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27 March 2018

짧은 압박 거래 전략


주식 아이디어.


주식 아이디어, 거래 분석 및 투자 통찰력.


짧은 짜기 주식을 사는 전략.


이 블로그 게시물을 읽고 간단한 쥐어 짜기 곰을 어떻게 잡을 수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 # 8230;


짧은 압박을 사기위한 전략 주식은 투자자와 거래자 모두에게 유리한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최근에 짧은 짜기 주식 아이디어를 거래하기위한 전략에 대한 질문이 생겼기 때문에 빠른 블로그 게시물을 쓰고 싶었습니다.


이 짧은 블로그 글에서 나는 짧은 짜기 주식을 사기위한 검증 된 전략을 발표 할 것입니다. 당신은 완벽한 짧은 압박에서 무엇을 찾아야할지 배웁니다.


나는 또한 가장 좋아하는 짧은 압박 재고 화면 중 하나를 공유하여 수익성있는 짧은 압박 거래 기회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짧은 짜기 주식을 사는 것이 좋은 전략 인 이유는 무엇입니까?


짧은 압박 주식을 사는 것은 종종 시장 집회에서 좋은 전략입니다. 이것은 주식이 10, 20 또는 30 %의 주식을 매도 한 경우, 유동 주식의 많은 부분이 짧은 매도인에 의해 보류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구매자가 될 수있는 공급을 줄입니다. 공급량이 적기 때문에 수요에보다 민감하게 반응 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짧은 짜내기는 실제로 어떻게 생겼습니까?


파고가 깊어 질 때 : 반바지가 꽉 짜여지면 감소 된 공공 부유물이 판매자에 의해 입찰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또한 짧은 자리에서 현금을 얻으려면 부족한 주식을 다시 사야합니다. 이것은 짧은 스퀴즈가 논리와 과매도 조건을 무시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스퀴드 된 팬티는 결국 자신의 주식을 항복하고 재 매입 할 것이기 때문에 (이미 감소 된 플로트에서 주식에 ​​대한 수요를 더욱 높여줍니다).


단기 매도자는 곰 마켓 랠리 또는 강한 추세 변화에 의해 압박받을 수 있기 때문에 짧은 압박을 찾아내는 수익성있는 매매 전략이 될 수 있습니다. 장기 투자자 일지라도 부채 비율을 알고 있으면 빠르게 움직이는 이익 기회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단기적인 주식을 사기위한 실제 전략에서 무엇을 찾아야할까요?


짧은 짜기 주식을 사는 전략 팁 목록 :


짧은 짜기 주식을 사는 것은 약간의 기회가 있기 때문에, 무엇을 찾을 지에 대해 어렵고 빠른 규칙을 세우는 것은 어렵습니다. 그러나 여기에 내가 항상 명심하고있는 몇 가지 것들이있다.


높은 짧은 % : 이것은 하나도없이 간다. 그러나 당신의 짧은 압박 전략은 공매도의 약 15 %가 부족한 주식에 집중해야합니다. 이로 인해 사용 가능한 소모품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기본 Tailwinds : 짧은 판매자는 종종 사기성 회계 또는 결함 제품이있는 회사에 대한 뉴스를 알아내는 경우에 적합합니다. 그리고 사악한 관리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기는 어렵지만 최소한 기본적인 근면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주식이 격렬하게 과대 평가되지 않았는지 확인하고 성장 서술을 이해할 수있는 작업을하십시오. 빠른 거래를 원한다면 장기 투자자만큼이나 중요하지 않지만 근본적인 배경을 인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가격 모멘텀 및 추세 : 정확한 상판 및 밑면을 고르는 것은 항상 어렵습니다. 이미 상승 추세에 있거나 적어도 이동 평균 이상으로 거래되고있는 주식을 찾습니다. 짧은 주식 압박 전략을 주식 매입에 적용 할 수있는 기회가 많이 있습니다. 당신은 급히 돌입하여 단점을 잘못 입증 할 필요가 없습니다. 가격 모멘텀이 당신의 편에 달할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내부자 및 기관 소유 : 주식이 강력한 제도적 또는 내부자 소유권을 지니고 있다면 (특히 근본적인 역풍과 결합 할 때) 단기적으로 긴축이 장기적인 것이 될 수있는 좋은 기회가 있습니다. 큰 직책을 맡은 기관은 핵심 순간에 주가를지지 할 것입니다. 이 모든 것은 여분의 공급을 묶고 또한 부통령에게 짧은 판매자를 더합니다. 이 이익을 얻기 위해 30 % 이상의 기관 소유 주식을 찾습니다. 소규모 공공 부유층 : 공공 부유층에서보고자하는 정확한 주식 수에 대한 엄격한 규정은 없지만 더 나은 것은 적습니다. 부유 주식이 적 으면 공급 풀이 작아 지므로 주식을 크게 압착하는 데 좋습니다. 주식의 유동성이 낮을 때, 유동성의 높은 비율은 짧고 강력한 제도적 소유권을 팔았는데, 짧은 주식 매수자들이 전략적 투자자들에 의해 압박 당할 것이라는 것을 보통 내기 할 수 있습니다. 뉴스 촉매제 : 단기적 압박은 기회주의적이고 때로는 단기적 판매자가 압박감을 느끼게하는 촉매제가있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한 회사가 FDA의 승인을받은 약을 가질 수 있고, 소송이 유리한 결과를 가져 오거나 오랫동안 조사를 한 후에 SEC가 회사에 모든 것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촉매제가 무엇인지 말할 수는 없지만 (항상 다르므로) 근본적인 뉴스 촉매제를 단기 매매 전략에 포함 시키면 짧은 압박 성공 확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FinViz 신호 저장 화면을 사용하면 쉽게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강력한 시장 폭 : 단기적 압박은 진공 상태에 존재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광범위한 시장 지수가 올라갈 때 가장 유력한 단기적 압박이 오는 날은 놀랄 일이 아닙니다. 모든 주식이 녹색으로가는 경우, 단기 매도자는 신념을 잃고 주식을 다시 구매하기 시작합니다 (가격을 더 올릴 수 있습니다). 전략적으로 S & amp; P-500이 강세를 보이는시기를 전략적으로 단축하면 위험이 가장 적은 최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볼 수 있듯이 짧은 압박 주식을 사기위한 전략으로 들어가는 많은 다른 요인들이 있습니다. 이 모든 요인들이 도움이되지만, 반드시 모든 사람들이 일렬로 늘어서도록해야합니다. 위험을 적절히 관리하는 데주의하십시오. 짧은 거래는 재미 있고 수익성이있을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주식은 너무 짧은 위치이므로 주식을 압박하면 손실을 빨리 줄일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이제 조금 혼란스러워하는 경우, 주식 화면을 만들어 어떻게 주식을 살 수 있는지에 대한 비디오를 얻을 수 있습니다.


짧은 압박 주식 구매를위한 전략의 예 : [비디오]


그리고 The Way : 짧은 스퀴즈 및 기타 여러 가지 특별한 상황을 활용하기 위해 내 주식 거래 방법론을 수년에 걸쳐 세련된 방법에 대해 조금 더 배우고 싶다면, 이하. 너는 나의 자유로운 ebook 및 너를 너의 주식 거래를 개량하기 위하여 사용할 수있는 다른 자원, 좋은 소리 얻는다?


짧게 쥐어 짜기.


'짧은 짜기'란 무엇인가?


짧은 압박은 지나친 주식 또는 상품의 움직임이 급격하게 증가하여 더 짧은 매도인이 자신의 짧은 포지션을 마감하고 주식에 대한 상승 압력을 가하게 만듭니다. 단기 매도 포지션이 매도 포지션에서 빠져 나가는 것을 의미하며, 일반적으로 매도 포지션이 턴어라운드를 시작할 수 있다는 긍정적 인 전개에 의해 유발된다. 주가의 턴어라운드가 일시적일지도 모르지만, 짧은 매도인은 짧은 포지션에서 가출로 인한 손실 위험을 감수 할 여력이 없으며 상당한 손실을 입는다는 의미 일지라도이를 닫는 것을 선호 할 수 있습니다.


속보 '짧게 짜내기'


짧은 압박은 짧은 매도와 관련된 큰 위험입니다. 주가가 급격히 상승하기 시작하면, 단기 매도인이 빠져 나가기를 원하기 때문에 추세가 계속 악화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하루에 주식이 15 % 상승하면 주식을 매수함으로써 짧은 포지션을 가진 사람들이 청산하고 포지션을 커버 할 수 있습니다. 충분한 숏 셀러가 주식을 다시 사면 가격이 훨씬 더 올라간다.


짧은 압박의 위험이있는 주식을 식별하는데 유용한 두 가지 방법은 (a) 단기이자 및 (b) 단기 금리입니다. 단기 금리는 총 발행 주식수 대비 비 매도 주식수를 나타내는 반면, 단기 이자율 (SIR)은 총 매도 주식수를 주식 평균 일일 거래량으로 나눈 값입니다.


예를 들어, 가상의 생명 공학 회사 인 Medico를 고려해 볼 때, 피부암 치료제로 진보 된 임상 시험에서 후보 물질을 보유하고있는 Medico. 이 약물 후보자가 실제로 작동하는지 여부에 대해 투자자들 사이에 상당한 회의론이 존재하며 결과적으로 500 만개의 Medico 주식이 2 천 5 백만주에 못 미쳤다. 따라서 메디 코에 대한 단기 금리는 20 %이며 일일 거래량이 1 백만 주를 평균하면 SIR은 5입니다. SIR은 짧은 매도인이 매도 한 모든 Medico 주식을 다시 구매하는 데 5 일이 걸릴 것임을 의미합니다.


엄청난 짧은 관심 때문에 Medico는 임상 시험 결과 발표 직전 몇 달 전에 15 달러에서 5 달러로 하락했다고 가정합니다. 결과가 발표되었을 때, 그들은 Medico의 약 후보가 피부암 치료제로 예상보다 잘 작동 함을 나타냅니다. 투기꾼이 주식을 매수하고 짧은 매도인이 그들의 짧은 포지션을 커버하기 위해 출현함에 따라 Medico의 주식은 뉴스에서 아마도 8 달러 이상으로 "갭"될 것이다. 메디 코 (Medico)의 짧은 압박은 이제 시작되었고 대량 구매 압력으로 인해 훨씬 ​​더 많이 몰 수 있습니다.


짧은 압박에 내기.


Contrarian 투자자는 짧게 쥐어 짜는 위험 때문에 특히 무거운 짧은 관심사가있는 주식을 찾습니다. 이 투자자들은 성공 가능성이 곰곰이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높다고 믿는다면 크게 주식을 매도 할 수 있습니다. 낮은 한자리수로 크게 단락 된 주식 거래에 대한 위험 보상은 장기 포지션을 가진 contrarian 투자자에게 상당히 유리합니다. 이익 위험은 무제한이지만 위험은 지불 한 가격으로 제한됩니다. 이것은 짧은 쥐어 짜기로 주식이 급등하면 이론적으로 무제한적인 손실 위험이있는 숏숏 러의 위험 - 보상 프로파일과 정반대입니다.


짧은 커버 쥐기를위한 새로운 전략.


몇 년 전, 수수료를 내지 않고 중개인으로부터 주식을 빌릴 수있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바뀌었다. 현재의 저금리 환경에서 중개 회사는 고객의 유휴 현금으로이자 수입이 적습니다. 그들은 다른 곳에서 수익 부족분을 보충해야했습니다. 그들은 대출 주식을위한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로 그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들은 현재 단기 금리를 빌려주는 고객 금리를 청구하고 있습니다.


이 짧은 커버링 스퀴즈 전략을 사용하여이 새로운 구조적 변화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중개 회사는 차입 주식에 대한 고객의 이자율 지불을 청구하고 있습니다. 이 관행에 대한 규정이 없으며 남용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이것은 중개 업계의 불투명 한 부분이며 매우 소수의 신문 기자가이 사례를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일반 대중에게 널리 알려지지 않았기 때문에이를 이용하여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중개업 업계 관행의 두드러진 요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자율에는 상한선이 없습니다. 여기에는 과금 규제가 없습니다. 그들은 당신에게 매우 높은 이자율을 청구 할 수 있습니다. 지역 대출 상어를 부러워하는 요금. 주식을 빌리기 전에 실제 이자율을 모른다. 중개 회사는 주식을 빌린 후 이자율을 결정합니다. 소급하여 이자율이 소급됩니다. 그들은 사전 통보없이 언제든지 금리를 올릴 수 있습니다. 효과적으로 소급 될 수 있습니다.


위의 세 가지 구조적 주제를 사용하여 짧은 압착을 위해 익은 주식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첫째, 주가가 상승한 차트를 스캔하여 저항 레벨 바로 아래에서 멈추고 싶습니다. 상인이 이것을 볼 때, 그들은 주식을 잠그고 싶은 유혹을받을 것입니다. 주식을 빌리는 데 드는 이자율을 기록하십시오. 일부 브로커는 차입 주식에 대해 일별 추정 비용을 제공합니다. 주식을 빌리는데있어 이자율이 급격히 상승한 것을 볼 때, 이전의 저항 수준을 넘어서서 거래가 될 때까지, 당신은 짧은 압박감을 느낍니다.


이것은 주식 매수의 신호입니다. 짧은 쥐어 짜기는 대개 2 ~ 3 일 동안 지속됩니다. 짧은 위치에 머무를 수 없다는 것을 깨닫지 못한 채 붙잡혀있는 상인에게는 며칠이 걸릴 것입니다. 그들은 주식을 빌리는 것에 대한 터무니없는 금리 료를 볼 때 스티커 충격을받을 것이다.


다음은 차용 증서에 대한 부당한 이자율 비용의 예입니다.


이것이 의미하는 바는 Ambac Financial Group Inc (Ticker Symbol : ABK)를 누락 시키면 수익을 내기 전에 주식 가격이 80.68 % 이상 떨어지게된다는 것입니다. 가장 좋은 점은 처음에 주식을 빌리는데 5 %의 비용이 들었을 때 이자율이 밤새 25 %로 뛰는 경우입니다. 며칠 후 금리가 다시 50 %로 올라갑니다. 반바지 판매자는 짧은 포지션을 커버하기 위해 항복 할 것입니다. 당신은 그것보다 앞서 나가고 짧은 커버링 랠리 동안 짧은 판매자에게 팔 수있는 재고가 있어야합니다.


이 주식을 살 때 명심하십시오, 당신은 임시 단호한 집회를하고 있습니다. 장기간이 주식을 소유하고 싶다는 사고 방식에 빠지지 마십시오. 이 주식을 붙잡아 두지 마십시오. 이러한 재고는 일반적으로 나쁜 펀더멘털 및 기술이있는 악성 재고입니다.


수익성있는 거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주식 대출 업계의 모욕적 인 관행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대출 주식에 대한 높은 수수료를 부과하기 위해 짧은 관심을 기울일 때 관심을 기울일 것입니다. 이 폐쇄 주식 대여 생태계에는 확인 및 잔액이 없습니다. 소매 주식 소유자는 주식을 대출 할 때 높은 이자율 소득을 얻지 못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이자 소득을 전혀받지 못합니다. 여기에는 실질적인 수급이 필요 없습니다. 소매 주식 소유자는 은행에서받는 0.75 %의 이자율 대 50 %의 이자율 수익률을 두 자리 수로 받고 싶어합니다. 그들은 100 % 이상의 금리를 내고 그것을 빌려주는 주식을 매입 할 것입니다. 불행히도, 주식 대여 사업은 폐쇄 된 생태계이며 공개적으로 참여할 수 없습니다. 숏 셀러가 주식을 다시 사게 강요하기 위해 고금리를 부과하는 모욕적 인 정책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탐색 열.


거래 섹션.


세계 주식 시장.


추가, 엑스트라!


주식 차트.


연락을 유지하다.


이 페이지가 마음에 들면 관대하다면 소스에 대한 크레딧을이 페이지로 돌아 가기 바랍니다. 다른 사람들이 여기에서 얻을 수있는 귀중한 자원을 찾도록 도와주십시오.


짧은 압박을 거래.


짧은 판매자에게 압력을 가하고 있습니다.


모든 주식 투자자들은 투자 할 때 압박감을 느낍니다.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주가가 하락할 때 압박감을 느낀다. 그러나 짧은 매도자는 조금 다르다. 짧은 판매자는 주식 가격이 올라갈 때 압박감을 느낀다.


비디오 : 짧은 압박의 이해.


어쨌든 주식이 떨어지면 공매도는 돈을 번다. 주식이 올라갈 때 돈을 잃는다.


숏 셀러가 어떻게 압착 되나요?


짧은 매도자는 단락 된 주식의 가격이 상승하기 시작할 때 압박을 받는다. 주식을 매도 한 투자자 중 일부가 자신의 거래를 포기하고 자신의 직책을 맡거나 두 가지를 모두 포함하기 때문에 투자자가 주식에 대해 기분이 좋고 점점 더 포트폴리오에 추가되기 시작한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주식 가격이 올라감에 따라 숏 셀러의 이익을 얻거나 숏 셀러의 손실을 증가시킵니다. 어느 쪽이든, 경험은 불쾌합니다.


또한, 짧은 판매자는 보통 브로커로부터 단락 된 주식을 빌려서 레버리지 위치에 있습니다. 이것은 장착 손실로 인한 압력이 증폭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숏 셀러가 압착되면 어떻게 될까요?


짧은 판매자가 압박을 당하면 거래를 종료함으로써 손실을 최소화하려고합니다. 그렇게하기 위해, 짧은 매도자는 시장으로 나가고 그들이 단락 한 주식의 주식을 다시 사야한다. 이처럼 매수 압력이 가중되면 주식의 가치가 지속적으로 상승하게되어 나머지 짧은 매도인에게 더 큰 고통을 안겨줍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이 짧은 판매자는 자신의 짧은 포지션을 커버함으로써 거래를 끝내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그주기는 주식의 가격을 높이는 피드백 루프에서 시작됩니다.


짧은 압박을 지켜보고 있습니다.


잠재적 인 단기 압류 후보자를 찾으려면 가치를 잃어버린 주식의 단기 이자율에 주목하십시오. 단기 관심도가 높으면, 거의 돌아 가지 않고 삶의 흔적이 없는지 지켜보십시오. 주식 가격이 돌아서 기 시작하면 단기적으로 주식을 압박 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Learning Markets, LLC에서 작성합니다. 제출 된 자료는 교육 목적으로 만 제공됩니다. 이 콘텐츠는 Learning Markets, LLC의 직원이나 대표자가 만들고 발표했습니다. 제시되거나 논의 된 정보는 학습 시장 또는 그 계열사가 증권 또는 기타 금융 상품을 구매, 판매 또는 보유하거나 특정 투자 전략을 보증하거나 확인하는 제안이나 권유 또는 권유가 아닙니다. 투자 결정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귀하에게 있습니다. 특정 투자 또는 투자 전략에 관여하기위한 귀하의 선택은 관련 위험, 재무 상황 및 투자 목표에 대한 귀하의 연구 및 평가를 전적으로 기반으로해야합니다. Learning Markets 및 그 계열사는 특정 투자 또는 투자 전략의 적합성, 가치 또는 수익성에 대한 조언, 의견 또는 권장 사항을 제공하거나 제공하지 않으며 제공하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예로서 사용 된 특정 유가 증권 또는 유가 증권 유형은 데모 목적으로 만 사용됩니다. 제공된 정보 중 어느 것도 특정 보안 또는 유형의 보안에 투자하거나이를 청산하기위한 권장 또는 권유로 간주되어서는 안됩니다.


투자자는 투자하기 전에 신중하게 ETF (Exchange Traded Fund)의 투자 목표, 비용, 비용 및 고유 위험 프로파일을 고려해야합니다. 레버리지 및 역 ETF는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으며 레버리지, 유가 증권, 파생 상품 및 기타 복잡한 투자 전략의 사용을 통해 변동성에 대한 노출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이러한 펀드의 성과는 1 일 넘는 기간 동안 벤치 마크와 크게 다를 수 있으며, 시간 경과에 따른 성과는 실제로 벤치 마크와 반대 방향으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투자자는 자신의 전략에 따라 매일 이러한 일들을 자주 모니터링해야합니다. 안내서는 ETF에 관한이 정보 및 기타 정보를 포함하고 있으며 발행자로부터 얻어야합니다. 투자 설명서는 투자하기 전에주의 깊게 읽어야합니다.


투자자는 투자하기 전에 투자 목적, 위험, 비용 및 뮤추얼 펀드의 비용을 신중히 고려해야합니다. 뮤추얼 펀드는 원금 손실 가능성을 포함하여 시장 변동에 영향을받습니다. 안내서는 펀드에 관한이 정보와 기타 정보를 포함하고 있으며 발급 기관으로부터 입수 할 수 있습니다. 투자 설명서는 투자하기 전에주의 깊게 읽어야합니다.


옵션에는 위험이 포함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옵션과 관련된 위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옵션 클리어링 코퍼레이션 (Option Clearing Corporation)의 표준 옵션 및 보충 물 (PDF)의 특성 및 위험을 다운로드하거나 1-888-OPTIONS에있는 옵션 클리어링 코퍼레이션을 호출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