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14 March 2018

거래 옵션 vix


한 걸음 더 나아.
고릴라 트레이드에 액세스하려면 보안 점검을 완료하십시오.
왜 CAPTCHA를 완료해야합니까?
보안 문자를 작성하면 귀하가 사람임을 증명하고 웹 사이트에 일시적으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이를 방지하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집과 같이 개인적인 연결을 사용하는 경우 장치에서 안티 바이러스 검사를 실행하여 맬웨어에 감염되지 않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무실 또는 공유 네트워크에있는 경우 네트워크 관리자에게 네트워크를 통해 잘못 구성된 장치 또는 감염된 장치를 검색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Cloudflare Ray ID : 3cd347a704d15948 & 황소; 귀하의 IP 주소 : 78.109.24.111 & bull; 실적 & amp; Cloudflare의 보안.

VIX 옵션 소개.
무역 변동성은 옵션 거래자에게는 새로운 것이 아닙니다. 대부분의 옵션 거래자는 변동성 정보에 크게 의존하여 거래를 선택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시카고 보드 옵션 거래소 (CBOE) 변동성 지수는 1993 년에 도입 된 이래 옵션 및 주식 거래자들에게 인기있는 거래 도구였습니다. 최근까지도 일반 주식 또는 지수 변동성을 거래 할 수있는 옵션이 있지만, 많은 사람들이 이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 아니라는 것을 빨리 깨달았습니다. 2006 년 2 월 24 일 CBOE는 VIX에 대한 옵션을 제시함으로써 투자자들에게 변동성을 직접적이고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있게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VIX의 과거 성능을 살펴보고 VIX 옵션의 장점에 대해 설명합니다.
See : VIX로 시장 방향 결정.
VIX의 한 가지 장점은 S & amp; P 500과의 부의 상관 관계입니다. CBOE의 자체 웹 사이트에 따르면 1990 년 이래로 VIX는 S & P 500 지수 (SPX)의 88 %와 반대 방향으로 이동했습니다. 평균적으로 VIX는 SPX가 3 % 이상 떨어질 때 16.8 % 증가했습니다. 이로 인해 탁월한 다각화 도구이자 최고의 시장 재해 보험이 될 수 있습니다. VIX 통화를 사면 SPX를 사는 것보다 시장에서의 하락 (S & amp; P)에 대한 더 나은 헤지로 보인다. 그림 1의 차트는 VX가 SPX에서 큰 움직임을 보이면서 SPX에 반대하여 어떻게 움직이는지를 보여줍니다. 2008 년 VIX는 최고치 인 80.86을 기록했습니다.
이것은 새로운 VIX 옵션을 우수한 추측 도구로 만듭니다. VIX가 바닥에 떨어졌을 때 통화 (또는 황소 통화 스프레드를 판매하거나 황소 풋 스프레드를 매도)를 구매하면 상인이 변동성을 높이거나 S & amp; P 500에서 움직일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풋을 사거나 스프레드를 쌓거나 판매 곰 통화 스프레드)는 상인이 다른 방향으로 움직이는 것을 이용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투기꾼을위한 VIX 옵션의 효과를 높이는 또 다른 요소는 그들의 변동성입니다. CBOE에 따르면 VIX 자체의 변동성은 SPX의 경우 약 10 %, NDX의 경우 약 14 %, NDX의 경우 약 14 %였으며 VIX 자체의 변동성은 Google의 경우 약 32 %였습니다. 옵션 값은 "현장"VIX에서 직접적이지 않으며, 현재 및 다음 달 옵션을 사용하는 순방향 값입니다. 포워드 VIX의 변동성은 VIX (2005 년 약 46 %)보다 낮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대부분의 스톡 옵션보다 여전히 높습니다. 범위 내에서 거래하고 0이 될 수없고 변동성이 큰 상품은 뛰어난 거래 기회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VIX를 거래하는 4 가지 방법.
주식 시장에서 하나의 상수는 변화합니다. 달리 말하면, 변동성은 투자자들에게 끊임없는 동반자입니다. VIX 지수가 도입 된 이래로, 투자자들은 미래의 변동성에 대한 투자 심리의 측정치를 교환 할 수있는 옵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동시에 변동성과 주식 시장 성과간에 일반적으로 부정적 상관 관계가 있음을 깨닫는 많은 투자자들은 포트폴리오를 헤지하기 위해 변동성 수단을 사용하려고했습니다.
불행히도, 그다지 간단하지 않고 투자자가 이전보다 더 많은 대안을 갖고있는 반면, 전체 수업에 많은 단점이 있습니다.
하자있는 출발점?
VIX는 S & P 500 지수 옵션의 혼합에 대한 가격의 가중 혼합이며, 이에 따라 내재 변동성이 도출됩니다. 평범한 영어로, VIX는 S & P 500을 사고 파는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 돈을 기꺼이 지불 하는지를 측정합니다. 더 많은 돈을 기꺼이 지불하면 더 많은 불확실성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것은 블랙 숄즈 모델이 아니며, VIX가 모두 "묵시적인"변동성이라는 사실을 강조 할 필요가 있습니다.
선택의 호스트.
iPath S & P 500 VIX 중기 선물 ETN (ARCA : VXZ)은 VXX와 구조적으로 유사하지만 VIX 선물의 4,5,6,7 번째 순위를 유지합니다. 따라서 이것은 미래의 변동성을 측정하는 훨씬 더 많은 수단이며 변동성에 대한 변동성이 훨씬 적습니다. 이 ETN의 평균 기간은 일반적으로 약 5 개월이며 동일한 음수 롤 수율이 적용됩니다. 시장이 안정적이고 변동성이 낮 으면 선물 인덱스가 손실됩니다.
더 많은 위험을 찾고있는 투자자에게는 활용도가 높은 대안이 더 많이 있습니다. VelocityShares Daily 2 회 VIX 단기 ETN (ARCA : TVIX)은 VXX보다 더 많은 영향력을 제공하며 VIX가 올라갈 때 더 높은 수익을 의미합니다. 반면에, 이 ETN은 동일한 음의 롤 수율 문제와 변동성 지연 문제가 있습니다. 즉, 이것은 구매 및 보유가 까다로운 위치이며, Credit Suisse (NYSE : CS)의 제품 시트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TVIX는 "ETN을 장기 투자로 보유 할 경우 투자의 전부 또는 상당 부분을 잃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결론.
InvestPedia Stock Simulator를 사용하여이 주식 분석에 언급 된 주식을 거래하고 위험을 무릅 쓰지 마십시오!

거래 옵션 vix
귀하의 이익에 변동성을 돌려주십시오.
Cboe 변동성 지수 & reg; (VIX & reg;) Options and Futures는 변동성을 유리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다각화를 추구하거나 변동성을 헤지하거나 자본을 이용하거나 효율적으로 소득을 창출하도록 활용하십시오.
상향 및 하향 시장 움직임에 투자하십시오.
Cboe 글로벌 마켓.
400 South LaSalle St.
Chicago, IL 60605.
전압의 이점을 얻으십시오.
시장의 하향 움직임에 대비하여 포트폴리오를 보호하십시오.
넓은 시장과 높은 상관 관계가 있으므로 효율적으로 다양 화를 추구하십시오.
Cboe 주간 옵션과 선물에는 더 많은 힘이 있습니다.
보다 타겟이 명확한 거래 전략. 더 많은 만료. 더 많은 기회. VIX & REG, SPX 및 RUT 주간 옵션 및 선물 거래.
위험을 줄이거 나 위험 조정 수익을 높이기 위해 주식 포트폴리오의 변동성을 헤지합니다.
VIX 옵션 및 선물 (VIX Options and Futures)은 변동성에 대비하거나 변동성을 이용하여 시장이 어디로 향하는지를 미리 파악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Trading VIX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VIX를 기반으로 옵션과 선물을 사용하여 변동성을 유리하게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무역을위한 도구.
이제 VIX Options and Futures에 익숙해 졌으므로 Cboe 거래 도구로 포트폴리오에 추가하는 방법을 살펴보십시오.
이 무료 도구로 VIX를 연습 해보십시오. & ndash; 포트폴리오에 위험이없는 새로운 고급 전략을 실험 해보십시오.
VIX에 대한 가장 최근의 시세를보십시오. 시장 스캐너, 가장 활발한 주식, 옵션 및 선물, 뉴스 등을 포함한 사용하기 쉬운 한 페이지에서 시장을 모니터링하십시오.
타사 Twitter & reg에서 제공하는 콘텐츠입니다. 사용자 - Cboe는 이러한 사용자의 의견을 나타내는 콘텐츠를 화면에 표시하거나 제어하거나 모니터하거나 보증하지 않습니다.
변동성 및 VIX 옵션 및 선물의 최신 상황을 알고 싶습니까?
Twitter에서 $ VIX로 대화에 참여하십시오.
VIX Futures를 거의 하루 24 시간, 주 5 일, VIX 옵션을 하루 13 시간, 일주일에 5 일 거래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계셨습니까?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