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24 March 2018

무료 스톡 옵션 거래 팁


최고의 통화는 A1 Intraday 팁으로 팁을 넣으십시오.


A1 Intraday 팁에는 Option tips 및 Call, Put Tips에 대한 전문 지식이있어 투자자가 이익을 늘릴 수 있습니다. 우리는 옵션 팁을 90 % 정확도로 주 2/3 회 제공합니다. 옵션으로 manily 다음 단어를 사용 manily 사용합니다.


Call (ce) 옵션 Put (pe) 옵션 Strike Price (주식 또는 멋진 요금)


옵션 팁 무료 평가판을 받으십시오.


nse 주식 시장에서 옵션 거래 (콜 및 풋)는 무엇입니까?


우선 NSE에서 옵션 거래를 이해하기 위해서는 NSE f & o 세그먼트에 대한 완전한 지식이 있어야합니다. A1 Intraday 팁은 Nse Share Market의 작은 투자자를위한 옵션 콜 풋 팁을 제공합니다.


통화 옵션이란 무엇입니까?


콜은 옵션 계약으로 소유자에게 일정 기간 (일련 연이 만료 될 때까지) 동안 지정된 가격 (파업 가격)으로 기본 주식을 살 권리를 부여합니다.


Put Option (pe)은 무엇입니까?


통화는 소유자에게 특정 기간 동안 특정 가격 (파업 가격)으로 기본 주식을 판매 할 권리를 부여하는 옵션 계약입니다 (계열 만기일까지)


옵션 팁에 대한 과거 실적.


옵션 통화 거래 방법 :


NSE 거래자가 전화 또는 Put 옵션을 매매해야하는지 여부를 결정할 수있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NSE 거래자가 완고하거나 시장이 올라가는 경우, 거래자는 통화 옵션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풋 옵션을 판매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옵션 전략은 대부분 전문가의 일중 거래자들이 사용합니다. 90 %의 거래가 돈을 잃고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Best Intraday Stock Option 팁 및 Put Tips에 대해서는 당사에 문의하십시오.


기술.


고객은 & quot; PUSH NOTIFICATION & quot;을 통해 NIFTY 50 실시간 주식 거래 알림, 시장 거래 전략, 라이브 실시간 주식 정보 및 뉴스 알리미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DesiDown은 High & Performance Pair Trading Tips를 Intraday 및 Futures & amp; 옵션 세그먼트.


Nifty Future, Stock Future, Nifty Option, Stock Option에 대한 무료 팁을 얻으십시오. 팁을 따르고 Indian Stock Market에서 무료로 돈을 벌어주십시오. Nifty 및 주식 팁에 대한 비용을 지불 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냥 우리를 따라 무역하고 돈을 버십시오. 매일 업데이트되는 정보입니다.


• 멋진, 주식 및 옵션 팁을 얻을 것입니다.


팁은 100 % 무료입니다.


• 매일 업데이트되는 팁.


• 멋진 50 개의 톱 게인 & amp; 패자.


• 멋진 50 주식 실시간.


• 성과가있는 라이브 페어 트레이딩 팁.


• 라이브 세계 지수.


• 라이브 마켓 뉴스.


• 과거 데이터가있는 주식 차트.


• 자동 새로 고침 라이브 속도 & amp; 라이브 공연. (5 초마다 자동 새로 고침)


매일 NIFTY & amp; SENSEX 동향, 최신 점성술, 점성술 주식 시장, 주식 시장 점성술 및 DesiDown하여 더. DesiDown에서 명성을 얻은 점성가에 의해 매일 sensex 예측과 멋진 예측을 얻을 것입니다. 또한 가능한 한 2014 년 sensex 및 월별 경향을 발표 할 예정입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에서 매일 멋진 움직임을 알게됩니다. 우리는 S & amp; P CNX NIFTY 및 SENSEX의 일일 움직임을 이해하고 예측하기 위해 점성술 기법과 기술적 분석을 결합합니다. 우리는 인도 주식뿐만 아니라 인도의 미래와 옵션도 예측합니다. 우리는 또한 DesiDown에 의한이 응용 프로그램의 멋진 트렌드와 함께 Commodities Market Trends를 다룹니다.


당신은 또한 귀하의 휴대 전화에 DesiDown 점성술을 기반으로 일일 공유 시장 알림을 얻을.


최고의 주식 시장 점성술 및 Google 시장에서 주식 시장 점성술 애플 리케이션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모든 거래가 수익성이 있다고 상인에게 불가능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당신이 건전한 자금 관리 전략을 제창 할 것을 강력히 제안합니다. 최소한 포지션을 취할 때 논리적으로 막대한 손실을 염두에 두어야합니다. 우리는 우리의 웹 사이트에서 다양한 자금 관리 전략에 대해 이야기 할 것입니다.


이 앱의 정보 및보기 & amp; 우리가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는 신뢰할 수 있다고 믿지만 사실이나 의견의 오류에 대해서는 어떠한 책임 (의무)도지지 않습니다. 그러한 상장 기업의 트레이딩 주식은 위험 수준을 가지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일부 주식 투자는 투기성 성격을 띤 것으로 간주되며, 이로 인해 예외적으로 높은 수준의 위험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지분 투자는 자체 위험이 있습니다. 적절한 투자 관점을 제시하기위한 진지한 노력이있었습니다. 여기에 포함 된 정보는 자체 분석을 기반으로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일관성 또는 완전성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이 자료는 개인 정보를위한 것이며 Google은 해당 정보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손실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위 권고에서 발생할 수있는 금전적 이익이나 손실에 대해서는 어떠한 책임도지지 않습니다.


톱 10 옵션 트레이딩 팁.


옵션 거래 팁 # 2.


내 10 대 통화 및 배운 옵션 거래 팁, 그리고 당신이 거래를 시작하기 전에 알고 있어야합니다.


거래 옵션 팁 # 2 :


기본 주식 또는 지수의 차트를 먼저 보지 않고 통화 옵션이나 풋 옵션을 구입하지 마십시오. 1 개월, 3 개월 및 1 년 장기 기간의 주식 차트를 연구하고 추세, 지지, 저항 및 채널을 찾습니다.


주식에 콜이나 풋 옵션을 사기 전에 주식 차트를 꼭 봐야합니다. 30 일 차트, 그 다음 90 일, 그 다음 1 년 긴 차트를보십시오. 트렌드 나 패턴이 보이십니까?


기본 추세에 대한 차트 모양을 볼 때 오르막 오르막길에 주가가 오르지 않습니까? 주식은 오랫동안 느리게 하락 했습니까? 또는 움직이는 징후가없는 좁은 거래 범위의 주식입니까? 차트 패턴이 초기 전략과 일치합니까? 추세를 찾으려면 주식 가격의 전반적인 방향을 찾고 주식 가격의 한가운데에 직선을 그려보십시오. 이 선을 그어서 상단에 선을 그리고 하단에 선을 그어 그것이 거래하는 채널을 나타냅니다.


당신이 전화를 사려고 생각하고 있다면 왜 주식 가격이 올라갈 것이라고 생각하는지 물어보십시오. 주식이 최근에 그 수준에서 거래되지 않았다면 새로운 사건이나 새로운 정보가 아니라면 현재 주식이 쉽게 얻을 수 없습니다. 수입 발표가 있습니까? 주주 총회가 있습니까? 새 제품이나 버전이 곧 출시 될 예정입니까?


지원 수준 및 구매 통화 옵션.


특정 (낮은 가격)에서 견고한 지원이 있음을 나타내는 주식형 차트가 표시되고 주가가 그 수준까지 하락했다면 통화 옵션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있는 신호일 수 있습니다. 좋은 변화는 주가가 지원 수준을 뛰어 넘을 것입니다. 이제 절대로 욕심이 없어! 지원 수준에서 벗어나서 수익을 얻으려면 수익을 얻으십시오!


저항 수준 및 구매 풋 옵션.


마찬가지로 특정 (높은) 가격에 강한 저항 수준이 있고 주식 가격이 그 수준에 접근하고 있음을 나타내는 주식형 차트를 보면 풋 옵션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으므로 풋을 사기위한 신호 일 수 있습니다 좋은 변화는 주식 가격이 저항 수준에 근접하고 그 저항 수준에서 떨어지면서 판매 압력 하에서 올 것입니다. 다시는 절대로 욕심을 느끼지 마십시오! 주식 가격이 하락하면 이익을 얻으십시오!


주식 차트 채널 및 통화 및 풋 옵션 구매.


주식이 현재 거래 범위의 하위 수준에있는 경우 일일 가격이 정상적으로 변경되면 해당 범위의 중심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가격이 채널 상단으로 다시 이동하는 것처럼 작은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나는 이것을 옵션 가격 움직임에서 몇 센트 씩 받았다. $ 1.00에서 전화를 사면 1 시간 후 또는 1 일 후 $ 1.15로 판매하는 것이 좋은 15 % 수익입니다.


주식 차트를 조사하고, 지지 / 저항 / 채널을 확인하고, 주가의 미래 방향에 대한 기대를 설정 한 후에, 다음으로 할 일은 주식의 옵션 체인을 연구하고 옵션의 가격을 살펴 보는 것입니다.


첫 번째 실제 거래를하기 전에 이해해야하는 10 가지 옵션 개념이 있습니다.


옵션 리소스 및 링크.


옵션 거래는 시카고 옵션 거래소 (OPR)에서 이루어지며 OPRA (Option Pricing Reporting Authority)에서 가격을보고합니다.


옵션 보조.


수익 극대화!


위험을 최소화하십시오!


무료 옵션 거래 팁.


옵션 거래 팁 뉴스 레터는 Option-Aid 개발자 인 MindXpansion에서 발행합니다. 이 뉴스 레터는 옵션 전략 및 시장 지표를 포함하여 옵션 거래에서 이익을 극대화하기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이 무료 서비스에 가입하려면 링크 아래 정보를 입력하십시오. 옵션 거래에 대한 많은 흥미로운 기사는 위험을 최소화하면서 옵션 트레이딩 이익을 높이는 데 도움을주기 위해 게시됩니다. 기사는 무료이며 새 기사 링크는 방문 할 때마다 팝업되므로 자주 방문하십시오.


이 우수한 e-zine에서 다루는 정보의 예는 아래 링크에 표시되어 있습니다. 이 링크는 몇 가지 예시 옵션 전략을 보여 주지만 옵션 거래 팁 뉴스 레터의 범위는 기술적 분석, 시장 지표, 용어 설명, 옵션 거래의 중요한 매개 변수, 옵션의 공정 가치 결정, 경제 지표 및 훨씬 더. 아래로 스크롤하여 지금 무료 구독 서비스를 받으십시오!


낙관적 인 옵션 전략.


중립적 인 옵션 전략.


약세 옵션 전략.


낮은 휘발성으로 브레이크 아웃 움직임을 기대할 때.


잠재적 옵션 옵션을 분석 할 때 Option-Aid와 같은 컴퓨터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변동성 영향, 확률, 통계 및 기타 관심 매개 변수를 신속하게 계산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그들이 당신을 도울 수있는 첫 번째 거래로 스스로 지불 할 수 있습니다.


지금 Option-Aid를 구입하고 이익을 극대화하십시오!


이 귀중한 옵션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시작하고 방대한 양의 정보를 손쉽게 익히면 옵션 위치를 평가하는 데 필수적인 도구가됩니다.


정보는 부의 증가의 열쇠입니다.


오피셜 에이즈는 "what-if"를 재생하기위한 훌륭한 거래 도구입니다. 시나리오를 통해 수익을 극대화하고 손실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Trader 's Advantage를 제공하는 많은 기능이 있습니다.


오늘 사세요! 첫 번째 직책에서 얻은 이익은 프로그램 비용보다 더 많이 지불 할 수 있습니다. 주문은 보안 서버를 통해 이루어집니다.


무료 옵션 팁을 받으십시오.


옵션 거래 팁 뉴스 레터는 Option-Aid 개발자 인 MindXpansion에서 발행합니다. 이 뉴스 레터는 옵션 전략 및 시장 지표를 포함하여 옵션 거래에서 이익을 극대화하기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이 무료 서비스에 가입하려면 다음 정보를 입력하십시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