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21 March 2018

상위 10 개 최고의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


Top 10 Binary Options Brokers : 최고의 거래 브로커 웹 사이트 목록.


아래에서 상위 10 개 바이너리 옵션 중개인 사이트의 목록을 확인하여 사용 가능한 시장, 최소 및 최대 거래 한도 및 각 해당 사이트의 최소 입금액을 더한 정확한 요구 사항을 찾을 수 있습니다. .


우리는 또한 우리의 기능 바이너리 옵션 중개인에 대한 심층적 인 리뷰를 얻었으므로 저희 웹 사이트를 잘 살펴 보시기 바랍니다.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하는 방법을 배우고 싶거나 바이너리 옵션 거래의 작동 방식을 찾고 싶습니까?


위의 링크를 따라 질문에 대한 답변을 찾으십시오.


상위 5 개 이진 옵션 중개인 & # 8211; 2017 년 12 월


우리는 가장 신뢰할 수있는 미국 바이너리 옵션 플랫폼과 국제 중개인을 테스트했으며 결과 아래에 비교표가 있습니다.


미국 바이어 옵션 브로커가 미국 트레이더를 수락합니다 *


3 위험 자유 무역.


최고의 자동 거래 소프트웨어 & # 8211; 로봇 *


최고의 미국 규제 바이너리 옵션 교환.


시카고에있는 중개인.


비 미국 트레이더를 수락하는 국제 바이너리 옵션 중개인.


제임스 S. 마틴.


그는 5 년 넘게 전문 상인입니다.


현재 그는 다른 투자 회사의 외환 분석가이자 USBinaryOptions의 주요 저자이기도합니다.


James S. Martin의 최근 포스트 (전체보기)


Tauribot 검토 - 2016 년 2 월 3 일 이진 헤지 펀드 검토 - 2015 년 12 월 4 일 이진 옵션 로봇 검토 - 2015 년 2 월 12 일.


위험 경고.


금융 상품 거래는 항상 위험 요소이며 모든 투자자 또는 거래자에게 권장되지는 않습니다.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하기로 결정하기 전에 투자 목표, 경험 및 위험 성향을 평가해야합니다. 초기 투자의 일부 또는 전부를 잃을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알아야하므로 잃을 여유가없는 돈을 투자해서는 안됩니다.


책임의 포기.


UsBinaryOptions에 포함 된 정보는 일반 정보 및 교육 목적으로 만 제공되며 재정적 인 조언을 제공하기위한 것이 아닙니다.


Usbinaryoptions, 직원 및 / 또는 대리인은 어떠한 종류의 손해에 대해서도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여기에는 당사 또는 직접적으로 간접적으로 발생할 수있는 이익 손실 또는 usbinaryoptions에 게시 된 정보가 포함됩니다.


* 미국 규정 면책.


본 사이트에서 "국제 중개인"으로 등록 된 모든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 또는 거래 플랫폼은 규제 기관과 함께 미국 내에서 규제되지 않습니다.


상위 10 개 이진 옵션 중개인.


바이너리 옵션은 현재 매우 인기가 있으며, 모든 사람이 처음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에서 뛰어 오르고 있습니다. 브로커 사이트 간에는 큰 차이가있을 수 있음을 알아야합니다. 우리는 체크 아웃 할 가치가있는 최고의 중개 사이트 중개 사이트 중 상위 10 위를 보여줄 것입니다.


$ 50 보증금 만.


대부분의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 사이트에는 라이센스가 있으며 얼마 동안 있었기 때문에이 사이트에 입금 할 때 100 % 안전하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미국 거래자를 수락하는 중개인은 규제되지 않습니다. 미국 이외의 상인 인 경우 더 나은 옵션을 찾아야합니다. 미국 상인들은 우리의 환영 사이트에 등록하는 것 외에 다른 선택의 여지가 없습니다.


최고의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


AnyOption : 가장 신뢰할 수있는 바이너리 옵션 중개인 중 하나가 AnyOption입니다. 이 사이트는 2008 년에 설립되었으며 CySEC의 허가를 받았습니다. AnyOption에 대한 독특한 측면은 모든 신규 방문자에 대해 헌신적 인 대표자가 있다는 것입니다.


사이트에 등록하면 지원 팀원이 초기 입금액에 따라 최상의 보너스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초보자를위한 Best Binary Options Broker.


Banc De Binary :이 중개인에 관해 생각할 때, 당신은 용이성과 안전성에 대해 생각합니다. 이것은 새로운 거래자에게 가장 좋은 옵션 중 하나입니다. 인터페이스는 사용자에게 매우 친숙합니다. Banc De Binary는 미국 고객을 허용하지 않지만 다른 모든 국가의 경우 훌륭한 옵션입니다.


새로운 바이너리 옵션 사이트.


BossCapital :이 브로커는 2014 년에 설립 된 꽤 새로운 사이트입니다. 최소 $ 200의 예금 만 있으면 특별 로열티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Boss Capital 팀은 매우 열성적이며 친절합니다. 전화, 라이브 채팅을 통해 언제든지 연락 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바이너리 옵션 중개인.


바이너리 옵션 거래 온라인을 시작하고 최고의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 중 하나를 선택하십시오. 전문가의 순위와 심층적 인 리뷰를 따르면 최고의 이진 브로커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독점 가입 보너스를 제공하고 우리의 링크를 통해 가입하는 상인들에게 위험 자유로운 거래를 제공합니다.


이진 옵션은 주식, 원자재, 지표 및 통화에 투자하여 돈을 버는 아주 새로운 방법입니다. 돈을 온라인으로 투자하는 것은 오랜 세월에 걸쳐 점점 더 인기를 얻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매우 쉽기 때문 만이 아니라 전통적인 투자로 엄청난 이익을 창출하는 더 빠른 방법이 있기 때문입니다.


아래의 상위 10 개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를 살펴보고 원하는 옵션을 선택하십시오. 미국 상인들은 모든 US Welcome Binary Options Brokers와 함께 그들에게 헌정 된 특별한 페이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투자자들이 한 달에 수천 달러를 버는 것을보기 드문 일이 아닙니다. 이진 옵션은 이러한 인기있는 투자 방법 중 하나이며 Top10BinaryOptions은 최고의 중개인 및 최고 환영 보너스를 찾는 데 도움이되는 # 1 온라인 바이너리 옵션 거래 가이드입니다.


ASIC 라이센스 $ 50 캐쉬백 프로모션.


CYSEC 라이센스 1 Trade Money Back Guarantee *


CYSEC 라이센스 3 리스크 무료 거래.


CYSEC 라이센스는 3 개의 보너스 보호 무역을 얻습니다.


바이너리 옵션이란 무엇입니까?


이진 옵션은 가장 쉬운 거래 형태이므로 많은 투자자들이 전통적인 옵션보다 선호합니다. 이 유형의 옵션에서 상인은 금융 자산의 가격이 특정 기간 동안 올라갈 것인지 또는 내려갈 것인지 결정해야합니다. 결과에 따라 상인은 이익이나 손실을 만들 수 있습니다. 바이너리 옵션을 시작하고 싶습니까? 최고의 바이너리 브로커 사이트를 나열하는 톱 10 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


한 가지 중요한 차이점은 바이너리 옵션은 가격이 얼마나 다양하든 상관없이 모든 지불금을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때로는 상인이 거래를 잃었을지라도 상금 금액의 일부만받을 수 있습니다. 자산에 100 달러를 투자한다고 가정하면 잃게되고 15 달러를 돌려 받게됩니다.


가장 최근의 일본 Financial Futures Association (FFAJ) 보고서에 따르면 일본의 바이너리 옵션 트레이딩 시장에서는 아직 성장이 충분하지 못하다고합니다. FFAJ 보고서에 따르면 매월 거래량이 감소하고 더 ​​많은 계정이 비활성 상태가됩니다. 바이너리 옵션 & # 8230;


IQption에는 2016 년 6 월에 IQoption과 거래하기로 결정한 예금자를위한 새로운 보너스 코드가 있습니다. 업데이트 : IQ Option은 상인에게 더 이상 보너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바이너리 옵션에 투자 할 때 자본을 잃을 위험이 있습니다. 보너스 코드 JUnEFB2016을 사용하여 & # 8230;


8 월 31 일 캐나다 중개인 7 월 11 일 넷러 바이너리 옵션 중개인 7 월 7 일 BinaryMate 검토 7 월 6 일 알리 페이 바이너리 옵션 중개인 6 월 28 일 Wynn Finance.


초보자를위한 바이너리 옵션 거래.


바이너리 옵션 거래는 설명하기 쉽습니다. 이진법이란 두 부분으로 된 것을 의미합니다. 이진 옵션에서는 자산을 선택한 후 시작 가격이 제공됩니다. USD / EUR는 1.1입니다 (1.1 USD = 1 EUR). 이제해야 할 일은 화폐의 가격이 위 또는 아래로 올지 여부를 결정하는 것입니다. 이 두 가지 옵션 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바이너리라고합니다. 이진 거래에서 가격이 내려 가면 'PUT'이라고하고 가격이 오르면 'CALL'이라고합니다. UP 또는 DOWN이 아니라 브로커 사이트에서이 두 단어를 볼 가능성이 높습니다.


만료 시간은 바이너리를 거래 할 때 또 다른 중요한 요소입니다. 이기려면 만료 시간을 선택해야합니다. 즉, CALL 또는 PUT 작업은 만료 시간의 순간에만 계산됩니다. 운이 좋다는 느낌을 받고 60 초짜리 이진 거래를 시도해 보겠습니다. 즉, 이 60 초 후에 정확하게 획득하거나 잃어버린 것을 알 수 있습니다. CALL (가격 상승)을 선택하고 시작 가격이 처음으로 떨어지더라도, 중요한 것은 그것이 거래를 시작할 때보다 60 초 후에 더 높다는 것입니다. 간단한 권리?


상위 10 개 목록의 브로커는 일부 측면에서는 매우 유사 할 수 있으며 다른 측면에서는 매우 다를 수 있습니다. 하나의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를 사용해보아야합니다. 결국 그것은 선호하는 사이트를 선택할 때 개인적인 취향에 달할 수 있습니다.


Best Binary Options Brokers를 찾는 방법.


성공적인 바이너리 옵션 거래의 첫 번째 단계는 신뢰할 수있는 브로커를 찾는 것입니다. 브로커는 안전하고 좋은 평판을 얻습니다. 이렇게하면 돈이 안전한 장소에 있음을 확신 할 수 있습니다. 좋은 중개인을 선택할 때 찾아야 할 것이 무엇인지 찾아보십시오. 한 가지 부정적인면이 브로커를 떨어 뜨리는 데 충분하지 않아야합니다. 브로커에 관해 최대한 많은 정보를 수집해야하며, 우리는이를 도와 드릴 것입니다. 저희 웹 사이트에는 거래자들이 필요로하는 모든 필요한 정보가 있습니다.


규정 된 이진 옵션 중개인 : 어떤 중개인을 등록 할 지 결정할 때 반드시 규제 대상을 찾아야합니다. 대부분의 브로커 (미국 / 캐나다 친화적 브로커 제외)는 CYSEC, 키프로스에 의해 규제되지만 다른 규제 기관도 있습니다. 바이너리 옵션 중개인에 대한 규제 기관은 다음과 같습니다.


스페인 : Comision Nacional del Mercado de Valores (CNMV)


영국 : 금융 서비스국.


사이 프러스 : 사이프러스 증권 거래위원회.


독일 : Bundesanstalt fuer Finanzdienstleistungsaufsicht.


이것은 이들 중개인이 귀하의 돈 (귀하의 최우선 순위)의 보안을 포함하는 몇 가지 지침을 따르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규제 브로커가 더 신뢰할 수 있고 안전하므로 항상 규제되지 않은 브로커 대신 규제 브로커를 선택해야합니다.


규제되지 않은 이진 옵션 중개인 : 미국 거래자는 선택의 여지가 없습니다. 미국 상인을 받아들이는 중개인 중 누구도 규제를받지 않습니다. 열대성 무역과 같은 미국 상인에게는 좋은 옵션이 있습니다. 열대성 무역은 어느 정도 신뢰할 수있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모든 미국 친화적 인 이진 옵션 중개인을 살펴보십시오.


고객 지원 : 종종 간과 된 고객 지원 및 전담 고객 관리자는 올바른 중개인을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할 중요한 측면입니다. BancDeBinary와 같은 신뢰할 수있는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는 전화 및 라이브 채팅 외에도 라이브 채팅을 제공합니다. 즉, 문제가 있으면 언제든지이 브로커에 문의 할 수 있습니다. 나쁜 카지노는 대개 고객과의 직접적인 접촉을 시도하기 때문에 주소가 있습니다.


지불, 입금 및 인출 : 입금 옵션의 개수 만 당신이 찾아야하는 것은 아닙니다. 대부분의 중개인에게는 많은 지불 옵션이 있지만 최소 예치 금액은 일반적으로 다릅니다. 일부 브로커는 인출을 처리하는 데 7 일 이상 소요되므로 다른 인 브로커가 훨씬 빠르게 처리 할 수 ​​있기 때문에 빠른 인출을 찾아야합니다. 당신은 항상 대부분의 중개인에 환영받은 상여를 피해야한다. 이 상여를위한 금지 그리고 조건은 수시로 당신이 당신의 winnings를 철퇴하는 어려움이있을 아주 높다. 신뢰할 수있는 브로커에 대한 나쁜 리뷰를 읽는 경우, 일반적으로 환영받는 보너스 때문입니다. 조건에 대해 100 % 확신하는 경우에만 보너스를 수락하지 마십시오.


상위 10 개 이진 옵션 중개인.


먼저 리뷰를 읽지 않고 브로커 사이트에 가입하지 마십시오. 때로는 리뷰가 사이트마다 다를 수 있지만, 이는 단기간에 돈을 모두 입금하고 잃는 성난 상인 때문입니다. 이 경우에도 최고의 거래 플랫폼이 부정적인 리뷰를받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등급을 무시하고 합법적 인 등급을 찾아야합니다. 물론 돈을 벌는 것이 더 재미 있지만 때로는 잃을 수도 있습니다.


열쇠는 하나의 자산에 모든 돈을 투자하는 것이 아니라 위험을 줄이기 위해 여러 자산에 투자하는 것입니다. 위의 최상의 바이너리 사이트를 살펴보고 가장 적합한 사이트에 가입하십시오. 이 사이트는 모두 신뢰할 수 있고 라이선스가 허여 된 사이트입니다.


최고의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


Banc De Binary는 # 1 중개인으로서의 충분한 경험과 명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중대한 플래트 홈 (반점 선택권), 별 고객 지원 및 굉장한 예금 상여와 더불어 인터넷에 가장 오래되고는 및 알려진 2 분법 선택권 중개인의 한개, 이다.


우리뿐 아니라 다른 비교 사이트도이 브로커를 Top3 브로커 중 하나로 꼽습니다. 이 중개인에 주식, 색인, 통화 및 필수품 무역 할 수있다, 또한 Banc de 2 진수에는 중대한 자동차 버전이 또한있다.


지불 방법 - 돈을 예금하고 인출하는 방법.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에 등록 할 때 가장 먼저해야 할 일은 시작하기 위해 돈을 입금하는 것입니다. 모든 브로커에는 최소 입금액이 있지만 일반적으로 약 $ 250입니다.


운 좋게 모든 중개인에는 수많은 지불 방법이 있고 대중적인 그들은 신용 또는 직불 카드 (비자, 마스터 카드 etc.), 은행 철사 (최소한 예금은이 방법에 더 높다) 및 e 지갑 (skrill, 또는 때때로조차 paypal)이다. 모두에게 충분한 지불 옵션이 있습니다.


승리를 철회하는 것은 입금만큼 쉽습니다. 인출 버튼을 클릭하기 만하면 며칠 / 며칠 후에 (선택한 브로커 및 지불 방법에 따라) 브로커에서 돈을 얻을 수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