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28 March 2018

국제 무역 체제의 의미


대외 무역 또는 국제 무역의 의미 및 정의 & ndash; 설명했다!


대외 무역 또는 국제 무역의 의미와 정의!


대외 무역은 국제 국경 또는 영토를 통해 자본, 상품 및 서비스를 교환하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국가에서 이는 국내 총생산 (GDP)의 상당 부분을 차지합니다. 국제 무역은 역사의 많은 부분에서 나타나고 있지만, 최근 몇 세기 동안 경제, 사회, 정치적 중요성이 커지고 있습니다.


이미지 제공 : tradegov. files. wordpress / 2012 / 05 / wtw-2012-old-style. jpg.


모든 국가는 국민의 요구를 만족시키기 위해 재화와 서비스가 필요합니다. 재화와 용역의 생산에는 자원이 필요합니다. 모든 국가는 자원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어떤 나라도 필요한 모든 재화와 서비스를 생산할 수 없습니다. 그것은 다른 나라에서 생산할 수 없거나 생산할 수없는 것을 살 수 밖에 없다. 마찬가지로, 잉여 수량으로 가지고있는 상품을 다른 나라에 판매합니다. 인도 역시 여러 나라의 상품과 서비스를 구매하고 판매합니다.


일반적으로 어느 나라도 자급 자족이 없습니다. 그것과 함께 사용할 수 없거나 불충분 한 수량으로 이용할 수있는 물품을 수입하는 것은 다른 나라에 달려있다. 마찬가지로, 그것과 함께 과도한 수량이며 외부에 수요가 많은 상품을 수출 할 수 있습니다.


국제 무역은 두 개 이상의 국가 간 무역을 의미합니다. 국제 무역은 각기 다른 국가의 다른 통화를 포함하며 관련 국가의 법률, 규칙 및 규정에 의해 규제됩니다. 따라서 국제 무역은 더욱 복잡합니다.


Wasserman and Haltman에 따르면, "국제 무역은 다른 나라의 주민 간 거래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Anatol Marad에 따르면, 국제 무역은 국가 간 교역이다.


Eugeworth에 따르면, 국제 무역은 국가 간 무역을 의미합니다.


산업화, 선진 운송, 세계화, 다국적 기업 및 아웃소싱은 모두 국제 무역 체제에 큰 영향을 미친다. 국제 무역의 증가는 세계화의 지속에 결정적인 요소입니다. 국제 무역이 없다면, 국가는 자국의 국경 안에서 생산되는 재화와 서비스에 국한 될 것입니다.


국제 무역은 원칙적으로 국내 무역과 다르지 않다. 무역에 관련된 당사자의 동기와 행동은 국경을 초월하든 그렇지 않든 근본적으로 변하지 않는다. 주요 차이점은 국제 무역이 일반적으로 국내 무역보다 비용이 많이 든다는 점이다.


그 이유는 국경이 일반적으로 관세, 국경 지체로 인한 시간 비용 및 언어, 법률 시스템 또는 문화와 같은 국가 차이와 관련된 비용과 같은 추가 비용을 부과하기 때문입니다. 국제 무역은 수출 무역으로 이루어져있다. & # 8216; 수입 거래 & # 8217; 수출은 상품 및 서비스를 다른 국가에 판매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수입은 다른 나라에서 구매 한 것입니다.


국제 무역 또는 대외 무역은 세계 각국의 경제 발전의 가장 중요한 결정 요인으로 인식되고 있습니다. 한 국가의 대외 무역은 재화와 용역의 내적 (수입) 및 외적 (수출) 운동으로 구성되며, 외국환 유출 및 유입. 따라서 EXIM 무역이라고도합니다.


질서있는 성장을 위해 필요한 환경을 제공, 규제 및 창출하기 위해 여러 가지 법이 제정되었습니다. 인도의 대외 무역은 1992 년 대외 무역 (개발 및 규제) 법과 그 밑에 발행 된 규칙 및 명령에 의해 규율됩니다. 수입 및 수출 거래에 대한 지불은 외환 관리법 (Foreign Exchange Management Act), 1999에 의해 관리됩니다. 1962 년 세관 법은 다양한 운송 수단을 통한 재화 및 용역의 물리적 이동을 관리합니다.


인도를 그러한 생산물과 서비스의 양질의 생산자이자 수출국으로 만들기 위해서는 중요한 이미지가있다. 수출 (품질 관리 및 검사) 법, 1963 년이 유행했습니다. 외국 무역의 발달 속도는 국가가 채택한 수출입 정책에 달려있다. EXIM Policy 2002-2007조차도 절차를 간소화하여 거래 비용을 더욱 줄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직 코멘트가 없습니다.


답장을 남겨주세요 답장을 취소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댓글을 게시하려면 로그인해야합니다.


이 사이트에 기사를 게시하기 전에 다음 페이지를 읽어보십시오.


국제 무역은 무엇입니까?


슈퍼마켓에 들어가서 남미 바나나, 브라질 커피 및 남아 프리카 와인 한 병을 살 수 있다면 국제 무역의 효과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국제 무역은 우리에게 제공되지 않았던 상품 및 서비스 시장을 확대 할 수있게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일본어, 독일어 또는 미국 자동차 사이에서 선택할 수있는 이유입니다. 국제 무역의 결과로 시장은 경쟁이 치열 해지고 가격 경쟁력이 높아져 소비자에게 저렴한 제품을 제공합니다.


국제 무역은 무엇입니까?


국제 무역은 국가 간 재화와 용역의 교환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무역은 세계 경제에 영향을 주며, 여기에는 가격이나 공급 및 수요가 글로벌 이벤트에 영향을 미치고 영향을받습니다. 예를 들어 아시아의 정치적 변화는 노동 비용을 증가시켜 말레이시아에 본거지를 둔 미국 운동화 회사의 제조 비용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그러면 말레이시아에있는 신발 회사가 구매 비용을 인상하게됩니다 테니스 화는 현지 쇼핑몰에서. 반면에 노동 비용이 감소하면 새 신발을 적게 지불해야합니다.


전 세계적으로 무역을 통해 소비자와 국가는 자신의 국가에서 이용할 수없는 재화와 서비스에 노출 될 수 있습니다. 식품, 옷, 예비 부품, 기름, 보석, 와인, 주식, 통화 및 물과 같은 거의 모든 종류의 제품을 국제 시장에서 볼 수 있습니다. 관광, 은행 업무, 컨설팅 및 교통과 같은 서비스도 거래됩니다. 세계 시장에 판매되는 제품은 수출품이며, 세계 시장에서 구입 한 제품은 수입품입니다. 수입 및 수출은 한 국가의 당좌 계정으로 수입 균형에 반영됩니다.


전 세계적으로 거래 효율성 향상.


세계 무역은 부유 한 나라들이 노동, 기술 또는 자본을 통해 자원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있게합니다. 국가마다 다른 자산과 천연 자원 (토지, 노동, 자본 및 기술)이 부여되기 때문에 일부 국가는 동일한 재화를보다 효율적으로 생산할 수 있으므로 다른 국가보다 저렴하게 판매 할 수 있습니다. 한 국가가 효율적으로 물품을 생산할 수 없다면 다른 국가와 거래하여 물품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국제 무역에서 전문화로 알려져 있습니다.


간단한 예를 들어 봅시다. A 국과 B 국 모두 면화 스웨터와 와인을 생산합니다. Country A는 10 개의 스웨터와 6 개의 와인을 생산하며 B는 6 개의 스웨터와 10 개의 와인을 생산합니다. 두 제품 모두 총 16 개의 제품을 생산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A 나라는 10 개의 스웨터를 생산하는 데 3 시간이 걸리고 6 병의 와인을 생산하는 데 2 ​​시간이 소요됩니다 (총 5 시간). 반면에 B 나라는 10 시간의 스웨터를 생산하는 데 한 시간이 걸리고 6 병의 와인을 생산하는 데는 3 시간이 소요됩니다 (총 4 시간).


그러나이 두 나라는 비교 우위를 가진 제품에 초점을 맞춤으로써 더 많은 것을 생산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런 다음 A 국은 와인 만 생산하기 시작하고 B 국은 면화 스웨터만을 생산합니다. 각 국가는 이제 연간 20 대의 전문 생산량을 창출 할 수 있으며 두 제품의 동일한 비율을 교역 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이 각국은 이제 두 제품 모두 20 단위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두 나라 모두에서 두 제품을 생산할 수있는 기회 비용은 전문화 비용보다 큽니다. 보다 구체적으로, 각 국가별로 스웨터와 와인 모두 16 단위를 생산하는 데 드는 기회 비용은 두 제품의 20 단위 (거래 후)입니다. 전문 분야는 기회 비용을 줄이므로 필요한 상품을 확보하는 데있어 효율성을 극대화합니다. 공급이 늘어 나면 각 제품의 가격이 낮아 지므로 최종 소비자에게도 이점을 줄 수 있습니다.


위의 예에서 B 나라는 A 국가 (보다 적은 시간)보다 효율적으로 와인과면을 생산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절대 우위라고 불리며, 높은 기술 수준으로 인해 B 국이 가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국제 무역 이론에 따르면 한 국가가 다른 국가보다 절대 우위를 차지한다고하더라도 여전히 전문화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거래 할 수있는 다른 이점.


국제 무역은 효율성을 증가시킬뿐만 아니라 국가들이 세계 경제에 참여할 수있게하여 개인이 외국 기업 및 기타 자산에 투자하는 금액 인 외국인 직접 투자 (FDI)의 기회를 장려합니다. 따라서 이론적으로 경제는보다 효율적으로 성장할 수 있고 경쟁력있는 경제 참여자가 될 수 있습니다.


정부를 수령하는 경우 FDI는 외국 통화와 전문 지식이 국가에 들어올 수있는 수단입니다. 이는 고용 수준을 높이고 이론적으로는 국내 총생산의 증가로 이어집니다. 투자자에게 FDI는 회사의 확장과 성장을 가져 오며, 이는 더 높은 수입을 의미합니다.


자유 무역 대. 보호주의.


다른 이론들과 마찬가지로, 반대 견해가 있습니다. 국제 무역은 자유 무역과 보호주의라는 무역 통제 수준과는 대조적 인 두 가지 견해를 가지고있다. 자유 무역은 두 이론 중에서 더 간단하다. 무역에 대한 제한이없는 자유 방임 접근법. 주요 아이디어는 전세계 규모로 운영되는 공급 및 수요 요소가 생산이 효율적으로 이루어 지도록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시장 세력이 자동으로 그렇게 할 것이기 때문에 무역과 성장을 보호하거나 증진하기 위해 할 일이 필요 없다.


대조적으로 보호 무역주의는 시장이 적절하게 기능 할 수 있도록 국제 무역 규제가 중요하다고 주장한다. 이 이론을 옹호하는 사람들은 시장의 비 효율성이 국제 무역의 이익을 저해 할 수 있다고 생각하며 시장을 적절하게 유도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보호주의는 다양한 형태로 존재하지만, 가장 보편적 인 것은 관세, 보조금 및 쿼터이다. 이 전략은 국제 시장에서 비효율을 교정하려고 시도합니다.


결론.


전문화의 기회를 열거 나 자원의보다 효율적인 사용을 열어 나가기 때문에 국제 무역은 한 국가의 상품 생산 및 획득 역량을 극대화 할 수있는 잠재력을 가지고있다. 그러나 국제 자유 무역에 반대하는 사람들은 국제 무역이 여전히 개발 도상국의 훼손을 초래하는 비효율을 허용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확실한 것은 세계 경제가 지속적으로 변화하는 상태에 있으며, 발전함에 따라 모든 참여국이 그렇게해야한다는 것입니다.


국제 금융.


'국제 금융'이란 무엇인가?


국제 금융 (때로는 국제 거시 경제학이라고도 함)은 두 개 이상의 국가간에 발생하는 통화 상호 작용을 다루는 금융 경제 부문입니다. 이 섹션은 외국인 직접 투자 및 환율을 포함하는 주제와 관련이 있습니다. 국제 금융은 또한 다국적 기업 관리와 관련된 정치 및 외환 위험과 같은 재무 관리 관련 문제를 포함합니다.


'국제 금융'을 깨기


주요 개념.


국제 금융 및 연구의 핵심 부분 인 개념과 이론은 Mundell-Fleming 모델, 국제 피셔 효과, 최적 통화 영역 이론, 구매력 평가 및 이자율 평가를 포함합니다.


브레튼 우즈 시스템.


제 2 차 세계 대전 이후 1940 년대 후반에 도입 된 Bretton Woods 시스템은 참가한 40 개국 이상이 Bretton Woods 컨퍼런스에서 합의한 고정 환율 제도를 수립했습니다. 이 시스템은 국제 금융 거래 및 정책에 구조를 부여하고 모든 국제 금융 거래 및 상호 작용에서 안정성을 유지하기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브레튼 우즈 (Bretton Woods) 회의는 세계 경제에서 근본적인 역할을 수행하는 필수 국제기구 설립의 촉매제 역할을했다. IMF와 국제 재건 개발 은행 (세계 은행으로 알려짐)은 국제 금융 분야에서 중추적 역할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의미.


국제 또는 외국 무역은 교환에 참여하는 경제의 번영과 성장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 일 것입니다. 국제화가 확산되면서 국제 금융의 중요성이 커졌습니다. 국제 금융 측면에서 볼 때 또 다른 측면은 미국이 가장 큰 국제 채권자 (돈을 외국으로부터 외국으로)로 전환하고 이후 세계 최대의 국제 채무자가되었다는 점이다. 미국은 전 세계의 조직과 국가에서 돈과 기금을 모으고 있습니다. 이러한 측면은 국제 금융의 핵심 요소입니다.


동의어 - 국제 무역.


국제 무역 (n.)


유사 사전.


국제 무역 (n.) ↕


국제 무역 (n.) ↕


국제 무역.


국제 무역은 국제 국경 또는 영토 전역에서 자본, 상품 및 서비스를 교환하는 것입니다. [1] 대부분의 국가에서 그러한 무역은 국내 총생산 (GDP)의 상당 부분을 차지한다. 국제 무역은 역사의 많은 부분에 걸쳐 나타나고 있지만 (앰버로드 실크로드 참조), 최근 몇 세기 동안 경제적, 사회적, 정치적 중요성이 커지고 있습니다.


산업화, 선진 운송, 세계화, 다국적 기업 및 아웃소싱은 모두 국제 무역 체제에 큰 영향을 미친다. 국제 무역의 증가는 세계화의 지속에 결정적인 요소입니다. 국제 무역이 없다면, 국가는 자국의 국경 안에서 생산되는 재화와 서비스에 국한 될 것입니다.


원칙적으로 국제 무역은 무역이 국경을 초월하든 아니든간에 무역에 관련된 당사자들의 동기와 행동이 근본적으로 변하지 않으므로 국내 무역과 다르지 않다. 주요 차이점은 국제 무역이 일반적으로 국내 무역보다 비용이 많이 든다는 점이다. 그 이유는 국경이 일반적으로 관세, 국경 지체로 인한 시간 비용 및 언어, 법률 시스템 또는 문화와 같은 국가 차이와 관련된 비용과 같은 추가 비용을 부과하기 때문입니다.


국내 무역과 국제 무역의 또 다른 차이점은 자본과 노동 등 생산 요소가 일반적으로 한 국가 내에서 국가 간 이동보다 더 이동성이 크다는 점이다. 따라서 국제 무역은 대부분 재화와 용역 무역으로 제한되며, 자본, 노동 또는 기타 생산 요소를 거래하는 정도는 적다. 재화와 서비스의 교역은 생산 요소의 교역을 대체 할 수있다.


생산 요소를 수입하는 대신, 한 국가는 그 생산 요소를 집중적으로 사용하여 제품을 수입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미국이 중국에서 노동 집약 상품을 수입하는 경우를들 수 있습니다. 중국 노동을 수입하는 대신 미국은 중국 노동으로 생산 된 재화를 수입한다. 2010 년 한 보고서는 한 나라가 이민자 네트워크를 주최 할 때 국제 무역이 증가했지만 이민자들이 새로운 나라에 동화되었을 때 무역 효과가 약화되었다고보고했습니다. [2]


국제 무역은 또한 국제 금융과 함께 국제 경제의 더 큰 지점을 형성하는 경제의 한 부문입니다.


역사.


국제 무역의 역사는 여러 나라 간의 무역에 영향을 미친 주목할만한 사건을 기록한 것이다.


민족 국가의 부상 이전 시대에 '국제'무역이라는 용어는 말 그대로 적용될 수는 없지만 단순히 장거리 무역을 의미합니다. 현대 세계에서 국제 무역을 대표하는 상품의 움직임.


국제 무역을위한 몇 가지 모델이 있습니다.


Adam Smith의 모델입니다.


Adam Smith는 서로 비용 대비 절대적인 이점을 누리고있는 국가를 기준으로 거래를하고 있습니다. [표창장은 필요로했다]


리카르도 모델.


Ricardian 모델은 기술이나 천연 자원의 차이로 인해 발생하는 비교 우위에 중점을 둡니다. Ricardian 모형은 국가 내의 노동과 자본의 상대적 양과 같은 요소 기증을 직접적으로 고려하지 않는다.


Ricardian 모델은 다음과 같은 가정을한다.


노동은 생산에 대한 유일한 주요 투입물이다. 하나의 재화의 생산이 다른 국가들과 교환 될 수있는 노동의 상대적 비율은 나라마다 다르다.


Heckscher-Ohlin 모델.


1900 년대 초 국제 무역 이론은 스웨덴의 두 경제학자, Eli Heckscher와 Bertil Ohlin에 의해 개발되었습니다. 이 이론은 Heckscher-Ohlin 모델 (H-O 모델)로 계속 알려져 왔습니다. H-O 모델의 결과는 상대적으로 부족한 자원 (요소)을 필요로하는 상품을 생산 및 수출하고 상대적으로 부족한 자원을 필요로하는 수입 상품을 생산한다는 것이다.


Heckscher-Ohlin 모델에서 국제 무역의 패턴은 요소 기증의 차이에 의해 결정된다. 그것은 국가가 지역적으로 풍부한 요소를 집중적으로 사용하는 제품을 수출 할 것이고 지역적으로 부족한 요소를 집중적으로 사용하는 제품을 수입 할 것이라고 예측합니다. Leontief 역설과 같은 H-O 모델에 대한 경험적 문제는 Wassily Leontief의 경험적 테스트에서 주목되었다. Wassily Leontief는 미국이 풍부한 자본을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노동 집약적 인 제품을 수출하는 경향이 있음을 발견했다.


H-O 모델은 다음과 같은 핵심 가정을 만듭니다.


부문 간 노동과 자본의 자유로운 흐름 양국의 노동과 자본의 양은 다릅니다 (기부의 차이) 기술은 국가간에 동일합니다 (장기 가정) 취향은 같습니다.


Heckscher-Ohlin 모형의 현실성과 적용 가능성.


1953 년 Wassily Leontief는 Heckscher-Ohlin 이론의 타당성을 테스트 한 연구를 발표했습니다. [3]이 연구에 따르면 미국은 다른 국가에 비해 자본이 풍부하여 자본 집약 상품을 수출하고 노동 집약 상품을 수입 할 것이라고한다. Leontief는 미국의 수출이 수입보다 덜 자본 집약적이라는 사실을 알아 냈습니다.


Leontief의 역설이 나타난 후에, 많은 연구자들은 새로운 측정 방법이나 새로운 해석에 의해 Heckscher-Ohlin 이론을 구하려고 노력했다. Leamer [4]는 Leontief가 H-O 이론을 적절히 해석하지 않았으며 올바른 해석으로 역설이 발생하지 않는다고 주장했다. Brecher and Choudri [5]는 Leamer가 맞다면, 미국인 노동자의 일인당 소비량은 노동자들의 세계 평균 소비량보다 낮아야한다는 것을 발견했다. [6] [7] Krugman과 Obstfeld와 Bowen, Hollander와 Viane를 포함한 많은 교과서 작가들은 H-O 모델의 타당성에 대해 부정적이다. Bowen, Hollander, Viane은 경험적 연구의 오랜 역사를 살펴본 후 다음과 같이 결론을 내렸다. "HO 이론과 그것의 개발 된 형태가 많은 상품과 많은 경우로의 최근의 요인 풍부 이론의 최근 실험 HOV 방정식은 또한 이론의 거부를 나타냅니다. " [9] : 321.


특정 요인 모델.


특정 요인 모델에서는 단기간에 자본이 움직이지 않는 것으로 가정하면서 산업 간의 노동 이동이 가능하다. 따라서이 모델은 Heckscher-Ohlin 모델의 단기 버전으로 해석 될 수 있습니다. "특정 요소"이름은 단기적으로 물리적 자본과 같은 생산의 특정 요소가 산업간에 쉽게 이전 될 수 없다는 가정을 지칭합니다. 이 이론은 재화의 가격이 상승하면 그 재화에 고유 한 생산 요소의 소유자가 실질적인 이익을 얻을 것이라고 제안합니다.


또한 노동의 이민에 대한 통제를 위해 로비 할 때 반대되는 생산 요소 (노동과 자본)에 반대하는 사람들은 반대 의제를 가질 수 있습니다. 반대로, 자본과 노동의 소유자는 자본 기부금의 증가로부터 실질적인 이익을 얻습니다. 이 모델은 소득 분포를 이해하는 데 이상적이지만 무역 패턴을 논의하는 데는 어색합니다.


새로운 무역 이론.


신 통상 이론은 위에서 설명한 비교 우위 기반 모형이 어려움을 겪고있는 무역 경험 요소를 설명하려고 시도한다. 여기에는 유사한 요소 기증 수준과 생산성 수준을 지닌 국가와 대부분의 다국적 생산 (즉, 외국인 직접 투자)간에 존재하는 대부분의 교역이 포함됩니다. 새로운 무역 이론은 종종 독점적 경쟁 및 규모에 대한 수익률 상승과 같은 가정에 기초한다. 이러한 이론의 한 결과는 자국 시장 효과입니다. 이는 산업이 규모의 수익으로 인해 한 지역에 집중되는 경향이 있고 해당 산업이 높은 운송 비용에 직면하면 산업은 그것의 수요, 비용을 최소화하기 위해.


새로운 무역 이론이 중간재 무역의 증가 추세를 설명 할 수는 있지만, 크루그먼의 설명은 모든 기업이 대칭이라는 엄격한 가정에 너무 많이 의존한다. 즉, 모두 동일한 생산 계수를 갖는다. Shiozawa는 훨씬 일반적인 모델에 기반하여 운송 비용이 감소 할 때 중간재 상품에 대한 거래량이 왜 증가하는지에 대한 새로운 설명을하는 데 성공했다.


중력 모델.


중력 모델은 거래 패턴에 대한 경험적 분석을 제시합니다. 중력 모델은 국가 간 거리와 국가의 경제적 규모의 상호 작용을 토대로 무역을 예측한다. 이 모델은 뉴턴의 중력 법칙을 모방하여 두 물체 사이의 거리와 물리적 크기를 고려합니다. 이 모델은 계량 경제 분석을 통해 경험적으로 강하게 입증되었습니다.


리카 디안 국제 무역 이론 (현대 발전)


리카르도의 비교 우위 이론은 신고전주의 무역 이론의 기본 구성 요소가되었다. 무역 이론의 모든 학부 과정은 두 가지 상품, 2 개국 모델에 대한 리카르도의 사례를 제시합니다. Edgeworth Box를 사용하여이 모델을 공통적으로 표현합니다.


이 모델은 많은 국가와 많은 상품으로 확대되었습니다. McKenzie [11]와 Jones [12]는 그의 유명한 공식을 포함하여 주요한 일반적인 결과를 얻었다. 그것은 N 국가 N 상품에 대한 가능한 무역 패턴에 관한 정리입니다.


현대 이론.


Ricardo의 생각은 Dornbusch, Fischer, Samuelson에 의해 연속체의 경우까지 확장되었다. [13]이 공식은 예를 들어 Matsuyama [14] 등에 의해 사용된다. 이 이론은 두 나라의 경우에만 적용 할 수있는 특별한 재산을 사용합니다.


신 리카르도 무역 이론.


Piero Sraffa에 의해 영감을 받아 새로운 무역 이론이 등장하고 신 리카르도 무역 이론 (neo-Ricardian trade theory)으로 명명되었습니다. 주요 참여자로는 Ian Steedman (1941-)과 Stanley Metcalfe (1946-)가 있습니다. 그들은 네오 클래식 자본주의의 개념이 이익률의 결정 전에 측정 할 수있는 방법이 없다는 것을 근거로하여 (즉, 논리적 인 악순환에 갇힌다) 신고전주의적인 국제 무역 이론 즉 Heckscher-Ohlin 모델을 비판했다. [15] 이것은 국제 무역 분야에서 케임브리지 자본 논쟁의 두 번째 라운드였다. [16]


신 리카르도 무역 이론의 장점은 투입재가 명시 적으로 포함된다는 것이다. 이것은 모든 상품이 상품을 통해 만들어진 제품이라는 Sraffa의 생각에 부합합니다. 그들의 이론의 한계는 소규모 국가의 경우에만 분석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중간재 거래.


Ricardian trade theory는 통상적으로 노동이 유일한 투입물이라고 가정한다. 이것은 중간재가 세계 국제 무역의 주요 부분을 차지하기 때문에 무역 이론으로서의 큰 결핍이다. Yeats [17]는 세계 무역의 30 %가 중간 투입물을 필요로한다는 것을 발견했다. Bardhan과 Jafee [18]는 1992 년과 1997 년 동안 중간 수입이 미국 수입의 37 ~ 38 %를 차지하는 반면, 1992 년 43 %에서 1997 년 52 %로 증가했다.


McKenzie [19]와 Jones [20]는 Ricardian 이론을 거래 된 입력의 경우로 확장 할 필요성을 강조했다. McKenzie (1954, p. & # 160; 179)는 "영국에서 면화를 재배해야한다면 Lancashire는 면직물을 생산하지 못할 것"이라고 단언했다. [21] Paul Samuelson [22]은 투입의 교역으로 이득을 얻으려는 Sraffa 보너스라는 용어를 사용했다.


Ricardo-Sraffa 무역 이론.


John Chipman은 McKenzie가 중간 제품에 대한 질문에 비틀 거 렸고 "중간 제품에 무역 도입은 고전 분석의 근본적인 변경을 필요로한다는 것을 발견했다"고 설문 조사에서 관찰했습니다. [23] Y. Shiozawa [24]가이 부족을 제거하는 것을 성공할 때까지 오랜 세월이 걸렸다. 리카 디안 무역 이론은 현재 많은 나라와 많은 재화 중 가장 일반적인 경우를위한 중간 투입 무역을 포함하는 형태로 구축되었다. 이 새로운 이론을 Ricardo-Sraffa 무역 이론이라고합니다.


총 국제 교역 규모가 가장 큰 국가.


상위 거래 상품 (수출)


무역 원활화 무역 금융 TradeRoots 유엔 무역 개발 회의 (UNCTAD) Vermeer 's Hat : 17 세기와 세계 세계의 여명.


^ dictionary. reference ^ Kusum Mundra (2010 년 10 월 18 일). "이민자 네트워크와 미국의 양자 간 무역 : 이민 소득의 역할". papers. ssrn. papers. ssrn / sol3 / papers. cfm? abstract_id = 1693334. 검색 2011-09-01. "문드라, 쿠섬, 이민자 네트워크와 미국의 양자 간 무역 : 이민 소득의 역할 IZA Discussion Paper No. 5237. SSRN에서 이용 가능 : ssrn / abstract = 1693334.이 신문은 무역 흐름에 대한 이민 네트워크 효과가 이민자 동화 수준이 높아졌다 "고 말했다. & # 160; ^ Leontief, W. W. (1953). "국내 생산과 대외 무역 : 미국 자본 위치 재검토". Proceedings American Philosophical Society 97 : 332-349. & # 160; ^ Leamer, E. E. (1980). "Leontief Paradox는 재검토되었다." Journal of Political Economy 88 : 495-503. & # 160; ^ Brecher; Choudri (1982). "Leontief 역설 : 계속". Journal of Political Economy 90 : 820-823. & # 160; ^ Bowen, H. P .; E. Leamer and L. Sveiskas (1987). "요인 풍부 이론의 다국적 다 요인 시험". American Economic Review 77 : 791-809. & # 160; ^ Trefler, D. (1995). "누락 된 무역 및 다른 HOV 신비의 경우". American Economic Review 85 (5) : 1029-1046. & # 160; ^ Krugman, P. R .; M. Obstfeld (1988). 국제 경제 : 이론과 정책. Glenview : Scott, Foresman. & # 160; ^ a b Bowen, H. P .; A. Hollander와 J-M. Viane (1998). 응용 국제 무역 분석. 런던 : Macmillan Press. & # 160; ^ Y. Shiozawa (2007) Ricardian Trade 이론의 새로운 구축 : 중산재와 기술 선택, 진화 및 제도 경제학 검토, 3 (2) : 141-187을 통한 다국적, 많은 상품. ^ McKenzie, Lionel W. 1954 세계 생산의 특성화 및 효율성, 경제 연구, 21 (3) : 165-180. McKenzie, Lionel W. 1956 생산 및 생산 가능 지역의 특성화, 경제 연구, 23 (3) : 56-64. ^ 죤스, Ronald W. 1961 비교 이점 그리고 관세 이론; 다 국가, 다중 상품 모델, 경제 연구 조사, 28 (3) : 161-175. ^ R. Dornbusch; S. Fischer; P. A. Samuelson 1977 상품의 연속체가있는 Ricardian 모형의 비교 우위, 무역 및 지불, American Economic Review, 67 (5) : 823-839. ^ Matsuyama, K. 2000 비 호교적 선호의 밑에 상품의 연속체를 가진 Ricardian 모형 : 수요 상보, 소득 분배 및 남북 무역, 전표 정치 경제, 108 (6) : 1093-1120. ^ Steedman의 Ian (Ed) 1979 무역 이론에있는 근본 문제점, 런던 : MacMillan와 뉴욕 : St. 마틴의 압박. Steedman, Ian 1979 년 경제 성장 중 무역, 케임브리지 : 케임브리지 대학 출판사. ^ 크리스 에드워즈 (1985) 조각난 세계 : 무역, 돈, 위기에 대한 경쟁 시각, 런던과 뉴욕 : Methuen & amp; Co. §3.2 '무역 이론에 대한'Sraffian '접근법, pp.48-51. ^ Yeats, A., 2001 년, 세계 생산량 공유는 얼마나 큰가? Arndt, S. and H. Kierzkowski (eds.), 2001, Fragmentation : 세계 경제의 새로운 생산 패턴 (Oxford University Press, Oxford). ^ Bardhan, Ashok Deo와 Jaffee, Dwight (2004), "Intra-Firm Trade와 다국적 기업 : Monty Graham과 Robert Solow의 제조업에서의 외부 아웃소싱과 오프쇼어 링"(eds., 외국인 직접 투자와 다국적 기업의 역할 발달 ^ McKenzie, Lionel W. 1954 세계 생산에있는 특성화 그리고 효율성, 경제학, 21 (3)의 검토 : 165-180 페이지 177-9를보십시오. ^ 죤스, Ronald W. 1961 비교 우위 및 이론 ^ Tririfs, 다 국가, Muti 상품 모형, 경제 학문 검토, 28 (3) : 161-175, pp.166-8 참조 ^ 평형, 무역 및 성장 : Lionel W. McKenzie의 선정 된 논문, Lionel W. McKenzie, Tapan Mitra, Nishimura Kazuo, Page 232 ^ Samuelson, P. 2001 투입 및 완제품 무역에서 얻은 이득을 비교 한 Ricardo-Sraffa 패러다임 경제 문학, 39 (4) : 1204-1214. ^ Chipman, 죤 S. 1965. 국제 무역 이론의 조사 : 부 1, 고아한 이론. 경제 측정법 ca., 33 (3) : 477-519. Section 1.8 ^ Shiozawa, Y. 2007 Ricardian Trade Theory의 새로운 구축 - 중간재와 생산 기술의 선택을 포함한 다차원적인 많은 상품 사례, 진화 및 제도 경제학 Review 3 (2) : 141-187. ^ WTO : 2012 보도 자료 2012 년 4 월 12 일. 세계 무역 2011, 2012 년 전망 = trademap. org/open_access/Index. aspx? proceed=true&&tradetype=E&outputoption=byproduct&productclusterlevel=HS2.


참조.


Jones, Ronald W. (1961). "Compartive Advantage 및 관세 이론". Review of Economic Studies 28 (3) : 161-175. DOI : 10.2307 / 2295945. & # 160; McKenzie, Lionel W. (1954). "세계 생산의 특성화 및 효율성". 경제적 검토의 검토 21 (3) : 165-180. & # 160; Samuelson, Paul (2001). "투입과 완제품 무역의 이득을 비교하는 Ricardo-Sraffa 패러다임". Economic Literature 저널 39 (4) : 1204-1214. DOI : 10.1257 / jel.39.4.1204. & # 160;


외부 링크.


공식 통계.


수출 및 수입의 가치에 관한 자료와 상세한 제품 목록에 의해 종종 분류되는 그들의 양은 정부 간 및 초 국가적 조직과 국가 통계 기관의 통계 서비스에 의해 공표 된 국제 무역에 대한 통계 수집 자료로 이용할 수있다.


The definitions and methdological concepts applied for the various statistical collections on international trade often differ in terms of definition (e. g. special trade vs. general trade) and coverage (reporting thresholds, inclusion of trade in services, estimates for smuggled goods and cross-border provision of illegal services). Metadata providing information on definitions and methods are often published along with the data.


Other data sources.


Resources for data on trade, including the gravity model Asia-Pacific Trade Agreements Database (APTIAD) Asia-Pacific Research and Training Network on Trade (ARTNeT) International Trade Resources World Integrated Trade Solution (WITS)


Other external links.


The Expected Benefits of Trade Liberalization for World Income and Development: Opening the "Black Box" of Global Trade Modeling by Antoine Bouët (2008) The McGill Faculty of Law runs a Regional Trade Agreements Database that contains the text of almost all preferential and regional trade agreements in the world. ptas. mcgill. ca Interactive Ricardian Model Simulator Consumers for World Trade Education Fund electronic trade library International trade, Encyclopædia Britannica Benefits of International Trade Should trade be considered a human right? Penn Program on Regulation's Import Safety Page Articles on EU international trade in Statistics explained .


This entry is from Wikipedia, the leading user-contributed encyclopedia. It may not have been reviewed by professional editors (see full disclaimer)


sens a gent 's content.


A windows (pop-into) of information (full-content of Sensagent) triggered by double-clicking any word on your webpage. Give contextual explanation and translation from your sites !


With a SensagentBox, visitors to your site can access reliable information on over 5 million pages provided by Sensagent. Choose the design that fits your site.


Improve your site content.


Add new content to your site from Sensagent by XML.


Crawl products or adds.


Get XML access to reach the best products.


Index images and define metadata.


Get XML access to fix the meaning of your metadata.


Please, us to describe your idea.


The English word games are:


Lettris is a curious tetris-clone game where all the bricks have the same square shape but different content. Each square carries a letter. To make squares disappear and save space for other squares you have to assemble English words (left, right, up, down) from the falling squares.


Boggle gives you 3 minutes to find as many words (3 letters or more) as you can in a grid of 16 letters. You can also try the grid of 16 letters. Letters must be adjacent and longer words score better. See if you can get into the grid Hall of Fame !


Most English definitions are provided by WordNet .


English thesaurus is mainly derived from The Integral Dictionary (TID).


English Encyclopedia is licensed by Wikipedia (GNU).


Change the target language to find translations.


Tips: browse the semantic fields (see From ideas to words) in two languages to learn more.


computed in 0.047s.


Copyright © 2012 sensagent Corporation: Online Encyclopedia, Thesaurus, Dictionary definitions and more. 판권 소유.


쿠키는 우리가 우리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저희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귀하는 쿠키 사용에 동의하게됩니다. 더 찾아 봐.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