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11 March 2018

무역 보안 시스템


강력한 무역 감시 프로그램이 판매 회사에 도움이되는 세 가지 방법.


이 기사는 David Cutler, Chris McDonald 및 Gary Stone이 작성한 것입니다.


많은 판매 회사는 필수 서적과 기록에 대한 기록 보관소를 보거나 "한번 쓰고 많은 (WORM) 저장 장치를 읽으십시오"라는 사실에 놀랐습니다. 금융 서비스 회사가 90 년대 이래로 재기록이 가능하고 지울 수없는 형식으로 기록을 유지하도록 요구하는 규정이 있었지만 많은 판매 측 기관들은 아직까지 포괄적 인 회사 차원의 솔루션을 성공적으로 채택합니다.


이 기업들이 40 가지의 주문 관리 시스템을 채용 할 수 있다고 생각할 때 & # 8211; 구매 측 상대방에 대해 약 5 명. WORM 호환 인프라를 갖춘 컴플라이언스 플랫폼이 없기 때문에 컴플라이언스 및 위험 관리 인력이 시장의 속도에 따라 잡을 기회가없는 상태에서 지속적으로 변함을 느끼는 환경을 조성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거래 보관 요구 사항은 모든 거래 플랫폼에서 효과적인 기록 보관의 필요성을 요구합니다. 하지만 귀사의 컴플라이언스 시스템에서 벗어날 수있는 것이 컴플라이언스 기능의 데이터로 제한 될 필요는 없습니다. 최고 수준의 컴플라이언스 프로그램은 다음과 같은 운영 전반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최상의 실행 데이터는 지금까지만 진행됩니다. 회사의 최우선 및 최악의 거래에 대한 과거 분석을 수행 할 수 있다는 점에서 얻을 수있는 가치를 상상해보십시오. 각 거래를 완료하기 전에 거래 업체가 어떤 정보 소스를 액세스했는지 이해하는 이점이 있습니다. 성공적인 거래가 발생했을 때 누가 그리고 무엇을 거래하고 있는지를 분별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무역이 잘 이루어지지 않을 때 무역 개시에 이르는 정보가 어디서 왔는지 파악하고 그 소스를보다 면밀히 모니터링하여 회사의 신뢰성과 유용성을 판단 할 수 있습니다.


분석을 통해 알파를 포함하고있는 클라이언트가 무엇인지 파악할 수 있습니다. 즉, 다른 클라이언트보다 먼저 발생하는 조회가 일관되게 있습니다. 볼커 룰 (Volker Rule)은 수요가 실현 될 것이라는 확실성을 알지 못하기 때문에 궁극적으로 프론트 런닝의 위험을 감수하지 않고도 미래의 고객 수요에 대비하여 포지션을 정할 수 있습니다.


글로벌 차원에서이 연습을 통해 클라이언트가 회사의 장기적 측면에 적합한 지 여부와 지역 차원에서 발생하는 손실이 궁극적으로 무시할 수 있는지 여부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아마도 아시아 고객이이 고객에게 돈을 잃어 버릴 수도 있지만 고객이 EU의 주요 수익원이되기 때문에 아시아를 유지해야합니다.


바이어 사이드 회사들은 점점 더 시장 폭력에 대비하기 위해 거래하는 매도자 측의 거래 상대방을 원합니다. 모든 효과적인 시장 남용 감시 프로그램의 핵심은 포괄적 인 기록 관리 및 준수 플랫폼의 토대가되는 자동화 된 무역 감시 시스템입니다. 구매 측 기업은 귀사가 모든 거래 활동을 사전에 모니터링하고 있다면 비즈니스 수행의 위험이 크게 감소 함을 알고 있습니다. 또한 시간 경과에 따른 거래 기록 보관소를 유지함으로써 향후 법적 조치 또는 운영 기록에 대해 답변 할 수없는 질문을 제기 할 가능성으로부터 회사를 보호 할 수 있습니다.


(3) 객관적이고 체계적인 대 특별 및 수동.


아마도 효과적인 무역 감시 프로그램 구축의 가장 기본적인 이점은 귀사의 컴플라이언스 및 리스크 관리 기능이 프로세스 중심에서 원칙 중심으로 전환된다는 것입니다. 기업이 수작업 데이터 분석 및 아카이빙 기술에 대한 과도한 의존으로 인해 규정 준수 부서를 과도하게 관리하는 것은 흔한 일입니다. 데이터 수집 및 분석을 돕기 위해 기술을 활용하는 대신, 많은 기업들이 인간을 사용하여 비용을 분석하는 실수를 범합니다. 무역 보관, 데이터 검색 및 개선 된 무역 감시 기술을 사용하면 기술을 사용하여 팀의 프런트 엔드 데이터 수집 작업에 수천 시간이나 수 시간을 면도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비즈니스 목표 및 규정의 독창적 인 렌즈를 통해 데이터를 분석하고 거래를 보는 데 집중할 수있는 시간입니다.


(4) 일관되고 신뢰할 수있는 데이터.


규제 당국은 견고한 기록 관리 솔루션이 고객이 최적의 실행 및 계산 의무가있는 다른 측정 지표가 일관성 있고 신뢰할 수 있으며 정확한 데이터를 기반으로한다는 것을 합리적으로 확신 할 수 있도록하여 규정 준수 준비 상태와 워크 플로를 향상시킵니다. WORM 저장소). 브로커가 자신의 엉덩이를 건네주는 경우 - 데이터 불일치로 엄청난 벌금이 부과되고 FINRA 컴플라이언스 시험의 가장 큰 동기 부여 요소가 될 가능성이 큽니다. 나머지 세계는 멀리 떨어져 있지 않습니다.


MiFID II는 EU 규정에 따라 금융 서비스 회사가 72 시간 내에 정보 및 데이터 요청을 처리 할 수있는 내구성 매체에 저장된 기록을 보유 할 것을 요구하기 때문에 WORM이 컴플라이언스 전문가에게 계속 뜨거운 주제가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기록 보관 및 무역 감시의 유용성은 미국 및 다른 비 EU 판매 측 사업과 마찬가지로 중요합니다.


무역 아카이브 프로그램이 수익에 어떻게 도움이되고, 규정 준수 기능을 개선 할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비즈니스 운영에 가치를 제공 할 수있는 새로운 솔루션의 여지가있는 곳을 고려하십시오.


7 월 14 일 Bloomberg Vault는 판매 측 전문가를위한 무료 웨비나에 참여할 예정입니다. 커뮤니케이션 감시 : 전자 교신에서 데이터 교역까지 동료가 감독 및 감시를 위해 무엇을하는지 배우십시오. 온라인으로 등록하십시오.


고객 지원.


클라이언트 액세스.


블룸버그 전문 서비스는 의사 결정권자를 정보, 사람 및 아이디어의 역동적 인 네트워크에 연결합니다.


CFTC 시장 감시 프로그램.


무역 관행 감시 프로그램.


무역 관행 감시는 주문 및 거래 수행을 포함한 거래 데이터의 직접 모니터링으로 정의 할 수 있습니다. 무역 관행 위반에는 세척 거래, 사전 거래, 숙박 거래, 고객 사기, 가짜 판매, 가격 왜곡 및 조작, 선전 거래, 상대로의 거래 및 선행 등이 포함됩니다.


Commission†™ s 무역 연습 감시 프로그램은 개인과 더 넓은 시장에 대하여 사기를 방지하기 위하여 무역 활동을 감시해서 그것의 관할의 밑에 미국 미래 및 선택권 시장의 경제 기능을 보존하기 위하여 예정하고 이렇게 소비자 보호 및 시장 완전성을 지키기 위하여 예정된다. 또한 Commission†™ s 무역 실무 감시 프로그램은 상호 교환 감시에서 결정적인 역할을합니다. 위원회 만이 여러 Exchange 및 외국 규제 당국의 데이터를 통합하여 완벽하게 감시 된 시장을 만들 수 있기 때문입니다.


창설 이래위원회는 선물 시장의 완전성을 보장하기 위해 위임장의 핵심 요소로서 외환 거래를 독립적으로 직접 감시했다. 무역 관행 감시는 CFTC에서 독점적으로 수행되지 않습니다. 거래소는 자국의 시장을 감시하여 거래 남용을 탐지하고 방지하기위한 자체 규제 책임을집니다.


무역 관행 감시 프로그램 외에도 CFTC에는 시장 감시 프로그램이 있으며이 시장 감시 프로그램의 주요 임무는 조작의 위협을 초래할 수있는 상황을 파악하고 적절한 예방 조치를 취하는 것입니다.


거래 남용의 탐지.


거래 관행 감시는 일반적으로 주문 및 실행 된 거래와 관련하여 거래 및 감사 내역 데이터의 개별 및 집계 분석을 나타냅니다. 고객에 대한 사기 (선매 거래, 선행 거래, 채권 채권 양도, 버킷 팅 및 휘젓기) 및 시장 위법 사기 (세탁 거래, 가까운 거래 표시 또는 숙박 거래 포함)를 탐지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러한 유형의 남용을 탐지하기 위해위원회 직원은 일상적으로 각 국내 거래소에서 개별 거래 활동을 검토합니다. 직원은 한 명 이상의 시장 참가자가 법 위반 가능성이 있음을 나타내는 활동 패턴을 찾습니다. 그러한 패턴이 발견되면 직원은 조사를 확장합니다. 직원들은 더 긴 기간을 검토하고, 관련 위반 또는 관련 될 수있는 다른 당사자를 찾고, 지원 문서를 얻고, 고객 또는 시장에 대한 해를 고려하고 증거를 정리합니다. 법 위반 가능성을 나타내는 충분한 증거가있는 경우 문제는 계속적인 조사, 징계 조치 또는 집행 조치를 위해 적절한 교환 또는 시행령 (더 중요한 문제에 대해)에 회부됩니다.


Inter-Exchange 및 Cross-Border Surveillance.


경쟁 및 관련 계약의 상호 교환 및 국경 간 감시는위원회의 점점 더 중요한 규제 기능입니다. 경쟁 거래소의 독점적 인 정보 스트림에 대한 액세스가 필요하며, 이는위원회 나 다른 국가의 규제 기관에 의해서만 수행 될 수 있습니다. 위원회는 경쟁 계약간에 충분한 관계가있을 때마다 여러 거래소 및 외국 규제 당국으로부터 거래 데이터를 수신하여 거래 위반이 다른 거래를 침해 할 수 있음을인지하고받을 수 있습니다. 직원들은 그러한 데이터를 분석하여 가능한 교환 거래 위반을 발견하고, 위원회는 관련된 경쟁 제품을 제공하는 국내외 거래소가 채울 수없는 규제 영역에서 독특한 공간을 차지합니다.


무역 감시 시스템.


Commission†™ s 전반적인 임무는 효과적인 감독을 통해 미국 선물 시장에있는 시장 완전성 그리고 고객 보호를 지키기위한 것이다. 이 임무의 일환으로, 위원회는 모든 미국 선물 거래소의 거래 데이터를 수집하고 거래의 남용 가능성을 감지하기 위해 조사를 실시합니다. 파생 상품, 선물 월, 가격, 파업 가격, 수량, 시간, 집행자, 청산 회사, CTI 코드, 참조 정보 등을 포함하는 교환 거래 데이터를 수집합니다. 위원회는 현재 새로운 전자 거래 감시 시스템 (TSS)을보다 효율적으로 개발하고 있습니다 수집 한 무역 데이터를 처리하고 분석합니다.


TSS는 혁신적이고 확장되는 시장에서의 커미션 †™ s 감시 활동을보다 효율적이고 유연성있게 향상시킬 것입니다. 무역 위반 탐지 소프트웨어는 정교한 패턴 인식 및 데이터 마이닝을 수행하여 기본적인 거래 관행 감시를 자동화합니다. 무엇보다도 TSS는위원회 직원들에게 관련 계약의 교환 및 국경 간 감시를 수행하는 데 필요한 도구를 제공 할 것입니다. today†™ s 고속, 대량으로 세계적인 무역 환경에있는 참신하고 복잡한 폭력적인 연습을 검출하기 위하여; 또한 모든 거래 활동에 대한 적시 및 맞춤 분석뿐만 아니라 중요하고 복잡한 부가가치 조사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또한 TSS는위원회 차원의 정보 요구를보다 잘 지원할 것입니다. 여기에는 다른 연방 및 국제 규제 당국과의위원회 협력을 촉진하고, 정보 자유 법에 의거 한 국회 데이터 요청 및 데이터 요청에 대한위원회의 대응 능력이 포함됩니다.


무역 감시의 규제 영향.


무역 감시는 거래 규칙 위반을 탐지하는 프로세스와 기술을 포괄하는 것으로 일반적으로 이해됩니다. 금융 시장은 지난 몇 년 동안 극적인 변화를 겪어 왔습니다. 감독과 통제는 2008 년 시장 붕괴 이후 금융 시장 규제의 주요 주제 중 하나였습니다. 은행 실패와 "불법"거래자에 의한 엄청난 손실로 인해 규제 기관과 은행 간의 공통적 인 논의의 주제가 취약성에있었습니다 장외 파생 상품 거래 활동에 종사하는 금융 서비스 회사 1. Commodity Futures Trading Commission (CFTC) 2와 증권 거래위원회 (SEC) 3와 같은 규제 기관은 시장에 대한 대중의 신뢰를 약화시키는 거래 행위를 완화하는데 점점 공격적으로 변했습니다. 그 결과 규제 기관의 적극적인 무역 감시에 대한 새로운 기대는 금융 회사가 불법 거래 행위로 이어지는 내부 통제 및 정책 위반을 제거하기 위해 노력함에 따라 특히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최근의 시장 상황에서 규제 초점이 커짐에 따라 예방 모델링에 중점을 둔 미래 지향적 인 전략은 오늘날의 금융 시장에서 투명성, 효율성 및 감독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금융 시장의 주요 참가자들 - 구매 및 매각 측면의 기업들 - 간의 무역 감시 4 노력이 증가하게되었습니다.


무역 감시의 주요 초점은 기업의 평판을 심각하게 손상시킬 수있는 시장 남용과 시장 조작을 방지하는 것입니다. 금융 위기 이후 시장 투명성과 투자자 신뢰를 높이기위한 규제 당국의 많은 노력 중 하나는 예를 들어 무역 전 감시 (pre-trade surveillance) 분야에서 무역 감시를 개선하는 것이 었습니다. 규제 기관은 금융 회사가 내부자 또는 투기 거래와 같은 잠재적 위반을 식별하기 위해 직원의 거래 활동을 모니터링함으로써 무역 감시를 수행하도록 요구합니다 5. 대부분의 무역 감시 노력은 무역 후 감시 방법에 중점을두고 있지만 행동 분석 및 패턴 인식과 같은 새로운 사전 무역 감시 방법은 잠재적 인 위반이 발생하기 전에 식별 할 수 있습니다.


무역 감시의 주요 요소는 시장 조작 / 남용이지만 금융 기관이 설정 한 컴플라이언스 절차는 불량 거래 및 내부 거래 활동을 탐지하고 파악하는 데 도움이되도록 강력하고 선제 적이어야합니다. 가 상인은 일반적으로 다른 사람과 독립적으로 행동하는 상인으로 간주되어 클라이언트와 회사를 고용하는 기관 모두에게 손해를 끼칩니다. 그러나 악의적 인 상인에 의한 피해는 은행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그것은 전체 시장에 영향을 미치므로 금융 시장의 신뢰와 투자자의 신뢰를 손상시킵니다. 불량 거래자는 일반적으로 막대한 손실을 창출 할 수있는 고위험 투자와 큰 이익을 가져옵니다. 예를 들어, 최근 수십억 달러의 손실을 기록한 주요 글로벌 중개 회사의 파생 상품 거래에 대한 불법 거래가 최근 몇 차례있었습니다.


내부자 거래 활동은 비공개 지식을 이용하기 위해 회사에서 주식을 매매하는 행위를 포함합니다. 내부자 거래자는 일반 대중이 이용할 수없는 중요한 비공개 정보를 보유하고있어 불공정 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최근 미국 내 여러 유명 인사 내부자 거래 사건이 밝혀지면서 규제 당국은 내부자 거래를 최우선 적으로 고려하고 있습니다. 6.


무역 전과 무역 후 감시 간에는 상당한 차별이있다. 사전 무역 감시 프로그램은 거래 지침을 확인하고, 거래 기준점을 위반하지 않으며, 제한된 수단에 대한 거래를 방지하기 위해 사용될 수 있습니다. 무역 후 감시는 프론트 - 러닝, 적합성, 최우수 실행 및 규제 거래보고를 모니터링 할 수 있습니다. 무역 감시 기능은 일반적으로 내부 비즈니스 프로세스의 간소화와 구현할 제어 포인트 및 조치의 배치를 통해 무역 전후 감시에 초점을 맞 춥니 다.


또한 무역 감시 활동은 내부 비즈니스 프로세스 간소화 및 문제를보다 쉽게 ​​식별 할 수있는 제어 지점 및 조치의 배치에 중점을 둘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활동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무역 감시 개선을위한 운전자.


Accenture Trade 감시 전략 프레임 워크.


다음은 무역 감시 체계의 기본 원칙이다. 이러한 원칙은 기업의 감시 기능을 강화하고 기술 및 / 또는 프로세스를 활성화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그림 1 & # 8211; 무역 감시 체계의 지침.


아래 그림은 Accenture가 Trade Surveillance 모델로 제시 한 컨텍스트 다이어그램을 보여줍니다. 특히, 다이어그램은 사전 거래 및 사후 감시 감시 규칙과 결합 된 Accenture 시스템이 내부 및 외부 데이터를 처리하여 무역 감시 도구 및 통찰력을 생산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Accenture는 무역 감시 서비스를 제공하는 타사 솔루션 제공 업체 (다음 섹션 참조)와의 제휴를 통해 시스템 구축 업체 또는 시스템 통합 업체를 지원함으로써 고객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그림 2 & # 8211; 무역 감시 모델.


Accenture가 도울 수있는 방법.


동급 최강자 평가 및 견고한 TOM 개발 TOM의 통제, 정책 및 절차 결정 무역 규제 당국과의 적극적인 자세 유지 프로세스 매핑 & # 8211; 현재 상태 프로세스를 대상 국가 프로세스에 추가 검토가 필요한 우선 순위 무역 준수 영역.


어떤 요구 사항이 내부적으로 충족 될 수 있습니까? 기존 시스템 평가 & # 8211; 히트 맵 분석 강력한 보고서 개발 데이터 가용성 및 적정 수준의 세분성.


제 3 자 무역 감시 도구 평가 패키지 대 사내 개발 분석.


공급 업체 관리 요구 사항 및 새로운 규정을 기반으로 사용자 지정 기능 준수 요구 사항을 충족 할 수있는 기능.


변경 관리 요구 사항 시스템 통합 서비스 주요 비즈니스 및 기술 변화 제공 채택 관리 애플리케이션 아웃소싱 및 지속적인 구현 구현 지원 공유 서비스 개발.


패턴 및 추세 식별 전자 통신 감시 & # 8220; 경우 & # 8221; 시나리오 분석 워크 벤치 개발 & # 8211; 시스템 경고 생성을위한 비즈니스 로직 작성, 테스트 및 유지 보수.


Copyright © 2013 Accenture. 판권 소유. Accenture, 해당 로고 및 High Performance Delivered는 Accenture의 상표입니다. 이 문서는 Accenture가 해당 주제에 대한 일반 정보로 작성한 것입니다. 귀하의 특정 상황에 대한 조언을 제공하기위한 것이 아닙니다. [언급 된 사항에 대한 조언이나 자세한 내용이 필요하면 Accenture 대리점에 문의하십시오.]


규정 준수 팀.


Accenture 규정 준수 팀.


규정 준수 팀.


Accenture 규정 준수 팀.


인기 있는.


댓글 올리기 취소.


관련 게시물.


규제 경고.


사만다 레이건.


MiFID II와 미국 자산 운용사의 의미.


월별 규제 추적자.


규정 준수 팀.


월별 규제 추적자 - 2013 년 8 월


월별 규제 추적자.


규정 준수 팀.


월별 규제 추적자 - 2013 년 4 월


이 사이트를 사용하면 귀하의 기기에 쿠키를 저장할 수 있다는 것에 동의하는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개인 정보 취급 방침을 참조하십시오.


우리는 지금 어디 있습니까? 무역 감시 자동화 시대.


무역 감시 도구의 역사는 재미있을 지 모르지만, 전략적 제품 관리 책임자 인 Bill Nosal은 NASDAQ OMX SMARTS와 차별화되기를 바랍니다. 월스트리트 & amp; Technology Analytics Edge 이벤트, Nosal은 지난 2 년 동안 업계가 도약 한 경계를 보여준 감시 이야기를 실 렸습니다. 가파른 혁신 곡선 감시는 여전히 등반 중입니다.


감시 및 규제 준수 분야는 시장 조작 및 내부자 거래 알림에 대응하는 초기 단계부터 먼 길을 걸어 왔습니다. 컴플라이언스 담당자는 규정을 이해하고 비즈니스가 문제가 발생하지 않았 음을 확인하는 일반 직원이라고 설명되었지만 데이터 마이닝 및 탐정 기술이 특징입니다.


Nosal은 "준법 감시인으로서 기억에 남을 수있는 사람 중 한 명은 매일 Excel 테이블을 운영하고 있었으며 정렬 후 정렬 작업을 수행하고있었습니다."라고 Nosal은 회상합니다. "그들은 일차적 인 것뿐만 아니라 2 차 또는 3 차적인 것들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심지어 깨닫지 못했습니다. 그런 것들은 시간이 많이 걸렸지 만 이용 가능한 기술을 이용하지 못하는 것 같았습니다."


지난 2 년 동안 무역 감시 및 준수의 역할에 혁명을 일으킨 세 가지 중요한 추세가있다.


규정 준수 직원이 업무를 수행 할 수있게 해주는 도구가 광범위 해졌습니다. 그들은 또한 조금 혼란스러워지고 있습니다. "지난 2 년 동안 업계는 교차 기술 분석의 개념 중 가장 큰 것 중 하나 인 핵심 기술 기능의 수를 신속하게 배치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여러 교환 및 여러 지역에서 거래되는 거래 및 증권을 동일하게 볼 수있는 능력 시간, 그리고 더 중요한 것은 관련 유가 증권을 볼 수있는 능력 "이라고 설명했다.


Becca Lipman은 Wall Street & Technology의 수석 편집자입니다. 그녀는 자본 시장에서 큰 데이터와 규정 준수에 초점을 맞춘 심도있는 뉴스 기사를 씁니다. 그녀는 정기적으로 정보 기술 리더 및 혁신자를 만나 클라우드 컴퓨팅, 데이터 센터에 대해 씁니다. 전체 자료보기.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