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24 March 2018

주간 옵션 거래 보고서


트레이딩 주간 스톡 옵션 & # 8211; 당신이 알아야 할 4 가지 팁!


주간 옵션을 거래하는 방법을 배우는 데 관심이 있습니까?


글쎄, 네가 할 수있게 도와 줄 훌륭한 가이드가있어. 그러나, 하기 전에 아래 팁을 읽은 다음 여기를 클릭하여 무료 보고서에 액세스하고 읽으십시오.


매주 옵션은 S & P 500 지수 (SPX)와 Financial Exchange Spider Select XLF와 같은 주요 외환 거래 펀드 (ETF)와 같은 모든 일반 주식 및 지수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간 옵션은 애플 주식 (Nasdaq : AAPL), 엑슨 모바일 (Exxon Mobile Inc., NYSE : XOM), JP 모건 체이스 (JPMorgan Chase & amp; Co. (NYSE : JPM). 정기적으로 거래되는 주식 및 선물 목록이 변경됩니다.


가용성에 관한 정보는 CBOE 웹 사이트에 있습니다.


Trading Weekly Options 팁.


금융 상품에서 단기간의 움직임을 찾고있을 때 주간 옵션을 거래하십시오.


트레이딩 주간 옵션에는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옵션은 매월 셋째 금요일마다 만료되는 표준 옵션보다 지속 시간이 짧습니다. 짧은 일자의 옵션은 일반적으로 옵션의 가격을 높이는 시간 가치가 적기 때문에 날짜가 긴 옵션보다 비용이 적게 듭니다. Â 시장에서 단기간의 움직임을 찾고있을 때는 매주 옵션을 거래해야합니다.


주간 옵션을 사용하여 경제 이벤트 또는 수익 발표 주변의 변동성을 활용하십시오.


주간 옵션은 경제 데이터 릴리스 또는 수익 발표를 중심으로 특히 유용 할 수 있습니다. 보험료를 최소한으로 유지할 수 있기 때문에 일반 옵션 영역 내에서 권력을 극대화 할 수있는 더 좋은 방법은 없을 것입니다.


포트폴리오를 헤지 할 필요가있을 때 매주 옵션을 거래하십시오.


주식 및 옵션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있는 경우 주간 옵션으로 노출의 일부를 상쇄 할 수 있습니다. Â 주식에 대한 보험 또는 단기 보호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주간 옵션 거래 방법 알아보기.


당신에게 9 가지 최고의 거래 전략을 가르치는 무료 심층 보고서.


비용은 표준 옵션보다 작습니다. 만기가되기까지 1 주일 이상 소요됩니다. 또한 시장에 대한 위험을 헤지하기 위해 주간 지수를 매입하여 포트폴리오의 잠재적 손실을 상쇄 할 수 있습니다.


혜택 전화를 판매하여 단기 수입을 창출하십시오.


또한 통화료는 매주 판매 할 수 있습니다. 받는 소득은 장기적인 옵션보다 적지 만 만료까지의 대기 시간은 훨씬 짧습니다.


주간 옵션 사양.


시카고 옵션 거래소 (Chicago Board of Options Exchange)는 매주 정산 데이터 및 볼륨 / 미결제 정보와 함께 주간 옵션의 세 가지 유형을 제공합니다. 그들은 제공하는 옵션 중 일부는 아침 정산을 제공하지만 다른 옵션은 PM 정산을 제공합니다.


주간 옵션은 미국식 운동 기능을 사용하여 거래되며, 만료일 이전의 어느 시점에서든 행사할 수 있습니다. 만료시 구매자는 기본 악기를 수령 할 권리가 있지만 의무는 없습니다.


매주 옵션의 유동성은 강력하며, 새로운 주간 옵션의 평균 주간 볼륨은 2010 년 11 월까지 30 만 건 이상 증가합니다.


주간 옵션 Edge.


매주 옵션을 성공적으로 거래하는 방법에 대한 모든 정보를 알고 싶다면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있는 매주 빠른 옵션 인 eBookÂ가 있습니다.


당신이 할 수있는 모든 돈을 원하고, 매주 돈 매매 옵션을 배우고 이해하는 방법을 이해하기 시작하면서, 당신은 곁에서 앉아있는 것을 그만 두어야합니다. 우리는 어떻게 당신을 보여줄 것입니다.


주간 옵션 거래 방법 알아보기.


당신에게 9 가지 최고의 거래 전략을 가르치는 무료 심층 보고서.


(매일) 주간 옵션 보고서.


볼륨, 미결제 및 미결제 변경을 포함한 CME 그룹의 Weekly options complex에 대한 일일 개요. 미결제 옵션이있는 모든 제품에 대한 데이터가 표시됩니다. 주간 옵션이 있고 현재 미결제가없는 제품의 경우 빈 차트가 표시되고 현재 주간 옵션 제공이없는 제품의 경우 빈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제품 그룹은 도구의 왼쪽 상단에있는 파란색 '제품'메뉴 항목을 클릭하여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선택한 그룹 내의 개별 제품은 제품 메뉴의 오른쪽에있는 수평 밝은 회색 메뉴에 직접 표시됩니다.


현재 페이지의 기능에 대한 간략한 개요를 보려면 도구의 오른쪽 상단에있는 작은 물음표 (?) 아이콘 (인쇄 버튼의 오른쪽에있는 PDF 단추)을 클릭하십시오. 이렇게하면 페이지의 주요 영역 중 일부를 나타내는 도우미 툴팁이 표시됩니다. 보다 포괄적 인 도움말 문서를 열려면 사용자 가이드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서브 스크립 션 센터.


의견을 보내주십시오.


우리는 누구인가.


CME 그룹은 세계 유수의 다양한 파생 상품 시장입니다. 이 회사는 4 개의 지정된 계약 시장 (DCM)으로 구성됩니다. CME, CBOT, NYMEX 및 COMEX에 대한 링크를 클릭하면 각 거래소의 규칙 및 제품 목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옵션 알림 & # 8211; 여기에 구독하십시오.


새로운 WeeklyOptionsTrader 멤버를 환영합니다. 가입하고 즉시 주간 옵션 무역 경보를 받기 시작하십시오 & amp; 권장 사항. 언제든지 취소 할 수 있습니다. 금요일마다 새 거래가 발표됩니다. 페이팔 (Paypal) 또는 신용 카드 (Credit Card)의 두 가지 지불 방법 중에서 선택하십시오.


신용 카드.


구독 1 년 구독료 $ 129 / 월.


이용 약관 ( "이용 약관")


참고 사항 : 우리의 서비스의 성격 상 절대적으로 환불되지 않습니다. 첫 번째 거래가 수익성이 없다면 지불은 구매자에게 되돌려 보내집니다. Google 서비스에 가입하면이 약관에 동의하게됩니다.


옵션 스카우트 그룹 ( "우리", "우리"또는 "우리")이 운영하는 weeklyoptionstrading 웹 사이트 (이하 "서비스")를 사용하기 전에 본 이용 약관 ( "이용 약관", "이용 약관")을주의 깊게 읽으십시오.


서비스에 대한 귀하의 액세스 및 사용은 귀하가 본 약관을 수락하고 준수함에 따라 결정됩니다. 본 약관은 서비스를 액세스하거나 사용하는 모든 방문자, 사용자 및 기타 사용자에게 적용됩니다. 서비스에 액세스하거나 사용함으로써 귀하는 본 약관에 구속됨을 동의합니다. 귀하가 약관의 일부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서비스에 액세스 할 수 없습니다.


WeeklyOptionsTrading은 엔터테인먼트 및 정보 제공 용 온라인 뉴스 레터입니다. 이 뉴스 레터에 표현 된 견해는 구체적인 투자 조언이 아닌 저자의 견해를 반영합니다. 이 뉴스 레터에 표명 된 의견을 특정 투자를하거나 특정한 전략을 따르기위한 구체적인 유도로 다루지 말고 의견의 표현으로 만 사용하십시오.


우리와 함께 계좌를 개설 할 때 정확하고 완전하며 항상 최신 정보를 제공해야합니다. 앞으로 나아갈 모든 연락처에 가장 많이 사용되는 주소를 제공하십시오. 그렇게하지 않으면 본 약관에 위배되며, 이로 인해 서비스에서 귀하의 계정이 즉시 해지 될 수 있습니다.


당사는 귀하가 약관을 위반하는 경우를 포함하여 (이에 국한되지 않음) 어떠한 이유로 든 사전 통지 또는 책임없이 즉시 Google 서비스에 대한 액세스를 종료하거나 정지 할 수 있습니다. 구독자는 언제든지 Google 서비스를 취소 할 수 있습니다. 모든 취소 요청은 당일 내에 처리됩니다.


본질 상 해지 후에도 존속해야하는 본 약관의 모든 조항은 소유권 조항, 보증 면책 조항, 배상 책임 및 책임 제한을 포함하여 해지 후에도 효력을 유지합니다.


당사는 귀하가 약관을 위반하는 경우를 포함하여 어떠한 이유로 든 사전 통지 또는 책임없이 즉시 귀하의 계정을 해지 또는 보류 할 수 있습니다. 해지시 서비스 이용 권리는 즉시 중단됩니다. 귀하의 계정을 해지하고자하는 경우, 귀하는 단순히 서비스 사용을 중단 할 수 있습니다.


구독자는 언제든지 취소 할 수 있습니다.


Paypal이나 신용 카드를 통해 취소 하시거나 더 간단하게 우리와 우리는 1 시간 이내에 귀하를 취소 할 것입니다.


구독료 환불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첫 번째 거래 아이디어가 수익성이 없다면 첫 번째 지불이 고객에게 돌려 보내집니다.


본 약관은 법 조항의 충돌과 상관없이 미국 캘리포니아 주법에 따라 규율되고 해석됩니다.


당사가 본 약관의 권리 또는 조항을 집행하지 않은 경우 해당 권리의 포기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본 약관의 조항이 법원에 의해 무효 또는 시행 불가능한 것으로 판명되는 경우, 본 약관의 나머지 조항은 유효합니다. 본 약관은 서비스에 관한 당사 간의 완전한 합의를 구성하며, 서비스에 관해 당사간에 체결 한 이전 계약을 대체하고이를 대체합니다.


선물이나 옵션을 거래 할 때 상당한 손실 위험이 있습니다. 과거 성과가 미래의 성과를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이 웹 사이트의 월간 뉴스 레터 보고서에 제시된 의견의 결과로 구매하거나 판매하는 결정은 그러한 거래를 승인 한 사람의 전적인 책임입니다.


우리는 언제든지 본 약관을 수정하거나 교체 할 수있는 재량권을 보유합니다. 개정판이 중요하다면, 우리는 새로운 조항이 효력을 발생하기 전에 최소 30 일 전에 통보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중대한 변경 사항은 당사의 단독 재량에 따라 결정됩니다.


개정 내용이 효력을 발생한 후에도 서비스에 계속 액세스하거나 사용하면 개정 된 조항을 준수 할 것에 동의하게됩니다. 새로운 이용 약관에 동의하지 않으면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십시오.


본 약관에 대한 질문 사항이 있으면 supportweeklyoptionstrader로 문의하십시오. 모든 시간은 몇 시간 내에 응답됩니다.


개인 정보 정책.


우리는 주소 이외의 어떠한 개인 정보도 수집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추적을 위해 쿠키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당사는 사용자 정보를 외부 업체에 마케팅, 판매, 거래 또는 기타 방식으로 이전하지 않습니다.


우리의 뉴스 레터는 우리가받는 주소로 간단히 보내집니다.


우리는 타사 제품이나 서비스를 웹 사이트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귀하의 사이트를 주문하거나 등록 할 때, 귀하의 경험을 돕기 위해 귀하의 주소를 입력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다른 개인 정보는 수집되지 않습니다.


Google의 광고 요구 사항은 Google의 광고 원칙에 의해 요약 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Google을 참조하십시오. 우리는 우리 웹 사이트에서 Google 애드 센스를 사용할 수 없으며 앞으로도 사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캘리포니아 온라인 개인 정보 보호 정책 :


CalOPPA는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게시하기 위해 상업용 웹 사이트 및 온라인 서비스를 요구하는 전국 최초의 주입니다. 이 웹 사이트는이 새로운 법률을 준수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을 참조하십시오 : consumercal. org/california-online-privacy-preotection-act-caloppa/#sthash.0FdRbT51.dpuf.


CalOPPA에 따르면 우리는 다음에 동의합니다 :


사용자는 익명으로 사이트를 방문 할 수 있습니다.


이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이 작성되면 지불 페이지에 링크를 추가하거나 웹 사이트에 들어간 후 첫 번째 중요한 페이지에 대한 링크를 추가합니다.


우리의 개인 정보 보호 정책에는 "개인 정보"라는 단어가 포함되어 있으며 위의 페이지 링크에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당사 웹 사이트의 가입 페이지에서 개인 정보 보호 정책 페이지의 개인 정보 보호 정책 변경 사항을 통보 받게됩니다.


이용자는 언제든지 트레이딩 스탭 주말 옵션 스 트래 더를 통해 우리의 개인 정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신호를 추적하지 마십시오.


우리는 추적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웹 사이트 방문자 또는 고객을 추적 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소프트웨어를 추적하지 않으며 우리는 쿠키를 심지 않습니다. 우리는 모든 DNT (Do Not Track) 브라우저 요청을 존중합니다.


COPPA (어린이 온라인 개인 정보 보호법)


13 세 미만 아동의 개인 정보 수집과 관련하여 아동 온라인 보호법 (COPPA)은 부모를 통제합니다. 미연방 무역위원회 (Federal Trade Commission)는 CIOPPA 규칙을 시행합니다. CIOPPA 규칙은 자녀의 개인 정보 보호 및 온라인 안전을 보호하기 위해 웹 사이트 및 온라인 서비스 운영자가해야 할 일을 설명합니다.


우리는 18 세 미만의 어린이에게 특별히 판매하지 않습니다.


공정한 정보 관행.


공정한 정보 관행 원칙 (Fair Information Practices Principles)은 미국 내 사생활 보호법의 중추를 이루며, 이들이 포함하는 개념은 전 세계의 데이터 보호법 개발에 중요한 역할을 담당해 왔습니다.


공정한 정보 관행을 준수하기 위해 데이터 위반이 발생하면 다음과 같은 대응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 7 영업일 이내에 대상 사용자에게 알립니다.


본 개인 정보 보호 정책에 관한 질문이 있으시면 여기로 연락하십시오 :


주간 옵션 전략은 올해 19 건의 무역을 세우고 세었습니다.


각자의 완전한 무역사를 보여줌.


우리의 옵션 알고리즘이 힘든 일을하도록합시다.


우리의 최우선 순위는 투자자입니다. 우리는 제품을 믿고 최고 수준을 유지합니다. 우리는 귀하가하는만큼 귀하의 계정을 진심으로 돌 봅니다. 그래서 우리는 하이 엔드 옵션 거래 시스템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주간 옵션 전략은 자체 계좌에서 실행되는 거래를 포함하는 엄격한 테스트 프로세스를 거쳤습니다. 2016 년 1 월에 생방송 된 이후 거래 된 모든 거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거래 목록을 참조하십시오.


과거 실적은 미래 실적을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개시 이후 배치 된 모든 거래에 대한 세부 정보를 봅니다.


생방송이 된 이후 배치 된 모든 거래에 대한 완전한 투명성. 문은 확인을 위해 요청시 제공됩니다. 과거 실적은 미래 실적을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무역 선물 & amp; 옵션은 손실 위험이 상당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Going Live : Profitability 이후로.


다음은 실시간 거래를 시작한 이후 주간 옵션 전략을 사용한 수익을 나타냅니다. 거래 당 1 옵션 거래를하는 $ 10,000 계정을 사용합니다. 왕복 여행 당 $ 30의 수수료가 포함됩니다. 우리의 일회성 라이센스 비용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YTD 실적 2016.


평균 월간 이익.


과거 실적은 미래 실적을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Going Live : 거래의 분포 이후.


다음 그래픽은 전체 이익, 부분 이익 또는 손실의 주간 옵션 전략 배포를 보여줍니다.


부분 이익.


가득액.


과거 실적은 미래 실적을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Going Live : 거래 당 승 / 손실율 이후.


다음 데이터는 매주 옵션 매매 시스템의 승패 기록을 요약 한 것입니다.


과거 실적은 미래 실적을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주간 옵션 시스템을 사용하여 다른 사람들과 동참하십시오.


감정이 거래 방식에 방해가되는 것에 지쳤다면 우리의 완전 자동화 된 거래 시스템을 고려하십시오.


Going Live 이후 : 결과의 월별 분석.


다음은 우리가 살았던 이후 배치 된 모든 거래의 요약입니다. 매달 오직 10,000 달러 만 거래에 사용됩니다. 즉, $ 10,000 이상의 모든 이익을 계정에서 제거하거나 이익을 $ 10,000 단위로 재투자 할 수 있습니다.


2016 년 2 월 결과.


매월 초반 변동성으로 인해 우리는 매수 옵션을 매매 할 때마다 높은 액수의 보험료를 징수 할 수있었습니다.


과거 실적은 미래 실적을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2016 년 3 월 결과.


S & amp; P 500 지수는 3 월에 6 % 상승하여 놀라운 상승세를 보였습니다. 우리의 옵션 거래 시스템은 변동성이 감소 했음에도 불구하고 매우 잘 처리되어 보험료가 징수되었습니다. 우리는 더 넓은 지수를 1 % 만 넘었습니다.


과거 실적은 미래 실적을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2016 년 4 월 결과.


4 월의 견조한 실적은 약 3.00 %의 이익을 거두었습니다.


과거 실적은 미래 실적을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2016 년 5 월 결과.


5 월의 견조한 실적은 약 4.60 %의 상승세를 나타 냈습니다.


과거 실적은 미래 실적을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2016 년 6 월 결과.


6 월은 아직 끝나지 않았지만 생방송 이후 처음으로 잃는 달이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6/27/16 현재 주별 옵션 시스템은 약간 저하되었습니다. 우리는 Brexit 투표에서 살아 남았고, 그래서 약간의은 안감이 있습니다.


과거 실적은 미래 실적을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Going Live : Maximum Draw Down 이후로.


다음은 우리가 실시간 거래를 시작한 이후 매주 옵션 전략을 사용하여 본 최대 거래 마감 거래 마감 시간을 나타냅니다. 거래 당 1 옵션 거래를하는 $ 10,000 계정을 사용합니다. 왕복 여행 당 $ 30의 수수료가 포함됩니다. 우리의 일회성 라이센스 비용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최대 드로어 다운 :이 데이터는 어떻게 사용해야합니까?


과거 실적은 미래 실적을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계정 설정 & amp; 최소 요건.


다음은 지원되는 계정 유형, 자동 거래 옵션 & amp; 계정 최소값.


간편한 계정 설정.


주별 옵션 전략 주요 기능.


자동 옵션 거래.


소득 생성 알고리즘.


개발자가 거래합니다.


2016 년 1 월 이후 라이브 상장.


Bull & amp; 베어 마켓.


Bearish Call Spreads를 활용합니다.


Bullish Put Spreads를 활용합니다.


완전한 무역 내역 게시.


패턴 데이 트레이딩 요구 사항 없음.


손실을 제한하기 위해 신용 스프레드를 거래합니다.


15 년간의 테스트를 거쳤습니다.


높은 확률 방향성 알고리즘.


감정을 거래에서 제한합니다.


100 % 기술 거래 시스템.


임의의 거래 없음.


스마트 폰 앱으로 거래 모니터링 (Apple & Android)


절대적으로 거래 경험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요청시 사용 가능한 문.


S & P 500 Emini 옵션을 거래합니다.


가장 유동적 인 선물 옵션 거래.


무역 당 매우 높은 승리율.


라이브 이후 S & amp; P 500 실적이 우수합니다.


선택할 수있는 여러 중개인.


퀀트 알고리즘의 제품.


최소 $ 10,000 필수.


자동 파일럿에서 트레이딩 옵션 시작하기.


다음 5 단계는 일반적으로 업무 일 기준 1-2 일 이내에 완료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모두 우리의 연락 양식을 작성함으로써 시작됩니다.


1 단계 : 저희에게 연락하십시오.


문의 양식을 작성하거나 보내주십시오. 궁금한 점이 있으면 언제든지 기꺼이 답변 해 드리겠습니다.


2 단계 : 자동 실행 또는 문자 알림?


자동 실행 중개 회사 중 한 곳에서 계정을 설정하거나 문자 메시지를 통해 모든 거래 알림을 수신 할 수 있습니다. 어떤 옵션이 가장 적합한 지 결정하십시오. 문자 메시지는 우리가 새로운 거래를 시작할 때마다 보내질 것입니다. 우리가 판매 한 옵션을 정확히 알게되고 거래를 자신의 계좌에 넣을 수 있습니다. 옵션 스프레드 거래를 허용하는 선물 옵션 계좌가 필요합니다.


3 단계 : 구독하십시오.


우리의 서비스에 가입하고 즉시 새로운 무역 문자 경고를 받기 시작하십시오. 중개인이 거래를 자동 실행하도록 선택하면 탑승 중 보너스를 발송하고 계정 설정을 시작하기 위해 연락을드립니다.


4 단계 : 거래 시작.


주간 옵션 시스템을 사용하여 다른 사람들과 동참하십시오.


감정이 거래 방식에 방해가되는 것에 지쳤다면 우리의 완전 자동화 된 거래 시스템을 고려하십시오.


부인 성명.


과거 실적은 미래 실적을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선물 및 옵션 거래는 손실 위험이 크며 모든 사람에게 적절하지 않습니다. 어떤 계정으로도 이와 유사한 이익 또는 손실을 달성 할 것임을 나타내지는 않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