 또는 복합 스프레드 포지션을 취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유일한 단점은 선물 포지션 진입에 필요한 마진이 옵션 포지션 진입에 비해 높다는 것입니다.


결론.


상인은 주식 가격의 변동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있는 것처럼 유가의 변동성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이익은 파생 상품을 사용하여 현재 기초 자산을 소유하거나 소유 할 필요없이 기초 자산에 대한 레버리지 노출을 얻음으로써 달성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