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17 March 2018

옵션을 거래하기위한 요구 사항


E * TRADE에 어떻게 풋 옵션을 교환합니까?


풋 옵션을 전자 거래로 거래하려면 승인 된 증거금 계좌가 있어야합니다. 투자자들은 우리에게 전자 거래로 증거금 계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투자자는 옵션을 사고 파는 것을 선호하는지 여부와 옵션을 작성했는지 여부를 결정하는 데 직면 해 있습니다. 알몸의 옵션을 쓰는 것은 상당한 위험을 수반하므로 추가 승인이 필요합니다. 옵션은 파생 유형입니다. 주식 가격이 상승 할 것이라는 전화가 걸립니다. 가격 하락에 내기를 걸었다. 옵션은 사전 결정된 금액으로 미리 정해진 가격으로 일정량의 주식을 사거나 팔 수있는 권리 (의무는 아님)입니다.


일단 투자자가 승인 된 마진 계좌를 가지고 있으면 우리는 자신의 계좌에 로그인 할 수 있습니다. 옵션을 사기 위해 투자자는 구매에 관심이있는 회사 또는 지수, 파업 가격 및 만기일을 조사해야합니다. 일단이 정보가 있으면 E-trade 웹 사이트에서 구매 주문을 할 수 있습니다. 옵션은 값을 빨리 바꿀 수 있습니다. 투자자는 만료되기 전에 언제든지 구입 한 옵션을 무료로 판매 할 수 있습니다. 옵션은 시간 가치 감소를 통해 가치를 잃어 버리기 때문에 오랜 기간 동안 옵션을 보유하는 것은 위험합니다.


소득 전략으로 옵션을 쓰는 데 관심이있는 고객은 해당 계정에 기본 주식의 해당 수량을 보유하거나 알몸 옵션 작성을 수행 할 수 있어야합니다. 옵션 작성자는 원하는 달에 대해 파업 가격을 사용할 수 있는지 조사해야합니다. 주변 파업 가격 및 월은 다른 파업 가격보다 월등 한 가치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해당 콜 옵션 작가는 자신의 주식을 소외시킬 수 있습니다. 적나라한 옵션 작가는 자신의 알몸 위치가 행사되는 의무를 이행하기 위해 주식을 사거나 공개 시장에서 짧은 자리를 차지할 수 있습니다. E-trade는 작성한 옵션이 행사되면 제공되는 전화 번호 또는 주소로 신속하게 알몸의 옵션 직위의 작가와 연락합니다. 전자 거래는 마진 요구 사항을 신속하게 충족시키지 못하는 직책을 종결시킬 수 있습니다.


여러 옵션 전략으로 전원 켜기.


온라인 거래 옵션.


Scottrade는 옵션 거래 도구와 포괄적 인 온라인 교육을 제공하여 경험 수준과 거래 목표를 지원합니다. 당사의 모든 플랫폼에서 옵션을 교환 할 수 있습니다.


옵션 도구 & amp; 과학 기술.


Recognia의 Option Ideas 도구를 사용하여 전술을 연구하십시오.


창에 여러 만료를 제공하는 완전히 사용자 정의 가능한 옵션 체인에 액세스하십시오.


가격을 시장 세력의 영향을받는 방법을 탐색하기위한 시나리오를 분석하여 잠재적 인 이익과 손실을 계산하십시오.


옵션 전략.


행동을 취하다.


Scottrade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옵션 전략으로 변화하는 시장 상황에 대응할 수있는 역량을 강화하십시오. 다음 옵션 전략은 모든 Scottrade ® 거래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소득 전략 : 현금으로 확보 한 풋과 통화를 팔다. 성장 전략 : 풋과 콜을 사다. 투기 적 전략 : 커버리지가없는 풋을 팔아라.


옵션 거래 지원.


필요한 통찰력.


우리는 모든 거래자에게 제공하는 지원 외에도 특정 옵션 관련 도움을 제공합니다.


옵션은 다양한 목적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포괄적 인 개요를 확인하십시오.


Scottrade†™ s 활동적인 상인 그룹은 활동적인 상인에게 일대일 지원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투자 컨설턴트에게 문의하십시오.


새로운 대화 상자가 열리고 관련 내용과 가까운 링크가 포함됩니다. 닫기 링크를 클릭하면 기본 페이지 콘텐츠로 돌아갑니다.


이 링크를 클릭하면 Option Industry Council에서 운영하고 유지 관리하는 타사 웹 사이트 인 Option Industry Council으로 리디렉션됩니다. Scottrade와 Option Industry Council은 관계가 없습니다. Option Industry Council †™ s 웹 사이트는 독자에게 관심사 또는 사용일지도 모른다 정보를 포함합니다. 제 3 자 웹 사이트, 연구 및 도구는 신뢰성있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그러나 Scottrade는 정보의 정확성, 완전성 또는 적시성을 보증하지 않으며 발행 된 진술, 제안 또는 제품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으며 해당 사용으로 얻은 결과에 대해 어떠한 보증도하지 않습니다. 제시된 정보는 Scottrade 또는 그 계열사가 여기에서 논의 된 제품이나 도구를 구입하거나 특정 전략에 관여 할 것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구입하기 전에 제품이나 서비스를 신중하게 조사하십시오.


보호 풋 전략은 풋에 의해 지불 된 금액만큼 기초에 손익분기를 제기합니다. 기초가 파업 가격 이상으로 유지되면 만료시 전체 보험료를 잃을 수 있습니다.


800.619.7283으로 전화하십시오 고객 지원 로그인 및 지역 지사 교환.


Online Brokerage 빠른 링크.


온라인 무역 빠른 링크.


투자 제품 빠른 링크.


연락처 빠른 링크.


빠른 링크.


우리를 따라 빠른 링크.


800.619.7283으로 전화하십시오 고객 지원 로그인 및 500+ 지역 지사 교환.


빠른 링크.


Online Brokerage 빠른 링크.


온라인 무역 빠른 링크.


투자 제품 빠른 링크.


연락처 빠른 링크.


고객 지원 중국어 е Џ Џ ѓ ‰ № ЇЃ ЇЃ Ã Â RIA 서비스 Scottrade 채용 정보 Scottrade 블로그 사이트 맵.


우리를 따라 빠른 링크.


추천이 아닙니다. 예로서 사용 된 특정 유가 증권 또는 유가 증권 유형은 데모 목적으로 만 사용됩니다. 제공된 정보 중 어느 것도 특정 보안 또는 유형의 보안 또는 계정에 투자하거나이를 청산하기위한 권장 또는 권유로 간주되어서는 안됩니다.


승인 된 계정 로그인 및 액세스는 중개 계좌 약정에 대한 고객의 동의를 나타냅니다. 이러한 동의는이 사이트를 사용할 때 항상 효과적입니다.


무단 액세스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Scottrade, Inc. 및 Scottrade Investment Management, Inc. 는 별도 법인이지만 TD Ameritrade Holding Corporation의 자회사입니다. Scottrade Bank는 TD Bank, N. A와 합병되었습니다. 합병의 결과로, Scottrade Bank는 TD Bank, N. A. 또는 그 계열사의 상표 이름이되었습니다. TD Bank, N. A. 및 TD Bank USA, N. A., Members FDIC가 제공하는 예금 상품 및 서비스. TD Bank, N. A. 및 TD Bank USA, N. A. 및 TD Ameritrade는 모회사를 통해 계열사입니다.


Scottrade, Inc. 가 제공하는 중개 제품 및 서비스 - Member FINRA 및 SIPC.


중개 상품은 FDIC에 의해 보험이 부과되지 않으며 "은행의 예금이나 기타 의무가 아니며 은행에 의해 보장되지 않습니다"는 투자 한 원금의 손실 가능성을 포함하여 투자 위험이 있습니다.


모든 투자에는 위험이 관련됩니다. 귀하의 투자 가치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귀하는 돈을 얻거나 잃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 시장 및 주식 거래 제한은 1 달러 이상인 주식에 대해 단지 $ 6.95입니다. $ 1, 뮤추얼 펀드 및 옵션 거래로 인해 가격이 책정 된 주식에 대해서는 추가 요금이 부과 될 수 있습니다. 수수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요금 설명 (PDF)을 참조하십시오.


Scottrade는 설정, 비 활동 또는 연간 유지 보수 비용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해당 거래 수수료가 계속 적용됩니다.


Scottrade는 세금 관련 조언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제공된 자료는 정보 용으로 만 제공됩니다. 개인 세금이나 재정적 상황에 관한 질문은 세금 또는 법률 고문과 상담하십시오.


투자자는 투자하기 전에 상장 된 펀드 (ETF)의 투자 목표, 비용, 비용 및 고유 위험 프로파일을 고려해야합니다. 안내서는 펀드에 대한 기타 정보를 포함하고 있으며 온라인 또는 Scottrade에 연락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투자 설명서는 투자하기 전에주의 깊게 읽어야합니다.


레버리지 및 역 ETF는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으며 레버리지, 유가 증권, 파생 상품 및 기타 복잡한 투자 전략의 사용을 통해 변동성에 대한 노출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이 fund†™ 성과는 1 일의 기간 내내 그들의 기준보다는 현저하게 다를 것입니다, 실제로 시간의 경과에 그들의 성과는 그들의 기준의 반대에 동향일지도 모릅니다. 투자자는 자신의 전략에 따라 매일 이러한 일들을 자주 모니터링해야합니다.


투자자는 투자하기 전에 뮤추얼 펀드의 투자 목적, 위험, 비용 및 비용을 고려해야합니다. 안내서는 펀드에 대한 기타 정보를 포함하고 있으며 온라인 또는 Scottrade에 연락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투자 설명서는 투자하기 전에주의 깊게 읽어야합니다. 무 거래 수수료 (NTF) 펀드는 NTF 펀드 프로그램의 조건에 따릅니다. Scottrade는 기록 보관소, 주주 또는 SEC 12b-1 수수료를 통해 NTF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기금으로 보상됩니다.


마진 거래에는 예금보다 손실 가능성 또는 하락하는 시장에서 추가 담보를 입금 할 필요성을 포함하여이자 비용과 위험이 포함됩니다. Margin Disclosure Statement and Agreement (PDF)는 다운로드가 가능하거나 지점 중 한 곳에 있습니다. 여기에는 대출 정책, 이자 비용 및 증거금 계좌와 관련된 위험에 대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시장 변동성, 수량 및 시스템 가용성은 계정 액세스 및 거래 실행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타사 웹 사이트에 대한 하이퍼 링크에는 독자가 관심을 가질만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제 3 자 웹 사이트, 연구 및 도구는 믿을만한 것으로 판단됩니다. Scottrade는 정보의 정확성 또는 완전성을 보장하지 않으며 정보의 사용으로 얻은 결과와 관련하여 어떠한 보증도하지 않습니다.


중개 계정.


언제든지 원할 때 투자하십시오.


광범위한 투자 선택 중에서 선택 객관적인 연구, 데이터 및 분석을 통해 학습 코스, 웹 세미나, 기사 및 뉴스에 액세스하여 시장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수수료없는 거래 60 일.


최대 $ 600까지 1.


또는 더 적은 주식 및 옵션 거래 2.


투자 선택.


왜 자신을 제한합니까? 무역 주식, 채권, 옵션, ETF 및 뮤추얼 펀드 †"를 하나의 관리하기 쉬운 중개 계좌에 모두 넣으십시오.


연구 및 도구.


무료로 독립적 인 연구, 독점적 인 상위 5 개 및 올스타 자금 목록, 온라인 스크리너 등을 통해 거래 아이디어를 찾아보십시오.


개인화 된 지침.


이 혼자가 아니야. 질문이 있거나 도움이 필요하면 전화하십시오. 우리는 항상 당신에게 손을 들어 기쁘다.


어디에서나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웹 사이트. 변하기 쉬운. E * TRADE Pro. 원하는 곳이라면 어디든지 시장에 나가십시오. 모든 크기의 스크린 용.


$ 600,000까지의 수수료와 $ 10,000 이상의 예금에 대한 수수료없는 주식 및 옵션 거래를 60 일간 받으십시오. 1 작동 방법.


$ 600,000까지의 수수료와 $ 10,000 이상의 예금에 대한 수수료없는 주식 및 옵션 거래를 60 일간 받으십시오. 1 작동 방법.


더 많이 거래하면 더 적은 돈을 내야합니다.


E * TRADE를 사용하면 주식 및 옵션 거래 수수료 6.95 달러를 지불 할 수 있습니다. Here†™ s는 우리의 명확하고, 경쟁 당 가격 매매의 빠른 개관을 간략히 개관합니다.


분기당 30+ 거래로 4.95 달러 2.


분기당 30+ 거래로 4.95 달러; 100 명 이상의 ETF에 2 달러 씩 수수료를 지불하십시오. 3.


뮤추얼 펀드.


무부하, 4,400 개 이상의 자금에 대한 무 거래 수수료 4.


온라인 보조 시장 거래 (최소 10 달러, 최대 250 달러) 5.


계약 당; 플러스 $ 4.95 - $ 6.95 커미션 2.


계약 당, 수수료 면제 6.


최대 $ 600, 60,000 일간의 수수료없는 주식 및 옵션 거래를 통해 1 억 달러 이상의 예금을 얻을 수 있습니다. 1 어떻게 작동합니까?


서비스 & # x145;


빠른 링크 & # xE145;


우리와 접촉.


FINRA의 BrokerCheck에 대한 E * TRADE Securities LLC의 배경을 확인하십시오.


아래 중요한 내용을 읽으십시오.


주식 및 옵션 거래 수수료는 옵션 계약 당 $ 0.75의 수수료로 $ 6.95입니다. 주식 및 옵션 거래 수수료 $ 4.95 및 옵션 계약 당 $ 0.50 수수료를 받으려면 적어도 분기당 30 개의 주식 또는 옵션 거래를 실행해야합니다. $ 4.95의 주식 및 옵션 거래와 옵션 계약 당 $ 0.50의 수수료를 계속 받으려면 다음 분기 말까지 최소 30 개의 주식 또는 옵션 거래를 실행해야합니다.


주식 계획 계좌 거래에는 별도의 수수료 일정이 적용됩니다.


E * TRADE Securities LLC, FINRA / SIPC 회원이 제공하는 유가 증권 제품 및 서비스. 투자 자문 서비스는 Registered Investment Advisor 인 E * TRADE Capital Management, LLC를 통해 제공됩니다. E * TRADE Futures LLC, NFA 회원이 제공하는 선물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상품 선물 및 옵션. 은행 상품 및 서비스는 E * TRADE Bank, 연방 저축 은행, FDIC 회원 또는 그 자회사에서 제공합니다. E * TRADE Securities LLC, E * TRADE Capital Management LLC, E * TRADE Futures LLC 및 E * TRADE Bank는 별도의 계열 회사입니다.


시스템 응답 및 계정 액세스 시간은 거래량, 시장 조건, 시스템 성능 및 기타 요인을 포함하여 다양한 요소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2017 E * TRADE Financial Corporation. 판권 소유. E * TRADE 저작권 정책.


E * Trade : 주식 옵션 브로커 검토.


포트폴리오에서 스톡 옵션을 사용하는 투자자를위한 중개인으로서 E * Trade에 대한 리뷰를 제공합니다.


스톡 옵션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포트폴리오에서 위험을 줄이거 나 수익을 높일 수있는 위험을 상당히 높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한 가지 사실은 포트폴리오에 가장 적합한 중개 회사를 선택할 때 옵션이 다소 복잡하다는 것입니다. 아래의 기사에서는 E * Trade (NASDAQ : ETFC)가 옵션 투자자에게 중요한 수수료 및 기능에 중점을 둔 개별 투자자에게 제공해야하는 것을 검토합니다.


표준 거래 수수료.


E * Trade는 할인 중개 업계에서 일반적인 기본 플러스 커미션 일정을 사용합니다. 수수료 가격은 무역 규모에 따라 다르며, 거래 당 정액 수수료와 옵션 계약 당 변동 가격을 부과합니다.


주식 및 ETF.


무역 당 $ 6.95와 계약 당 $ 0.75.


출처 : 회사 웹 사이트.


이 가격은 브로커의 기본 게시 가격입니다. 이 경우, E * Trade는 분기당 30 회 이상의 거래를 완료 할 때 활성 거래자에게 수수료를 낮추어줍니다 (계약 당 $ 4.95 + $ 0.50). 많은 중개인은 새로운 계좌 개설을위한 특별 제안을 가지고 있으며 이는 또한 거래를하는 평균 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멀티 레그 옵션 및 운동 및 배정 비용.


스톡 옵션 거래는 여러 거래가 여러 가지 계약을 체결하고, 다양한 가격 및 유효 기간이 단일 거래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신속하게 복잡해질 수 있습니다. 멀티 레그 옵션 거래 및 옵션 행사에 대한 과제 수행을 담당하는 투자자는 중개를 위해 쇼핑 할 때 철저히 조사해야합니다.


거래 유형.


수수료 및 수수료.


저비용 옵션에 대한 마감 수수료.


출처 : 회사 웹 사이트, Barron 's.


E * Trade는 저렴한 옵션을 구매할 때 무료 또는 저가의 방법을 제공하지 않기 때문에 짧은 옵션 전략을 사용하거나 저가 옵션 계약을 사용하는 일부 투자자를 끌 수 있습니다. 저비 용 옵션을 구매하기위한 구매는 신중한 위험 관리 전략의 일부가 될 수 있습니다. 옵션으로 2 달러의 프리미엄을 팔아 사실상 무제한적인 손실을 수락하는 것이 합리적 일 수 있지만, 옵션이 각각 0.05 달러로 떨어지면 거래를 계속하는 것이 타당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많은 사람들이 가까운 장래에 매수함으로써 저가의 짧은 옵션 거래를 종결 짓고 많은 브로커는 그러한 거래에 대한 수수료를 줄임으로써이 위험 관리 결정을 장려합니다. E * Trade는 그 브로커 중 하나가 아닙니다.


멀티 레그 옵션 거래는 풋 매도 및 콜 구매를 동시에 포함 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출처 : Getty Images.


옵션 연구 도구.


할인 브로커는 저렴한 가격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E * Trade를 비롯한 많은 업체가 고객에게 무료로 연구 및 거래 도구를 제공합니다.


E * Trade는 독점 옵션 스크리너 및 전략 옵티 마이저를 제공하여 투자자가 단순하고 복잡한 거래에서 발생할 수있는 잠재적 손실을 시각화 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또한 확률 계산기를 사용하면 투자자가 멀티 레그 옵션 거래를 비롯한 각 옵션 거래를 통해 위험 보상에 대한 트레이드 오프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옵션 거래를위한 최소 보증금 요구 사항.


E * Trade는 새 계좌 개설을 위해 최소 500 달러의 현금 계좌를 가지고 있습니다. 투자자를 더 큰 위험에 노출시키는 옵션 전략 (예 : 나체 풋이나 통화 작성)에는 더 많은 계정 잔액이 필요하지만 더 정교한 거래에 대한 요구 사항은 각 옵션 거래의 규모와 위험에 따라 다릅니다.


옵션 브로커로서의 E * Trade.


모든 브로커에는 특정 유형의 투자자를 법원으로 고안된 가격 일정 및 기능 목록이 있습니다. E * 트레이드는 최소 계좌 요구 사항이 상대적으로 낮고 멀티 레그 거래에 대해 단일 기본료를 부과하고보다 적극적인 트레이더에 대해서는 수수료를 낮추어 일부 투자자에게 호소 할 수 있습니다. 짧은 옵션 거래에서 더 낮은 가격의 옵션을 거래하거나 경향이있는 투자자는 고객이 저렴한 가격의 짧은 옵션 거래를 무료로 제공 할 수있는 브로커를 선호 할 수 있습니다.


분명히 말하자면, The Motley Fool은 특정 중개 회사를 추천하지 않지만, 귀하에게 맞는 중개 회사를 찾도록 도와 드릴 수 있습니다. Fool Broker Center에서 한 페이지의 여러 중개인을 비교하고 계좌 개설을위한 추가 특전을받을 수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요르단와 첸 (Yordan Wathen)은 언급 된 주식에 대해 아무런 입장을 갖고 있지 않습니다. 모 틀리 바보 (Motley Fool)는 언급 된 주식에 대해 아무런 지위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모 틀리 바보는 공개 정책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주식 투자자들이 신용 투자자의 사고 방식을 가진 회사를 분석함으로써 이익을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여기를 클릭하여 나를 보내거나 저를 트윗하십시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