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23 March 2018

장기 스톡 옵션 스톡 옵션


긴 목을 조른다.


기본 주식에서 위 또는 아래로 큰 가격 변동으로 이익을 얻으십시오.


설명.


긴 목 졸림의 예.


긴 목을 조르는 것은 높은 파업 가격의 긴 통화와 낮은 파업의 긴 통화로 구성됩니다. 두 옵션 모두 동일한 기본 주식과 동일한 만기일을 갖지만, 다른 행사 가격을가집니다. 기본 주식이 손익 분기점을 초과하거나 손익분기 점보다 낮아지면 순 차입금 (또는 순 비용)과 이익에 대해 긴 교착 상태가 설정됩니다. 이익 잠재력은 위쪽면에서 무제한이고 아래쪽면에서는 상당합니다. 잠재적 인 손실은 목 매기에 커미션을 더한 총 비용으로 제한됩니다.


최대 이익.


주가가 무기한 상승 할 수 있기 때문에 잠재적 인 이익 잠재력은 무한하다. 단점이라면 주가가 0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이익 잠재력이 상당합니다.


최대 위험.


잠재적 인 손실은 strangle에 수수료를 더한 총 비용으로 제한되며, 포지션이 만료되어 두 가지 옵션 모두 쓸데없이 만료 될 경우이 금액의 손실이 실현됩니다. 주식 가격이 만기 시점의 파업 가격과 같거나 그 값이 같으면 두 옵션 모두 무용지물이됩니다.


만료시 Breakeven 주가.


잠재적 인 손익분기 점이 두 가지 있습니다.


높은 파업 가격과 총 보험료 :


이 예에서 : 105.00 + 2.80 = 107.80 더 낮은 가격에서 총 보험료를 뺀 값 :


이 예제에서 : 95.00 - 2.80 = 92.20.


이익 / 손실 도표와 표 : 긴 목을 조른다.


적절한 시장 예측.


기본 목질의 가격이 상위 손익분기 점 이상으로 상승하거나 손익분기 점 이하로 떨어지면 긴 목 졸림이 발생합니다. 그러므로 이상적인 예측은 "변화의 방향이 위 또는 아래 일 수있는 큰 주식 가격 변화"에 대한 것입니다. 옵션 언어에서이를 "높은 변동성"이라고합니다.


전략 토론.


장기간 또는 매입 된 목 매화는 큰 주식 가격 변동에 대한 예측 일 때 선택 전략이지만 변화의 방향은 불확실합니다. 목 매기는 수입 신고 전에, 신제품 출시 전에, FDA 발표 전에 구매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들은 "좋은 소식"이 주가를 급등시킬 수 있거나 "나쁜 소식"이 주가를 급락시킬 수있는 전형적인 상황입니다. 이 발표로 인해 주가가 크게 바뀌지는 않아서 상인이 두 옵션을 모두 팔면 콜 가격과 풋 가격이 모두 하락할 위험이 있습니다.


외침과 가격의 가격 - 그리고 교살 가격 - 은 만기가되기 전에 주가가 얼마만큼 움직일 것인가에 대한 옵션 시장 참여자의 의견 일치를 포함한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즉, 도둑 맞은 구매자는 시장 컨센서스가 너무 낮고 주식 가격이 손익분기 점 (위 또는 아래)을 넘어서 리라고 믿습니다.


동일한 논리가 수익 보고서 및 기타 공시 전에 옵션 가격에 적용됩니다. 중요한 정보 발표 날짜는 일반적으로 시장에서 선전되고 잘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발표는 주가의 원인이 될 수도 있지만 보장 할 수는 없습니다. 그 결과, 그러한 발표 이전에 전화, 팻말 및 목 졸림의 가격이 자주 상승합니다. 옵션의 언어로, 이것은 "묵시적 변동성의 증가"로 알려져 있습니다.


묵시적인 변동성의 증가는 거래 옵션의 위험을 증가시킵니다. 옵션 구매자는 더 높은 가격을 지불해야하므로 더 많은 위험을 부담해야합니다. 목 졸림 구매자에게는 옵션 가격 상승은 손익분기 점이 더 멀어지고 손익분기 점을 달성하기 위해 근본적인 주가가 추가로 움직여야 함을 의미합니다. 목 졸림의 판매자는 또한 변동성이 커지면 큰 주식 가격이 바뀔 확률이 높으므로 옵션 판매자가 손실을 입을 확률이 높아 지므로 위험이 증가합니다.


"주식 가격이 위아래로 움직일 경우 돈을 벌 수있다"는 이유로 직관적 인 매력을 갖고있다. 사실 시장은 종종 "효율적"인데, 이는 목살의 가격이 빈번하게 얼마나 정확한지를 의미한다. 만기가되기 전에 많은 주가가 움직일 것입니다. 즉, 모든 거래 결정과 마찬가지로 목 매수를 사는 것은 주관적이며 매수 결정과 매도 결정 모두에 좋은 타이밍이 필요합니다.


주가 변동의 영향.


주가가 목 졸기의 파업 가격 사이에있을 때, 통화의 양의 델타와 풋의 음의 델타는 서로 거의 상쇄됩니다. 따라서 파업 간 주식의 변화가 작 으면 목 졸림의 가격은 크게 변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교살에 "거의 제로에 가까운 델타"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델타는 주가가 바뀔 때 옵션 가격이 얼마만큼 변화 할 것인지를 추정합니다.


그러나 주가가 "충분히 빨리"올랐거나 "충분히 빠르다"면 목 매기는 가격이 상승합니다. 이것은 주식 가격이 올라가면 가격이 하락할 때보 다 가격이 상승하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또한 주식 가격이 떨어지면 통화 가치가 통화 가치보다 떨어집니다. 옵션의 언어에서 이것은 "양의 감마"로 알려져 있습니다. 감마는 주가 변동에 따라 위치의 델타가 얼마나 많이 변화하는지 추정합니다. 양의 감마는 위치의 델타가 기본 주식의 가격 변화와 같은 방향으로 변경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주가가 올라감에 따라 목 매음의 델타는 점점 더 긍정적으로 변하게됩니다. 왜냐하면 긴 호출의 델타가 점점 더 긍정적이되고 풋의 델타가 0이되기 때문입니다. 마찬가지로 주가가 떨어지면 목 매기의 순 델타는 점점 더 부정적이됩니다. 왜냐하면 긴 풋의 델타는 점점 더 부정적이되고 통화의 델타는 0이되기 때문입니다.


변동성의 영향.


변동성은 주가가 변동하는 비율을 나타내는 척도이며 변동성은 옵션 가격의 한 요인입니다. 변동성이 높아지면서 주식 가격과 만기까지의 기간과 같은 다른 요소가 일정하게 유지되면 옵션 가격과 가격을 낮추는 경향이 있습니다. 따라서 변동성이 커지면 가격이 오르면서 돈이 생깁니다. 변동성이 떨어지면 가격이 오르면서 돈이 줄어든다. 옵션의 언어로, 이것을 "긍정적 인 vega"라고 부릅니다. Vega는 변동성의 수준이 변함에 따라 옵션 가격이 얼마나 변했고 다른 요인은 변하지 않았으며, 긍정적 인 vega는 변동성이 커지면 이익이 나고 변동성이 커지면 이익을 얻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폭포.


시간의 영향.


옵션의 총 가격의 시간 가치 부분은 만기가 가까워지면 감소합니다. 이것은 시간 침식 또는 시간 감퇴로 알려져 있습니다. 긴 목 졸림은 두 가지 긴 옵션으로 구성되기 때문에 시간 침식에 대한 민감도는 단일 옵션 위치보다 높습니다. 장기간의 목 졸화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주가가 급격히 떨어지는 경향이 있으며 주가는 변하지 않습니다.


조기 할당 위험.


옵션의 소유자는 옵션 행사시기를 제어 할 수 있습니다. 장기간의 목 졸림은 하나의 길거나 소유 된 호출과 하나의 긴 호출로 구성되기 때문에 조기 할당의 위험이 없습니다.


만료시 잠재적 위치가 생성됩니다.


만료시 가능한 세 가지 결과가 있습니다. 주가는 파업 가격 또는 긴 목 졸림의 파업 가격 사이에서 통화의 파격 가격 (높은 파업) 또는 풋 (파업)의 파업 가격보다 낮을 수 있습니다.


주가가 파업 가격 또는 만기 시점의 파업 가격 사이에있는 경우 통화 및 Put은 모두 무용지물로 처리되며 주식 포지션이 생성되지 않습니다.


주가가 만료시 통화의 파격 가격 (높은 파업)을 초과하는 경우 Put은 무용지물이되고 긴 통화는 행사되고 주식은 파업 가격으로 구매되며 긴 주식 포지션이 생성됩니다. 긴 재고 포지션이 필요하지 않은 경우 통화는 만료되기 전에 판매되어야합니다.


주가가 만기시 Put (Strike)의 행사 가격보다 낮 으면 통화가 무의미 해지고 긴 Put이 행사되고 주식이 파업 가격으로 매각되어 단기 주식 포지션이 생성됩니다. 재고가 부족한 경우, 만기 전에 판매해야합니다.


참고 : 옵션은 돈에서 1 센트 ($ 0.01)이면 만료시 자동으로 행사됩니다. 따라서 주식 가격이 만기가 다가올 때 목 졸림 가격 중 하나에 "근접"하고 목 졸림의 소유자가 주식 포지션을 피하고자한다면 자동으로 행사할 위험이있는 긴 옵션을 매각해야합니다 만료되기 전에.


기타 고려 사항.


장기간의 strangles는 종종 긴 straddles와 비교되며, 상인들은 종종 "더 나은"전략이 무엇인지 토론합니다.


장기간의 교살은 더 높은 가격으로 전화를 사고 더 낮은 가격으로 풋을 구매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예를 들어, 105 콜을 사서 95 Put을 구입하십시오. 그러나 긴 스 트래들에는 전화를 걸고 똑같은 가격을 매기는 것이 포함된다. 예를 들어, 100 콜을 사서 100 퍼트를 사세요.


어느 전략도 절대적인 의미에서는 "더 나은"것이 아닙니다. 상반 관계가 있습니다.


긴 교살에는 두 가지 장점과 세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첫 번째 이점은 하나의 목 졸림 (하나의 통화와 하나의 통화)의 비용과 최대 위험이 한 걸음보다 더 낮다는 것입니다. 둘째로, 일정 금액의 자본에 대해 더 많은 목을 매매 할 수 있습니다. 첫번째 단점은 strangle에 대한 손익분기 점이 유사한 straddle보다 더 멀리 떨어져 있다는 점입니다. 둘째로, 만료 될 경우 목 졸림 비용의 100 %를 잃을 가능성이 더 큽니다. 셋째, 장기간의 strangle은 긴 straddles보다 시간 감퇴에 더 민감합니다. 따라서 주식 가격 움직임이 거의 없거나 전혀없는 경우, 장기간의 목 졸림 (strangle)은 비슷한 기간보다 주어진 기간 동안 더 큰 손실률을 경험하게됩니다.


긴 걸음에는 세 가지 장점과 두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첫 번째 장점은 손익분기 점이 비교 대상의 목 졸림보다 걸이에 더 가깝다는 것입니다. 둘째, 만료 기간이 만료되면 걸음 걸이 비용의 100 %를 잃는 변화가 적습니다. 셋째, 긴 스 트래들은 긴 스턴 리그보다 시간 감퇴에 덜 민감합니다. 따라서 주식 가격 움직임이 거의 없거나 전혀없는 경우, 긴 스 트래들은 비교 대상인 목 졸림보다 주어진 기간 동안 낮은 비율 손실을 경험하게됩니다. 긴 걸음의 첫 번째 단점은 한 걸음의 비용과 최대 위험이 한 번의 목 졸림보다 더 크다는 것입니다. 둘째로, 일정 금액의 자본에 대해, 보다 적은 걸쇠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관련 전략.


짧은 목 졸화는 더 높은 파업 가격의 짧은 전화와 낮은 파업의 짧은 전화로 구성됩니다.


Chicago Board Options Exchange, Inc (CBOE)의 기사 저작권 2013 CBOE의 허가를 받아 증쇄. 이 기사에서 표현 된 진술과 견해는 저자의 견해와 견해입니다. Fidelity Investments는 진술이나 데이터의 정확성이나 완전성을 보장 할 수 없습니다.


옵션 거래는 중대한 위험을 수반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절하지 않습니다. 특정 복잡한 옵션 전략은 추가 위험을 초래합니다. 거래 옵션을 선택하기 전에 Standardized Options의 Characteristics and Risks를 읽으십시오. 해당되는 경우 모든 청구에 대한 증빙 서류는 요청시 제공됩니다.


이 모듈에 포함 된 차트, 스크린 샷, 회사 주식 기호 및 예제는 설명의 목적으로 만 사용됩니다.


목 졸라 죽여라.


'Strangle'이란 무엇입니까?


목 졸리는 옵션 전략으로 투자자가 전화를 걸고 다른 파업 가격으로 매도 할 수 있지만 성숙과 자산이 동일합니다. 이 옵션 전략은 기본 자산의 가격에 큰 변동이있는 경우에만 수익이 발생합니다. 가까운 장래에 대규모 가격 움직임이있을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가격 움직임이 어느 방향으로 움직일 지 확신 할 수없는 경우에 좋은 전략입니다.


깨는 아래로 'Strangle'


목 졸간과 스 트래들 사이의 차이.


긴 목 졸화와 긴 스 트래들은 투자자가 잠재적 인 거대한 움직임에서 상승 또는 하락할 수있는 유사한 옵션 전략입니다. 그러나 오랜 기간에 걸친 통화는 at-the-money 통화와 in-the-money 통화 옵션을 동시에 구매하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짧은 스 트래들은 짧은 목을 조르는 것과 유사하며 최대 통화 수익 잠재력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이는 전화 통화 및 풋 옵션 작성에서 수집 한 프리미엄과 같습니다. 따라서 계약을 돈으로 구입할 때 목 매음은 일반적으로 걸음보다 저렴합니다.


목 졸라리기.


예를 들어 현재 주가가 50 달러 인 주식을 상상해보십시오. 목 매기 옵션 전략을 사용하기 위해 상인은 하나의 통화와 하나의 통화라는 두 가지 옵션 포지션에 진입합니다. 전화가 55 달러이고 비용이 300 달러 (옵션 x 100 주당 3.00 달러)이고 Put은 45 달러이고 285 달러 (옵션 x 100 주당 2.85 달러)라고합시다. 주식 가격이 옵션 기간 동안 45 달러에서 55 달러 사이에 머무르면 상인에 대한 손실은 585 달러가 될 것입니다 (두 옵션 계약의 총 비용). 주식 가격이 범위를 벗어나기 시작하면 상인은 돈을 벌 것이다. 주식 가격이 35 달러가된다고합시다. 통화 옵션은 쓸모 없게되며 손실액은 상인에게 300 달러가됩니다. 그러나 풋 옵션은 상당한 가치를 얻었으며 715 달러 (초기 옵션 값 인 $ 285를 덜 뺀 값)가 될 것입니다. 따라서 상인이 얻은 총 이익은 $ 415입니다.


긴 교살.


전략.


긴 목 졸림은 주식을 파업 가격 A로 판매 할 권리와 파업 가격 B로 주식을 매입 할 권리를 부여합니다.


목표는 주식이 어느 방향으로 움직이면 이익을 얻는 것입니다. 그러나 전화와 풋 모두를 구입하면 특히 변동성이 큰 주식의 경우 자신의 지위에 드는 비용이 증가합니다. 따라서 당신은 심지어 파산하기 위해 상당한 가격 변동이 필요합니다.


긴 교살과 긴 교착 상태의 차이점은 교역의 두 다리에 대한 파업 가격을 분리한다는 것입니다. 이렇게하면이 전략을 실행하는 데 드는 순 비용이 줄어 듭니다. 구입 한 옵션은 돈이 들지 않기 때문입니다. 돈이 들지 않는 전화와 돈이 들지 않기 때문에 이익을 내기 전에 주가가 훨씬 더 크게 움직일 필요가 있습니다.


옵션 가이 팁.


긴 교살을 사용하는 많은 투자자들은 주식이 비정상적으로 큰 움직임을 일으키는 주요 뉴스 이벤트를 찾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어느 한 방향으로 주식을 보낼 수있는 수입 발표 전에이 전략을 실행하는 것을 고려합니다.


주식이 매우 큰 움직임을 보일 것이라는 확신이 들지 않는 한, 긴 목을 졸라 대는 대신 길게 늘어선 달리기를 고려할 수 있습니다. 걸음 걸이가 더 많이 들기는하지만 주식은 손익분기 점에 도달하기 위해 엄청난 노력을 기울여야합니다.


풋, 스트라이크 가격을 매수하십시오. A 콜을 구매합니다. 스트라이크 가격 B 일반적으로 주가는 스트라이크 A와 B 사이에 있습니다.


참고 : 두 옵션 모두 동일한 만료 월을가집니다.


누가 그것을 실행해야하는지.


조미 된 재향 군인 및 그 이상.


참고 : 긴 걸음 걸이와 마찬가지로, 이것은 상당히 간단한 전략처럼 보입니다. 그러나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는 않습니다. 긴 교착 상태에서 이익을 얻으려면 상당히 발전된 예측 능력이 필요합니다.


실행시기.


주식 가격의 변동을 예상했지만 어느 방향으로 나아갈 지 확신하지 못합니다.


만료시 중단.


두 가지 손익분기 점이 있습니다.


스트라이크 (A strike) - 지불 된 순 차변을 뺀 금액. 스트라이크 B와 지불 된 대변 자동 이체.


달콤한 자리.


주식은 달에 쏘거나 화장실을 똑바로 내려 간다.


최대 잠재적 이익.


주식이 오를 경우 잠재적 이익은 이론적으로 무제한입니다.


주가가 하락할 경우, 잠재적 이익은 상당 할 수 있지만 A 스트라이크에서 지불 된 순 차입을 뺀 금액으로 제한됩니다.


최대 손실 가능성.


잠재적 손실은 지급 된 순 차감에 제한됩니다.


Ally Investing Margin 요구 사항.


무역에 대한 비용을 지불 한 후에는 추가 증거금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시간이 흐르면.


이 전략을 위해, 시간 붕괴는 당신의 필사적 인 적입니다. 두 옵션 모두의 가치가 떨어지므로 두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내재적 인 변동성.


전략이 수립되면 내재 변동성이 증가하기를 원합니다. 두 가지 옵션 모두의 가치를 높이고 가격 변동 가능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단.


반대로 묵시적 변동성의 감소는 구입 한 두 가지 옵션 모두에 적용될 수 있으므로 두 번 통증이 있습니다. 이 전략을 실행하면 변동성 경색으로 인해 실제로 상처를 입을 수 있습니다.


Ally Invest 도구를 사용하여 전략을 확인하십시오.


Profit + Loss Calculator를 사용하여 손익분기 점을 설정하고 만료에 따라 전략이 어떻게 변경되는지 평가하고 옵션 그리스를 분석하십시오.


Ally Invest 계정이 없습니까? 오늘 하나를여십시오!


거래 도움말 및 amp; 전략.


Ally Invest & rsquo;의 전문가로부터.


옵션에는 위험이 포함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거래 옵션을 시작하기 전에 Standardized Options 브로셔의 특징 및 위험 요소를 검토하십시오. 옵션 투자자는 비교적 짧은 기간 내에 투자 금액 전체를 상실 할 수 있습니다.


여러 가지 옵션 전략에는 추가 위험이 따르므로 복잡한 세금 처리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이 전략을 실행하기 전에 세무 전문가와 상담하십시오. 묵시적인 변동성은 주가 변동성의 미래 수준 또는 특정 가격 시점에 도달 할 확률에 대한 시장의 합의를 나타냅니다. 그리스인은 옵션 계약의 가격 결정과 관련된 특정 변수의 변화에 ​​옵션이 어떻게 반응할지에 대한 시장의 합의를 나타냅니다. 묵시적인 변동성이나 그리스의 예측이 옳을 것이라는 보장은 없습니다.


Ally Invest는 자체 감독 투자자에게 할인 중개 서비스를 제공하며 투자, 재정, 법률 또는 세금 관련 조언을 제공하거나 제안하지 않습니다. 시스템 응답 및 액세스 시간은 시장 조건, 시스템 성능 및 기타 요인으로 인해 달라질 수 있습니다. Ally Invest†™ s 체계, 서비스 또는 제품의 사용과 관련되었던 공로 그리고 위험을 평가하기에 너는 혼자서 책임있다. 콘텐츠, 연구, 도구 및 주식 또는 옵션 기호는 교육적 목적을위한 것이며 특정 보안을 구매하거나 판매하거나 특정 투자 전략에 관여 할 것을 권장하거나 권유하지 않습니다. 다양한 투자 결과의 가능성에 관한 계획이나 기타 정보는 사실상 가설 적이거나 정확성이나 완전성에 대한 보장이 없으며 실제 투자 결과를 반영하지 않으며 향후 결과를 보장하지 않습니다. 모든 투자에는 위험이 관련되고 손실은 원금 투자액을 초과 할 수 있으며 보안, 산업, 부문, 시장 또는 금융 상품의 과거 성과는 미래 결과 또는 수익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Ally Invest Securities, LLC를 통해 제공되는 유가 증권. 회원 FINRAÂ 및 SIPC. Ally Invest Securities, LLC는 Ally Financial Inc. 의 전액 출자 자회사입니다.


긴 목 매른 무엇입니까?


위치의 최대 이득, 최대 손실 및 손익 분기점을 계산하는 방법과 함께 긴 교살의 기본 설정이 나와 있습니다.


실제 주식 자체에 투자하는 것 이상의 주식 움직임에 이익을주는 방법은 많습니다. 옵션은 전화 옵션 (들)을 매매하고 옵션을 다른 파업 가격 및 만료일로 결합 할 수있는 수많은 방법으로 인해 거의 무한한 전략을 제공합니다.


통화는 옵션 계약으로 소유자는 만료 될 때까지 특정 시점 가격으로 기본 보안을 구매할 권리를 부여합니다. 풋 (put)은 소유주에게 만료 될 때까지 임의의 시점에서 지정된 파격 가격으로 기본 자산을 판매 할 수있는 권리를 부여하는 옵션 계약입니다.


긴 목을 조준하면 순전히 변동성에 베팅 할 수 있습니다. 가장 큰 차이점은 파업 가격이 다르기 때문에 긴 횡재와 매우 유사합니다. 여기 그것이 작동하는 방법입니다.


기본 설정.


긴 목 졸림은 긴 전화와 긴 전화의 조합입니다. 기본 자산이 극적으로 증가하거나 감소하는 경우이 포지션은 이익을 얻습니다. 긴 목 졸개 상인은 그 변동성의 방향에 대한 특별한 견해없이 주식이 앞으로 더 높은 변동성을 경험할 것이라고 단순히 믿는다. 이 전략은 수익 발표 또는 규제 승인과 같이 변동성을 유발할 수있는 알려진 이벤트가있는 경우 적절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출처 : Motley Fool.


예를 들어, 주식이 50 달러로 거래되고 있고 단기적으로 주식이 증가하거나 감소 할 것으로 예상하면 동시에 55 달러의 통화와 45 달러의 통화를 동시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콜과 풋 모두 1.50 달러에 거래되고 있다고 가정 해 봅시다 (둘 다 풋 / 콜 패리티로 인해 가격이 비슷해야합니다). 프리미엄의 순 비용은 $ 3입니다.


최대 손실 : 인터넷 자동 이체.


대부분의 직불 거래 옵션 전략과 마찬가지로 장기간의 교살 상태에서 잃을 수있는 최대 금액은 귀하가 지불하는 총 금액입니다. 이 금액은 귀하의 위험 부담이며 만료시 모든 옵션을 쓸모없는 경우에 발생합니다. 긴 교살로, 이것은 파업 가격이 두 번의 파업 가격 사이에서 만료되면 주가가 닫히는 경우에 발생합니다.


이 예에서 주식이 만기일이 45 달러에서 55 달러 사이에 닫히게되면 옵션 계약은 아무런 가치가 없으며 지불 한 보험료는 3 달러를 잃게됩니다.


최대 이득 : 무제한.


주식의 가격에는 최대 한계점이 없기 때문에 긴 목 졸화 최대 이득은 이론적으로 무제한입니다. 물론 주식은 실제로 실제로 무한대로 올라가지는 않지만 만기까지 주가가 얼마나 오를 수 있는지에 대한 사전 제한은 없습니다.


이 예에서 주식이 만료되면 $ 75로 증가하면 $ 55 콜은 $ 20, 귀하의 이익은 $ 17 ($ 20에서 $ 3 프리미엄을 뺀 값)이됩니다. 또는 주식이 만료시 $ 25로 하락할 경우, $ 45 put은 $ 20의 가치를, 귀하의 이익은 $ 17 ($ 20에서 $ 3 프리미엄을 뺀 값)이됩니다.


손익 분기점 : 스트라이크 플러스 순 차감 또는 스트라이크 마이너스 순 차감.


긴 목 졸라도 망가 뜨리기 위해서 주가는 콜 옵션 가격 중 하나가 가치를 갖기 위해서는 통화 가격보다 높거나 풋 옵션 가격보다 낮아져야합니다. 그러나, 당신이 먼저 그 위치에서 이익을 내기 시작하기 전에 지불 된 보험료를 회수해야합니다.


이 예에서 주식은 $ 58로 증가하거나 $ 42로 감소하여 파산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 58 이상 또는 $ 42 이하의 가격은 수익이 발생합니다.


어리석은 뉴스 레터 서비스를 30 일 동안 무료로 사용해보십시오. 우리 바보가 모두 같은 의견을 갖고있는 것은 아니지만 다양한 통찰력을 고려할 때 우리는 더 나은 투자자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모 틀리 바보는 공개 정책을 가지고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