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24 March 2018

옵션 무역 co. kr에서


나스닥 옵션 트레이딩 가이드.


현재 주식 옵션은 현대에 도입 될 가장 성공적인 금융 상품 중 하나로 환영 받고 있습니다. 옵션은 포트폴리오를 보호하거나 추가 투자 수익을 창출하는 데있어서 귀하, 투자자, 유연성, 다양 화 및 통제를 제공하는 탁월하고 신중한 투자 도구로 입증되었습니다. 이 옵션을 사용하여 옵션을 교환하는 방법을 배우는 데 도움이되는 가이드가되기를 바랍니다.


옵션 이해.


옵션은 거의 모든 시장 조건과 거의 모든 투자 목표에 효과적으로 사용될 수있는 금융 상품입니다. 여러 가지 방법 중 몇 가지 옵션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시장 가격 하락에 대한 투자를 보호하십시오 현재 또는 신규 투자에 대한 소득을 늘리십시오 저금으로 주식을 구입하십시오. 주식을 소유하지 않고 주식 가격이 상승 또는 하락할 때 혜택을 받으십시오.


거래 옵션의 이점 :


질서 정연하고 효율적이며 유동성있는 시장.


표준화 된 옵션 계약은 질서 정연하고 효율적이며 유동성있는 옵션 시장을 허용합니다.


적응성.


옵션은 매우 다양한 투자 도구입니다. 독특한 위험 / 보상 구조로 인해 옵션을 다른 옵션 계약 및 / 또는 기타 금융 상품과 다양한 조합으로 사용하여 이익이나 보호를 추구 할 수 있습니다.


지분 옵션을 통해 투자자는 특정 기간 동안 가격을 고지 할 수 있습니다. 이 기간에 투자자가 주식을 100 주식을 구매하거나 판매 할 수있는 프리미엄 (가격)은 주식을 직접 소유하기 위해 지불하는 금액의 비율에 불과합니다 . 이를 통해 옵션 투자자는 자신의 투자 권력을 활용하면서 주식 가격 움직임으로부터 잠재적 보상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구매자의 위험 제한.


위험이 경계를 가질 수없는 다른 투자와 달리 옵션 거래는 구매자에게 정의 된 위험을 제공합니다. 옵션 구매자는 옵션의 가격 인 프리미엄을 절대 잃을 수 없습니다. 특정 가격으로 기본 유가 증권을 매수 또는 매도 할 수있는 권리가 주어진 날짜에 만기되기 때문에 옵션 계약의 수익성있는 행사 또는 매각 조건이 만료일까지 충족되지 않으면 무위험으로 만료됩니다. 반면에 발견 된 옵션 판매자 (옵션의 공개되지 않은 작가라고도 함)는 무한 위험에 직면 할 수 있습니다.


이 옵션 트레이딩 가이드는 주식 옵션의 특성과 이러한 투자가 다음과 같은 부문에서 어떻게 작용하는지에 대한 개요를 제공합니다.


옵션 견적을 얻으십시오.


옵션 체인 시트를 보려면 아래에 회사 이름이나 기호를 입력하십시오 :


옵션 센터 홈.


즐겨 찾기 편집.


아래 텍스트 상자에 최대 25 개의 기호를 쉼표 또는 공백으로 구분하여 입력하십시오. 이 기호는 해당 페이지에서 사용하기 위해 세션 중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스닥 경험을 커스터마이징하십시오.


선택한 배경색을 선택하십시오.


견적 검색을위한 기본 대상 페이지 선택 :


선택 사항을 확인하십시오 :


견적서 검색의 기본 설정을 변경하도록 선택했습니다. 이제 기본 타겟 페이지가됩니다. 구성을 다시 변경하거나 쿠키를 삭제하지 않는 한 설정을 변경 하시겠습니까?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 중지하거나 자바 스크립트 및 쿠키가 활성화되도록 설정을 업데이트하십시오. 그러면 우리가 기대하는 일류 시장 뉴스 및 데이터를 계속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옵션.


강력한 도구, 훌륭한 서비스 및 우수한 가치.


시장에서 가장 낮은 옵션 수수료 중 주식, 인덱스 및 선물에 대한 거래 옵션을위한 동급 최강의 플랫폼 지식이 풍부한 옵션 전문가의 지원 구매 옵션 거래를위한 매수 (buy) 프로그램.


50 대권 주식 및 지수 옵션.


분기당 30 개 이상의 주식 또는 옵션 거래를 할 때 계약 당 2.


$ 1.50 선물 옵션.


$ 600,000까지의 수수료와 $ 10,000 이상의 예금에 대한 수수료없는 주식 및 옵션 거래를 60 일간 받으십시오. 1 작동 방법.


$ 600,000까지의 수수료와 $ 10,000 이상의 예금에 대한 수수료없는 주식 및 옵션 거래를 60 일간 받으십시오. 1 작동 방법.


동급 최강의 옵션 하우스 거래 플랫폼.


좋은 reasonвЂ를위한 이름에서 It†™ s Barron†™ s †both 선택권 Traders”와 StockBrokers†™ s †bothBest를위한 모두를이긴 사람들에 의해 건설 된 공평, 색인 및 미래에 선택권 무역을위한 제일 종류 플래트 홈을위한 Class” 포상 옵션 7 년 연속 거래. 4.


다이벡 바이크 백 프로그램.


10 센트 이하의 지분 옵션을 종결하기 위해 구매할 때 계약 또는 기본 수수료 수수료를 지불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위험을 초래할 수있는 짧은 옵션 포지션을 마감 할 수는 있지만 현재 지불하지 않고는 거의 또는 전혀 보상 포털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커미션. there†™ s 요구 된 위로 등록. 이 프로그램은 구매시 언제든지 10 센트 이하의 주식 옵션을 종결 할 때 자동으로 적용됩니다.


옵션 거래자를위한 전용 지원.


플랫폼 질문이 있습니까? 복잡한 거래 전략을 논의하고 싶습니까? 우리의 헌신적 인 상인 서비스 팀은 옵션 트레이딩에 대한 열정을 공유하는 전직 플로어 트레이더 및 선물 라이센스 전문가를 포함합니다.


선물 옵션을 발견하십시오.


동일한 옵션 전략, 더 많은 시간 및 시장 거래. 선물 옵션은 거의 24 시간 액세스 및 다변화를 제공합니다. Â S & P 500 지수에서와 마찬가지로 석유, 금 및 옥수수를 쉽게 거래 할 수 있습니다.


선호 30 + Trades / QTR.


표준 <30 거래 / QTR


플러스 $ 6.95 기본 В.


수요에 대한 교육.


옵션 거래 doesn†™ t는 특히 당신이 다음 단계로 거래를하는 올바른 교육을 가지고 있다면, 어려워야합니다. 5.


옵션 시작하기.


선택할 수있는 옵션과 방법이 너무 많아서 어디에서 거래할지 모를 수도 있습니다.


옵션 기본 사항 : 소개.


거래를 시작하기 전에 옵션의 기본 사항을 검토하십시오. 이 7 부 시리즈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옵션 기초 : 옵션 가격.


거래를 시작하기 전에 옵션의 기본 사항을 검토하십시오. 이 7 부 시리즈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서비스 & # x145;


빠른 링크 & # xE145;


우리와 접촉.


FINRA의 BrokerCheck에 대한 E * TRADE Securities LLC의 배경을 확인하십시오.


아래 중요한 내용을 읽으십시오.


주식 및 옵션 거래 수수료는 옵션 계약 당 $ 0.75의 수수료로 $ 6.95입니다. 주식 및 옵션 거래 수수료 $ 4.95 및 옵션 계약 당 $ 0.50 수수료를 받으려면 적어도 분기당 30 개의 주식 또는 옵션 거래를 실행해야합니다. $ 4.95의 주식 및 옵션 거래와 옵션 계약 당 $ 0.50의 수수료를 계속 받으려면 다음 분기 말까지 최소 30 개의 주식 또는 옵션 거래를 실행해야합니다.


주식 계획 계좌 거래에는 별도의 수수료 일정이 적용됩니다.


E * TRADE Securities LLC, FINRA / SIPC 회원이 제공하는 유가 증권 제품 및 서비스.


시스템 응답 및 계정 액세스 시간은 거래량, 시장 조건, 시스템 성능 및 기타 요인을 포함하여 다양한 요소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2017 E * TRADE Financial Corporation. 판권 소유. E * TRADE 저작권 정책.


옵션 기초 자습서.


요즘 많은 투자자의 포트폴리오에는 뮤추얼 펀드, 주식 및 채권 등의 투자가 포함됩니다. 그러나 귀하가 처분 할 수있는 다양한 증권은 거기에서 끝나지 않습니다. 옵션으로 알려진 또 다른 유형의 보안은이 자산 클래스와 관련된 실용적인 용도와 내재 된 위험을 모두 이해하는 정교한 투자자에게 기회의 세계를 제공합니다.


옵션의 힘은 다목적 성 및 개별 주식과 같은 전통적인 자산과 상호 작용할 수있는 능력에 있습니다. 그들은 발생할 수있는 많은 시장 상황에 따라 자신의 지위를 조정하거나 조정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옵션은 하락 손실을 제한하기 위해 감소하는 주식 시장에 대한 효과적인 헤지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옵션은 투기 목적을 위해 사용하거나 매우 보수적 인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옵션 사용은보다 큰 투자 전략의 일환으로 가장 잘 설명됩니다.


그러나이 기능 다양성은 비용없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옵션은 복잡한 증권이며 부적절하게 사용하면 매우 위험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브로커와 거래 옵션을 사용할 때 다음과 같은 면책 조항을 종종 접하게됩니다.


옵션에는 위험이 따르며 모든 사람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옵션 거래는 본질적으로 추측 일 수 있으며 상당한 손실 위험이 있습니다. 위험 자본으로 만 투자하십시오.


옵션은 파생 상품으로 알려진 더 큰 유가 증권 그룹에 속합니다. 이 단어는 과도한 위험을 감수하고 능력을 경제 위기로 가져 오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그러나 그 인식은 널리 과장되어있다. 모든 "파생"은 그 가격이 다른 것의 가격에 의존하거나 파생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런 식으로하면, 포도주는 포도의 파생물입니다. 케첩은 토마토의 파생물입니다. 옵션은 금융 증권의 파생 상품으로, 그 가치는 다른 자산의 가격에 따라 다릅니다. 그것은 모두 파생 수단이며 선물, 포워드, 스왑 (많은 유형이 있음) 및 모기지 담보 증권을 포함하여 파생 상품에 해당하는 많은 종류의 유가 증권이 있습니다. 2008 년 위기에서는 모기지 담보 증권과 특정 유형의 스왑이 문제를 일으켰습니다. 옵션은 대체로 뻔뻔 스러웠다. (10 가지 옵션 전략 알아보기.)


옵션의 작동 방식과이를 적절히 사용하는 방법을 올바르게 알고 있으면 시장에서 실질적인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옵션의 추측 성격이 자신의 스타일에 맞지 않는다면 문제는 없습니다. 추측하지 않고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옵션을 절대로 사용하지 않기로 결정한 경우에도 투자하려는 회사가 어떻게 사용하는지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외환 거래의 위험을 헤지하거나 직원들에게 스톡 옵션의 형태로 소유권을 부여하는 것이 든간에 오늘날 대부분의 다국적 기업은 어떤 형태로든 옵션을 사용합니다.


이 자습서는 옵션의 기본 사항을 소개합니다. 대부분의 옵션 거래자는 다년간의 경험이 있으므로이 자습서를 읽은 후 즉시 전문가가 될 것으로 기대하지 마십시오. 주식 시장의 작동 방식을 잘 모르는 경우 Stock Basics 자습서를 먼저 확인해보십시오.


옵션 거래 방법.


옵션 거래는 주식 거래보다 복잡 할 수 있습니다. 주식을 살 때, 당신은 원하는 주식의 수를 결정하고, 브로커는 현행 시장 가격 또는 제한 가격으로 주문을 채 웁니다. 거래 옵션에는 이러한 요소 중 일부가 필요할뿐만 아니라 계정을 개설하기위한보다 광범위한 프로세스를 비롯하여 많은 옵션이 필요합니다.


실제로 시작하기 전에 몇 가지 장애물을 해결해야합니다. 필요한 자본의 양과 여러 움직이는 부분을 예측하는 복잡성으로 인해 브로커는 거래 옵션을 시작하기 위해 허가권을 부여하기 전에 잠재 투자자에 대해 조금 더 알아야합니다.


옵션 거래 계좌 개설.


중개 회사는 잠재적 인 옵션 거래자를 대상으로 거래 경험, 옵션의 위험에 대한 이해 및 재무 준비를 평가합니다.


거래 옵션을 시작하기 전에 브로커는 귀하에게 할당 할 거래 레벨을 결정합니다.


장래 브로커를 제공해야합니다.


수입, 성장, 자본 보존 또는 추측과 같은 투자 목표 투자 지식, 주식 또는 옵션 거래 기간, 연간 거래 수 및 거래 규모 등을 포함한 거래 경험 개인 재무 정보 액체 순자산 (또는 현금으로 쉽게 팔리는 투자), 연간 소득, 총 순자산 및 고용 정보 거래하려는 옵션의 유형.


귀하의 답변을 바탕으로 중개인은 특정 유형의 옵션 거래를 수행하는 열쇠 인 초기 거래 단계 (일반적으로 1 ~ 4, 5 단계가 점점 보편화 됨)를 부여합니다.


상영은 양방향으로 진행되어야합니다. 옵션 거래를 선택하는 중개인은 가장 중요한 투자 파트너입니다. 필요한 도구, 연구, 안내 및 지원을 제공하는 중개인을 찾는 것이 옵션 거래를 처음하는 투자자에게 특히 중요합니다.


최선의 옵션 브로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비용, 최소 및 기타 기능을 비교하는 자세한 내용을 읽어보십시오. 또는 몇 가지 질문에 답하고 어떤 것이 가장 적합한 지에 대한 권장 사항을 얻으십시오.


옵션 거래의 핵심 요소를 고려하십시오.


옵션을 선택하면 특정 날짜까지 협상 된 가격으로 계약 당 주식의 보통 100 주를 구매 또는 판매하는 계약을 구매하게됩니다. 거래를하기 위해서는 세 가지 전략적 선택을해야합니다.


주식이 움직일 것이라고 생각하는 방향을 결정하십시오. 주가가 현재 가격에서 얼마나 높거나 낮을 것인지 예측합니다. 주식이 움직일 가능성이있는 기간을 결정하십시오.


1. 주가가 움직일 것이라고 생각하는 방향을 결정하십시오.


이것은 귀하가 취하는 옵션 계약의 유형을 결정합니다. 주식 가격이 올라갈 것이라고 생각하면 통화 옵션을 살 것입니다. 통화 옵션은 특정 기간 내에 미리 결정된 가격 (파업 가격이라고 함)으로 주식을 구매할 권리를 귀하에게 부여하는 계약이지만 의무는 아닙니다.


주식 가격이 하락할 것이라고 생각하면 풋 옵션을 살 것입니다. 풋 옵션은 계약이 만료되기 전에 명시된 가격으로 주식을 판매 할 권리를 제공하지만 의무는 아닙니다.


2. 주식 가격이 현재 가격에서 얼마나 높거나 낮을 것인지 예측합니다.


옵션은 주식 가격이 옵션 기간 만료 기간 인 "금전"을 마감하는 경우에만 가치가 있습니다. 이는 파업 가격보다 높거나 낮은 것을 의미합니다. (콜 옵션의 경우 스트라이크보다 높으므로 스트라이크 아래에 놓습니다.) 옵션의 수명 동안 주식이 예측되는 위치를 반영하는 파격 가격으로 옵션을 구매하려고합니다.


예를 들어, 현재 100 달러를 팔고있는 회사의 주가가 미래의 어느 날까지 120 달러로 올 것이라고 생각하면, 파업 가격이 120 달러 미만인 통화 옵션을 구매할 것입니다 (파격 가격은 120 달러를 넘지 않는 것이 이상적입니다). 옵션의 비용을 뺀 값이므로 120 달러의 수익을 낼 수 있습니다). 주식 가격이 실제로 파업 가격보다 오를 경우 옵션이 돈이됩니다.


마찬가지로, 회사의 주가가 $ 80로 하락할 것으로 생각된다면 $ 80 이상의 파업 가격 (이상적으로 파업 가격에서 $ 80을 뺀 가격) 이상으로 풋 옵션을 매입 할 수 있습니다 옵션이 $ 80에서 수익을 낼 수 있도록). 주식이 파업 가격 이하로 떨어지면 옵션에 돈이 들어갑니다.


파업 가격 만 선택할 수는 없습니다. 기술적으로 옵션 체인 (option chains)이라고하는 옵션 견적에는 다양한 사용 가능한 행사 가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파업 가격의 증가분은 업계 전반에 걸쳐 표준화되어 있습니다 (예 : $ 1, $ 2.50, $ 5, $ 10).


옵션에 대해 지불하는 가격에는 내재 가치와 시간 가치라는 두 가지 구성 요소가 있습니다.


프리미엄이라고하는 옵션에 대해 지불하는 가격에는 내재 가치와 시간 가치라는 두 가지 구성 요소가 있습니다. 내재 가치는 주가가 파업을 상회하는 경우 파업 가격과 주가의 차이입니다. 시간 값은 남은 것이 무엇이든간에 다른 요소들 중에서 주식의 휘발성, 만기까지의 시간 및 이자율을 결정합니다. 예를 들어, 주가가 $ 110 인 동안 $ 100 통화 옵션이 있다고 가정합니다. 옵션의 프리미엄이 $ 15라고 가정합시다. 내재 가치는 $ 10 ($ 110 - $ 100)이고 시간 값은 $ 5입니다.


옵션 계약을 사기 전에 최종 결정을해야합니다.


3. 주가가 움직일 것으로 예상되는 기간을 결정하십시오.


모든 옵션 계약에는 옵션을 행사할 수있는 마지막 날을 나타내는 만료 날짜가 있습니다. 여기에서도 너무 날씬한 데이트를 할 수 없습니다. 선택 사항은 옵션 체인을 호출 할 때 제공되는 옵션으로 제한됩니다.


유효 기간은 일에서 달에서 수년까지 다양합니다. 일일 및 주간 옵션은 위험도가 높으며 숙련 된 옵션 거래자에게만 예약됩니다. 장기 투자자의 경우 월별 및 연간 만료일이 바람직합니다. 만기가 길어지면 주식이 움직일 시간이 늘어나고 투자 논문이 나오기까지 걸릴 수 있습니다.


주식이 행사 가격 이하로 거래되는 경우에도 옵션이 시간 값을 보유 할 수 있기 때문에 만료 기간이 길면 유용합니다. 옵션의 시간 가치는 만기가 가까워짐에 따라 감소하고 옵션 구매자는 구매 옵션의 가치가 하락하는 것을보고 싶지 않으며 주식이 파업 가격 이하로 끝날 경우 쓸모 없게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거래가 그들에게 불리 해지면 보통 옵션에 남아있는 시간 가치를 팔 수 있습니다. 옵션 계약이 길어질수록 이것이 더 큰 가능성이 있습니다.


옵션 거래 유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무엇 향후 계획?


옵션 거래자를위한 최고의 중개인을 찾으십시오.


옵션 거래 전략을 파헤 치십시오.


필수 옵션 거래 조건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James F. Royal, Ph. D., Dayana Yochim은 NerdWallet의 개인 금융 웹 사이트 직원입니다. : jroyalnerdwallet, dyochimnerdwallet. 트위터 : JimRoyalPhD, DayanaYochim.


이 소식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옵션 거래 101.


옵션 거래 101.


옵션 브로커 선택을위한 5 가지 팁.


옵션 브로커 선택을위한 5 가지 팁.


옵션 거래는 복잡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옵션 중개인을 신중하게 선택하면 조사를 수행하고, 거래를하고, 직책을 추적하는 방법을 신속하게 습득하게됩니다.


다음은 옵션 거래 요구에 가장 잘 부합하는 서비스와 계정 기능을 제공하는 중개인을 찾는 방법에 대한 조언입니다.


1. 무료 교육을 찾으십시오.


옵션 거래에 익숙하지 않거나 거래 전략을 확장하려는 경우 고객 교육을위한 자원이있는 브로커를 찾아야합니다. 교육은 다음을 포함하여 다양한 형태로 제공 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옵션 거래 과정. 실시간 또는 녹화 된 웹 세미나. 온라인 또는 전화로 일대일 안내 전국에 지사가있는 더 큰 중개인과 대면 회의.


학생 - 운전자 모드에서 잠시 시간을 보내고 최대한 많은 교육과 조언을받는 것이 좋습니다. 심지어 브로커가 옵션 거래 플랫폼의 시뮬레이션 버전을 제공하는 경우 실제 거래를하기 전에 종이 거래 계정으로 프로세스를 테스트 해보십시오.


2. 브로커의 고객 서비스를 테스트에 적용합니다.


신뢰할 수있는 고객 서비스가 특히 새로운 옵션 거래자에게는 최우선 적이어야합니다. 또한 중개인을 전환하거나 복잡한 거래를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어떤 종류의 연락을 선호하십니까? 라이브 온라인 채팅? ? 전화 지원? 브로커는 전용 트레이딩 데스크를 가지고 있습니까? 직원 근무 시간은 몇 시간입니까? 연중 무휴로 기술 지원을받을 수 있습니까? 계정에 대한 질문에 답변 할 수있는 담당자는 어떻게됩니까?


계정을 신청하기 전에 손을 내밀고 몇 가지 질문을하여 답변 및 응답 시간이 만족 스러운지 확인하십시오.


3. 거래 플랫폼을 사용하기 쉽도록하십시오.


옵션 거래 플랫폼은 모든 형태와 크기로 제공됩니다. 웹 또는 소프트웨어 기반, 데스크톱 또는 온라인 전용, 기본 및 고급 거래를위한 별도의 플랫폼 제공, 전체 또는 일부 모바일 기능 제공 또는 위의 일부 조합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중개인의 웹 사이트를 방문하여 플랫폼 및 도구에 대한 안내서를 찾아보십시오. 스크린 샷과 비디오 자습서는 좋지만 브로커의 시뮬레이션 된 거래 플랫폼을 사용하면 브로커가 적합한 지 여부에 대한 최상의 감을 줄 수 있습니다.


고려해야 할 사항 :


플랫폼 디자인이 사용자에게 친숙한가요? 아니면 필요한 것을 찾기 위해 사냥을해야합니까? 거래를하는 것이 얼마나 쉬운가요? 플랫폼이 특정 기준에 따라 경고를 작성하거나 나중에 제출하기 위해 무역 티켓을 미리 작성하도록하거나, 필요한 것을 수행 할 수 있습니까? 이동 중에도 전체 서비스 스위트에 모바일 액세스가 필요합니까, 아니면 플랫폼의 축소 버전만으로 충분합니까? 얼마나 신뢰할 수있는 웹 사이트이며, 신속하게 명령이 실행됩니까? 전략에 포지션을 신속하게 입력하고 나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중개인이 매월 또는 연례 플랫폼 수수료를 청구합니까? 그렇다면 특정 기간 동안 최소 계좌 잔고를 유지하거나 특정 거래 횟수를 수행하는 것과 같이 수수료를 면제받을 수있는 방법이 있습니까?


4. 데이터 및 도구의 폭, 깊이 및 비용을 평가합니다.


데이터 및 연구는 옵션 거래자의 활력소입니다. 찾아야 할 기본 사항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자주 업데이트되는 인용문 피드. 진입 점과 종점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되는 기본 차트. 무역의 잠재적 위험 및 보상 (최대 상승 및 최대 하락)을 분석 할 수있는 능력. 스크리닝 도구.


보다 진보 된 거래 전략을 모색하는 사람들은 사용자 정의 가능한 스크리너와 같은보다 심층적 인 분석 및 무역 모델링 도구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무역 전략을 수립, 테스트, 추적 및 백 테스트 할 수있는 능력; 여러 공급 업체의 실시간 시장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고급 재료가 추가로 들었는지 확인하십시오. 예를 들어, 대부분의 브로커는 시장 데이터보다 20 분 지연되지만 무료로 지연된 견적을 제공하지만 실시간 피드에 대해서는 요금을 부과합니다. 마찬가지로 일부 프로 수준 도구는 월별 또는 분기 별 거래 활동 또는 계정 잔액 최소값을 충족하는 고객에게만 제공 될 수 있습니다.


5. 커미션의 가격을 너무 무겁게 평가하지 마십시오.


커미션 비용이 우리 목록에서 낮은 이유가 있습니다. 가격은 모든 것이 아니며 우리가 다룬 다른 항목만큼 중요하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커미션은 편리한 측면 비교를 제공하기 때문에 옵션 브로커를 선택할 때 사람들이 제일 먼저 쳐다 보는 것입니다.


브로커가 거래 옵션을 청구하는 금액에 대해 알아야 할 몇 가지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옵션 거래 수수료의 두 가지 요소는 기본 금리 - 주식을 살 때 투자자가 지불하는 매매 수수료와 본질적으로 동일 함 - 과 계약 당 수수료. 수수료는 일반적으로 거래 당 3 달러에서 9 달러 사이입니다. 계약 수수료는 15 센트에서 1.25 달러 이상입니다. 일부 중개인은 거래 수수료 및 계약 당 수수료를 단일 정액 수수료로 묶습니다. 일부 중개인은 거래 빈도, 거래량 또는 평균 계정 잔액을 기준으로 할인 수수료를 제공합니다. "대량"또는 "활성 상인"의 정의는 중개에 따라 다릅니다.


옵션 거래에 익숙하지 않거나 전략을 간신히 사용하는 경우에는 단일 정액 요율을 제공하는 중개인을 선택하거나 커미션 + 계약 수수료를 부과하는 중개인을 선택하여 잘 처리 할 수 ​​있습니다. 보다 활발한 상인의 경우 거래 단리를 검토하여 단계별 가격 책정 계획으로 비용을 절감 할 수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물론 수수료를 줄이면 더 많은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플랫폼 수수료, 데이터 수수료, 비활성 비용 및 빈 채움료는 커미션 비용을 약간 줄이는 중개인과의 거래에서 얻을 수있는 절약 효과를 쉽게 상쇄 할 수 있습니다.


커미션만으로 결정을 내리는 경우 또 다른 잠재적 인 문제가 있습니다. 할인 중개인은 베어 본 (bare-bones) 플랫폼 만 제공하거나 데이터 및 도구에 대한 추가 비용을 부과하기 때문에 최저 가격을 부과 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더 크고 확립 된 브로커 중 일부에서는 더 높은 수수료를 지불하지만 대가로 실사를 수행하는 데 필요한 모든 정보에 자유롭게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Dayana Yochim은 NerdWallet의 개인 작가 웹 사이트 인 : dyochimnerdwallet의 직원입니다. 트위터 : Dayana Yochim.


옵션 거래 101.


면책 조항 : NerdWallet은 파트너 중개인 - 딜러에 대한 링크를 클릭하거나 신청서를 제출하거나받을 때 특정 행동 당 정액 비용의 형태로 보상을받는 특정 중개인 - 딜러와의 소개 및 광고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중개 계정으로 승인되었습니다. 때때로, 브로커 - 딜러에 대한 링크를 클릭하는 사용자의 수에 따라 인센티브 (예 : 정액 수수료 인상)를받을 수 있으며 해당 거래를 완료 할 수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