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21 March 2018

페이팔 외환 전환율


Paypal 외환 전환율
App Store를 통해 가져 오기 우리의 응용 프로그램 에서이 게시물을 읽으십시오!
페이팔 환율.
누구든지 페이팔에 대한 통화 환율을 얻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까?
우리는 주문형 장바구니를 가지고 Paypal (웹 사이트 지불 표준)을 사용하여 지불을 처리합니다. 우리의 '집'통화는 유로이지만 다른 통화 (USD, CAD, AUD 및 GBP)로 지불 할 수있는 옵션을 고객에게 제시하고자합니다.
PayPal은 다음 옵션을 제공합니다.
a) 자동으로 유로 인용 가격을 체크 아웃시 USD로 변환합니다.
b) USD로 직접 결제.
우리는 유로화로 지불하고, 고객은 환전 (좋은)을 지불합니다. 고객은 계산할 때까지 USD로 청구 할 항목을 모릅니다. (나쁜)
고객이 미화로 지불하면 통화가 EUR로 변환되고 우리는 환전 요금을 지불합니다. 고객은 다른 통화 (우수)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PayPal이 사용할 환율을 알지 못하기 때문에 고객에게 올바른 가격을 견적으로 제시 할 수 없습니다 (showstopper)
아무도 페이팔 환율을받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까?
아무도 좋은 견적을내는 법을 알고 있습니까?
PayPal은 하루에 2 번 환율을 업데이트합니다. (적어도, 그것은 그들이 말하는 것입니다). 그들은에 의해 제공되는 인터 뱅크 환율을 사용합니다. 이 환율보다 2.5 % 높은 스프레드를 추가하여 소매 환율을 결정하십시오. 유감스럽게도, Interbank 환율은 출처에 따라 다르며 분마다 다릅니다.
우리는 PayPal 환율을 모니터링 해왔고 유럽 중앙 은행 (ECB)이 제공하는 공식 참조 환율을 사용하여이를 참조했습니다. 결과는 1에서 6까지 다양합니다. 퍼센트.
10 답변.
paypal / us / cgi-bin / webscr? cmd = _convert-currency-withdrawal은 Paypal의 환율로 통화 변환을 수행 할 수있는 Paypal의 (로그인 필요) 페이지입니다.
페이팔 (Paypal)은 업데이트를 수행 할 때 투명한 정보를 제공하도록 요청했습니다. 그들은 통화량을 업데이트하는 빈도와 빈도를 명시 할 수 있습니다 (예 : PST 자정 24 시간마다 또는 12 및 24:00 PST에 하루에 두 번).
나는 그들 모두에게 제안하고 이것을 요청한다.
그 (것)들에 더 많은 압력, 더 나은 서비스! 솔.
그래서 당신이 사용할 수있는 무언가가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나는 또한 이것을 발견했다.
그것에 대해 이미 질문을 한 사람이 있습니다.
좋은 견적에 관하여; PayPal은 "Interbank Exchange Rate"에 기초하여 이자율을 기준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물론 이러한 금리가 보장되지 않는다고 말하며 정확한 금리를 원한다면 금리가 거래에 적용되는 비율을 알아야합니다.
프로그래밍 방식으로 정확한 속도를 얻는 방법을 알지 못합니다.
나는 당신이 매일 $ 0.01의 돈을 지불하고 적용된 환율을 관찰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심지어 그들은 매일 자신의 환율 만 업데이트한다고 가정합니다.
나는 그들의 고객 서비스에 연락했고 적어도 내 지역에서는 XE 환율보다 3.5 %가 더 높았다 고 설명했다. 저는 이것을 회계사에게 건네 주어 세금 공제가 가능한 사업비의 증거로 사용할 수있었습니다.
그들의 환율은 다음과 같습니다.
내가 사용하는 통화 (THB / USD)의 일일 현물 환율의 10 % 할인. 그리고 비록 나는 USD 은행 계좌를 가지고 있지만 USD 계좌로 이체를 거부합니다. 모든 국가 / 모든 통화에 대한 정책이 맞는지는 확실하지 않지만 THB / USD의 경우 유연성이 부족합니다.
페이팔을 사용할 때주의해야 할 또 다른 사항은 "판매 인 보호"가 판매하는 제품과 채널을 통해 제한됩니다. 즉, 도난당한 신용 카드 번호를 사용한 고객에게 배송되는 것을 피하기 위해 일정 금액의 사기를 스스로 확인해야합니다.
EUR / USD에서 2.6 % 할인 된 가격. & ndash; S & # 23; bastien Mar 19 '13 at 13:50.
당신이 말한대로, 그들은 "최근 환율로"에 "PayPal 환율"을 기재합니다. 내 경험에 의하면, 그들은 3-4 %를 추가합니다.
PayPal 환율을 얻으려는 곳은 여기 밖에 없지만 로그인해야합니다.
이를 통해 PayPal 환율을 추적하여 돈을 인출하거나 송금하는 것이 가장 좋은 시점을 알 수 있습니다. 이 양식에 요율을 추가하여 데이터에 기여하십시오.

Paypal 외환 전환율
App Store를 통해 가져 오기 우리의 응용 프로그램 에서이 게시물을 읽으십시오!
페이팔의 현재 환율을 확인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나는 페이팔 계정을 가지고있다. 기본 통화는 AUD입니다. USD로 물건을 구입 한 경우 전환율을 확인하고 싶습니다. 지불 단계로 이동하면 실제 USD 금액과 실제 AUD 및 AUD에서 USD로 사용 된 실제 환율이 표시됩니다. 그러나 결제 단계로 나가는 동안 페이팔의 AUD to USD 환율을 확인할 수있는 방법이 있습니까?
PayPal은 송금과 수령 모두에 대해 프리미엄을 청구합니다.
요금을 찾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요약"페이지에 로그인하십시오. 귀하의 저울의 숫자 금액 바로 위에 "PayPal Balance"라는 단어가 있습니다. "PayPal Balance"를 클릭하십시오. 새 창이 열리고 현재 보유하고있는 통화의 현재 잔액이 표시됩니다. 내 돈은 모두 미국 달러로되어 있지만, 영국 파운드와 유로에는 제로 잔액이 있습니다. 얼마 동안은 외화 저축을 유지했습니다. PayPal의 프리미엄을 지불하지 않았기 때문에 자신의 돈을 쓰지 만 외국 구매를 위해 다른 통화를 구입해야하는 경우입니다. 해당 통화로 지불 할 수있는 통화 균형을 얻고 PayPal에 자국 통화로 변환하지 말라고 지시하는 유일한 방법. 어쨌든 새 창에서 가장 낮은 것은 "통화 관리"입니다. 클릭하십시오. 새 창이 열립니다. 오른쪽은 "환전"입니다. 어떤 통화로도 잔액을 소지하지 않은 경우이 방법이 효과가 있는지 알 수 없습니다. 나는 $ 100.00를 입력하고 환율을 찾고자하는 통화를 선택합니다. "계산"을 클릭하십시오. 외화 단위를 구입하는 데 필요한 통화의 양을 확인하려면 위의 결과를 처음 사용한 통화 금액으로 나눕니다. 나의보기에서는 $ 100.00는 75.35 영국 파운드를 산다. 따라서 1 파운드를 사려면 $ 100.00 / 75.35 = $ 1.33.
Paypal의 '클래식'사이트 옵션이 삭제되었으며 구매 의사가 없을 때까지 청구 할 금액을 알 수 없습니다. Paypal은 Ebay가 실제로 '£ 77.00 대략 £ 52.43'이라고 말하면서 사이트가 Ebay 사이트에 연결되어 있지 않다는 사실 (brexit day 24 일)을 말하면서 실제로 59.62 파운드를 지불 할 것입니다. 당신이 저지를 때까지는 이것을 알지 못할 것입니다. Paypal은 '고전적인'옵션 인 Paypal 사이트를 복원 할 계획이 없다고 알려줍니다.
fx 요금은 AUDUSD 환율 비교를 제공하며 여기에는 페이팔이 포함됩니다 :
스릴 $ 15.13 페이팔 $ 25.77 칸 톡스 $ 27.76.
FYI, just found this (paypal / webapps / mpp / ua / useragreement-full # 8) "8.9 통화 변환 통화 변환 2.5 %가 환율에 더해졌습니다 통화 변환 스프레드는 거래를 완료하기 위해 통화 변환이 필요할 때마다 적용됩니다. 환율은 금융 기관에 의해 결정되며 시장 상황에 따라 정기적으로 조정됩니다. 조정은 즉시 통보없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지불금이 직불 카드 또는 신용 카드로 자금을 지원 받고 환율 변환이 필요한 경우, 직불 카드 또는 신용 카드 발급자 대신에 통화로 변환 할 수있는 PayPal 카드 발급자가 통화 변환을 수행 할 수있는 권리가 있으며 거래를 완료하기 전에 거래 검토 페이지에서 결제 중에이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2.5 % !! 이것이 사실 일 수 있습니까?
나는 Paypal에 대해 구체적으로 말할 수 없으며 내부 자동화 된 지불 시스템을 실제로 사용하지 않는 사람은 누구나 의심 할 여지가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자동화 된 외환 거래 시스템에서 일하는 것을 경험하고 많은 기관이하는 일을 이야기 할 수 있으며 종종 실제 환율을 기반으로하지 않습니다. 기관이 특정한 시장 환율을 존중해야한다는 법은 없습니다. 기관은 자신이 원하는시기와 방법을 스스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웹 사이트에는 paypal / an / cgi-bin / webscr? cmd = p / sell / mc / mc_convert-outside와 같은 유용한 정보가 있습니다.
그는 "가장 쉽게 얻을 수있는 통화 환율 정보는 은행 간 환율을 기반으로하고 있으며, 은행 간 환율은 1,000 개가 넘는 은행이있는 글로벌 네트워크 간의 통화 거래 과정에서 설정되며 소비자 또는 소매 채널을 통해 이용할 수 없습니다."
이로 인해 나는 Oanda 나 XE 중 하나의 환율을 주기적으로 끌어 들이고 하루 종일이 비율을 사용하여 비즈니스를 수행한다고 믿습니다. Paypal은 요금 결정에 사용하는 사람을 공개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모든 거래 (라이브 요금 사용)에서이 작업을 수행하는 것은 의심 스럽습니다. 그들이하더라도, 페이팔 상태와 같은 특정 환율을 확인하고 확신 할 수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소비자는 이러한 환율을 참고로 사용할 수 있지만 통화 변환과 관련된 거래에서 은행 간 금리를 사용하지 않아야합니다. 실제 소매 가격을 얻으려면 해당 지역 금융 기관 또는 환전소에 문의하거나 PayPal 거래에 표시된 환율을 확인하십시오. "
이것은 부분적으로 주가가 주식 가격이나 공급 시장, 수요 뉴스 이벤트 등의 변수에 민감한 주식 가격과 같이 두 번째 변동될 수 있기 때문에 부분적으로는 Oanda의 금리를 확인하더라도 (여기서 할 수있는 것은 : oanda / currency / converter /) 당신은 Paypal이나 다른 금융 기관에서 즉시 교환을 통해 얻을 수있는 것의 100 % 정확한 표현을 얻지 못할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이 추정하고 싶다면, Oanda의 통화 변환기를 사용하면 대부분의 시나리오에서 가까워 질 것입니다. 그것은 Paypal이 교환기에 대해 프리미엄을 부과하지 않는다고 가정하고 있습니다. 또한 실시간 요금을 사용한다고 가정 할 때마다 모든 거래가 아닌 정기적으로 시장 가격을 기준으로 요금을 업데이트 할 수도 있습니다. 거래에서 환율을 확인하고 동시에 Oanda 환율과 비교하여이를 테스트 할 수 있습니다.
구매를 약속하기 전에 현재 환율을 알아내는 방법이 있습니다. 지불을 보내고, 자신의 초에 넣고, 1gbp를 금액으로 지불하고 환율 및 수수료를 내 통화로 제공합니다. 케이스 유로, 당신이 지불을 보내기를 클릭하기 전에.

PayPal의 환율로 인한 손실은 있습니까?
이 포스트는 다음 언어로도 번역되어 있습니다 : Spanish
2016 년 9 월 업데이트 : 이번 주에는 PayPal과 환율의 차이를 테스트하기 위해 유로 기반 은행 계좌로 2,500 달러를 송금했습니다.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PayPal에서 2,500 달러를 유로화로 변환 : 2,171.92 유로.
내 은행에서 2,500 달러를 유로화로 변환 : 2,216.06 유로.
미친, 응? 각 거래마다 € 44 이상 차이! 각 거래에서 약 2 % 더 많은 비용이 추가됩니다. PayPal은 이미 고정 수수료로 거래 당 $ 2.50를 청구하고 있습니다.
지불을 위해 정기적으로 사용하는 PayPal 계정이 있고 본국 통화가 미국 달러가 아닌 경우, 잘 읽으십시오.
얼마 전까지 만해도 PayPal에서 은행 계좌로 금액을 이체 할 때 최상의 환율을 유지할 수있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 직후, 우리가 알아야 할 또 다른 최적화 영역이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내 집 통화는 유로이므로 내 은행 계좌는 기본적으로 유로를 사용합니다. 온라인 나는 사실상 웹상의 통화이기 때문에 USD로 지불금을 징수합니다. 즉, 금을 집으로 가져갈 때 미국 달러화에서 유로화로 전환 할 때 전환율이 적용됩니다. 이것은 많은 사람들이 좋은 돈 덩어리를 잃는 곳이기 때문에 조심해야합니다.
은행 계좌가 유로화이고 PayPal 계좌가 USD이므로 환전이 필요합니다. PayPal 통화 전환율이 최고가 아니라는 사실은 잘 알려져 있지만, 여기에 자신들의 건강한 이익을 잘 반영합니다. 따라서 실제로 환율로 전환을 처리하도록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은행의 환율을 확인하고 USD 금액에 대해 얼마만큼의 유로를 제공하는지 계산 한 다음 PayPal이 환율 계산기를 통해 귀하에게 제공 할 환율과 비교하십시오.
또한 일부 은행에서는 환율 변환에 대해 추가 요금을 부과합니다. 내 은행은 전환이있을 때마다 약 1 유로를 부과합니다.
은행이 전환을 처리하는 것이 실제로 도움이된다는 것을 입증하면이 링크를 통해 PayPal 계정을 유로화 기준에서 USD 기준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돈을 인출 할 때 사용할 통화 설정.
관련 메모에서이 PayPal 요금 계산기를 통해 PayPal 송금으로받는 순 금액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계산기의 수식은 내 계좌에서 테스트했을 때 순액이 정확하게 일치하지 않았기 때문에 약간 오래된 것으로 보입니다.
이것은 & ldquo; PayPal & rdquo; 시리즈의 12 번째 게시물입니다.
관련된 컨텐츠.
진에 대해서.
Jean Galea는 Mastermind. fm podcast와 WP Mayor 및 WP RSS Aggregator의 창립자 인 디지털 유목민, padel 플레이어입니다.
나는 PP가 환율을 통해 많은 돈을 받고 있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이제 방금 제안 된 계산을 수행하고 & # 8230; 음, 2000 달러의 금액으로, 예를 들어 페이팔은 2 유로가 더 비싸게 끝납니다. 하루가 끝날 무렵에는 아무 것도 없습니다.
페이팔에 대한 더 큰 문제는 돈을받는 수수료인데, 2000 달러의 경우 약 80 달러가 소요됩니다. 국제 은행 송금이 현저히 저렴하다는 점을 감안할 때 이것은 이미 엄청난 액수입니다.
사실, 불행히도 그들은 여전히이 지역에서 독점권을 가지고 있으며, 심각한 경쟁자가있을 때까지 높은 수수료를 계속 부과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귀하의 계정을 업그레이 드하고 더 나은 속도를 얻을 수 있지만, 나는 페이팔 계정에 대한 내 다른 게시물에 썼습니다.
물론 금액에 따라 너무 좋은 요금은 아닙니다. 그러나 2.9 %는 3.4 %보다 좋지만 여전히 상당히 높습니다. paypal에 대한 좋은 대안은 Skrill (구 Moneybookers)이지만, 많은 기업과 사람들 (paypal과 비교하여)을 사용하는 것은 아닙니다. 또한 페이팔과 성공적으로 경쟁 할 수있는 많은 기능이 부족합니다.
예 Skrill은 대안이지만, 이론적으로는 이론적으로 PayPal이 시장에서 지배적 인 선수이기 때문에 판매자에게는 선택의 여지가 많지 않지만 PayPal 지급을 받아 들일 수는 있습니다.
나는 내 기본 통화로 달러를 변경하려고했지만 철회를 시도 할 때 그들은 여전히 ​​PayPal 환율을 사용합니다.
귀하의 은행 계좌는 미화로되어 있으며 환율이 환원되지 않도록 PayPal에 설정이되어있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사실은 사실이 아닙니다. 유로 지역에 있다면 유로화로만 인출 할 수 있습니다. & # 8230;
내 게시물에 설명 된 바와 같이 유로 지역에 있으며 PayPal이 자동으로 변환되지 않도록 설정되어 있으므로 실제로 USD로 인출됩니다.
그렇다면 설정은 무엇입니까? 나는 US $로 1 차 통화로 바꾸었고 전혀 도움이되지 않았다.
귀하가 설정 한 기본 계좌 통화가 무엇이든, 귀하가 귀하의 은행으로 돈을 인출 할 때, PayPal은 귀하의 은행의 현지 통화로 항상 변환합니다. 나는 Paypal에서 이것을 읽었지만 정확한 위치를 기억하지는 못한다. 그러나 그것을 검색 할 수는있다.
따라서 귀하의 Bank 통화가 EUR 인 경우 PP PP 통화가 USD이더라도 PP가 USD를 EUR로 변환 한 다음 송금합니다. 귀하의 은행은 USD가 아닌 EUR를 받게됩니다. 그것은 Paypal의 정책이며, 그들이하는 일을 알고 있습니다.
게시물의 설명에 따르면 리차드는 USD로 철수하고 은행은 전환을 수행합니다.
리차드는 사실 옳습니다. USD 계좌를 가지고 있든 상관없이 미국 외 지역으로 USD를 보내지는 않습니다. 그들은 항상 자신의 국가의 통화로 변환합니다.
& # 8220; USD 계정을 예 : 스위스, 그들은 이것을 할 것입니다. 그들은 어쨌든 USD를 EUR로 변환하고 USD를 USD 계좌로 이체합니다. 이제 귀하의 거래 은행은 PayPal에서받은 EUR를 전환율을 사용하여 USD로 변환합니다. 따라서 두 번 지불하면됩니다. & # 8221;
이것은 오래 동안 논의되고 있습니다. 은행에 USD를 양도하면 은행에서 일회성 전환으로 EUR로 전환합니다. 다음은 공식적인 PayPal 페이지입니다.
어쩌면 작은 오해가 있고 우리 둘다 맞을 수도 있습니다. 신용 카드 옵션을 통해 은행으로 송금 할 때 신용 카드를 필요로하지 않고 은행 계좌로 직접 이체 할 수있는 옵션이있을 수 있습니다 (그 옵션을 사용할 필요가 없음). 전환을 피할 수 있다면 시도해 볼 기회가 없었기 때문에 전환을 피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차차 자브 (Chacha Jarv)는 말한다.
Rick과 Richard가 말한 것은 사실입니다. 그것의 정책에 따라 모든 것이 먼저 현지 통화로 변환됩니다. USD로 현지 계좌를 가지고 있으면 쓸모가 없습니다. 나는 그것을 시도했고 PayPal은 전화로 직접이 사실을 설명했다. 미국 은행 계좌에서 계좌 이체를하기 위해 USD로 인출 할 수있는 유일한 옵션. Suck, 그러나 그들은 보통 외국 통화로 돈을 이전하는 것을 선호하지 않는 대부분의 국가 지방 정책을 두려워했다.
차차 자브 (Chacha Jarv)는 말한다.
그것에 대한 또 다른 메모, 당신이 그것을 달러로받은 경우에는 이중 전환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먼저 PayPal 요금을 통해 현지 통화로 환전되며 이후 현지 은행 요금을 통해 USD로 변환됩니다. 하하, 정말 빨고.
PayPal에서 원하는 통화로 내 계좌로 송금 할 수 있었으므로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게시물에 대한 내 업데이트를 참조하십시오.
나는 HK에 기지를 둔다, USD 계정을 가지고있다. 그리고 PP 담당자는 나에 관해서 정확히 같은 것을 말했다. 그들은 USD를 EUR로 변환하고 EUR를 당신의 USD 계정으로 옮긴다. & # 8221;
PayPal에서 은행으로 USD를 이전하는 방법에 매우 관심이 있지만 링크를 열 수 없습니다 (위치가 다를 수 있습니다). 스크린 샷이나 세부적인 블로그 게시물을 만드실 수 있습니까?
물론, 나는 스크린 샷을 추가했다.
페이팔 및 은행 환율은 실제 환율과 동일하지 않습니다.
은행 환율과 비교하는 이유를 알지 못합니다.
XE 등을 확인하여 실제 환율을 확인하십시오. 모든 사업체가 삭감되며, 피어 투 피어 (peer to peer) 돈 국제 송금이 최선의 방법이지만, 곧 미국에서 차단 될 것입니다.
나는 페이팔의 환율을 우리 나라 은행의 그것들과 비교했다. Paypal은 은행보다 훨씬 더 나쁜 곳입니다. 실제 거래소는 실제로 뭔가 다르며 피어 투 피어 송금은 은행을 통한 송금만큼 쉽지는 않지만 안전하고 사용자 친화적이지는 않지만 비용면에서 가장 효과적입니다.
대화에 뭔가 다른 것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필자는 멕시코에 살면서 은행 계좌를 달러로 열어 PayPal에 연결하여 달러로 인출 한 달러를 멕시코 은행 계좌로 지불합니다. PayPal이 대화를해야한다고 생각하지 않지만 귀하의 국가에서 같은 일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알려 드리겠습니다 🙂
나는 현재 멕시코에도있다. 그것이 어떻게 진행되는지 알려주세요
나도 멕시코에서, 어떻게 됐어?
나는 TransferWise를 사용하고 더 이상 PayPal을 사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Paypal의 어리석은 수수료를 피할 수없는 것처럼 내 은행 계좌뿐 아니라 내 신용 카드로 돈을 인출하는 것 같습니까? 누군가 돈을 인출 할 수있는 더 좋은 방법을 알고 있다면 알고있다.
크리스토프는 어디 계시 니? 일반적으로 은행에서 USD 계좌를 만들 수 있으므로 계좌 이체를 할 때 USD에서 USD로 환급되며 수수료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벨기에, 저의 은행 계좌는 적어도 :-) 이상입니다. 그게 가능한지 내 은행에 물어 보겠습니다. 팁 고마워!
크리스토프 환영합니다.
팁 (Jean)에 감사드립니다. 그의 우스운 요금을 지불하는 것을 피하기 위해 지금 이런 종류의 방법이 좋다. 그러나 나는 언젠가 조만간 PayPal에 대한 강력한 대안이되기를 희망하며, 이는 전환율을 안정 시키거나 최소한 합리적으로 만들어야합니다. Transferwise, Payza 또는 Paysera와 같은 온라인 송금 및 수령을위한 다양한 대안을 시도했으며 그 중 일부는 더 나은 전환율을 제공하지만 일반적인 문제는 PayPal이 거의 모든 곳에서 허용되는 하나의 글로벌 시스템이라는 것입니다. 상황이 이와 같이 남아 있지만, 우리가 할 수있는 일은 많지 않습니다. & # 8230;
그렇습니다. 거의 변하지 않는 독점이 있습니다.
내 문제는 페이팔이 아니고, 나는 단지 드물게 사용해야한다. 내가 캐나다 달러로 캐나다 달러로 바꾸면 바로 은행 표식이됩니다. 나는 캐나다 은행에 USD 계좌를 가지고 있지만 월별 수입 (거의 모든 금액이 USD)을 가져 오면 내 은행 2.5 %에 호의를 보였습니다. & # 8221; 환율. 이것은 내가 많이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언급 된 서비스 중에서 가장 저렴한 요금 / 최고의 전송률을 제공하는 서비스는 무엇입니까? Skrill, xe, transferwise, payza?
Skrill *은 통화 옵션이 좋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적어도 환율이 여전히 좋지는 않지만 송금 수수료는 없습니다. 그러나 귀하의 비즈니스에 따라 TransferWise를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복수 통화를 처리하는 경우 이것이 실제로 가장 좋은 옵션 일 수 있습니다.
지불 옵션으로 줄무늬를 사용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u는 귀하의 costumers의 신용에 대한 모든 세부 정보를 잘 볼 수 있으며, 지원 비용이 저렴하고 모든 비용이 저렴하며 스트라이프가 잘 작동합니다.
paypal과 같은 논쟁의 여지가없는 콘솔이 있습니다. 항상 당신이 가지고있는 책임 회피의 위험성 만 있습니다. 당연히 ebay (당신이 당연히 알고있는 이유)에있는 줄무늬를 사용하는 그것의 가능하지 않음,
직불 카드에 연결된 가상 USD 은행 계좌를 개설하여 사용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주에 날아가 은행 계좌를 개설하십시오.
스트라이프를 아직 사용하지 못해서 우리 나라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대신 Braintree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Jean에게 조언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람들에게 유로화로 지불하도록 요청하는 것이 가장 좋을까요? 그렇다면 추가 통화 요금이 부과되지 않습니까?
그렇습니다. & # 8217; s right Jamie 고객에서 PayPal, 은행 계좌로의 흐름이 모두 유로 인 경우 환율 변환 수수료가 없으며 실제로 다른 통화로 이루어진 지불에 대한 PayPal 요금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PayPal 계정이 유로이고 고객이 GBP로 지불하는 경우.
큰! 그 때 내 기본 통화로 지불하도록 요청할 것입니다.
기본 통화를 지불하는 사람이 USD이지만 지불금을 유로로 보내는 경우, 판매자가 아닌 전환 비용이 부과되는 사람은 무엇입니까?
제이미 (Jamie)는 제가 다른 곳에서 제안한 바에 따르면 대부분의 고객이 사용하는 통화로 귀하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해야합니다. 마케팅 측면에서 볼 때, 자신의 통화 (EUR)로 제품을 판매하는 것이 더 좋을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으면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지불하는 것을 선호하기 때문에 그렇게하는 것이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그들 자신의 통화.
국경 간 지불에 대한 요금과 관련하여, 나는 앞으로 더 많은 정보를 파헤쳐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고 며칠 안에이 주제에 관한 게시물을 기대합니다.
물론 알겠지만, 예를 들어 다른 나라의 한 회사에서 프리랜서를 사용하는 경우, 청구서가 유로화로 지불되도록 청구하는 경우에도 거부하는 경우에도 아무런 해가 없습니다. 적어도 전환의 댓가를 지불하는 사람은 나 그리고 당신은 아닙니다.
좋게 들리지만 약간 혼란 스럽습니다. paypal / uk / webapps / mpp / cross-border-and-conversion-fees를 보시려면 미국에있는 누군가가 유럽에있는 사람에게 돈을 보내면 추가 수수료가 1 %가됩니다. 따라서 3.9 %의 표준 요금으로 수수료는 고정 수수료 4.9 % +가됩니다.
브라질 사람들에게 유감입니다. 7.4 % + 고정 수수료 표준! 그건 말도 안돼.
그렇습니다. & # 8217; 올바른 Jamie, 불행히도 일부 국가에서는 실제로 나쁜 거래를하고 있으며 일부 국가에서는 PayPal을 사용할 수 없음을 잊지 않습니다. 따라서 특정 영역의 프리랜서에게는 장미 빛이 아닙니다.
나는 물음에 아무런 해가 없다는 것에 동의한다. 나는 당신이 제품과 가격을 내놓은 제품의 관점에서 그것을 얻고있다. 프리랜서로 다른 볼 게임을 사용하면 더 많은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Sagar Patil이 말합니다.
모든 거래와 함께 나는이 문제에 직면 해있다. 이번에 그들은 반 달러를 자른다. 인도에서 18.92 달러를 은행 계좌로 이체했습니다. PayPal 환율에서 나는 1129.69 INR을 얻었지만 같은 시간에 나는 onlink 환율을 확인했는데 1170.89 INR이었다. PayPal이 41.2 INR을 인하했습니다. 그러나 작은 amout.
VisNova Imvu는 말합니다.
나는 여러 통화를 받고 페이팔을 주식 시장처럼 사용한다. 페이팔은 환율의 2 %를 인하한다. 그래서 싸울 방법이있다. 구체적인 것은 아니지만, 페이팔 업데이트가 내려 질 때가된다. 당신이 에코 시스템에서 당신의 것을 업데이트 할 때, 그리고 실제로 당신이 에코 시스템에서 당신을 업데이트 할 때, 실제로는 위에 머무르거나 조금 앞당길 수있는 유일한 방법은 교환처럼 페이팔을 플레이하는 것입니다.
내 Avast 하드웨어에 의해 페이지가 차단되면 기사 하단에있는 PayPal 요금 계산기 링크가 바이러스 등으로 감염됩니다.
안녕. 나는 또한 같은 문제가있다. 나는 주로 GBP를 EUR로 이관하려고하며 paypal은 통화 변환기에서 거의 4 %를 차지하고있다. 나는 내 지방 은행에 전화했는데 그들이 통화를 바꾸기 위해 취하는 조치는 0.5 % 미만입니다. Totaly diff & # 8230; 자동적으로 화폐를 바꾸지 말 것을 요구하는 페이팔이라고 불리우는 그들은 그들의 정책을 말했고 그것들을 바꿀 수는 없으며 이것은 답변이다 :
& nbsp; 자금 인출에 대해 PayPal에 문의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은행 규제로 인해 현지 통화로만 자금을 인출 할 수 있습니다. 잔액에서 다른 통화로 인출 된 금액은 전환됩니다. & # 8221;
나는 이것을 극복해야만한다. 이것은 거대한 강도이다.
흠, 자동 통화 변환을 거치지 않아서 상황이 변경된 것을 제외 할 수는 없지만 지금 거절하면 일광 강도라고 동의합니다.
HI, 나는 USD와 EUR에 동일한 문제가있다. 나는 체코 기반이고 PayPal은 CZK보다 다른 계좌 / 신용 카드를 등록 할 수 없습니다. CZK 신용 카드가 만료 된 후 EUR CZK와 관련 계정을 등록하고 싶습니다. 불가능! 그래서, 지금 PayPal 어리석은 규칙 때문에 철수 할 수없는 PayPal 계좌에 자금이 있습니다. 은행 계좌를 ILEGALLY라고 부릅니다. 어떤 Czwech 은행 규정에 따라 EUR 또는 USD를 EUR 또는 USD 계좌로 입금 할 수 없는지 묻는 질문에 PayPal은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추신. 그러한 불만과 행동을 처리 할 수있는 국제 당국이 있습니까?
PP에 대한 나의 마지막 경험을 함께 이야기하겠습니다. 나는 EU에 살고 있는데, 은행 계좌가 EUR이고 신용 카드가 EUR입니다. 그리고 EUR는 PP 계정의 기본 통화입니다. 지난 2 개월 동안 인보이스가 EUR로 발행 된 일부 항공편에 대해 비용을 지불했습니다. 놀랍게도 PayPal은 금액을 USD로 전환 한 후 요금을 사용하여 EUR로 다시 환산 한 신용 카드에 대해 청구했습니다.
전체적으로, 나는 원래 청구 된 것보다 12 % 더 지불했습니다! 이것은 믿기 어려운 일이다. PayPal에 2 건의 불만 사항을 적어서 내가 잃어버린 금액을 돌려 주라고 요청했습니다. 지금까지는 대답이 없습니다.
페이팔은 독점 전술을 통해 전 세계에서 지옥을 도둑질하고 있습니다. 이건 안됐다.
PayPal 설정을 변경했으며 이제 USD가 기본 설정입니다. 그러나 돈을 은행 계좌로 이체하려고 할 때 PayPal은 여전히 ​​그것을 유로화로 변환합니다 .. 이제 나는 환율이 부정확하여 돈을 놓치고 있습니다. 어떻게 변경할 수 있습니까?
게시물에 설명 된대로 연락해야합니다.
궁금 해서요. 페이팔에 대한 대안이 있는지 아십니까?
가능하면 페이팔에서 다른 회사로 돈을 이체 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통화 변환을 수행하고 철회하십시오.
귀하의 신용 카드 또는 모국 은행으로 송금하십시오.
transferwise는 어떨까요? 누군가 언급 했어.
예 Transferwise는이 경우에 이상적입니다.
PayPal에서 예금 계좌로 이체 할 수 없으므로 불가능합니다.
나는 페이팔 환율을 우회하는 방법에 대해 인터넷 검색을 해왔으며, 여기에 내가 배운 내용이있다.
PayPal 계정은 국가마다 다릅니다.
귀하의 계정이 영국 기반이고 USD를받는 경우, 페이팔로 USD를 GBP로 전환하는 것을 피할 방법이 없습니다.
귀하의 은행에 달러 또는 유로를 수락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페이팔은 여전히 ​​그것을 변환하고, 어떻게 돈을 벌 수 있습니까?
장이 다르게하고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는 페이팔 잔고를 신용 카드로 인출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영국에서는 불가능합니다. 은행 계좌로 인출 만 가능합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위한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자금을 수령하는 통화로 된 국가의 은행 계좌가 필요하다면 그 나라의 페이팔 계좌를 개설하고 지금부터 그 페이팔 계좌로 지불해야합니다.
일단 새로운 국가의 은행 계좌로 돈을 입금하면, Transferwise와 같은 서비스를 사용하여보다 나은 환율로 변환하고 페이팔 비율을 피할 수 있습니다.
내가 찾고있는 또 다른 옵션은 여전히 ​​잘 이해하지 못하는 Forex 플랫폼을 사용하여 통화 또는 비트 동전을 거래하는 것입니다.
동의 한 PayPal 규칙은 국가마다 다를 수 있으므로 다른 국가에서는 내가 할 수 있었던 일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그리스에 살고 있으며 Paypal을 피하기 위해 며칠 동안 환율을 철수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은행 계좌로 인출 할 수 있습니다. 달러를 수령하는 은행 계좌를 개설하면 위와 같이 읽었을 것입니다. 나는 Paypal이 나를 두 번 부과 할 것입니다. 그러나 미국에 은행 계좌가 있고 미국 주소와 전화 번호를 사면 그 돈을 인출 할 수 있습니까?
예, 가능하다고 믿습니다. 그러나 나 자신이 직접 시도하지 않았습니다. 어떻게 진행되는지 알려주세요.
David Novotny는 말합니다.
우선 여기에서 당신의 모든 도움에 대한 큰 존경과 사과가 응답되면, 나는 많은 시간을 보냈고 대답을 찾지 못했습니다.
나는 통화가 CZK 인 체코에 기반을두고 있습니다. 사업 계좌를 가지고 있고 유로화를 인출 할 필요가 있습니다. 은행 송금 만 가능하며 CZK 계정과 다른 계정을 추가 할 수 없습니다. 행운을 빌어 계정 변경 국가 변경을 시도했습니다. 어떤 출구?
다윗을 환영합니다. 상황이 당신이 묘사 한대로라면 나는 거기에 두려워한다. 다른 일을 할 수있는 방법이 없다. 어쨌든 PayPal에 연락하여 어딘가에 숨겨진 신용 카드 옵션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신용 카드 인출 옵션을 사용하면 자동 변환을 중단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대안은 대신 Braintree를 통한 지불을 수락하는 것입니다.
2010/2010 & # 8211; 개인 계정.
paypal chekout 페이지에는 더 이상 전환 옵션을 변경할 수있는 옵션이 없습니다. 기본적으로 PayPal의 전환을 사용합니다. 그들은 이것으로 엄청난 돈을 벌어들입니다.
판매자의 송장에 나와있는 통화로 청구서를 변경하는 방법을 알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 # 8221;
나는 그들에게 (via를 통해) 말했고, 그들은 나에게 해결책을주지 않았으므로 Paypal의 전환으로 지불 할 것입니다.
해결책, 검색, 검색 및 검색 후 :
1. 페이팔 계정에 로그인하십시오 (페이지 & # 8220; 요약 # 8221;
페이지의 오른쪽 측면에는 두 개의 아이콘이 있습니다.
& # 8211; 한 벨 (& # 8220; 알림 & # 8221;의 약자)
3. 다음과 같이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
계정 / 보안 / 지불 / 알림.
4. 왼쪽에 & # 8220; 사전 승인 된 결제 관리 & # 8221;가 있습니다.
5. 다음 페이지의 '사전 승인 된 지불'& # 8221; 텍스트 상자 인 사각형이 있습니다.
상자 오른쪽에 파란색이 표시되고 옵션에 밑줄이 표시됩니다. & # 8221; 사용 가능한 결제 수단 설정 & # 8221;
6. 다음 페이지 : 자금 출처 관리.
신용 / 직불 카드 앞에는 & # 8220; 전환 옵션 & # 8221;이라는 파란색 텍스트에 밑줄이 그어져 있습니다.
-CLICK ON IT! 우리는 거의 다 왔어. 예수님 께 감사드립니다.
7. 마지막으로 우리는 & # 8220; 전환 옵션 & # 8221;에 있습니다.
& # 8211; & nbsp; 판매자 청구서에 나와있는 통화로 & nbsp; 청구서를 클릭해야합니다. & # 8221;
MasterCard 및 Visa 통화 변환 프로세스를 선택하십시오.
모두 마쳤다! 돈을 절약했다! 좋은 쇼핑!
그리고 그것은 포르투갈에서 온 것입니다!
팁 Carlos에 감사드립니다!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러나 나는 시험해 보았다. 그리고 나는 청구서마다 Bill me로서 저장했다. 그러나 아직도 그것의 자신의 전환을 보여주는 그것의 지불을 보낼 것을 갈 때.
다른 해결책?
슬로바키아에 본사를 둔 나는 은행 계좌를 유로화로 보유하고있다. 제가 USD로 지불하는 동안 PayPal 계정을 USD로 설정해야합니까? 따라서 인출이 (직불 카드를 통해) 이루어지면 내 은행의 약관에 따라 전환이 이루어집니다. 많은 감사드립니다!!
그건 사실이야. 그들은 낮은 은행 송금을 제공하는 Payoneer로 전환합니다.
Michael Zigerlig는 말합니다.
나는 이것을 시도했다. 나의 은행은 그것에 ok이었다. 그러나 페이팔은 미국이 아닌 국가에 미화를 보내는 것을 거부합니다.
직불 카드 또는 신용 카드로 은행에 직접 인출하지 않았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경우 그들은 그것을 허용 할 것입니다.
이것은 괜찮을 것이지만 페이팔은 영국 이체 또는 신용 카드로의 인출을 허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통화 전환은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 # 8230; USD (미국이나 캐나다가 아닌 경우)로 인출하는 유일한 방법은 카드로 보내는 것입니다. 미국 또는 캐나다 이외의 국가에서 은행 계좌로 송금하려고하는 경우 USD는 항상 현지 통화 (EU의 EUR)로 변환됩니다.
카드와 은행 계좌로 인출하는 것은 두 가지 다른 일입니다. 하지만 다른 기사에서 이미이 사실을 인정했습니다.
2 주전까지는 전환 비용없이 USD로 내 신용 카드로 인출 할 수 있었지만, 마지막 인출 인 경우 PP가 RON으로 전환되었습니다. 루마니아를 기반으로하는 현지 통화는 2 개의 은행이 있더라도 해당 신용 카드에 연결된 계정 (미화 1 달러 및 RON) 1 건을 통해 PP에 연락하여 연락을드립니다.
이상한 점은 그들이이 변화에 대해 그리고 그 배후에있는 이유에 대해 저에게 알려주기 위해 심지어 보내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James Borg는 말합니다.
나는 몰타이고 약간의 돈을 받았지만 여전히 BOV에 갈 때 USD 계좌를 개설하면 USD로 페이팔 지불을 받아들이는지 여러 번 묻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돈을 유로화로 변환 한 다음 다시 USD 저축 예금 계좌로 변환해야한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당신이 그것을 어떻게 성공했는지에 흥미를 느끼고 있습니다. 나는 페이팔이이 움직임을 두려워하며 돈을 버는 것을 원할 때 모바일에서 모바일로 약간의 지불을 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나에게 연락 할 시간이 있으면 너를 내버려 둔다.
안녕하세요 제임스, 이 지점을 명확하게하기 위해 게시물을 업데이트했지만 본질적으로 BOV가 말하는 것은 상황이 현재 서있는 방식입니다. 이 문제에 대해 PayPal에서 BOV 또는 몰타 은행의 다른 계좌로 직접 USD 송금을 할 수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항상 전환이 필요합니다. 내 이해는 이것이 유럽 은행 전체에서 작동하는 방식 인 이유는 정확히 무엇인지 정확하게 알지 못한다. 아마도 다른 독자가이 문제에 관해 우리에게 깨달을 수 있습니다.
James Borg는 말합니다.
Jean은 오늘 아침 BOV에 갔는데 이제는 버전을 변경했습니다. 즉, USD 계좌를 개설하고 돈을 송금 할 수는 있지만 합법적 인 방식으로 된 돈이며 FS3 및 3 급여 명세서임을 증명해야합니다. 그들은 페이팔에게 연락해야하며 이반 번호로 지불 할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Paypal에 연락하여 제가 처음 부분을했던 것처럼 계몽 할 수 있고 그것을 확인할 수는 있지만 두 번째 부분에 도움이 필요합니다. Paypal은 이반 번호로 송금을 수락합니까? 도와주세요?
흥미로운 개발입니다. PayPal을 다시 확인하고 다시 연락 드리겠습니다.
James Borg는 말합니다.
Thans Jean, 그것은 우리 모두에게 돌파구가 될 것입니다!
그래서 나는 몰타 은행에서 내 자신의 미국 달러 은행 계좌를 추가하려고했지만 PayPal은 그것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나는 그들이 그것을 허용하지 않는다는 것을 충분히 확인하기 위해 어쨌든 그들을 보낼 것입니다.
여기 내 경험을 확인하는 PayPal의 공식 회신 :
& # 8220; 유감스럽게도 현재 계좌에 설정된 통화에 관계없이 몰타 현지 은행 계좌로만 인출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PayPal 계정에서 비자 카드가 미국 달러 통화로 업데이트되면 귀하의 결제 금액을 여전히 미국 달러로 지불하여 귀하의 PayPal 계정에서 Visa 직불 카드 또는 신용 카드로 금액을 인출 할 수 있습니다. & # 8221;
James Borg는 말합니다.
PayPal에 연락하여 내 USD를 유로화로 자동 변환하지 않고 USD로 내 계좌로 직접 송금합니다. 나는 이미 그들을 보냈다. 러시아 룰렛 샷을 찍고있는 페이팔 (Paypal)과 같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Jean에게 감사 드리며 계속 업데이트 할 것입니다.
Mail for Windows 10에서 보냈습니다.
Great News Jean, 나 그리고 여기에 대한 돌파구는 다음과 같습니다. -
송금과 관련하여 PayPal에 문의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xxxx로 끝나는 신용 카드의 통화를 USD로 변경하라는 귀하의 요청을 받았습니다. 이제 완료되었으며 PayPal 계정에서 카드의 통화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이전 거래로 인해 발생한 환율 변환 손실은 환급받을 수 없지만 해당 카드에 대한 모든 향후 지불액은 올바른 통화로 청구됩니다.
앞으로 외화로 표시된 다른 카드를 추가하면 우리에게 알려주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It is my pleasure to assist you. Thank you for choosing PayPal.
As for transferring money from Paypal to a local account, here’s their reply which I find not that clear to understand. I post it as I received it. 감사.
Dear james borg,
Thank you for contacting PayPal regarding your withdrawal.
I have reviewed your account and it shows me that your account is registered in Malta.
PayPal provides different features in each of the countries where our services are offered. Currently, our customers in Malta can withdraw their funds to U. S. bank account in USD or to their local bank account in EUR.
I wish you productive day!
It is my pleasure to assist you. Thank you for choosing PayPal.
회신을 남겨주 답장을 취소하십시오.
Online Entrepreneur. Global Citizen. Padel Player.

How to Check Paypal Exchange Rate USD to PHP – Forex Conversion Calculator.
Follow this guide if you want to know how to find and use the currency conversion calculator inside Paypal.
There are instances when you need USD Paypal funds for whatever reason but you don’t have any USD left in your Paypal account. What will you do?
Since Filipinos cannot yet use their savings accounts in Philippine based banks to add funds to their Paypal account or to do “top up”, some would resort to buying USD Paypal funds from another Filipino freelancer, then payment can be via local bank deposit in peso.
The next question become what is the USD to PHP conversion rate that you will use?
The buyer and seller could agree to use the forex market exchange rate for the day, see here for a forex currency converter. Or the buyer and seller could agree to use the official Paypal forex conversion rate for USD to PHP .
Now, if buyer and seller agree to use the Paypal exchange rate for USD to Peso, you now need to check on Paypal itself for the day’s prevailing forex rate.
Calculating Paypal USD to PHP Exchange Rate.
Checking the Paypal rate USD to PHP is easy by using the currency conversion calculator you can find when you login to Paypal. If you have a Paypal account, login and follow the iSensey guide below.
First, login to your Paypal account and then click the arrow after “Paypal balance”. Refer to sample screenshot below as guide.
Second , after clicking the arrow, a new page will load that will give you option to “Withdraw Funds” or “Manage Currencies”. Click the latter.
Third , the Paypal Manage Currencies page will display. Look at the “Currency Exchange” fields on the right side. Select the appropriate options in the drop down menus.
You now need to select conversion type.
Do you want to go for Balance conversion or Payment conversion ? Choose “balance conversion”
On the field that says “From” – you can select which type of currency that you want to convert to another currency .
The assumption is you are selling the currency “USD” to your friend. So you will choose “U. S. Dollar”
*Aside from USD to PHP conversion, you can convert EURO to PHP, USD to EURO, Singaporean dollar to Philippine pesos, USD to GBP, etc, using the same Paypal calculator for forex.
On the “Amount” field, you can just add in “$1” if you want to check what is the exchange rate for 1 USD to PHP. If you are selling 500 USD you can input it directly as the amount. But for the purpose of this guide, we will just try to covert 1 USD to Philippine peso. The “To” field is a dropdown, click the dropdown arrow, scroll until you find the option ‘Philippines peso”. You can now click “Calculate.
Fourth , after clicking “Calculate”, you will see the Paypal USD to PHP exchange rate conversion.
Take a screenshot of the rate on the day you will transfer your funds for your file, add the date on your screenshot for your guide. This might come in handy if dispute arise between you and buyer.
You can now inform the buyer to deposit to your bank account the peso equivalent of the USD funds that you will send to his Paypal account from your own Paypal account.
**If you want to know how to transfer Paypal funds from your account to another Paypal account, follow this guide Paypal Fund Transfer made easy.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