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12 March 2018

자신이 보유한 주식에 콜 옵션 판매


옵션을 판매하는 두 가지 방법.


매수 옵션과 달리 주식 매도 선택권에는 매수자가 옵션을 행사하기로 결정하고 귀하가 "의무"를 부담 할 경우 매입자에게 기본 자산을 매각해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판매'옵션을 '쓰기'옵션이라고도합니다.


통화를 판매 (또는 "작성") 할 때, 주식의 시장 가격이 얼마나 오를 지에 관계없이 특정 기간 동안 지정된 가격으로 구매자에게 주식을 매입 할 권리를 판매합니다.


Covered Calls.


가장 인기있는 통화 작성 전략 중 하나는 통화 연결 통화라고합니다. 보상 대상 통화에서는 자신이 소유 한 형평을 매입 할 권리를 판매합니다. 구매자가 기본 자산을 구매할 수있는 옵션을 행사하기로 결정한 경우, 파업 가격이 원래 자본 비용보다 높거나 낮은 경우에도 파업 가격으로 파는 것이 의무입니다. 때로는 투자자가 형평을 매입하고 동시에 형평에 대한 통화를 판매 (또는 작성)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을 "구매 쓰기"라고합니다.


예 : ETF 100 주를 20 달러에 살 때 즉시 2 달러의 프리미엄을 받고 25 달러의 행사 가격으로 커버 된 통화 옵션을 작성하십시오. 즉시 프리미엄 인 200 달러를받습니다.


ETF의 시장 가격이 $ 25 이하로 유지되면 구매자의 옵션이 쓸모 없어지고 200 달러의 프리미엄을 얻게됩니다. ETF의 가격이 $ 25 이상으로 오르면 ETF를 팔아야하며 주당 25 달러를 상회하는 상승 여력이 없어집니다. 또는 잠재적 인 손실을 적어도 부분적으로 줄이기 위해 동일한 ETF에서 동일한 행사 가격 및 만료로 옵션을 구매함으로써 귀하의 지위를 마감 할 수 있습니다.


발견 된 전화.


밝혀지지 않은 전화에서, 당신은 당시에는 자신이 소유하지 않은 자신의 형평을 사려고하는 권리를 팔고 있습니다.


예 : $ 2의 프리미엄과 현재 시세 $ 20, 그리고 $ 25의 행사 가격으로 전화를 겁니다. 다시 말하지만 즉시 프리미엄 인 $ 200를받습니다.


주식 가격이 $ 25 이하로 유지되면 구매자의 옵션은 쓸모 없게되며 200 달러의 프리미엄을 얻게됩니다. 주식 가격이 30 달러로 오르고 옵션이 행사된다면 25 달러에 팔아야하는 의무를 이행하기 위해 30 달러 시장 가격으로 주식 100 주를 사야합니다. 주식에 대한 총 구매 비용 3,000 달러와 행사 된 주식 판매로 인한 2,500 달러의 수익에서 옵션을 판매하기 위해 취한 200 달러의 프리미엄 사이의 차이 인 300 달러를 잃게됩니다.


이 예에서 알 수 있듯이, 공개되지 않은 통화 기록은 주가가 급격하게 상승하면 상당한 위험을 초래합니다.


구매 및 판매 옵션에 관한 위의 정보는 옵션에 대한 간단한 입문서로만 설계되었습니다. 추가 및 중요한 정보는 옵션 산업위원회의 투자자 교육 사이트 optionseducation. org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옵션 견적을 얻으십시오.


옵션 체인 시트를 보려면 아래에 회사 이름이나 기호를 입력하십시오 :


옵션 센터 홈.


즐겨 찾기 편집.


아래 텍스트 상자에 최대 25 개의 기호를 쉼표 또는 공백으로 구분하여 입력하십시오. 이 기호는 해당 페이지에서 사용하기 위해 세션 중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스닥 경험을 커스터마이징하십시오.


선택한 배경색을 선택하십시오.


견적 검색을위한 기본 대상 페이지 선택 :


선택 사항을 확인하십시오 :


견적서 검색의 기본 설정을 변경하도록 선택했습니다. 이제 기본 타겟 페이지가됩니다. 구성을 다시 변경하거나 쿠키를 삭제하지 않는 한 설정을 변경 하시겠습니까?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 중지하거나 자바 스크립트 및 쿠키가 활성화되도록 설정을 업데이트하십시오. 그러면 우리가 기대하는 일류 시장 뉴스 및 데이터를 계속 제공 할 수 있습니다.


통화 옵션 작성.


통화 옵션 작성.


판매 옵션 판매.


Covered / Naked Call 판매.


통화 옵션 작성 방법 (통화 옵션 판매) :


GOOG $ 600 통화 옵션을 구입하여 GOOG 100 주를 600 달러에 살 권리가 있다는 것을 이해한다면 아마 "내가 정확히 누가 그것을 사나요?"라는 질문을 스스로에게했을 것입니다. 파업 가격으로 주식을 살 권리가 있으려면 누군가가 그 거래의 다른 쪽을 택해야하고 당신에게 그들로부터 그것을 살 권리를주는 것에 동의했다. 통화 옵션 구매자의 반대편에있는 사람은 '통화 옵션 판매자'입니다. (때로는 "호출 옵션 작성자"라고도합니다.)


여기서 분명히하기 위해 실제로 콜 옵션 판매에는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통화 옵션을 구입하고 가격이 올라간 경우에는 항상 공개 시장에서 통화를 판매 할 수 있습니다. 이 유형의 거래는 현재 보유하고있는 지위를 판매하기 때문에 "거래 마감"거래라고합니다. 현재 통화 옵션을 소유하고 있지 않지만 새로운 옵션 계약을 만들고 누군가가 귀하로부터 주식을 살 권리를 판매하는 경우, 이를 "매도하기", "옵션 작성하기"또는 때때로 "옵션 판매."


통화 옵션 작성 정의 (통화 옵션 판매) :


통화 옵션을 쓰거나 판매하는 것은 통화 옵션의 구매자에게 특정 날짜까지 특정 가격으로 주식을 구입할 권리를 부여 할 때입니다. 다시 말해, 콜 옵션의 판매자 (작가라고도 함)는 주식을 파업 가격으로 판매하도록 강요받을 수 있습니다. 통화의 판매자는 통화 옵션의 구매자가 지불하는 프리미엄을받습니다.


통화의 판매자가 기본 주식을 소유 한 경우이를 "커버 된 통화 작성"이라고합니다. 통화 판매자가 기본 주식을 소유하지 않은 경우이를 "알몸 통화 작성"이라고합니다. 판매자가 기본 재고를 소유하지 않기 때문에 분명히이 인스턴스에서 "알몸"입니다. 통화 작성을 이해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다음 예제를 읽는 것입니다.


통화 옵션 작성 / 판매의 예 :


1 월 1 일이며 Pessimist 씨는 5 년 전에 100 달러에 구입 한 GOOG 주식 100 주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주가는 600 달러이지만 Pessimist 씨는 GOOG의 가격은 다음 달에도 똑같이 유지되거나 하락할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장기적으로 주식을 소유하기를 원합니다. 동시에 Bull은 GOOG에 대한 기사를 읽었으며 GOOG는 중국 트래픽이 올해 매우 강하게 나타날 것이라고 말하는 보도 자료가 있기 때문에 GOOG가 다음 몇 주 안에 $ 20 상승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


Pessimist는 GOOG에 대한 1 월 $ 610 통화에 대한 견적을 받고 입찰가 $ 5.00에서 가격을보고 $ 5.10을 묻습니다. 그는 시장 주문서로 1 월 $ 610 전화를 주문하라는 명령을 내린다. Bull은 또한 동일한 GOOG 옵션 계약을 구매하라는 시장 질서를 제시합니다. Pessimist 씨의 명령은 즉시 $ 5.00에 채워 지므로 전화 옵션 판매에 대한 그의 계좌에서 $ 500를받습니다 (각 옵션 계약은 100 주를 커버하지만 주당 가격이 책정됩니다). Bull 씨는 GOOG 1 월 $ 610 통화에 대해 즉시 $ 5.10로 채우고 $ 510를 지불합니다. 마켓 메이커는 $ 10의 스프레드를 얻습니다.


Pessimist는 무역이 이루어지면 1 월의 세 번째 금요일까지 GOOG가 610 달러 미만으로 유지되기를 희망합니다. 한편 Bull 씨는 GOOG가 1 월의 세 번째 금요일까지 610 달러를 훨씬 상회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GOOG가 $ 610 이하로 마감되면 통화 옵션이 무용지물이되며 Pessimist 씨가 통화 작성 / 판매로받은 $ 500를 얻습니다. 불씨는 510 달러를 잃는다. GOOG가 620 달러에 마감되면 Bull은 통화 옵션을 행사하고 Pessimist에서 GOOG 100 주를 610 달러에 구입합니다. Pessimist 씨는 콜 옵션을 쓰는 데 500 달러를 받았다. 하지만 610 달러에 620 달러 상당의 주식을 팔아야 만했기 때문에 1000 달러를 잃어 버렸다. 불씨는 510 달러를 쓰면서 행복해 할 것이지만 그는 620 달러 상당의 주식에 대해 610 달러를 지불했기 때문에 주식에 1000 달러를 냈다.


나는 이전에 옵션 구매자의 35 %가 돈을 잃어 버렸고 옵션 판매자의 65 %가 돈을 벌 수 있다고 언급했다. 이 사실에 대한 아주 간단한 설명이 있습니다. 주식 가격이 3 방향 (위 / 아래 / 옆으로)으로 움직일 수 있기 때문에 주식의 구매자 또는 Put의 구매자가 원하는 방향으로 주식이 움직일 시간은 1/3 밖에되지 않는다. 따라서 옵션의 판매자가 돈을 버는 시간의 2/3 시간!


이를 다른 방법으로 생각하려면 옵션 거래를 거북이와 토끼 이야기로 생각하십시오.


옵션 구매자는 일반적으로 주가의 ​​빠른 움직임을 찾고있는 토끼이며 옵션 판매자 / 작가는 매일 수 달러를 벌려고하는 거북이입니다.


위 YHOO 예제에서 우리는 YHOO가 27 달러이고 10 월 $ 30 콜이 0.25 달러라면 많은 옵션 트레이더들은 YHOO가 10 월에 3 번째 금요일과 현재까지 30 달러 이상 상승 할 것으로 기대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오늘이 10 월 1 일이고 YHOO 100 주를 소유하고 있다면 누군가에게 30 달러에 주식을 내주고받을 권리를주기 위해 25 달러를 받고 싶습니까? 그럴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고.


그러나 그 10 월 $ 30 통화가 현재 $ 2에 거래되고 누군가에게 $ 30에 주식을 뺏을 권리를 주면 $ 200을 얻을 수 있습니다. Isn†™ t 아주 YHOO가 3 달러 오르고 당신의 YHOO 주식이 멀리 불릴 것이라는 점을 만료에 남겨 두는 약간 주만으로 확률이 낮습니까? 실제로 주식을 32 달러에 판매 할 것입니다 (30 달러 파업 가격과 2 달러 옵션 가격).


옵션 판매자는 매월이 작은 보험료를 수령하여 거래 계좌에 소득을 추가하는 방법으로 통화료를 씁니다. 만기 전에 주가가 주가보다 높게 올라 가기를 바랍니다. 10 월 호출이 10 월에 3 번째 금요일에 쓸데없이 만료되면, 즉시 돌아 서서 11 월 호출을 판매 / 작성합니다.


기본 주식을 소유하고 전화를 쓸 때 해당 통화를 작성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상대적으로 안전한 거래 전략으로 간주됩니다. 근본적인 주식을 소유하고 있지 않다면, 그것은 벌거 벗은 전화를 쓰는 것입니다. 이것은 don†™ t가 이것을 집에서 시도하도록 아주 위험한 전략이라고 여겨진다!


중요한 팁! 옵션 판매자 / 작가가 일반적으로 자신의 거래에서 승리하는 이유는 옵션 구매자가 시간에 맞서 노력하고 있다는 측면에서 매우 중요한 요소가 하나 있다는 것입니다.


오늘이 10 월 1 일이고 YHOO가 27 달러이고 YHOO $ 30을받는 전화가 $ 2.00 인 경우 YHOO가 $ 30 이하로 유지되기를 희망하는 21 일이 있습니다. YHOO가 매일 30 달러 미만으로 머 무르면, YHOO가 30 달러 이상을 터뜨릴 확률이 줄어들어 옵션 가격이 하락하기 시작합니다. 10 월 10 일에 YHOO가 여전히 $ 27이면 10 월 $ 30 통화는 $ 1.10 정도로 거래 될 것입니다. 이것은 가격 움직임의 확률로가는 날이 점점 더 작아지는 옵션의 "시간 감퇴"라고 불립니다.


이것은 거북이 레이스 우승!


첫 번째 실제 거래를하기 전에 이해해야하는 10 가지 옵션 개념이 있습니다.


옵션 리소스 및 링크.


옵션 거래는 시카고 옵션 거래소 (OPR)에서 이루어지며 OPRA (Option Pricing Reporting Authority)에서 가격을보고합니다.


전화와 팻말을 판매하는 법.


옵션 판매로 선행 수입을 올릴 수는 있지만 상당한 위험이 있습니다.


활성 거래자 프로 중개 옵션 거래.


활성 거래자 프로 중개 옵션 거래.


활성 거래자 프로 중개 옵션 거래.


활성 거래자 프로 중개 옵션 거래.


이 수확 추구 환경에서 판매 옵션은 현재 수입을 창출하기위한 전략입니다.


판매 된 옵션이 쓸데없이 만료되면 판매자는 판매 된 금액을 계속 판매합니다. 그러나 판매 옵션은 구매 옵션보다 약간 복잡하며 추가 위험을 수반 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옵션 판매 방법과 통화 및 풋 판매에 대한 전략입니다.


판매 옵션에 대한 내용입니다.


옵션의 매입자는 매수인이 매수인이 매수인이 매수인의 주식을 행사할 의사가있는 경우 매도인이 특정 매도 가격으로 매수 또는 매도 할 의무가있는 반면, 매수인은 특정 매도 가격으로 기초 담보 증권을 매매 할 권리가있다. 선택권. 모든 옵션 구매자에게는 판매자가 있어야합니다.


옵션을 판매하기 전에 여러 가지 결정을 내려야합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옵션의 종류 (즉, XYZ 회사의 주식) 옵션의 유형 (콜 또는 풋) 주문의 유형 (시장, 한도, 중간 손실, 한도, 후행 중지 손실 또는 후행 중지 - limit) 지원할 수있는 무역 금액 판매 할 옵션의 수 만기일 1.


이 정보로 상인은 자신의 중개 계좌로 들어가 보안을 선택하고 옵션 체인으로 갈 것입니다. 일단 옵션이 선택되면, 상인은 옵션 무역 티켓으로 가서 옵션을 팔기 위해 팔려고 내놓는 주문을 입력 할 것입니다. 그런 다음 주문을하기 위해 적절한 선택 (옵션의 유형, 주문 유형, 옵션 수 및 만료 월)을 수행합니다.


전화 판매.


판매 옵션에는 덮여 있거나 밝혀지지 않은 전략이 포함됩니다. 예를 들어, 적용 대상 콜은 이미 소유 된 주식에 콜 옵션을 판매하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적용 대상 콜 전략의 목적은 옵션 계약 기간 동안 판매자가 기대하지 않는 소유 주식에 대해 소득을 창출하는 것입니다.


커버 된 호출 예제를 살펴 보겠습니다. 투자자가 XYZ Company의 주식을 소유하고 있고 2 월 1 일 현재 소유권을 유지하기를 원한다고 가정합니다. 상인은 다음 3 개월 동안 다음 중 하나가 일어날 것으로 예상합니다 : 주식 가격이 변하지 않거나 약간 상승하거나 하락할 것입니다 약간. 이 기대치를 이용하기 위해 상인은 4 월 통화 옵션을 판매하여 만료시 통화 파업 이하로 주식이 폐쇄되고 옵션이 무용지물이 될 것으로 예상하여 수입을 모을 수 있습니다. 이 전략은 주식과 판매 통화를 소유하는 두 위치가 상쇄되기 때문에 "적용"된 것으로 간주됩니다.


여전히 상당한 위험이 있지만, 커버 된 옵션을 판매하는 것은 커버되지 않은 전략 (대개는 벗은 것으로 알려져 있음)을 판매하는 것보다 덜 위험한 전략입니다. 우리가 다루는 통화 예제에서 주식 가격이 오르면 투자자가 소유하고있는 XYZ 주식이 증가 할 것입니다. 주식이 행사 가격을 초과하여 가치가 상승하면 옵션이 행사되고 주식이 소진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커버 된 콜을 판매하는 것은 기본 주식의 가격 상승을 제한합니다. 반대로 주식 가격이 하락하면 XYZ 통화 옵션 판매자가 프리미엄을 유지할 확률이 높아집니다.


밝혀지지 않은 전략은 소유하지 않은 보안 옵션을 판매하는 것입니다. 위의 예에서 밝혀지지 않은 포지션은 투자자가 소유하지 않은 주식에 4 월 통화 옵션을 판매하는 것과 관련됩니다.


커버리지없는 통화를 판매하는 것은 이론적으로 기본 자산이 무기한 증가 할 수 있기 때문에 무제한의 위험을 수반합니다. 할당 된 경우 판매자는 주식이 부족합니다. 그들은 파업 가격으로 전화를 행사하는 구매자에게 상승 가격으로 공개 시장에서 증권을 매수할 의무가있다.


팔고있어.


puts 판매의 의도는 판매 호출의 의도와 동일합니다. 목표는 가치없는 만료 옵션입니다. 노출 된 풋을 파는 전략은 벌거 벗은 풋으로 더 일반적으로 알려져 있으며 동시에 단락되지 않는 보안에 팻을 파는 일을 포함합니다. 누드 풋의 판매자는 풋이 무용지물이 될 수 있도록 기본 자산의 가격이 상승 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비록 자산이 0 이하로 떨어질 수 없기 때문에 최대 잠재적 손실은 제한적이지만, 커버되지 않은 풋을 판매하는 것은 상당한 위험을 또한 포함합니다.


누군가가 풋을 팔고 싶어하는 또 다른 이유가 있습니다. 장기적인 관점의 투자자는 회사의 주식 매입에 관심이있을 수 있지만, 저렴한 가격으로 투자하고자 할 수 있습니다. Put 옵션을 판매함으로써 투자자는 몇 가지 목표를 달성 할 수 있습니다.


첫째, 수령 한 보험료로 소득을 수령하고 주식이 파업 가격을 초과하여 종결되고 옵션이 무익 해지면 보험료를 계속 유지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주가가 하락하고 옵션의 소유자가 풋을 행사하면 판매자는 주식을 매각했을 때보 다 낮은 가격 (파업 가격에서받는 프리미엄을 뺀 금액)으로 주식을 구매하게됩니다 선택권. 주식이 할당 된 주식의 손익 분기점 이하로 떨어지면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고급 전략.


옵션을 판매하는 방법에 대한 지식이있는 경우보다 고급 옵션 거래 전략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판매 옵션은 스프레드, 스 트래들 및 콘도 등과 같은 여러 고급 전략에 중요합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거래 옵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옵션 계약을 찾으십시오. 전략 평가기를 사용하여 단일 및 복수 레그 옵션 전략을 테스트하십시오 (로그인 필요).


옵션 거래는 중대한 위험을 수반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절하지 않습니다. 특정 복잡한 옵션 전략은 추가 위험을 초래합니다. 거래 옵션을 선택하기 전에 Standardized Options의 Characteristics and Risks를 읽으십시오. 해당되는 경우 모든 청구에 대한 증빙 서류는 요청시 제공됩니다.


Fidelity Brokerage Services LLC, NYSE, SIPC, 900 Salem Street, Smithfield, RI 02917.


관련 기사.


이 옵션 전략은 잠재적으로 자신이 보유한 주식에 대한 소득을 창출 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시장이 공식적으로 폐쇄 될 때의 장단점입니다.


이 고급 옵션 전략은 손실을 제한하고 이익을 보호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무역 옵션을 돕기 위해 다음 팁과 자료를 고려하십시오.


보상 전화를 판매하는 법.


이 옵션 전략은 잠재적으로 자신이 보유한 주식에 대한 소득을 창출 할 수 있습니다.


Trading OptionTrader Pro 옵션.


Trading OptionTrader Pro 옵션.


Trading OptionTrader Pro 옵션.


Trading OptionTrader Pro 옵션.


단순히 소득 배당금을 사는 것보다 수입을 창출 할 수는 있지만 위험은 낮을 수있는 옵션 전략을 찾고 있다면, 커버 된 통화를 판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거래 비용뿐만 아니라 세금 및 세수 판매 의미를 포함하여 잠재적 위험을 알고있는 한, 이 기본 전략은 이미 소유 한 주식에서 수입을 창출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통화 대상 통화 이해.


아시다시피, 옵션에는 통화와 풋의 두 가지 유형 만 있습니다.


통화 : 구매자는 옵션 계약이 만료 될 때까지 설정된 가격으로 기본 주식을 살 권리가 있습니다.


Puts : Put의 구매자는 계약이 만료 될 때까지 정해진 가격으로 기본 주식을 판매 할 권리가 있습니다.


다양한 옵션 전략이 있지만 모두 통화 및 풋의 매매에 기반합니다.


통화를하는 것으로 알려진 통화를 판매 할 때 이미 기본 주식을 소유하고 있으며 옵션이 만료 될 때까지 정해진 가격으로 주식을 구매해야하는 의무가 아닌 권리를 누군가에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시장이 어떤 방향으로 움직여도 가격은 변하지 않을 것입니다. 1 주식을 소유하지 않았다면 알몸 전화로 알려질 수 있습니다 - 훨씬 위험한 제안입니다.


왜 주식에 권리를 팔고 싶습니까? 옵션 판매 (프리미엄이라고도 함)를받을 현금이 있기 때문입니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이미 보유하고있는 주식에 대한 추가 수입을 얻는 것이 너무 좋기는하지만, 어떤 옵션 전략과 마찬가지로 이익뿐만 아니라 위험도 있습니다.


이 전략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첫 번째 거래를하기 전에 해당 통화 전략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 가상의 예를 봅시다. 2 월에 이미 XYZ 주식 100 주를 소유하고 있다고 가정 해 봅시다. XYZ 주식은 현재 주당 30 달러입니다. 주식 100 주를 포함하는 하나의 통화 (a. k.a., write)를 결정합니다 (XYZ의 200 주를 소유 한 경우 2 통화를 판매 할 수 있습니다).


파업 가격.


파업 가격으로 알려진 합의 가격으로 100 주를 팔기로 합의했습니다. 옵션 견적을 살펴보면 여러 가지 가격을 볼 수 있습니다. 선택한 파업 가격은 옵션 판매에 대해받는 프리미엄의 결정 요인 중 하나입니다. 커버 드 콜을 통해 주어진 주식에 대해 파업 가격이 주가보다 높을수록 옵션 가치는 떨어집니다.


따라서 파업 가격이 32 달러 인 옵션은 파업 가격이 35 달러 인 옵션보다 더 가치가 있습니다. 왜? XYZ가 $ 32에 도달하는 확률이 $ 35에 도달하기보다 가능성이 높으므로 통화 구매자가 돈을 벌 수있는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그 때문에 프리미엄이 더 높습니다.


만료일.


가장 적절한 행사 가격을 결정하는 것 외에도 만료일의 세 번째 금요일 인 만기 날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2 월에 3 월 만료일을 선택한다고 가정 해 보겠습니다. 3 월 셋째 금요일에 옵션 거래가 종료되고 만료됩니다. 옵션이 지정되고 주식이 파업 가격으로 매각되거나 주식을 보유합니다. 일부 사람들은이 무역에 너무 오래 있기를 원하지 않기 때문에 한 두 달 밖에 지나지 않은 만료 날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힌트 : 유효 기간이 멀어 질수록 옵션의 파업 가격에 도달 할 수있는 기회가 더 길어지기 때문에 옵션의 가치가 높아집니다.


참고 : 파업 가격 및 만료 날짜를 찾는 것은 경험이 필요합니다. 경험이 부족한 옵션 투자자는 다양한 옵션 계약, 파업 가격 및 만료 날짜를 사용하여 거래를 연습 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통화 거래.


이제이 전략의 작동 방식에 대한 일반적인 아이디어를 얻었으므로보다 구체적인 예를 살펴 보겠습니다. 그러나 거래를하기 전에 옵션 계정에 대한 승인을 받아야합니다. 질문이 있으시면 Fidelity 담당자에게 문의하십시오.


2 월에는 현재 XYZ 주식 100 주를 소유하고 있으며, 현재 XYZ 주식은 30 달러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당신은 $ 33의 파업 가격과 3 월의 만료 날짜로 하나의 보상 대상 전화를 판매합니다. 이 옵션의 입찰 가격 (프리미엄)은 $ 1.25입니다. 그런 다음 자신에게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3 월 33 일에 XYZ에 대해 1 회 전화 한 통을 하루 동안 $ 1.25의 제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싶습니다."힌트 : 시장 주문이 아닌 제한 주문을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이 판매하고자하는 최소 가격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통화료가 1.25 달러라면 프리미엄은 $ 125 (100 주 x $ 1.25)이며 수수료는 면제됩니다. 첫 번째 통화를 판매 했으므로 3 월 만료일까지 기본 주식을 모니터하기 만하면됩니다.


이 거래를 통해 무엇이 옳고 그름을 바꿀 수 있는지 살펴 보겠습니다.


시나리오 1 : 기본 재고 XYZ는 만료일에 $ 33 파업 가격보다 높습니다.


만료되기 전에 기본 주식이 파업 가격 이상으로 상승한 경우에도 페니로도 주식은 귀하로부터 "불려"가게 될 것입니다. 옵션 용어에서는 운동 고지가 지정되었음을 의미합니다. 파업 가격으로 주식을 팔아야합니다 (이 예에서는 $ 33). 커버 된 콜을 판매하는 경우, 주식을 팔려고 계획해야합니다. 다행스럽게도 매각 후 언제든지 주식을 매입하고 다음 달에 해당 통화를 매각 할 수 있습니다.


커버 된 콜을 판매하는 비판 중 하나는 이득이 제한적이라는 것입니다. 즉, XYZ가 만료시 주당 37 달러로 급상승하면 주식은 여전히 ​​33 달러 (파업 가격)로 판매 될 것입니다. 파업 가격 이상의 이익에 참여하지 않을 것입니다. 단기간에 상대적으로 큰 수익을 내기를 원한다면, 커버 드 콜을 판매하는 것이 이상적인 전략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이점 : 프리미엄, 파업 가격까지의 주식 이득 및 미지급 배당금을 유지합니다.


위험 : 파업 가격보다 높은 잠재적 이익을 놓치게됩니다. 또한 주식은 만료일까지 묶여 있습니다.


힌트 : 단기 주식이 아닌 약간 낙관적 인 기존 주식을 선택하십시오. 옵션이 만료 될 때까지 변동이 심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나리오 2 : 기본 주식은 만기일의 행사 가격 이하입니다.


만료되기 전 기본 주식이 주당 33 달러 (파업 가격) 미만인 경우 옵션은 행사되지 않고 만료되며 주식 및 프리미엄은 유지됩니다. 당신은 또한 나중에 한 달 동안 다른 대상 전화를 판매 할 수 있습니다. 주식을 보유하고 보험료를 징수 할 수 있도록 주식이 소멸되기를 바라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XYZ가 주가가 30 달러에서 25 달러로 많이 떨어지는 경우받는 보험료가 125 달러라면 고통을 줄이지 만 기본 주식은 500 달러를 잃어 버릴 수 있습니다.


이점 : 보험료는 스톡 손실을 줄이거 나 없애지는 않습니다.


위험 : 기초 재고가 떨어지면 그 주식을 잃게됩니다.


고급 참고 사항 : 기본 재고가 단기간에 떨어질 수 있지만 재고에 대한 장기 전망에 확신이 있다면 항상 칼라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즉, 커버 된 통화에 보호 물을 구입하여 시장이 얼마나 떨어져 있더라도 정해진 가격으로 주식을 팔 수 있습니다.


시나리오 3 : 기본 주식은 만기일에 파업 가격에 가깝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것이 덮인 전화에 대해 가장 만족스러운 결과라고 말할 수도 있습니다. 기본 주식이 만료시 파업 가격보다 약간 낮은 경우 프리미엄과 주식을 보유합니다. 그 다음 달에 통화료를 추가로 내고 판매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주식이 만기일에 파업 가격보다 높아지게된다면 그 옵션은 사라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점 : 주식 및 프리미엄을 유지하고 동일한 주식에 대한 통화를 계속 판매 할 수 있습니다.


위험 : 주식이 떨어지면서 돈이 들게됩니다. 또는 상승하고 옵션이 행사됩니다.


고급 통화 적용 통화 전략.


어떤 사람들은 더 이상 원하지 않는 주식을 팔기 위해 해당 통화 전략을 사용합니다. 성공하면 주식은 파업 가격으로 소진되고 매각된다. 또한 해당 통화 판매에 대한 프리미엄을 유지합니다. 단순히 주식을 팔았다면, 포지션을 끝내고 있습니다. 또는 커버 된 통화 전략을 실행하면 포지션을 닫고 주식에서 수입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전략을 사용하면 주가가 하락하고 옵션이 행사되지 않으면 팔고 자하는 주식을 계속 소유하게됩니다.


고려해야 할 다음 단계.


새로운 옵션 아이디어를 찾고 옵션에 대한 최신 정보를 얻으십시오.


거래 옵션에서 위험 관리에 접근 할 수있는 방법을 배우는 비디오를보십시오.


적극적인 투자자가 시장을 거래하는 데 도움이되는 3 가지 단계와 다양한 도구를 얻으십시오.


Fidelity Brokerage Services LLC, NYSE, SIPC, 900 Salem Street, Smithfield, RI 02917.


관련 기사.


이 옵션 전략은 잠재적으로 자신이 보유한 주식에 대한 소득을 창출 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시장이 공식적으로 폐쇄 될 때의 장단점입니다.


이 고급 옵션 전략은 손실을 제한하고 이익을 보호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무역 옵션을 돕기 위해 다음 팁과 자료를 고려하십시오.

No comments:

Post a Comment